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2:06

아이허브 비타민D Doctor's Best, 비타민 D3, 125 mcg (5000 IU), 720 소프트 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비타민 D3, 125 mcg (5000 IU), 720 소프트 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비타민 D3, 125 mcg (5000 IU), 720 소프트 젤


제품 가격:₩21,8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공급
  • 건강 보조 식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대두 성분 없음

면역, 심장, 뼈 건강 유지를 돕습니다.

Doctor's Best 비타민 D3는 우리 몸이 건강한 뼈, 치아, 심장을 위한 인과 칼슘 수준을 조절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D3(콜레칼시페롤 형태로)를 제공합니다. 비타민 D3는 태양의 자외선을 흡수함으로써 피부에서 생성되며, 음식을 통해 제한된 양이 얻어집니다. 햇빛 차단과 기후 요인은 낮은 비타민 D3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 D3는 면역, 심혈관, 골 밀도 및 구조, 세포 기능에 유익합니다. 비타민 D3는 신체의 기관 대다수 및 체계에서 역할을 하며 면역 체계의 화학적 메신저에 영향을 줍니다.

  • 건강한 뼈와 치아에 필요한 칼슘과 인 수준의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 면역 및 심장 건강을 돕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72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25 mcg (5000 IU) 625 %

제품 사용법

성인 사용법: 하루 1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영양학 지식을 갖춘 전문의의 권장에 따르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소프트 젤 캡슐 (소의 젤라틴, 글리세린, 정제수).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면역을 좌우하는 비타민 D! (면역, 뼈건강, 소화능력)
한국사람의 90%가 비타민D 부족입니다. 대부분 햇빛을 볼 일이 없고, 실내생활이 주를 이루기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 거기에다가 선크림까지 바르니 당연한거죠! 그렇다고 태양을 일부러 쪼인다면 피부노화를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비타민D를 영양제로 따로 섭취해주는 방법이 최고입니다. 비타민D가 부족하면 칼슘흡수가 저하되고 골밀도가 떨어져 골다공증, 퇴행성 관절염에 노출됩니다. 게다가 위산의 분비가 적어져 소화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소화력이 떨어진다면 음식내의 세균을 잘 죽일 수 없고, 그로인해 미처 소화되지 못한 음식물이 장에서 부패하게 되면 장누수증후군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D는 암세포에 독성을 나타내 암 발생의 위험도 줄여줍니다. 암세포를 발견해서 죽이는 유전자의 역할을 강화시키기 때문이랍니다. 게다가 자폐증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는 비타민D 결핍이 나타났으며 비타민D 수치가 높을수록 자폐증의 정도도 가볍다고 합니다. 산모가 비타민D가 부족하면 아이에게 언어장애의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아이의 성장에 있어서 비타민D는 정말 중요합니다. 뼈성장, 두뇌성장, 면역력, 소화흡수 기타 질병의 예방에 있어서 필수죠. 용량도 최근 연구에서 1일 권장량을 6,000-9,000IU로 상향조정해야 한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20,000 IU를 복용해도 독작용이나 칼슘 과잉증이 없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하니 5,000IU에 과잉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저는 3년 넘도록 5,000IU를 매일 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끔 비타민D의 농도가 낮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일주일 정도 하루에 두 알 먹습니다. 다들 효과 많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이 아이허브에서 파는 비타민D 중 가격대 성능비가 가장 좋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네"를 눌러주세요!

2번째 후기
구토하고 위염.. 독성있다네요ㅠㅠㅠ
이거 먹고 구토엄청 많이 하고 병원갔다가 약국에 가보니 이 약은 천연이 아니고 합성이라서 독성이 있다네요. 이거 먹고 잘 안맞는 사람은 위염이나 장염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한텐 안맞나봐요.

3번째 후기★★★★★
비타민D 는 필수품
원래 헬쓰오리진꺼먹다가 통관때문에 이걸로 갈아탔어요. 용량도 넉넉하고 한국에서 고작 함량낮은 싸구려 마그네슘폼이랑 칼슘 혼합한거 비싸게 주는호구짓 하지마세요. 비타민D fat soluble 비타민으로 지방과 섭취시 잘 흡수됍니다. 이거는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로 구성되서 좋아요. D3는 모든 보조제의 파운데이션 필수가결한 기초성분이라고 생각해요. 관절과 피부를 포함한 신체적컨디션과 내부 호르몬까지 관여하는 비타민입니다. 사무실생활길고 야외활동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오천은 결코 과잉섭취가 아니에요. 부족하면 무기력증 우울증 관절약화 노화 비만등으로 나타나요. 덧붙이자면 한국에서 유행하는 저지방 다이어트 이런것도 쓰레기같은 짓이에요. 비타민D나 A같은 지방섭취시 이뤄지는 비타민이나 필수지방산섭취 낮으면 노화 관절약화 자살충동까지 내모는 우울증까지 직빵으로 옵니다.

