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1:49

아이허브 비타민D Solgar, 비타민 D3, 천연 딸기 바나나 스훨 맛, 1000 IU, 100 츄어블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비타민 D3, 천연 딸기 바나나 스훨 맛, 1000 IU, 100 츄어블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비타민 D3, 천연 딸기 바나나 스훨 맛, 1000 IU, 100 츄어블 정


제품 가격:₩8,34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부터
  • 건강한 면역 시스템 지원
  • 천연 딸기 바나나 스훨 맛
  • 글루텐, 밀 그리고 유제품 불포함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식품s

비타민 D는 건강한 뼈와 치아를 유지하기 위해서 필요한 칼슘 흡수를 촉진해 주는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D는 또한 건강한 면역 시스템과 신경근육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제품에 함유된 비타민 D3는 피부가 햇볕에 노출되면 생산되는 것과 동일한 형태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우리 몸은 이 중요한 영양분을 덜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2 세 및 3 세 어린이의 % DV 성인 및 아동을위한 % DV 4 세 이상
비타민 D (D3 콜레 칼시 페롤) 1000IU 250 % 250 %
DV = 일일 가치

제품 사용법

성인과 2세 이상 어린이는 매일 1정을 가능하다면 식사와 같이 씹어 먹거나, 건강관리 전문가의 지시대로 복용합니다. 정제를 완전히 씹어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자당, 과당, 자일리톨, 미결정 셀룰로오스, 천연 향료, 식물성 스테아린산, 말산, 실리카, 구연산,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나트륨, 인공 향료, 방부제 및 색상.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먹기 편해서 좋아요
향도 진하지 않고 크기도 작아서 먹기 편해요

