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1:59

아이허브 비타민D Now Foods, 리퀴드 비타민 D-3, 2 fl oz (60 ml)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리퀴드 비타민 D-3, 2 fl oz (60 ml)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리퀴드 비타민 D-3, 2 fl oz (60 ml)


제품 가격:₩5,51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골격 지탱
  • 4방울당 400 IU
  • 강한 뼈를 유지하도록 도와줌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제품
  • 비타민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각 방울에는 비타민 D 100 IU가 들어 있어 4방울은 400 IU를 제공하고, 20방울은 2,000 IU를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사실
1 회 제공량 ​​: 4 방울 (약 0.112 ml)
컨테이너 당 봉사료 : 약 536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 (라놀린에서) 400IU 100 %

제품 사용법

잘 흔들어 주세요. 성인은 1일 1~5회 4방울을 섭취하십시오. 어린이는 1일 1회 4방울을 섭취하십시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바로 섭취하거나 좋아하는 음료에 첨가하여 드십시오. 지방이 첨가된 식사와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CT 오일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MCT 코코넛 오일 / 팜유 오일.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아들래미 먹여요
칼슘제랑 이거 먹여요.. 2층이라 겨울에 햇빛이 안들어와서 꼭 먹여야 된답니다. 비타민d보다 d3가 훨씬 좋기 때문에 꼭 애들 d3로 먹이세요!!!

2번째 후기★★★★
저렴해서 샀어요.
다른 제품보다 저렴해서 샀고 4방울이 400UI네요. 아기 먹이려고 샀는데 다른 제품들은 유아용이라고 해놓고 별로 다를 것도 없는데 가격이 무척 비싸서 이거 샀습니다. 스포이드 식인데, 스포이드에 용액이 묻어서 뚝뚝 떨어지고 스포이드 끝부분이 구멍이 좀 넓은지 누르지 않아도 방울이 쉽게 떨어지는 관계로 스포이드 눌러서 4방울 먹는 일은 거의 없고 스포이드에서 흐르는거 떨어지는거 먹네요;;

3번째 후기★★★★★
먹기 편해서 좋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먹기 편해요

4번째 후기★★★★
비타민 D는 액상
워낙 비타민 섭취를 많이해서 젤라틴이고 뭐고 다 싫어서 액상으로 골랐습니다. 하루 10~15방울정도 섭취해요 드시기 전 흔들어 드십시오. 맛은 무맛에 가까운데 묘한 맛이 있긴합니다 코코넛 오일 맛일까요?ㅋㅋㅋ 뚜껑스포이드 부분에 살짝 새는거같기도한데 ; 그점에서 별 1개 깝니다

5번째 후기
기본적인 포장상자도 없는제품
비닐로 돌돌싸서 보내니 기름이 줄줄 새어있네요

6번째 후기
스포이드불량...
환불받긴 했는데 불량이라 써보지도 못했어요

7번째 후기★★★★
좋아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먹기 편하고 좋아서 계속 먹었어요

8번째 후기★★★★★
좋아요.
제가 비타민 D부족이라 영양제 찾던중에 액상을 원해서 구매했는데 먹기도 괜찮네요. 맛은 아주 약간의 달큰한 맛이 느껴지는데 거의 무맛에 가깝네요. 아이도 잘 먹고 저도 잘 먹고 있습니다.

9번째 후기★★★★
스포이드도 괜찮고 잘 먹고 있어요.
가끔 불량 후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멀쩡하게 잘 왔어요. 먹기 간편하고 좋습니다.

10번째 후기★★★★
스포이드식이라 편해요
스포이드로 4방울 떨어뜨려서 먹여요.

11번째 후기★★★
고양이용
사람에게 비타민D가 중요한데 고양이도 그렇지 않을까.. 싶어서 먹이기 시작했습니다. 고양이용 영양사료, 간식 이런것들은 성분도 제대로 표기가 안되어있고 비싼건 비싼만큼 값은 하지 않더라구요. 의사선생님께 복용량을 여쭤봤더니 "비타민 D 추천 용량 - 성장기 280IU/kg, 성묘 250IU/kg" 이렇게 말씀해주셨어요. 4kg과 6kg 두마리가 있는데 그러면 1000IU 넘게 먹여야 한다니.... 걱정스러워서 걍 2,3방울씩 떨어뜨려 주고 있습니다. 다만 이 글로시한 식감이 싫은지 아주 저것만 보면 도망가요.......