4번째 후기
트ㄹㅓ브ㄹㅇㅣㅇㅛㅠ
너무 마니 나요 트러블 ㅜㅜ 저만 그런게 아니라 가족들..

5번째 후기★★★★★
앨러지 비염이 좋아지고 있어요
저는 앨러지 비염으로 일년내내 하루에 한번 꼭 약을 먹어야 할 정도로 가려움이 심한 비염을 가지고 있습니다. 환절기땐 맑은 콧물과 재채기도 심하고요. 습도가 높은 장마철엔 좀 덜하기도 했는데 올해는 장마철에도 예외가 아니였습니다.. 갱년기 증상으로 이런저런 정보들을 검색하던중 약이 아닌 비타민 및 건강보조제에 관심을 갖게되었고 나름 열심히 정보를 검색하고 제게 필요한것들을 이곳에서 주문해서 복용한 지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그런 제가 이런글을 올린다는게 제 후기를 읽는 분들께 혹 혼란을 드리면 어쩌나 걱정이 되긴 하는데, 그저 저의 경험이기에 저같은 고생을 하시는 분들께 작은 도움이라도 될까 해서 참고 하시라고 그냥 올리겠습니다. 제가 먹는것은 본 제품 비타민 D 만은 아니라 무엇이 제 비염에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으나 (제가 현재 먹고 있는것은 유산균, 종합비타민, 오메가3, 비타민 D , 그리고 갱년기증상에 도움이되는 DIM 입니다.) 유산균과 비타민을 먹으면서 앨러지 비염약을 먹지 않고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가려움도 거의 80% 이상 없어졌고요. 콧물과 재채기는 전혀 없습니다. 저도 놀라고 신기할 따름입니다. 제가 비타민D 를 먹기로 한 이유는 비타민D 가 부족하면 앨러지 비염을 유발할 수 있다는 글을 어디선가 읽었기 때문입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키라 는 말은 백번 천번 맞는 말입니다. 글을 올리기엔 복용기간이 좀 짧지만 혹 먹어볼까 생각하셨던 분이 있다면, 시도해 보시라고 작은 제 경험을 알려드립니다.

6번째 후기★★★★★
why not?
전 이 제품만한 가성비를 세계 어디서도 보지 못했습니다... 가족 전부가 매일 먹는 제품이라 360알이란 이 무지막지한 양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ㅎㅎㅎㅎ. 1000iu씩 일이년 먹었는데도 혈중 농도가 미만이라 알아봤더니 적어도 5000iu를 일년에서 이년은 먹어야 혈중 비타민 d 농도가 권장량으로 채워진다더라구요.. 내년엔 채워지겠죠..... 딱히 눈에 띄는 효과가 나타나는 비타민은 아니니까 실망치마시고(?) 모두 꾸준히 드세요!!ㅎㅎㅎㅎ

7번째 후기★★★★★
우울증 방지 골다골증 방지를 위해 사먹음
나이 먹으면 이런 보조제에 의지하게 되는데 이렇게라도 살아야 함. 꼬박꼬박 챙겨먹으셈. 개가튼년이 나 버리고 교회 연하 만나고 영화보고 밥쳐먹고 커피마시고 다니는걸 알게 되서 우울증옴. 내가 1800만원 빌려줬는데 개가튼년 그돈으로 딴 남자 만나고 다니네 씨발련 예수쟁이들 다 디져라 씨발련 교회가서 그러고 다니면서 천국가겠덴다 대동교회 씨발

8번째 후기★★★★★
피 검사 했는데 혈중농도 41.2 까지 올라갔습니다 굿!!
비타민d 정보센터 검색해보셔서 비타민 관련글 찾아보세요 5000짜리 매일 먹어야 비타민d의 효능을 발휘할 수 있어요 이번에 저는 30 나왔고 어머니는 먹기 시작한지 좀 더 되셔서 이번에 검사했는데 40넘게 나왔네요 50까지는 찍어보려구요 다들 꾸준히 드시길~~

9번째 후기★★★★
가격대비 무난한..
2000iu 6개월 먹고 검사해보니 경우 기준치 넘는 수준이라 5000iu로 주문해 먹는중.. 다만 기존에 먹던 2000iu 짜리랑 약 크기가 같아 이상하게 생각됨..

10번째 후기★★★★
우울증에 효과봄
먹기 시작하고부터 얼마뒤에 기분이 괜찮아졌다는걸 느낀다.