2번째 후기★★★★
좋음
씹어먹고 간편하고 싸고..요즘 자주 품절 ..속상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D3
이 비타민은 어린 시절뿐만 아니라 성인기에도 중요한 역할을하며, 이전에는 바이러스 감염이 체내에서 비타민 C가 부족한 것으로 여겨졌 고 우리는 리무진과 오렌지를 먹은 추위 중에 아스 코르 빅을 섭취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임상 연구에 따르면 인류는 오래 전부터 비타민 C가 결핍되어 있지 않았지만 비타민 D3 결핍증을 앓고 있기 때문에 태양 활동이 감소한 가을 겨울 기간에는 모든 종류의 감기에 걸렸습니다. 우리의 구세주는 비타민 D3입니다. 비타민 D3 솔가의 딸을 얻었습니다. 매우 맛있습니다. 하루에 단 한 알씩 먹어야한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첫째, 유용합니다. 둘째, 맛있습니다. 셋째, 저렴합니다. 넷째, 받아들이는 것이 매우 편리합니다. 나는 모두에게 조언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혈액 분석은 기쁘게합니다.
2 r / d + Solgar U-Cubes의 1 정을 1.5 개월 복용했을 때 비타민 D 600 IU (4 개 마멀레이드)가 있고, 혈액의 비타민 D 수치가 16.4 유닛 증가하여 하루 2600 IU 알았어. 비타민 D의 약국을 3000IU로 복용 한 지 8 개월이 20 개월 만에 증가했기 때문에 이것은 아주 좋은 지표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분명히 주문할 것입니다! 예방을 위해서만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린 이용 위대한 비타민 D
아이는 액체 형태로 비타민 D를 마시는 것을 거부하지만, 이것은 기쁨으로 씹어 먹습니다. 아이가 유치원에 갔을 때 2 알을 줘서 그는 괜찮 았고 그는 적응을했고 거의 아프지 않았습니다. 질병의 징후가 갑자기 나타나면 모든 것이 2 ~ 3 일 후에 사라졌습니다. 우리 지역에서는 태양이없고 비타민 W가 아이의 시체를 똑딱 거리며 발달시키는 데 매우 중요한 비타민이기 때문에이 비타민 D를 계속 공급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맛은 비타민 섭취가 강제적 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느낄 때부터 느껴집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모든 아이들은 즐거움으로 먹을 것입니다.
아주 맛있어, 모든 아이들이 좋아할거야, 받아, 500 % 추천 해. 그 자체가 먹을 것이지만, 어른들은 우리의 가벼운 태양의 조건에서 러시아의 평균적인 스트립에서 10000 단위의 가을 겨울에 가장 많이 먹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비타민
나는 3 년간 아기를 주문했다. 이것은 우리가 알레르기가없는 최초의 비타민 D입니다. 맛은 매우 즐겁습니다. 아기가 즐거움으로 먹는다! 나는 알레르기 환자를 위해 추천한다 !!! 나는 더 주문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있는 달콤한.
자당과 과당은 그들의 일을한다. 이것은 인공 감미료가 아니다. 비타민 C는 맛있게 달콤하다. 아이들 5와 3은 즐거움으로 파열. 이 비타민에 더 젊은 알레르기는 아닙니다. 소아과 의사는 10 월에서 4 월까지 복용량을 승인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첫 번째가 아니며 마지막 구매가 아님
아주 좋고, 맛있고, 화학적이지 않고, 아이가 행복하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복용량!
성인을위한 훌륭한 복용량과 위에 맛! 나는 오랫동안 자신을위한 편리한 복용량을 찾고있다. 비타민 D는 우리 모두, 태양이 낮고 중서부 러시아의 주민들에게 필요합니다. 추운 계절은 구름, 비, 눈, 서리가 일반적인 현상 인 6 개월 이상 지속됩니다. 비타민 D는 모든 성인이 복용해야하며 40 세 이후의 여성은 필수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Solgar - 프리미엄 비타민. 나 자신과 아이들 모두이 브랜드만을 사용합니다. 복용량은 좋고, 아이들은 완벽하게 씹는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우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충분한 햇빛이 없지만 일광욕 시설에 가기를 원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씹기에는 여기가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먹기에 해롭습니다. 나는 5 ~ 6 정을 씹어 서 아주 맛있습니다!) 적어도 내면을 마셔야합니다. 나는 한두 가지 마실 것이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태양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의 첫 번째 패키지가 아니라 아이들을 삽니다 !!! 맛이 좋다! 아이들은 즐거움을 가지고 씹는다! 오메가 3와 함께 제공합니다. 지용성 비타민입니다. 우리는 세 번째 달 동안 비타민 D를 마 십니다 ... 우리는 계속 복용 할 것입니다. 앞서 추운 기간.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맛있는 작은 알약을 씹는 즐거움을 가진 아들 .3 일간의 리셉션 후에 아침에 일어나기가 쉬워졌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맛있는, 아이들은 즐거움을 가지고 씹는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모스크바에서 거의 결코 일, 그래서 비타민 D를 먹는하기로 결정 그것은 하나님의 냄새가 난다. 나는이 맛있는 냄새를 사랑 🍌🍌🍌🍓🍓🍓🍌🍉🍉🍉 그게 몸에 혜택을 가져다 희망 🍓🍉🍌 가격도 매우 privlekatelnaya🍍🍍🍍🍍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맛
나는 아이들의 취향이 마음에 들었다. 나는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기 때문에 여전히 효과가 보이지 않는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여러 번 주문한다.
우리는 이미 가정에서 계속해서 사용할 수있는 3 캔을 마시고 있으며, 어린이를위한 복용량이 적절합니다. 아이는 맛이 좋고, 즐거움으로 먹는다. 그 액체 형태가 더 잘 흡수 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비타민 K2를 더 많이 투여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타민 D3만으로 독성을 나타내고 K2는 흡수를 돕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이 "무감각 함"에 당황하지 않으면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VitD를 예방 접종에 할당했습니다. 거리에서 거의 시간을 보내지 않았다. 결과를 판단하는 것은 어렵지만 B6 마그네슘은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 나는 "씹을 수있는 정제"가 표시된다는 사실을 싫어했지만 사실 그들은 우리의 VitS (큰 흰색 정제)처럼 직접 부서지기 쉽습니다. 이 알약은 작고, 맛있는 과일 맛이 있으며, 아니스와 함께 같은 Akvadetrima와는 대조적입니다. 5 %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하이픈없이 DOV-0-7-1-7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은 맛있는 과자
맛이 좋고 크기가 작은 어린이는 즐거움을 가지고 먹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algar의 비타민 D3.
끔찍한 변비를 일으켰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가지 않았다. 게다가, 나는 모든 것을 한 알을 가져 갔다. 아이들과 남편도 받아 들였지만, 불편 함은 없었습니다.하지만 그 장점에 대해 말하기는 어려웠습니다. 물론 아이들은 맛이 좋았지 만 이것은 지표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제품이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맛은 이차적 인 문제입니다! 다시 Vigantol로 바뀌 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