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1:56

아이허브 비타민D Solgar, 액상 비타민 D3, 천연 오렌지 맛, 5000 IU, 2 fl oz (59 ml)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액상 비타민 D3, 천연 오렌지 맛, 5000 IU, 2 fl oz (59 ml)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액상 비타민 D3, 천연 오렌지 맛, 5000 IU, 2 fl oz (59 ml)


제품 가격:₩9,3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년 설립
  • 콜레칼시페롤
  • 제공당 125 mcg (5,000 IU)
  • 어린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코셔 파르브
  • 건강 보조 식품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0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59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0
총 지방 1 g 1%*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25 mcg (5,000 IU) 625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제품 사용법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성인을 위한 건강보조식품으로, 매일 0.5 ml (62.5 mcg) 또는 1.0 mL (125 mcg)를 되도록 식사와 함께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음료에 혼합하거나 스포이트로 바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눈금 스포이트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해바라기 씨 기름, 천연 오렌지 맛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먹기편해요
가격도 좋구요 비타민d는 첨 먹어보는데 액상도 쉽게 먹을수있네요

2번째 후기★★★★
향이좋아용
오렌지향 때문에 먹을때 거부감없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용~ 임신중이라 비타민D 부족하지않게 먹으려구 구매했어요~한번에 5천안먹구 반만 입안에 똑 떨어트려서물과함께마셔용~

3번째 후기★★★
뚜껑이 열려져 있어서 반은 없어졌네요
해외직구의 아픔인가요,,리퀴드제품인데 뚜껑 좀 꽉 닫힌걸로 보내주면 좋았으련만,,,택배박스까지 흥건이 젖어 있더라구요ㅠ

4번째 후기★★★★★
Good
임산부인데 비타민D 부족하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한국에도 유통이 되는 거 같은데, 가격이 착해서 구입을 했고, 스포이드에 용량이 표시가되어있어서 먹기편해요. 요거트나 쥬스에 넣어 간편하게 먹어요~ 오렌지? 향도 잇어서 거부감은 안드네용

5번째 후기★★★★★
액상용 비타민D
다른 제품하고 싸게 구입했어요. 우리나라에서 사면 2배이상인데..

6번째 후기★★★★★
귀차니즘의 사람들도 챙겨먹게 되는 영양제
제 피부과 담당 의사 선생님이 비타민 D 섭취와 여드름의 상관 관계와 관련한 최근의 논문을 언급하셨어요. 강력하게 이거다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유의미한 언급이라고 생각해서 주문해서 먹는 중입니다. 저는 영양제 섭취를 상당히 귀찮아 하는 사람인데 이건 리퀴드 타입인 데다가 스포이드에 바로 ml 표기가 되어 있어서 입에 닿지 않게 해서 바로 먹으면 돼서 간편해서 좋아요. 냉장고 문쪽에 보관한 다음에 열었을 때 생각나면 먹으면 되니깐 잊어 먹지도 않고 있어요.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특별한 맛이 없어요. 오렌지향이 살짝 나기는 하는데 그냥 스치듯 지나가서 인공향에 대한 거부감도 느껴지지 않고 좋아요.

7번째 후기★★★★
먹기 편해 좋아요.
캡슐 제품보다 먹기 편하고 좋아요 다 먹으면 비타민 D 수치 확인해보려고요. 그리고 의사가 비타민 D 먹는다고 끝이 아니라 햇빛을 쬐야 여러 질병에서 안전하다고 해서 아침마다 10분 정도 햇빛쬐기도 하고 있어요.

8번째 후기★★★★
맛은 굿!
아직 햇빛이 없는 지역에 살기시작하지 않아서 꾸준히 먹진 않았어요. 비타민 D는 이렇게 액상으로 먹을때 효과가 좋다니, 믿어보겠어요!! 맛은 오렌지 쥬스에 넣어드시기 좋은 맛이에요~

9번째 후기★★★★★
소화기능 약하신 분들께 강추!
저희 부모님이 소화 기능이 약하세요. 거기다 엄마는 골가공증 판정으로 비타민D 섭취가 필순데, 병원에서 처방한 거나 제가 사적으로 산 비타민D 는 전부 알약이나 젤 형식이라 소화가 힘드신 거 같더라구요. 얼마 못 가 섭취를 늘 중단해야 했구요. 엄청 고민하며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이걸 알 게 됐는데....와!! 이것은 신세계!!! 오일 형식 액상이라 흡수도 빠르고, 그냥 오렌지쥬스에 타서 마시기만 하면 되니까 간편하구요. 여태껏 3병 정도 드셨는데 단 한 번도 부모님께 소화 관련 트러블은 일어나지 않았어요!! 저도 함께 먹고 있답니다^^

10번째 후기★★★★★
효과 짱
일주일정도만 먹어도 내가 비타민d를 섭취했는지 안했는지 컨디션으로도 알수 있네요 매우 만족합니다.