11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병원 의사선생님이 추천제품입니다. 3년째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12번째 후기★★★★★
간편한 복용
하루에 한알씩 복용하면 낮은 비타민D 혈중농도가 빠른 시간내에 정상치로 회복됩니다. 최소 3개월 이상 드셔야 합니다. 알약이 작고 소프트젤 타입이라서 흡수도 잘 됩니다. 유아를 제외하고 온 가족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설명에는 2일에 1알 복용이라고 나와있습니다만 하루 1알을 지속적으로 먹어도 비타민D가 과잉되지 않습니다. 병원에서 3개월마다 수치를 확인하면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13번째 후기★★★★
알약도 작고 부담없어요. 그리고 효과 있습니다.
짜증 많은 사람 효과 좋을겁니다. 비타민D는 천연항우울증이라고까지 하던데 저는 몇일만에 효과를 봤어요. 다떨어지면 다음에 또 살거예요.

14번째 후기★★★★★
혈중농도가 엄청 올라갈까봐 걱정이신분들
이론상 5000IU이면 혈중농도 40~50까지 간다고 하지만 실질적으로 이걸 먹으면 30도 안되더군요 몸집이 작은 체구의 여성분이시면 이거 먹고 60이 될수도 있지만 극히 일부구요 제 주변분들께 이걸 같이 먹고 있고 1년주기로 검사해보면 30 넘길까 말까 정도입니다 그래서 최근엔 2알로 먹다가 1알 1만짜리로 갈아타렵니다 다들 혈중농도 피검사 해보세요

15번째 후기★★★
함량을 물어봤어요.
2000IU에서 5000IU로 올렸는데 기름은 냉장보관하는게 좋다해서 보관하는데 2000은 알이 불순물없이 맑은데 이건 하얀 부유물이 보여요. 왜 그런걸까요? 오메가3 냉장보관할때처럼 그런게 보여서 좀 그게 찜찜하네요.

16번째 후기★★★★★
어지럼증에 효과 만빵
지금까지 두달 섭취중인데요 확실한건 몸에 나른함과 어지럼증이 없어졌다는 점!제 직업 특성상 지하 사무실에서만 일을 하다보니 더더욱 결핍이 심했었나봅니다. 만성피로있으신 분들께 강추!

17번째 후기★★★★★
모유수유 시 늘 먹어요. 어르신들에게도 추천.
모유수유 시 아기에게 비타민D가 전달이 되려면 4000IU 이상은 섭취해야 합니다. 5000IU를 섭취한다고 그게 몸에 다 흡수되는 게 아니라 이 정도는 꾸준히 먹어 주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첫째 아이 완모 때도 먹었고 둘째 때도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햇빛 잘 안 보는 아이일수록 비타민D는 신경 써 줘야 해요. 그리고 중요한 건 모유수유 하면서 뼈와 근육이 약해질 수 있으니 엄마들에게도 필수인 영양제입니다. 나이가 좀 있으셔서 관절이나 뼈, 근육이 부족한 부모님께서도 5000IU 정도 복용은 괜찮다고 봐요. 나이가 드실 수록 함량을 좀 더 높여도 좋다고 논문에서 읽은 기억이 있습니다. 일반인은 1000IU 정도면 적당한 것 같아요.

18번째 후기★★★★★
가격 저렴하고 소프트 젤이라 보관도 편합니다.
비타민 D 하루에 5,000IU 1알 복용하는데 건선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현대인의 필수 비타민이죠~

