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2:02

아이허브 비타민D Thorne Research, 비타민 D, 1 액량 온스 (30 ml)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Thorne Research, 비타민 D, 1 액량 온스 (30 ml)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비타민 D, 1 액량 온스 (30 ml)


제품 가격:₩15,92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건강한 뼈와 근육, 심혈관계 건강, 그리고 면역 기능 지원.

비타민 D 용액은 삶 전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D의 간편한 공급제입니다. 대두 성분이 없이 토코페롤과 혼합된 비타민 D 용액은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비타민 D는 태아의 발육이 시작됨과 동시에 삶의 모든 단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감당합니다. 이는 건강한 뼈와 근육, 심혈관계 건강, 그리고 면역 기능을 포함하여 체내에서 수많은 중요한 기능 보호를 지원합니다. 물론 직사광선에 노출되는 것이야 말로 비타민 D를 생성하는데 매우 좋지만 기후의 변화, 위도 또는 생활 방식으로 인하여 햇볕을 많이 보지 못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므로, 비타민 D 공급 보조제는 훌륭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성인과 아동을 위한 Thorne Vitamin D Liquid는 손쉬운 보완이 될 수 있습니다. 저희의 액상형 비타민 D는 음식 또는 음료와 혼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콩기름 또는 참기름을 포함하지 않은 중간 사슬 트리글리세리드를 기반으로 만들어 졌으며, 이는 혼합 토코페롤 (천연 비타민 E)와 함께 보존 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분량 : 2 방울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0
2 방울 포함 :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 (비타민 D3) (1,000 IU) 25 mcg 125 %
일별 가치 (DV)

제품 사용법

하루 1-3회 2 방울을 복용하거나 담당 의사가 권장하는 대로 복용하십시오. 병을 거꾸로 들어 한 방울씩 떨어뜨리십시오. 음식이나 음료에 섞어 먹어도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중간 사슬 트리글리 세라이드 오일, 혼합 된 토코페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스포이드 방식 아니었나요?
스포이드 방식 아니었나요? 스포이드 방식이라고 해서 일부러 이 제품을 선택한건데....ㅠㅠ 배송온 건 스포이드 방식이 아니라서 먹기에 불편하네요.

2번째 후기★★★★★
비d 수치 정상화위해
작년 여름 자차없이 여름땡볕에 돌아댕겼기때문에 기본수치 10은 넘길 줄 알았으나, 왠걸 7.2... 지독히도 괴롭히는 염증땜시 논문뒤져가며.검색질해가며 비d가 면역질환에 도움된다는 정보입수! 한달한번 재발하던 염증은 텀을두고 찾아왔지만, 왠걸.... 내다리가 구름위를걷고있는것같았음. 10일 동안은 잠이 무진장 오더니.. 자려고 폼잡았는데.. 눈 말똥말똥. 체력 급상승된듯한..;; 결핍이 그동안 얼마나 심했던거냐ㅠ 추천한 주위친구들은 체감효과없었다는데..왜 나만...ㅋㅋㅋㅋ 작년 2달 바짝 같은회사(이회사가 신뢰가갔음.하지만 비쌈ㅡㅡ) 60알 5000iu 먹고,피검한결과 30넘기고.. 긴장풀고 안먹다가 몸컨디션이 다시 다운되는거같아 피검해보니 반토막...이번엔 과감히 흡수가 더 잘될것같은 액상으로 2달바짝 10방울씩 5000iu먹고,피검해보니 50!!! 되따.... 요즘 추세가최소50부터라니 70까지 찍어보련다. 과용하면 안되요.피검으로 주기적 수치파악하고 용량조절필수입니다.비타민d는 지용성이라 체내에저장됩니다. 후기같은거 귀찮아서 안적으려했지만,같은 염증성질환으로 맘고생하고계실분들이 있을거같아 적어요.

3번째 후기★★★★★
먹기 편해요
컵에 묻을까봐 입안에 물 조금 넣고 옆사람이 한방울 떨어뜨려줍니다 ㅋ

4번째 후기
별로인거같아요!
나우푸드 비타민d 먹다가 이걸로 옮겨봤는데 딱히 더 좋고 나쁜걸 모르겠음. 나우가 가격대비 젤 괜찮은거같네요.

5번째 후기★★★★★
비타민 C와 함께 먹어요.
캡슐에는 안 좋은 성분이 많다고 해서 꺼려졌는데, 가루로 된 비타민 제품과 함께 물에 희석해서 먹으니 간편해서 좋습니다.