11번째 후기★★★★★
저럼하니좋네요
알약을잘못먹어액상으로선택하길잘함한국보다훨저렴마이파세요

12번째 후기★★★★★
효과 좋아요
임신하고 먹기 시작했는데 역하지도 않고 먹기도 편해서 좋았어요! 결핍이 심하다고해서 먹었는데 한통 다 먹을 때쯤 수치 50대 나왔다고 의사선생님이 그만 먹으라고 하시네요 ㅎㅎ효과가 좋은가봐요

13번째 후기★★★★★
임신중에 복용했어요
임심중에 복용했어요.. 임신중에는 비타민d수치 검사를 2회 진행했었는데 선생님이 놀랄정도로 높게 잘 유지하고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흡수율이 좋고 함량이 좋아서 인것 같아 몇병 더 구매해서 부모님 드렸네요.. 출산 후에도 생각나면 먹고 있네요..

14번째 후기★★★★★
한국에서도 판매되는 비타민 D
추천으로 사봤어요~!! 기대해봅니다.

15번째 후기
로열티크레딧을 60일만에 소멸시키는 아이허브만의 횡포
로열티크레딧을 60일만에 소멸시키는것은 횡포다!

16번째 후기★★★★★
임산부 비타민D 부족하대서 샀어요.
먹기 편해서 좋아요. 물이나 쥬스에 넣어서 먹어요. 오렌지향도 좋네요.

17번째 후기★★★★★
오렌지 향..
임산부 먹어야 된다고 해서 먹는데 .. 솔직히 함량이랑 이런 차이는 잘 모르겠고 오렌지 향이라 잘 넘어가요.. 함량이 적든 높든 몸이 어느정도 흡수시키는지에 대해선 개인차가 있지 않나 해서 전 함량 높은 놈으로다

18번째 후기★★★★★
1년 넘게 먹고 있어요.
1년 넘게 먹고 있는데 좋은거 같아요. 오렌지 향이라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물에 타서 먹는데 괜찮네요.