19번째 후기
저는 어째서 이걸 먹으면 간이 아픈걸까요?
속도 쓰리고 간도 아프고 머리도 아픕니다

20번째 후기★★★★★
D3
아직 젊고 영양제 골고루 잘 챙겨먹고 있어서 5000IU로 샀어요. 먹어보고 다음엔 10000짜리로 살까 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D 3 순진한 질문
1. 누가이 약을 복용 할 필요가? 이 약은 어떤 합성 비타민처럼, 그것을 가지고하지 않는 것이 좋다. 비타민 D는 최고의 정기적으로 태양을 방문 / 식품에서 얻을 수있다. 그러나 기존의 의학 (우선 - 전립선 암과 유방암의) 심각한 질병의 예방의 수단으로 "아니오"는 범주 말했다하지 않은 D3, 몇 합성 비타민의 아마 하나. 특히, 암 연구를위한 캐나다 협회 때문에 겨울 몇 맑은 날, 모든 캐나다인 비타민 D3 1,000 IU 매일 매년 겨울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65 세 이상 사람과 작은 태양에서 일어나는있는 사람들, 당신은 일년 내내 비타민 D3를해야한다. 후자의 경우는 비타민 D 분기 혈액 검사의 내용을 제어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2. 비타민 D를 취할 차이가 있습니까? 이 준비 - 예, D3 (콜레 칼시 페롤)를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D2 (에르고 칼시 페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독성이있을 수 있습니다. 3. 없음 5,000 IU의 이러한 높은 투여 량 인 HARM십니까? 지용성 비타민 D3로 - 몸은 저장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타민은 반드시 매일 복용하지 않습니다. (. 위 참조) 암 연구를위한 캐나다 협회에서 권장하는 예방 용량을 준수 할 경우 특히, - 5 일에 의사의 최저 1 시간에 1 캡슐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의사의 최저 매일 하루 1 캡슐을하려면 비교를 위해 20 분 동안 한낮의 태양에 노출 당신이 더 나은 의사와 상담 것, (10) 000 IU의 비타민 D. 8000의 합성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리뷰 - 내 페이지 - 제일. 바라 건데, 그것은 단지 Ayherbe에 최선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YES를 누르면 I 감사하겠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프로 가격.
나는 직장인이고, 나는 중간 구역에 살고있다. 여름에 실시 된 분석 결과, 비타민 D가 급격히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분비 학자는 매일 5000 IU의 양으로 비타민 D를 처방했습니다. 항아리에서이 복용량이 일일 복용량의 625 % 인 것을보고, 나는 마침내 놀랐다. 그러나 내 내분비 학자를 신뢰하므로 침착하게 치료하기 시작했습니다. 매일 식사 후 아침에 오메가 (750mg)와 함께 섭취합니다. 기분과 수면을 개선했습니다. 반복적 인 분석은 표준의 하한선까지 완성을 보여 주었고, 나는 그것을 계속해서 더 받아 들인다. 우리 몸에 아주 중요한 비타민! 매우 시원하여 이제는 하루에 1 번 편리한 형태로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좋은 품질과 좋은 가격! 피드백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고마워요))