6번째 후기★★★★★
좋아요
똑똑 떨어뜨려 먹는 재미가 있고 무향무취무맛이라 거부감이 전혀 없어요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7번째 후기★★★★★
Good
무엇보다 먹기 편해서 좋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 생각이 있어요

8번째 후기★★★★
괜찮아요
피검사상 비타민D수치가 6이나와서 주문했어요 하루세번 두방울씩 이라 조금 번거롭긴 하지만 액상이 흡수율이 좋다구 해서 주문했어요 맛은 특별한 맛이 안나요

9번째 후기★★★★★
매우좋음
아무맛도 안나서 먹은건지 안먹은건지 모르겠지만 아이들도 저도 너무 만족입니다. 좋아요

10번째 후기★★★★
좋아요
기름이 비리지 않고 맛이 좋아요. 액상 형태로 비타민 D가 개봉한 후에 산패해서 쩐내가 나기도 하고 한참 안 나오기도 하고 줄줄 새기도 하는데 이건 그런 일이 없어요. 피검사 해보니 비타민 D 수치도 괜찮게 나오네요.

11번째 후기★★★★
효과는 모르겠으나 먹기 편해요ㅎ
임산부라서 챙겨먹어야하는데 두방울씩 드롭해서 먹어요ㅎ간편하고 좋으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과도한 D3. 겨울 가을을 보내야합니다. 아래 신청 방법.
🔆 왜 D3를 마십니까? 비타민 D는 인체에서 칼슘과 인의 교환을 조절합니다. 인의 결핍은 실질적으로 누구에게도 위협하지 않지만 칼슘 결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소아에서 비타민 D가 상당히 부족하면 구루병이 발생하고 성인에서는 뼈가 부드럽게되고 골절 위험이 높아집니다. 동시에 치아 문제도 발생합니다. 칼슘과 인의 동화 이외에도, 비타민 D는 내분비 및 면역계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이 가지고있는 20,000-30000 개의 유전자 중 100-1250 개를 "돌릴"수 있습니다. 아마도,이 비타민과 신체의 채도는 자기 면역, 종양학 및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낮 춥니 다. vit 어떤 음식에 비타민 D3가 있습니까? 불행히도, 극소수의 음식에는 비타민 D가 들어 있습니다. 이들은 달걀 노른자, 쇠고기 간 및 일부 종류의 생선 (연어, 고등어, 대구 간, 황새치)입니다. 음식에 들어있는 비타민 D는 소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닭고기 달걀에서는 겨우 41 IU입니다. 800 IU의 일일 기준을 얻으려면 성인에게 20 알을 먹여야합니다. 채식주의자를위한이 비타민의 식물성 소스는 서양에서 인위적으로 재배되는 3 종의 알려지지 않은 버섯 종류입니다. iherb에는이 균류의 첨가물 인 NOR-01680이 있습니다. 버섯 외에도 채식주의자는 콩 우유와 칼시 페롤이 풍부한 오렌지 주스를 사용합니다. D D3 복용량을 사용해야합니까? 일반적인 치료 목적을 위해, 당신은 안전하게 400 ME를 취할 수 있으며 아무런 해가 없으며 또한 좋을 것입니다. 복용량을 선택하려면 25 (OH) D3에 대한 혈액 검사를 통과해야합니다. 지시약이 30 ng / ml보다 적 으면 정확한 복용량에 대해 내분비 학자와 상담해야합니다. 비타민의 양이 정상이라면 예방을 위해 400 ME를 마실 수 있습니다. 10,000 10,000 IU는이 비타민의 독성 복용량이며 건강에 위험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D D3가 부족할 때 마셔야하는 양은 어느 정도입니까? 이미 쓰여 있듯이,이 복용량은 전문가에 의해 계산되어야하지만 전반적인 그림 - 2500-4000 ME. 나는 D3가 27이고 나는 4000 ME가 할당되었다. what 어떤 형태로 D3를 구입합니까? 모호하지 않게 캡슐이 더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아기를 사면 곰을 데려 오는 것이 좋습니다. 성인의 경우 드롭도 있습니다. 그리고 방울은 처방 된 30 방울 대신에 더 큰 복용량을 마친 다음 방울에 떨어 뜨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아리는 오랜 기간 동안 충분하고 가격은 싸다. 이 제조업체에서는 8 방울 4000 M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calcium 칼슘이나 K2로 D3 싸움을합니까? 칼슘으로, 당신은 가지고 갈 수있다, 그러나 반드시. D3는 우리 음식에서 칼슘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되며, 음식에서 충분한 칼슘을 섭취하면 D3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K2는 2500IU 이상의 높은 용량에서 필요합니다. 그것은 독성과 부작용을 감소시킵니다. children 아이들에게 D3를 마셔야합니까? 소아에서 비타민 D3는 태양에 머물러있을 때 생성되며 성인의 경우이 능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악화됩니다. 자녀가 햇빛 아래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 D3 응접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 밴드의 경우 D3는 3 월부터 4 월까지 400 MEU의 복용량으로 입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생아는 검사를받은 후에 만 ​​전문가가 처방 할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침에 혀에 2 방울의 아기 ❤
당신이 ❤ press을 누르면, 나는 헛되이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YO 귀하의 이익을위한 주문에서, 내 페이지 이름으로 가십시오. 그리고 당신을 위해 10 퍼센트로갑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행복한 날을 기원합니다! 나는 소아과 의사의 조언에 따라 아침에 2 방울의 식사를 아이들에게 준다. 직접 아침에 쏟아지는 혀에. Sulkovich에 따른 알레르기 나 분석은 좋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충분히. 마찬가지로, 우리의 약국에서 판매 된 비타민 중 최고.