12번째 후기★★★★★
정말 간편합니다
물마실때 4방울떨어트려서 마시는데 정말 편해요:) 하지만 일반 생수에 타서먹으면 오일이베이스라 그런지 약간 안섞이는게 있어요 때문에 5방울정도 타야 온전히 섭취할것같아요

13번째 후기★★★★★
리퀴드
요거 진짜 물건!평소 티를 자주 마시는 내게 정말 더없이 건강해질 수밖에 없는 소중한 비타민 d

14번째 후기★★★
좋지만 용기 문제
스포이트가 잘려서 오일 넘치고 난리 났어요... 반 이상 쏟았어요... 생각보다 연약해요 스포이트 형식은 좋은데 부실한 게 흠 ㅠㅠ

15번째 후기★★★
스포이드불량이 잘 생기네요..
저만 그런건지..세통째 먹고 있는데..그중에 두개가 스포이드불량이네요.. 이번꺼는 그나마 다 먹어갈때쯤 스포이드위에 고무가 빠져서 다행이지.. 지난번에는 얼마 안먹고 스포이드 불량나서 난감했었네요.. 거의 무향이라 간편하게 먹기 편하고 좋아요~

16번째 후기★★★★
단기간에 수치 올리기 좋아요 . 가격도 저렴하고 다만 스포이드 불량이...
비타민D수치가 30이상은 되어야 일반인이라는데 6.9가 나와서 액상으로 고용량 먹고 있어요. 집에서 그냥 아이 키우는 주부인데 수치가 이 모양이네요. 아이도 남편도 온 가족이 함께 먹으려고 여러 병 샀어요. 스포이드가 불량이라 가끔 새서 오지만 가성비 이만한 게 드무네요.

17번째 후기★★★★★
가격대비 우수
야외 활동이 적다면 비타민 D를

18번째 후기★★★★
액상 좋아요
액상으로 되어 있어서 저는 식사 후에 적당량을 먹고 있습니다. 병원에서 비타민 d가 부족하다고 해서 처방을 받아 먹기 시작 했는데 한국 제품은 너무 양이 작아서.. 이건 양도 적당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좋습니다.

19번째 후기★★★★★
마음에 들어요^^
착한 가격에 용량도 정말 많아요~! 요즘처럼 실내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는 비타민D가 필수라서 주문했는데.. 정말 잘 먹고 있어요~!