3번째 후기★★★★★
면역을 좌우하는 비타민 D! (면역, 뼈건강, 소화능력)
한국사람의 90%가 비타민D 부족입니다. 대부분 햇빛을 볼 일이 없고, 실내생활이 주를 이루기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 거기에다가 선크림까지 바르니 당연한거죠! 그렇다고 태양을 일부러 쪼인다면 피부노화를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에 비타민D를 영양제로 따로 섭취해주는 방법이 최고입니다. 비타민D가 부족하면 칼슘흡수가 저하되고 골밀도가 떨어져 골다공증, 퇴행성 관절염에 노출됩니다. 게다가 위산의 분비가 적어져 소화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소화력이 떨어진다면 음식내의 세균을 잘 죽일 수 없고, 그로인해 미처 소화되지 못한 음식물이 장에서 부패하게 되면 장누수증후군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D는 암세포에 독성을 나타내 암 발생의 위험도 줄여줍니다. 암세포를 발견해서 죽이는 유전자의 역할을 강화시키기 때문이랍니다. 게다가 자폐증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는 비타민D 결핍이 나타났으며 비타민D 수치가 높을수록 자폐증의 정도도 가볍다고 합니다. 산모가 비타민D가 부족하면 아이에게 언어장애의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아이의 성장에 있어서 비타민D는 정말 중요합니다. 뼈성장, 두뇌성장, 면역력, 소화흡수 기타 질병의 예방에 있어서 필수죠. 용량도 최근 연구에서 1일 권장량을 6,000-9,000IU로 상향조정해야 한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20,000 IU를 복용해도 독작용이나 칼슘 과잉증이 없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하니 5,000IU에 과잉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저는 3년 넘도록 5,000IU를 매일 먹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끔 비타민D의 농도가 낮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일주일 정도 하루에 두 알 먹습니다. 다들 효과 많이 보시기 바랍니다. 이 제품이 아이허브에서 파는 비타민D 중 가격대 성능비가 가장 좋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네"를 눌러주세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나은 흡수를위한 지방 함유
이 비타민 섭취에 매우 만족합니다. 리셉션은 비타민 D 테스트를 시작한 후 시작되었으며, 레벨은 매우 낮았고 (15 ng / ml), 의사가 동의하면 5000 IU의 높은 용량을 선택하여 비타민의 수준을 최적 수준으로 올렸습니다. 섭취 3 개월 후 비타민 D 수치가 62로 상승했다. 나는이 회사의 비타민 D가 흡수된다는 사실을 좋아했다. 어떤 첨가제라도 가격 / 품질면에서 최고라고 알고 싶습니다. 당사자가 건강에 해를 끼칠 수있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다음 내 이름 Albionka를 클릭하십시오. 크고 경험 많은 구매자가 블로그의 모든 세부 사항을 말하십시오. 검토 결과 선택에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D3의 좋은 금액
이 캡슐은 작은 삼키기 매우 쉽다. 나는 크기가 매우 작은 생각하지만 5,000 IU = 125 μg의 비타민 D3, 비타민 D의 가장 좋은 형태는, 일년 내내 나를 위해 올바른 복용량이었다. 내 혈청 25-록시 D를 측정 한 25 (OH) D 세 번 지금을 2015 년 3 월 내 테스트 결과는 141 nmol의 / L = 56.4 ng를 / ㎖이었다. 당신은 내가 매일 내 비타민 D 수준의 권리를 유지하기 위해 동일한 용량 5,000 IU를 계속합니다 충분한 비타민 D를 복용하는 경우 60 NG / ㎖를 - 150 nmol의 / L = 50 - 내 테스트 결과는 125 최적의 수준에서 지금이었다. 시작 수준이 이미 높은 매우 점진적 때 혈청 (25)의 경향 (OH) D가 상승하기 때문에 했나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발견하는 경우, 친절 Yes 버튼을 클릭하여, 감사 것을 나타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혈액 검사로 확인 된 비타민 D 결핍이나 결핍 상태의 성인에게 좋은 복용량
비타민 D는 우리 몸에서 칼슘의 흡수와 조절에 기여합니다. 이 두 요소는 서로 종속되어 있으므로 종종 함께 사용됩니다. 나는 거의 모든 칼슘과 비타민 D를이 사이트에서 사서 그들에 관한 거의 모든 기사를 썼다. 기사는 비타민 D와 칼슘 섭취에 대해 생각하고있는 사람들과 이미 마시는 사람들에게 유용 할 것입니다. 후자는 내분비 학자 협회 (Russian Association of Endocrinologists)가 제안한 규범과 복용량의 적절성을 비교할 수있을 것이다. ⠀⠀⠀⠀⠀⠀⠀⠀⠀⠀⠀⠀⠀⠀⠀⠀⠀⠀⠀⠀⠀⠀⠀⠀⠀⠀⠀⠀⠀⠀⠀⠀⠀⠀⠀⠀⠀⠀⠀⠀⠀⠀⠀⠀⠀⠀⠀⠀⠀⠀ ⠀⠀⠀⠀⠀⠀⠀⠀⠀⠀⠀⠀⠀⠀⠀⠀⠀⠀⠀⠀⠀⠀⠀⠀⠀⠀⠀⠀⠀⠀⠀⠀⠀⠀⠀⠀⠀⠀⠀⠀⠀⠀⠀⠀⠀⠀⠀⠀⠀⠀ vit 비타민 D는 식품의 함량이 일일 필요량을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보충제로 추가로 섭취해야하며, 자외선에 의한 신체의 비타민 D 합성은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방해받습니다. 내분비 학자 협회 (Russian Association of Endocrinologists)는 1 년간 400IU, 1 년에서 50 년간 600IU, 50 세 이상, 약 1000IU, 임산부와 간호인 800-1000IU의 용량으로 비타민 D를 매일 예방 적으로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안전한 상한은 4000 ME의 복용량으로 간주되지만, 의사와의 상담을 조정하고 정기적으로 혈액의 비타민 D 수준을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비타민 D를 포함하는 지용성 비타민의 과다 복용은 결핍보다 더 심합니다. 최저 한도의 예방 적 용량은 음식에서 그리고 햇볕에 노출되는 동안 비타민 D의 섭취를 고려하여 교정이나 취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 18 ~ 50 세의 사람들을위한 600 IU의 비타민 D의 복용량은 미국 의과 대학 및 러시아 보건부에 의해 대부분의 임상 지침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연구 결과 혈중 비타민 D 농도 (30 ng / ml 이상)를 얻으려면 건강한 성인이 1 일당 1500-2000 IU를 섭취해야합니다. 이 용량은 허용 가능하며 안전한 상한값 인 4000 IU에 맞습니다. ⠀⠀⠀⠀⠀⠀⠀⠀⠀⠀⠀⠀⠀⠀⠀⠀⠀⠀⠀⠀⠀⠀⠀⠀⠀⠀⠀⠀⠀⠀⠀⠀⠀⠀⠀⠀⠀⠀⠀⠀⠀⠀⠀⠀⠀⠀⠀⠀⠀⠀ ⠀⠀⠀⠀⠀⠀⠀⠀⠀⠀⠀⠀⠀⠀⠀⠀⠀⠀⠀⠀⠀⠀⠀⠀⠀⠀⠀⠀⠀⠀⠀⠀⠀⠀⠀⠀⠀⠀⠀⠀⠀⠀⠀⠀⠀⠀⠀⠀⠀⠀ ⠀⠀⠀⠀⠀이 닥터 베스트 비타민 D-3에는 2000 IU의 비타민 D3 180 젤라틴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성인 건강한 사람이 혈액 검사로 확인 된 결핍 및 결핍 된 비타민 D가있는 코스를 복용하기에 좋은 복용량. 이 복합 천연 비타민 D는 모직 양 지방 - 라놀린에 함유되어있는 7 - 데 하이드로 콜레스테롤을 조사하여 얻어집니다. 이것은 비타민 D3를 얻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비타민 D3의 흡수를 좋게하기 위해 올리브 오일을 젤라틴 캡슐에 넣었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용량 주석!