3번째 후기★★
스포이드 방식 아니었나요?
스포이드 방식 아니었나요? 스포이드 방식이라고 해서 일부러 이 제품을 선택한건데....ㅠㅠ 배송온 건 스포이드 방식이 아니라서 먹기에 불편하네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한 알레르기
아토피 어린이는 복용 2 일째에 말 그대로 20 분 후에 발진이 시작되었는데, 저녁에 더위, 모든 굴곡, 등뒤를 볼 때 무서웠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맞지 않았다. 이제는 무엇을 주문해야할지 모르겠다. 아마도 코코넛과 다른 오일은 없다.

5번째 후기★★★★★
비d 수치 정상화위해
작년 여름 자차없이 여름땡볕에 돌아댕겼기때문에 기본수치 10은 넘길 줄 알았으나, 왠걸 7.2... 지독히도 괴롭히는 염증땜시 논문뒤져가며.검색질해가며 비d가 면역질환에 도움된다는 정보입수! 한달한번 재발하던 염증은 텀을두고 찾아왔지만, 왠걸.... 내다리가 구름위를걷고있는것같았음. 10일 동안은 잠이 무진장 오더니.. 자려고 폼잡았는데.. 눈 말똥말똥. 체력 급상승된듯한..;; 결핍이 그동안 얼마나 심했던거냐ㅠ 추천한 주위친구들은 체감효과없었다는데..왜 나만...ㅋㅋㅋㅋ 작년 2달 바짝 같은회사(이회사가 신뢰가갔음.하지만 비쌈ㅡㅡ) 60알 5000iu 먹고,피검한결과 30넘기고.. 긴장풀고 안먹다가 몸컨디션이 다시 다운되는거같아 피검해보니 반토막...이번엔 과감히 흡수가 더 잘될것같은 액상으로 2달바짝 10방울씩 5000iu먹고,피검해보니 50!!! 되따.... 요즘 추세가최소50부터라니 70까지 찍어보련다. 과용하면 안되요.피검으로 주기적 수치파악하고 용량조절필수입니다.비타민d는 지용성이라 체내에저장됩니다. 후기같은거 귀찮아서 안적으려했지만,같은 염증성질환으로 맘고생하고계실분들이 있을거같아 적어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강한 알레르기!
소아과 의사의 권고에 따라 5.5 개월을 시작했습니다. 셋째 날에 부어지기 시작했다. 그들은 2 주 후에 만 그것을 취소했기 때문에 한 의사의 모든 의사는 어머니의 메뉴 나 보완 식품 (우리는 4 개월 정도)의 제품에 알레르기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 사이에, 얼굴에 냄새가 난다. ((우리는 유혹을 취소했다, 나는 엄격한식이 요법을한다. 우리는 이미 두 번째 달을 치유하고있다.) 실수를 반복하지 마라.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아마도, 최고의 비타민 D
나는이 약에 매우 만족합니다. 흥분성 및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어린이에게 Akvadetrim과 Wigantol 약물에는 부정적 반응이 있음). 우리는 온 가족과 함께 예방 적 및 치료 적 복용량으로 마 십니다. 천연 (합성이 아님). 편리한 디스펜서가 빠르게 떨어집니다. 복용량의 관점에서 수용 가능한 가격은 국내 의약품보다 더 많은 수익을냅니다. 맛이 없으면 냄새가 없으므로 아무 음식 에나 섞일 수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D 상품 - 유성.
오늘로서, 점점 더 자주 비타민 D의 중요성과 인간의 면역 체계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에 대해 말한다. 그것은이 비타민이 많은 면역 세포의 활동을 조절하는 것입니다 : 면역 세포의 성숙을 활성화하고 다른 한 단계의 전환, 그것은 면역 과정에 관여하는 여러 효소를 활성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즉, 대부분 면역 체계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으로이 비타민의 효과가 칼슘 대사에 한정되지 않고 있습니다. 태양 화장실은 비타민 D의 우수한 천연 소스,하지만 불행히도, 여러 가지 이유의 결과로, 모든에만이 방법으로 리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보충제에 의존해야합니다. 비타민 D의 흥미로운 tornovskaya 형태는 무엇입니까 ..? 비타민 D는 지용성 비타민이다 - 그래서 자신의 최적의 사용이 방울의 오일 기반. 비타민 E (NO 콩) - 방부제로. 편리한 투여 - 방울의 적당한 양의 밖으로 피펫 측정. 오일은 절대적으로 맛이다. 주의 -이 지용성 비타민이며, 우리의 간은 쉽게 철회 할 수 없기 때문에 - 그것은 축적 및 독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받아 들일 경우, 혈중 비타민 D의 수준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겨울에,이 비타민의 사용을 재개 할 수 있지만, 더 입학 자제 여름에 추천하지만, 모든 사람에 적합하지 않은 일반적인 권장 사항을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맑은 비타민!