20번째 후기
뚜껑불량으로 3병 주문한것 모두 흘러서왔어요
가격이 저렴하더라도 용기에 신경써주시면 좋겠네요 뚜껑도 안잠기지만 중간에 끊어져버리고. . 제품에 신뢰가 안갑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온 가족이 사용할 수있는 비타민 D3 - 대용량, 편리한 피펫. 러시아 내분비 학자 협회 및 기타 전문기구의 권고
나의 블로그에서 나는 비타민 D와 칼슘에 대한 기사를 발표했다. 이 두 요소는 서로 의존합니다. 비타민 D는 신체의 칼슘 흡수 및 조절에 기여합니다. 이 기사는 단지 비타민 D 복용에 대해 생각하고있는 사람들과 이미 마시는 사람들에게 유용 할 것입니다. 후자는 내분비 학자 협회 (Russian Association of Endocrinologists)가 제안한 규범과 복용량의 적절성을 비교할 수있을 것이다. ⠀⠀⠀⠀⠀⠀⠀⠀⠀⠀⠀⠀⠀⠀⠀⠀⠀⠀⠀⠀⠀⠀⠀⠀⠀⠀⠀⠀⠀⠀⠀⠀⠀⠀⠀⠀⠀⠀⠀⠀⠀⠀⠀⠀⠀⠀⠀⠀⠀⠀ ⠀⠀⠀⠀⠀⠀⠀⠀⠀⠀⠀⠀⠀⠀⠀⠀⠀⠀⠀⠀⠀⠀⠀⠀⠀⠀⠀⠀⠀⠀⠀⠀⠀⠀⠀⠀⠀⠀⠀⠀⠀⠀⠀⠀⠀⠀⠀⠀⠀⠀ vit 비타민 D는 식품의 함량이 일일 필요량을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보충제로 추가로 섭취해야하며, 자외선에 의한 신체의 비타민 D 합성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방해받습니다. 내분비 학자 협회 (Russian Association of Endocrinologists)는 일년에 400 IU, 1 년에서 50 세까지 600 IU, 50 세 이상, 약 800-1000 IU, 임산부와 수유부에서 800-1000의 용량으로 매일 비타민 D를 예방 적으로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 ⠀⠀⠀⠀⠀⠀⠀⠀⠀⠀⠀⠀⠀⠀⠀⠀⠀⠀⠀⠀⠀⠀⠀⠀⠀⠀⠀⠀⠀⠀⠀⠀⠀⠀⠀⠀⠀⠀⠀⠀⠀⠀⠀⠀⠀⠀⠀⠀⠀⠀ ⠀⠀⠀⠀⠀ Now Foods의이 액체 비타민 D-3는 온 가족이 먹을 수있는 액체 비타민 60ml 1 병에 적합합니다.이 비타민에는 피펫으로 편리하게 투약 할 수있어 각각에 맞는 용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방울은 100 IU의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1 년까지의 아이는 1 년에서 50 년까지 4 방울, 50 방울부터 6 방울, 8-10 방울입니다. 내분비 학자들은 그러한 예방 적 복용량이 적극적인 태양 노출 동안에도 교정이나 취소를 요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러나 가능한 권장 사항에도 불구하고 "25 (OH) D"의 분석을 토대로 비타민 D 섭취량, 의사의 복용량 및 투여 기간을 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어린이들의 비타민 D 섭취. 결국, 비타민 D를 포함하는 지용성 비타민의 과다 복용은 결핍보다 어렵습니다. ⠀⠀⠀⠀⠀⠀⠀⠀⠀⠀⠀⠀⠀⠀⠀⠀⠀⠀⠀⠀⠀⠀⠀⠀⠀⠀⠀⠀⠀⠀⠀⠀⠀⠀⠀⠀⠀⠀⠀⠀⠀⠀⠀⠀⠀⠀⠀⠀⠀⠀ ⠀⠀⠀⠀⠀⠀⠀⠀⠀⠀⠀⠀⠀⠀⠀⠀⠀⠀⠀⠀⠀⠀⠀⠀⠀⠀⠀⠀⠀⠀⠀⠀⠀⠀⠀⠀⠀⠀⠀⠀⠀⠀⠀⠀⠀⠀⠀⠀⠀⠀ this이 복합체에서 천연 비타민 D는 자연적입니다. 울, 양 지방 - 라놀린에 들어있는 7- 데 하이드로 콜레스테롤을 조사하여 얻어집니다. 이것은 천연 비타민 D3를 얻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비타민 D3의 흡수를 좋게하기 위해 제조업체는 지방을 준비에 추가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넓은 범위, 일하는 복용량, 고품질 원료 및 허용 가격표를위한 지금 음식 보충 교재를 사랑한다. 나의 보충 교재의 대부분은이 제조자에게서이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내 딸을 위해 사용한다.
아이를위한 슈퍼 옵션. 큰 부피, 피펫이있는 물방울은 거의 떨어지지 않으며 드물게 클릭합니다. sooo를 위해 충분히 길다. 그는 어린이 비누에서 어린이 비누로 전환했습니다. 왜냐하면 비타민 D도 아프리카에 있기 때문입니다.이 항아리는 경제적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온 가족이 마실
편리한 병 편리한 디스펜서입니다. 실질적으로없는 맛 - 내 아이 (7 1.7)이 술을 찡그린하지 않는 경우에도 까다로운. 얕은주고 4 명 이상 성인의 3 방울 - 정확히 - 전체 겨울 충분한 6.합니다. 심지어 떠났다. 냉장고의 낮은 선반에 저장된. 사용 전에 흔들어해야합니다. 장점 - 예 거기에 아마? 의사는 술을 추천하면. 뿐만 아니라 우리가 음주 함 - 쾌활한 느낌을, 우리는 종종 아프게하지 않습니다. 여름에 우리는 마시지 않을 것이다. 검토가 유용 경우 - 물어 - 보도 YES를. 감사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두 어린이의 알레르기 원인!
아이들이 7 세 복용합니다. 최초의 화해에서 뺨과 다리에 발진을 수행 하였다. 검사를 다시 6 : ... 같은 패턴을 제공 중지 휴식을 취하고 다시 제공 ((주의, 알레르기 원인이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D3는 또한 D 호르몬입니다.