첫 번 나쁜 구입, 처음에 그의 눈을 읽은 다음 구입하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는 리뷰로, 여자로 주도했다. 한편, 5000 IU - 코끼리에 대한 투여, 약물은 치료입니다! 만 처방에! 자신에게 할당하려고하지 않는다, 그것은 삶에 대한 위험하다! 19~50년에서 여성을위한 - -있는 최대 허용 비타민 D를 읽을 수 2,000 IU 위 본문에서이 비타민의 사람들의 정상적인 수준으로 위험이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이 수준을 알 수 있습니까? 올바르게 -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치사량을하는 의사의 약속을하지 않은 경우이 약은, 사람들의 적합하지 않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선샤인 비타민은 모든 사람이 필요하다!
비타민 D는 고유 - 그것은 호르몬과 같은 비타민 E의 역할을합니다. 이것은 혈장에서의 인과 칼슘의 비타민 레벨을 지원 및 소장에서의 칼슘 흡수를 증가한다. 호르몬으로 장 세포, 신장과 근육에 영향을 미친다. 거의 비타민 D3 우리는 음식에 도착, 그러나 그것의 결핍은 매우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위험 그룹 - 가난한식이 요법과 낮은 신체 활동으로, 환경 적으로 불리한 지역에서 북반구에 사는 사람들. 특별한 범주 - 누구의 비타민 유비쿼터스 nedostaktok 폐경 후 여성. 이것은 혈액 검사 또는 지상의 숫자에 의해 검출 될 수있다. 노인 급성 비타민 D 결핍의 Sobienie 특징적인 임상 증후군 - 근육 약화, 보행 근육통 및 특성 걸음 걸이 - 뒤뚱 거리며 걸어가는 산책, 신체의 장애 균형과 관련된 자주 폭포, 심각한 골절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염, 당뇨병, 심장 질환, 갑상선, 암, 다발성 경화증 - 비타민 D 골다공증의 결핍뿐만 아니라, 다른 덜 심각하지, 질병 위협하고있다. 18 ~ 50 세 성인을위한 의학 권고의 미국 연구소에 따르면이 하루에 600 ~ 800 IU의 비타민 D와 함께 자신의 식단을 보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50 세 이상의 사람들 - 800-1000 IU. 성인 비만은 적어도 두 번, 세 가지 큰 용량을 필요로한다. Syvorototochnyh는 성인 복용량에 의해 제어 될 수 없다은 (비타민 D의 어떤 위험 인자들에 대한) 이하 4,000 IU / 일에 충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더 이상 10,000 IU / 일 (비타민 D의 결핍의 위험이있는 사람의 경우)입니다. 비타민 D 보충은 결핍의 예방을위한 자체 의료를 베풀다,식이 권장하지 않습니다. 팔주, 또는 하루에 6000 IU 주당 50,000 IU 1 시간, 1500에서 2000 사이 IU / 일의 용량으로 유지 요법 다음 - 대형으로 치료 성인의 의료 비타민 D 결핍하십시오. 비타민 D의 위험에, 나는 그가 과장에만 것을 알고 있었다. 비타민 D 독성이 매우 드문이기 때문에, 원인 - 수십만 번을 초과하고 오랜 시간 동안 매우 높은 용량의 실수로 섭취. 그러나 비타민 D3의 수신 기능이있다 : 첫째 -이 이뇨제, 완하제, 제산제와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방법과 함께 사용되지 않는다; 제 - 비타민 알코올 및 알코올 함유 약물과 호환되지; 세 번째 - 호르몬 및 항 경련제는 혈청에 비타민의 수준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하고 난 당신에게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이 오래 살고, 아름답고 젊은 수! 내 저널에 와서, 당신은 많은 다른 리뷰에서 그것을 발견 할 것이다! 이렇게하려면 아바타에서 연필을 클릭합니다. ***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가 더운 나라에 살면 D3이 필요 없다는 의미는 아니다.
비타민 D는 우연히 "태양의 비타민"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 다른 영양소와 달리 음식에는 거의 없지만 피부를 열과 빛에 노출 시키면 최대 복용량으로 생성됩니다. 그러나 전형적인 러시아 여름이 3 개월 동안 덥고 햇볕이 잘 들면 약 30 일 동안 기껏해야 몸에서 충분한 양의 비타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 25 세 (그)의 분석을하고 29 세가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을 때까지 나는 모두와 마찬가지로 완벽한 무지로 살았다. 나는 처음에 적은 양의 복용량을 사용했다. 그런 다음 영양사의 죄수 팀에서 나이를 먹기 위해 10,000 파운드를 가져 가야한다고 배웠다. 입원 2 ~ 3 개월 후 68 세가되었습니다. 기쁨에는 한계가 없으며, 손톱의 각질 제거가 끝나고 신체 통증이 사라졌으며 어쨌든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따라서 적자를 메우고 나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제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름 비타민, 비타민 성장.