19번째 후기★★★★★
먹기편해요
캡슐은 잘 못삼켜서 리퀴드형으로샀는데 먹기편하고 좋네요

20번째 후기★★★★★
복용하기 편하고 향도 좋아요
액체타입이라 복용하기 편해서 좋네요 향은 살짝 오렌지향이 나구요 전 찬물에 타서 마셔요 게다가 스포이드에 양 표시가 되어 있어서 적정량 복용하는 데에 아주 좋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D-3. 태블릿에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비타민 D3는 칼슘 - 인 대사를 조절합니다. 그것은 소장에서 칼슘의 흡수를 촉진시키고 신장 세관에서 인의 재 흡수를 돕고 소아의 골격과 치아의 형성을 정상화하고 뼈의 구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장 상피의 세포 및 미토콘드리아 막의 투과성을 증가시켜 칼슘 및 기타 2가 양이온의 과도한 막 이동을 촉진하고 인산염의 2 차 흡수를 활성화시켜 뼈 조직에 의한 이들 이온의 포집을 증가시켜 골화 과정을 향상시킵니다. 비타민 D를 함유 한 약물이나식이 보조제를 복용하기 전에 적절한 일일 복용량을 결정해야합니다. 이것을 25- 하이드 록시 콜레 칼시 페롤 (25-OH)에 대한 혈액 검사의 결과로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 지표의 기준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30-100 ng / ml (75-250 nmol / l)입니다. 어린이와 성인, 남녀 모두 동일합니다. 30 mg / ml (75 nmol / l) 미만의 혈중 25- 히드 록시 콜레 칼시 페롤을 가진 사람은 더 자주 태양을 방문해야합니다. 흐린 날씨에 살거나 가을 겨울 날씨가 심할 경우 캡슐에 든 비타민 D 보충제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25-hydroxycholecalciferol에 대한 혈액 검사는 중소 도시의 CIS 국가에서 가능합니다. 이 분석을하는 것은 게으르지 마라. 비타민 D3 또는 D2의 최적 예방 용량을 결정할 때 사용하십시오. 치료 용량을 처방하기 위해서는 부갑상선 호르몬, 혈청 칼슘, 뼈 X 선 및 기타 검사에 대한 혈액 검사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예방 적 복용량은 약 400-600 단위이며, 비타민 D 결핍증 치료 용량은 2000-5000입니다. 리뷰가 유용했다면 YES라고 표시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수 비타민의 최고의 형태!
아시다시피, 특정 시간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이 비타민이 결핍되어 있습니다. 시도한 모든 것 중에서 나와 나와 내 가족에 액체 형태의 solgar는 다른 것보다 잘 작동합니다. 가을 겨울 기간에는 비타민 건강 기원 K2 (1 캡슐), 아침 식사 후에는 피펫 D3 1 개가 함께 섭취됩니다. 맛은 견딜 수 있으며 그 효과는 알 수 있습니다 .... 머리카락, 뼈, 일반적인 건강. 비타민 D3의 형태와 브랜드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최대의 효과를 얻으려면 올바르게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를 끼치 지 마십시오! 많은 양의 비타민 D가 유독하다는 오해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타민 D가 칼슘과 인의 흡수를 촉진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몸에 비타민 D가 많이 함유되어 있으면 칼슘 함량이 증가하고 결과적으로 다양한 조직의 골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즉, 비타민 D를 섭취하면 몸에 칼슘을 이동시키는 단백질 인 K2 의존성 단백질이 더 많이 생성됩니다. 그들은 많은 잠재적 건강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K2는 이러한 단백질을 활성화시키지 않지만 이러한 이점은 실현되지 않습니다. 비타민 D를 복용하면 K2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게됩니다. 따라서 많은 양의 비타민 D와 결과적으로 과량의 칼슘은 비타민 독성의 증거가 아니지만 비타민 K2가 부족한 결과입니다. " 칼슘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작업을 완료하고 그것이 필요하지 않은 곳에서 연기되지 않는다면, 비타민 D와 K2의 공동 섭취가 단순히 필요합니다! 좋은 소식은 비타민 K2가 독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D3에 적합한 형태를 선택하고 건강에 해를 끼치 지 마십시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작품!
응용 프로그램의 비타민 두 달 동안 D3는 30 ng를 / ㎖로 15 ng를 / ㎖로 증가. 신청시 국내 대응은 메스꺼움의 느낌에 참석하지만, 여기가 없습니다. 오일 제품은 아주 쉽게 취해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나는 5000 ME-1 ML의 복용량에 동의합니다. 당신이 담낭이나 췌장의 질환이있는 경우, 비타민 캡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 표시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연에 편리함
정말로 복용량을 좋아해라. 2500과 5000을 먹는 방법을 아는 흔적이있다. 당신은 구입에 할인을 사용할 수있다. AIW 4 0 0 1 팁이 유용하다면 예를 쓴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깨우고 발에 나를 집어 넣을 수있는 비타민은 농담이 아닙니다 :))))))))