제가 최근에 배웠던 것처럼, 우리 도시 (모스크바와 그 지역을 의미 함)의 평균적으로 1 년에 70 ~ 100 화창한 날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비타민 D-3의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동물성 식품의 전량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이 약을 복용하는 과정이 많은 사람들에 의해 필요하다고 믿지만, 모두가 투표를하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정말 기쁩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한다면 정말 기쁩니다! 나는 너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다! 유용하다고 생각하시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어른 아이를 데려 갔다
품질과 가격면에서 뛰어납니다! 나는 비타민 D를 끊임없이 먹으며, 결핍에 의해 어떤 문제가 야기 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내 페이지에 대한 많은 리뷰!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들을위한 좋은
여름 그래서 우리는 정말 내가 여전히 크게 복용 한 10 개월 된 모유 수유 불쾌 종합 비타민을 대체이 구입 D. 비타민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우리는 많은 일을 못 했어. 이것은 그녀가 수행하는 것이 쉽게 그래서 아무 맛이 없다, 나는 피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재료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내 5 세에 주어 그녀의 뺨 자신의 건강한 빛을 회복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중요한 비타민
나는 모든 종류와 용량의 비타민 D3를 구입하려고했지만 몸은 절대로 2000 IU 이상을 마시지 않습니다. 머리가 아플 정도입니다. 제 동료들은 저에게 10,000을 사달라고 부탁했는데 일주일에 두 번씩이 약을 먹었습니다. 그러나 한 명의 동료는 100kg의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잘 견뎌냅니다. 우리 엄마는 3000 IU를, 62 kg은 75 세. 그녀는 복용량을 초과하면 심장이 뛰는다고합니다. 나는 혈액 검사에서이 비타민의 양을 조절하지만, 나는이 비타민의 작은 예방 용량을 선호하므로 부족한 것이 없다. 나는 여름에 일광욕을하거나 일광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중요한 첨가제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9 개월 동안 흐린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모든 친척과 친구에게 합당한 복용량으로 권하고 몸무게, 나이, 혈액 검사에 집중해야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undrop)
여름 동의 (600)는 1200 겨울에 6 방울 12 방울입니다! 분위기는 비타민 D3의 potverddayuschiee 보호하는 텔로미어함으로써 노화를 둔화 착용 한 연구가있다, 좋다! 당신은 오메가 3 비타민 D3의 용량을 절반으로 줄여야한다 복용하는 경우 그것은 중요하다! 여자 친구는 다발성 경화증 후 그녀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주문!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사랑 해요!
이 현탁 있다는 중간 사슬 지방 오일 (MCT)는 네슬레에 의해 manafactured 코코넛과 알약 등급입니다. 그것은 부드러운 젤 (Jarrow)에서 GMO-콩보다 더 나은 Jarrow을 사랑하지만 그들이 GMO 싼 간장 도랑해야합니다. 스완슨은 올리브 오일의 또 다른 좋은 브랜드입니다하지만이 기름이 쉽게 썩은 냄새가 나는 가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쉽게 모두 내 유아에게 병에 자신의 햇빛을 제공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에너지의 레이
나는 내 몸이 정말이 비타민을 필요에 따라 지금 전으로 상품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나는 내가 데리고있는 다른 약을 가지고처럼 내가 감당할 수있는 가격에이 제품을 유지하기위한 sunshine.Thank의 전체이 적기 당신을 복용 시작한 이후 나는 그렇게 긍정적이고 따뜻한 내부를 느낀다. 그냥 풀 한 적기가 긍정적 인 energy.Thank 당신의 선처럼 생각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복용량
이 조성물은 복용량이 좋고 편리합니다 (성인의 예방 용량은 아침 10시 방울 (1000 IU) / 12 시까 지입니다). 포장은 밀봉되지 않았고, 유리 병은 모두 기름기가있었습니다 ((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온 가족을위한 비타민 D3 !!!