가을 - 겨울 - 봄 기간에 몸에 훌륭한 필수 비타민! 몸을 톤 여름 태양의 부재에 겨울 블루스와 약점을 해소! 사람들이 자연의 힘을 복원하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손을하자 X 선에 의해 결정) 성장 영역이 청소년의 경우, 일반적으로 8-15년, 그것은 성장의 큰 자극이다. 태양 광선을 zagarnyh, 그냥 확실히 여름에로 - 아이는 자연 비타민 D의 부재에서 가을, 겨울과 봄에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2 개월에서 3cm. 몇 가지 단점 중 : 그 날에 톤 경우, 톤 밤에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수면에 문제가있을 것입니다. D함으로써 저산소증을 유발, krovopotok 감소, 혈관에 머물 좋아하는 칼슘의 생산 증가에 기여하기 때문에 비타민 D는 비타민 K2와 복합체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가있다. K2는이 부작용을 제거합니다. 아이는 물론 부작용없이 약물을 허용한다. 배달은 30 일입니다. 내 검토를 클릭 너무 게으른 도움이되지 않은 경우 "예", 나는 매우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11번째 후기
구토하고 위염.. 독성있다네요ㅠㅠㅠ
이거 먹고 구토엄청 많이 하고 병원갔다가 약국에 가보니 이 약은 천연이 아니고 합성이라서 독성이 있다네요. 이거 먹고 잘 안맞는 사람은 위염이나 장염걸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한텐 안맞나봐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캡슐은 소장에서 용해되지 않는다
나는이 비타민에 가본 적이없는 나는 젤라틴 캡슐에 첨가물을 많이했다,하지만 같은. 화장실에가는 동안 캡슐은 단순히 그대로두고. 하지 즉시 발견. 그리고 오랜 시간 동안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없었다. 그 결과, 거의 모든 패키지는 몸에 의해 전달. 나는 그들이 젤라틴을 사용하고 있었는지 모른다, 나는 캡슐을 잘라 시도 후, 물에 용해하고, 작동하지 않았다. 그 그녀 고무 느낌. 나는 결과가 자사 제품의 여러에서 어떤 응용 프로그램도 없었다 같은 브랜드에서 많은 믿음이 없지만, 좋은 가격을 매수 적이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그냥 아무것도 그들은 구입하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작동한다!
마찬가지로, 나는 제품이 작동하는지 말할 수 있습니다. 그의 얼굴에 피부는 어떻게 든 밀도가되었다. 헤어 탄성 와이어로 루트에서 더 성장하기 시작했다. 어린 시절 때문에, 그래서 ... 연속 사용 약 한 달 후 변경 내용을 통지하기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두 캡슐, 그리고 하나 다음 하나를 복용의 첫 번째 일. 작은 쉬운 삼킬. 나는 50 세입니다. 10 구가, 오메가 3 등은 매우 기분이 좋지, 레시틴 과립, 구연산 마그네슘, 황, 히알루 론산, 콜라겐, 아스 타잔 틴 :이 사이트의 다른 제품과 함께 동의합니다.! 잠시 자신의 다이어트에 D3를 추가 한 후 개선을 발견 한 후, 너무, 친구와 함께 마셔, 그리고 그녀. 나는 추천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
그것은 높은 품질과 매력적인 가격이기 때문에 나는,이 옵션에 정착했다. 왜 작동 말할 수 있습니까? 십대 아들을 받아들이는 경우 때문에 예, 성장에 점프가있다. 나는 모든 시간을내어, 가을 - 겨울 - 봄 기간에 따릅니다. 이 경우, D-3, 독성을 제거하고, 비타민 K-2을해야 있습니다. 이 투여 D-3에서, K-2는 200 마이크로 그램에서 수행 할 필요가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애완 동물
여기 내 두 번째가 있어야합니다입니다! 산부인과 - 내분비 할당 된 테스트를 통과하는 데, 그것은 더니, 바로 가장 낮은 지표 아래 내 몸에서 비타민 D의 수준. 즉, 의사가 저와 만성 피로, Appatov과 눈물을 흘리며 분위기를 말한입니다. 이제까지 어린 시절부터 나는 비타민 D의 과다 복용에 대해 어떻게 그 끔찍한 이야기를 기억하고 당신이 받기 시작 그래서 전에,,,, 문학의 많은 일을 튀 겼다. 그리고 내가 그 약물의 원하는 용량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신체는 몸에 악영향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영양분과 허용 상위 섭취 수준을 필요로 만족 뭔가의 일일 평균 소비의 개념이있다. 1,000 IU에서 5,000 IU 비타민 D의 건강한 복용량하십시오. 가을 - 겨울 기간에 용량은 10 개 000 단위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들의 또 다른 비트, 그것은 황갈색이 우리에게 주 최대의 마진을 제공 결과, 비타민 D를 밝혀졌습니다. 극대화하고 그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샤워를하거나 수영장에서 일광욕))) 후 약 한 시간 목욕을)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를 마시거나 마시지 않는다 결정할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16번째 후기★★★★★
비타민D 는 필수품
원래 헬쓰오리진꺼먹다가 통관때문에 이걸로 갈아탔어요. 용량도 넉넉하고 한국에서 고작 함량낮은 싸구려 마그네슘폼이랑 칼슘 혼합한거 비싸게 주는호구짓 하지마세요. 비타민D fat soluble 비타민으로 지방과 섭취시 잘 흡수됍니다. 이거는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로 구성되서 좋아요. D3는 모든 보조제의 파운데이션 필수가결한 기초성분이라고 생각해요. 관절과 피부를 포함한 신체적컨디션과 내부 호르몬까지 관여하는 비타민입니다. 사무실생활길고 야외활동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오천은 결코 과잉섭취가 아니에요. 부족하면 무기력증 우울증 관절약화 노화 비만등으로 나타나요. 덧붙이자면 한국에서 유행하는 저지방 다이어트 이런것도 쓰레기같은 짓이에요. 비타민D나 A같은 지방섭취시 이뤄지는 비타민이나 필수지방산섭취 낮으면 노화 관절약화 자살충동까지 내모는 우울증까지 직빵으로 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작동한다.
이 비타민 섭취에 매우 만족합니다. 리셉션은 비타민 D 테스트를 시작한 후 시작되었으며, 레벨은 매우 낮았고 (15 ng / ml), 의사가 동의하면 5000 IU의 높은 용량을 선택하여 비타민의 수준을 최적 수준으로 올렸습니다. 3 개월 동안 시험을 마친 그녀는 분석을 다시 시도했다. 비타민 D의 수치는 62로 상승했다. 그녀의 건강 상태로 인해 변화가 없으며, 불편 함을 유발하지 않는다. 나는이 회사의 비타민 D가 흡수되고 자유롭게 섭취한다는 사실을 좋아했다. 그리고 지금 나는 할인을위한 선전용 코드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수동으로 영어 편지 Aki 70 정확히 66을 입력하십시오. 그것을 적어두고 매번 사용하십시오. 첨가제에 대해 뭐라 할지라도, 그것은 냉장고에 보관해야 할 내용을 패키지에 적었습니다. 그러나 의사는이 비타민이 상온에서 완벽하게 저장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냉장고에 충분한 공간이 없으면이 비타민보다 프로바이오틱스에주는 것이 좋습니다.