나에게 치료사는 2018 년 8 월에 비타민 D3 (Vigantol)를 처방했습니다 (한 달 동안 마시고 비타민 D3에 대한 분석을 통과해야했습니다). 9 월에 D3를 분석 한 결과, 30 ng / ml (30 ~ 100 ng / ml의 평균값)의 가장 낮은 수준으로 비타민을 증가 시켰습니다. 10 월에 Iherb (액체 형태)를 통해 비타민 D3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선택은 Solgar (나는 그녀를 신뢰합니다)에게 5000 IU의 강력한 복용량으로 떨어졌습니다. 나는 10 월 18 일 중순부터 2 월 19 일까지 매일 아침 식사 후 1 ml (1 피펫)을 자른다. 2 월에는 비타민 D3 테스트를 받기로 결정했으며 그 결과 61.2 ng / ml (비타민 D를 비타민 K로 마셔야한다는 것을 알았지 만이 경우 비타민 D없이 마셨다. 치료사는 그러한 결과에 대해 칭찬을하지만 이미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태양과 여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을에 나는 다시 D3 레벨에서 분석으로 돌아가서 다시 코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 또한 비타민 D3는 촉촉함이 있습니다. 기분, 수면, 아침에 일어나기 등이 더 좋습니다. 내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면 내 페이지 (제 닉네임 Veola를 클릭하여 페이지로 이동)에 추가 할인을 받게됩니다. 서로를 돕는 것이 언제나 좋은 일입니다. 내 피드백이 당신을 도왔다면 기쁘 겠지만 "YES"/ "YES"버튼을 누르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로즈 비타민 D 1/2
6 월에 나는 비타민 D3를 섭취했는데, 그 수치는 24.5이었고, 나는이 비타민 D를 매일 2 달 동안 마셨다. 9 월에는 비타민 D가 37.5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취하기 쉽고 긍정적 인 결과가 있습니다.
오렌지 맛이있는 기름진 액체로 맛이 아주 좋습니다. 물로 씻을 필요가 없으며 복용하기 쉽습니다. 용량 피펫은 1ml 용으로 설계되었지만 1 회용으로 0.7 ~ 0.75mm (0.7 ~ 0.75mm)의 전체 볼륨을 압착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에게 약 3000 미터에 비타민 D3를 받아들이도록 등록했다. 추가 플러스 측정 피펫 - 숟가락과 같은 여분의 요리, 나는 즉시 혀에 물방울. 일찍 말한 결과에 관해서는 1 개월, 권장 3 개월. 피드백을 보완하는 것이 가능할 경우 - 2 차 분석 후 탈퇴 완료 : 절차가 끝난 후 한 달 후에 다시 제출했습니다. 그 결과 16.83 ng / ml의 비타민 수치가 30.3으로 상승했습니다. 나는 또 다른 병을 주문했다, 나는 그것을 더 가져갈 것이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 브랜드, 좋은 오렌지 맛, 신속하고 완벽한 국제 운송
달의 이용 후에보다 비타민 D 보체의 장기간 효과를 평가 시기상조. 그러나 나는 완전히 (I 성공과 함께 온 가족이, 다른 비타민을 위해 그것을 사용) Solgar 브랜드를 신뢰합니다. 이 제품은 좋은 오렌지 맛과 사용이 편리합니다. 유성 형태는 몇 가지 음료에 섞어 불안하지만 간단한 오렌지 주스 트릭을 수행합니다. 액체 형태는 더 창자에서 흡수된다. 편리한 쇼핑과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아이들에게 준다.
나는 아이들을 위해 산다, 나는 오메가 3, 종합 비타민과 레시틴을 준다. 이전에, 그녀는 AquaDetrim을주었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땀을 흘 렸습니다. (특히 20-25 도의 통로에서 온도를 유지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이 비타민 D를 사용하면 발한이 멈추었지만 머리에 머리카락이 고르게 자랐습니다. 8 3 7 4 (공백없이)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하지만 지저분한
Solgar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당신이 사방에 기름을 점점 마음을하지 않는 한이 그것을 얻을 가시오 만든 방법에 공을 떨어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맛은 좋고 혈액 검사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함
액체 형태의 우수한 d3. d3의 수치를 53로 올렸습니다. 술을 마시면 끊임없이 마셔야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품질 / 가격 비율!
우리는 액체 비타민 Vigantol을 먹곤했습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훨씬 낫다.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용하기 쉽다.
나는 4 살짜리 아이에게 1/4 피펫으로 비타민을주고, 경제적으로 나오고, 입이 기꺼이 열립니다.) 냄새가 약간 주황색이며, 기름이 기름진 것 같습니다.)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지 않았다면, 우리는 그 과정을 마셔야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러시아에는 아날로그가 없다.
우리는 3 년 이상 온 가족과 함께 비타민 D3 수준을 유지 해왔다. 지금까지 최고. 오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처럼 많이
나는 거대한 비타민 즐긴다이고 이제 액체 비타민을,이 내 컬렉션에 추가 할 수있는 좋은 일이다, 나는 밖으로 휴식하는 경향이 내 피부에 도움이 비타민의 다른 방법을 사용하고, 나는 정말이 비타 D 등과 맛이 좋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D
비타민은 훌륭하고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입원 한 달 동안 5000 IU의 복용량이 35에서 50.5로 증가했지만 5000은 예방 용량입니다. 개인적으로 나에게 좋은 맛은 오렌지색이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쾌한 맛
Solgar는 양질의 보충제를 만들어 주지만 이것은 고농도의 비타민 D3 보충제이며 인공 오렌지 같은 맛을 익히지는 못합니다. 그것은 나를 메스꺼움하게했다. 나는 이제 Life Extension 비타민 D3 방울을 민트 맛으로 바꿨다. 나는 훨씬 더 좋아한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제품
액체 비타 D3를 검색 한 후이 가격에 더 나은 제품을 보였다. 그것은 많은 모든 오렌지와 지성의 작은 비트하지만 아무것도 같은 맛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쉽게 내려갑니다 당신이 많이 삼킬 필요가 없습니다 있도록 잘 집중합니다.

20번째 후기★★★★★
먹기편해요
가격도 좋구요 비타민d는 첨 먹어보는데 액상도 쉽게 먹을수있네요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