볼륨 (60 ml) 때문에이 제조업체의 비타민 D3를 선택했습니다. 그것은 전체 겨울 기간 동안 두 자녀와 부모에게 충분했습니다! 거대한 플러스는 알코올과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맛이나 냄새가 없습니다. 경제적 인 피펫. 그리고 가격, 그래서 일반적으로, 아름다움!) 리뷰를 읽고 나면, 그것이 유출 될지 걱정됩니다. 모든 것이 안전하고 건강 해졌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뢰성이 없어서 포장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소포의 물방울이 유출되어 뚜껑이 열리지 않았고 플라스틱이있는 고무가 들어간 곳에서 피펫으로 흘러 들어갔 기 때문에 주문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많은 쓰레기가 흘러 나오지 않고 항아리는 별도의 플라스틱 봉지 였기 때문에 나머지 물품은 더러워지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같은 음식에서 캡슐을 가져 오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충분히 길다!
특별히 고양이를위한 액체 형태를 선택했습니다 - 더 편리합니다. 하루에 4 방울 (400 IU)을 보충용 비타민으로 먹습니다. 나는 병에서 나온 피펫을 다른 병으로 바꿨다. 내 자신의 것이 어떻게 든 찢어졌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누르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끔찍한 버블
효과 그 자체에 관해서 nigogl는 nemogu.analysis가 통과하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러나 작은 약 자체는 단지 끔찍하다! 피펫은 출발한다. .. 거품의 끝이 가방에 부어지는 것에 의해!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비타민 D3는 동물과 사람에게서 형성되는 비타민 D의 자연 형태입니다. 비타민 D2와 비교할 때, 그것의 활동은 25 % 더 높다. 비타민 D는 부갑상선, 내장, 신장 및 뼈의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그것은 소장에서 칼슘과 인산염의 흡수, 무기 염류의 운반 및 뼈의 석회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며, 신장에 의한 칼슘과 인산염의 방출을 조절합니다. 칼슘 이온의 농도는 여러 가지 중요한 생화학 적 과정의 정상적인 과정에 중요합니다. 그들은 골격 근육의 음색을 유지하고, 신경 흥분의 행위에 참여하며, 혈액 응고 과정에 참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비타민 D3는 면역계의 정상 기능에 필수적이며, 이는 림 포카 인 생산에 영향을 미칩니다. 비타민 D3 결핍, 흡수 감소, 칼슘 결핍, 아이의 집중 성장기에 충분한 일사량이 부족하여 어린 아이들의 구루병 발병 및 치아 법랑질의 형성, 성인의 경우 - 골육소증, 임신 및 수유 중 - tetany 증상의 출현. 약동학. 흡입. 비타민 D3의 수용액은 기름보다 잘 흡수됩니다. 미숙아의 경우, 교육이 부족하고 담즙이 장으로 유입되어 유방 구덩이 형태로 비타민을 흡수하지 못합니다. 경구 투여 후 colcalciferol은 소장에 흡수됩니다. 배포. 그것은 placental 장벽을 관통하고 모유로 배설됩니다. 신진 대사. 간 및 신장에서 대사되어 활성 대사 산물로 전환 - 칼시 트리 올은 담체 단백질과 함께 표적 장기 (내장, 뼈, 신장)로 운반됩니다. 혈장에서 T1까지 며칠이며 신장 기능 장애의 경우 더 길 수 있습니다. 소변과 대변으로 배설됩니다. 약물 복용 6 시간 후, 비타민 D3는 인체와 칼슘 대사의 조절에 이미 참여합니다. 48 시간 후에 비타민 D3를 섭취하면 혈장에서 콜 칼시 페롤의 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現代病はビタミンD欠乏症か?
2歳と5歳の子供に、各々200単位x3回/日ミルクに追加しています。今まではミルクのみでは風邪にかかりやすく 鼻汁も良く出ていましたが、今は全くなくますます元気になっています。今までは先に子供たち又は親が先に 風邪にかかってから、メイドが最後の風邪にかかりましたが、今は先にメイド(20歳)が風邪にかかっても 子供や親はかかりません。親は400 I.U. x3/日でだるさが取れて、野良仕事が出来るようになりました。 この個人的な経験からも、現代人の栄養の欠陥=ビタミンDの欠乏が分かります。 予防医学の観点からも、健康と思われてもビタミンDの補充は行うべきです。(最新の研究結果より) 更に癌やアルツハイマーや自閉症等も治療できることが分かりましたので、全ての病気を治療する事が 出来ると理論的にも予想されています。(最新の研究結果より)。 現代病はビタミンD欠乏症か? と云うのが最近の研究から理論的に予想できます。

19번째 후기★★★★
아들래미 먹여요
칼슘제랑 이거 먹여요.. 2층이라 겨울에 햇빛이 안들어와서 꼭 먹여야 된답니다. 비타민d보다 d3가 훨씬 좋기 때문에 꼭 애들 d3로 먹이세요!!!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자 품질
캡의 품질은 더 있어야한다. 그것은 뜨.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