18번째 후기
트ㄹㅓ브ㄹㅇㅣㅇㅛㅠ
너무 마니 나요 트러블 ㅜㅜ 저만 그런게 아니라 가족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0 월부터 4 월 D3 Priman
매년 겨울 우리는 4 월 10 월부터 비타민 D3 온 가족을. 우리는 하바 로프 스크에 살고 있습니다. 하루 5000 IU는 - 많은 전문가가 권장하는 최적의 건강에 대한 용량입니다 : 예. 비타민 D위원회 또는 박사 Mercola. 하루 5000 IU, 내가 마시고 남편. 아이에게 다른 약물을 보내기 아이가 하루에 약 1,000 IU를 마신다. 비타민 D는 전체 유기체의 건강을 위해 단순히 중요합니다. 사고의 실수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여름에 축적 충분한 비타민 D가있다. 러시아의 주민들은 추가 가을 타고 겨울이 필요합니다. 비타민 D는 - 그것은뿐만 아니라 뼈, 그것은 치과 건강, 면역, 많은 질병의 예방이다. 비타민 D 결핍은 수면과 계절 우울증 단지 나쁜 느낌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불행하게도. 종래 비타민 복합체의 투여 량은 최적 수준에 대해 너무 낮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더 여전히 가지고 혼자 캡슐에 비타민 D.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직무 분석을 권장합니다
비타민 D를 모르는 사람은되지 않은 다른 비타민 P 결핍 문제와 그때 비타민 D 및 분석을 수행 권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정상적인 수준 내에 있어야 문제를 증가처럼 의사 결정 여부 이러한 분석 작업을 사용하고 내 페이지를 방문하여 첨부 된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복용량을 결정하기 위해 나와 함께 의사 소통을하고 싶어 Avadkm 평가가 유용 클릭하십시오 경우 이미지 분석 결과는 더욱 평가가 감사뿐만 페이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많은 약국에서 Ancgali에 의한 평가를 계속 추가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