나는 한 살짜리 아이에게 북유럽에서 비타민 D3를 복용하기 전에 복용량이 많아지고 병 자체가 더 많아서 전체 기간 동안 충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알레르기는 코코넛 오일로 만들지 않고 올리브가 아닌 2 ~ 3 일마다 2 방울, 여름에는 모두 똑같이줍니다. 모든 준비를하는 동안. 더 유용하고 흥미로운 리뷰 - 내 페이지에. 좋은 모양을하고 즐거운 쇼핑을하십시오! 유용했다면 당신에게서!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라임 병에 대한
매우 빠른 흡수하고 효과적인 제품. 그러나, 당신이 오일베이스에서와 같이, 당신은이 제품을 좋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혀에 오일 몇 방울을 복용의 아이디어를 찾을 수없는 경우; 그것은 그래도 참을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보충을 위해 하루 5000 IU의 총은 보통 10 방울에 해당하는 것이 좋습니다. 라임에, 비타민 D는 치유 과정은 이상 50 %까지 걸릴 수있는 질병없이 치유에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이 비타민에 소모하는 경우는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다이 오프와 Herxheimer 반응의 원인이됩니다 점차 양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 라임 병 관련 제품에 대한 내 다른 리뷰에 대한 내 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우리는 그의 소아과 의사에게 조언을 받았습니다. 그 전에는 북유럽과 캘리포니아를 가져 갔지만 판매가 취소 된 이후로 대체품을 찾아야했습니다. 여기에 용량과 용량 모두가 더 큽니다. 나는 내 딸과 마신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
나는 신뢰하고 변하지 않습니다. 카티 치의 권고에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추천하다
매우 큰 병, 우리의 akvadetri를 대체 할 수있는 아주 오랜 시간 동안. FCA 9 6 1 4 코드를 함께 쓰면 최대 10 %의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소아과 의사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충 교재를 필요로한다!
나는이 제조 업체를 신뢰합니다. 추가 비타민의 일환으로. 600의 D VIT 매일 섭취! 봄하는 가을에서 전체 기간 동안 충분히.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바랍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송되지 않음
나는 여러 가지 물건을 주문했다. 돈은 모든 것을 위해 쐈어! 이 제품과 오메가는 보내지 않았습니다. 메시지 및 지원 호출은 무시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Dal
아기에게 강력한 알레르기를주었습니다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동자
치료 시작 후, 오랜 휴식 후에 즉시 아이의 치아가 올라갔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아주 효과적!
유일한 비타민 D 브랜드는 내가 다시 살 것이다! 수년간 제 딸은 매우 낮은 비타민 D 수치를 보였습니다. 물론 의사들은 결코 우리에게 그 중요성을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에 대한 나의 실수. 몇 년 동안 우리는 그녀의 수준을 높이려고 노력했지만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것과 K / 2의 thorne vitamin D 콤보가 트릭을 만들었습니다. 몇 개월 만에 레벨이 18에서 67로 떨어졌습니다 !!!

19번째 후기★★★★★
먹기 편해요
컵에 묻을까봐 입안에 물 조금 넣고 옆사람이 한방울 떨어뜨려줍니다 ㅋ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도구.
우리는 온 가족에게 마 십니다. 각각 2 방울. 거의 2 개월 동안. 유형에서 - 모두가 더 기분이 밝아졌습니다. 우리는 정원에서 눈물을 흘리지 않고 일어나고, 나 자신도 더 활기차게 느낍니다. 나는 흡수가 더 좋기 때문에 같은 것을 기다리고있다. 그러나 D / K2.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취할 것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