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비타민D / / 2019. 4. 2. 01:53

아이허브 비타민D MRM, 비간 비타민 D3 & K2, 비간 캡슐 60 개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MRM, 비간 비타민 D3 & K2, 비간 캡슐 60 개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MRM, 비간 비타민 D3 & K2, 비간 캡슐 60 개


제품 가격:₩10,22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심혈관계 지원 & 뼈 건강
  • 비타민 K2 (Mk-7) & 비타민 D3의 최상의 생물활성 형태 함유
  • 비 GMO 프로젝트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인증 - Vegan.org
  • GMP - 우수 제조 관리 기준 - 인증 시설에서 제조
  • 비타샤인 D3 함유

저희의 미세캡슐화된 비건 비타민 D3 (콜레칼시페롤)는 이끼류에서 추출되었으며 비-GMO 프로젝트 인증을 받았습니다. 임상적 증거는 천연 비타민 D3는 합성 비타민 D2 (에르고칼시페롤)보다 더 효과적인 것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D3와 K2는 건강한 뼈를 형성과 관리를 지원하기 위한 신체의 효과적인 칼슘 이용에 필수적입니다. 비타민 K2 형태의 메나퀴논-7은 가장 생채이용 가능한 형태입니다.

  • 이끼류에서 얻은 독특한 채식 비타민 D3
  • 메나퀴논-7 (MK-7)으로서 채식 비타민 K2
  • 심혈관계와 뼈 건강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주의 자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비건 채식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 2,500 IU 625 %
비타민 K2 (Menaquinone-7과 같은) 80 mcg 10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 캡슐,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 셀룰로오스 캡슐, 미세 결정질 셀룰로오스, 말토 덱스트린, 개질되지 않은 식품 전분, 수크로오스, 이산화 규소 및 항산화 제 (d 알파 토코페롤 및 아스 코르 빌 팔미 테이트).

추가 된 우유, 계란, 땅콩, 나무 열매, 생선, 패류, 콩, 밀, 글루텐 또는 효모 성분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비타민 D3는 원료 추출이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방법과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보통 식물성 비타민D 라고 하면 D2를 생각하지만 D3도 식물성 원료가 있습니다. 동물성 원료는 대부분의 비타민D3 제품이 사용하고 더 저렴한 방식으로 양털로 만드는 라놀린(Lanolin)에서 추출하는 방법입니다. 식물성 원료는 좀더 비싸고 소수의 제품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이끼류(Lichen)에서 추출하는 방법입니다. 이 제품은 활성형인 비타민D3 이지만 이끼류에서 추출하는 식물성 비타민D3입니다. 물론 식물성, 동물성 두 방식이 활성도 등의 차이는 없지만 양털이 원료라는 거부감을 가지고있거나 채식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식물성 제품이 훨씬 메리트가 있을겁니다. 그리고 비타민D의 활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K2도 같이 포함되있는 제품입니다. 비타민K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이 제품에는 고급원료인 K2 mk-7입니다. 가격은 다른 비타민D에 비해 조금 비싸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보여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2번째 후기★★
풀풀 날리는 솜
약통 씰도 제대로 안떨어져 끈끈이 묻어있는데 안에 넣어둔 솜이.. 풀풀 날리는 솜을 넣어놔요 말되안되게.. 끄집에 내도 안에 솜털이 덕지덕지... 통관땜에 야채캡슐 사려고 서치하던중에 발견해서 샀는데 이런 솜 넣은건 처음보네요 다만 알약 작아서 먹기 편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D3 + K2
나는이 약을 발견 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품질과 가격은 매우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비타민 D를 섭취하면 인체는 칼슘을 이동시키는 K2 의존성 단백질을 더 많이 생성합니다. 비타민 D3와 K2는 뼈를 강화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함께 작용합니다. 이전에는 골다공증을 예방하기 위해 칼슘을 섭취 할 것을 제안 받았습니다. 이 경우 비타민 D가 유용하다고 간주되었습니다. 그러나 칼슘 섭취가 증가하면 많은 심장 발작과 뇌졸중이 유발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비타민 K2는 적절한 장소에 칼슘을 유지합니다. K2와 함께 비타민 D3를 섭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칼슘의 움직임을 조절하는 작업을 완료하기에 충분한 K2가 없다면 비타민 D를 너무 많이 투여하면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Reum Blue. "사실, 이것은 비타민 D의 독성을 증명하는 것이 아니라 비타민 K2가 결핍 된 결과입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부에 파우더가 든 캡슐
Healthy Origins, Vitamin D3, 5000 IU의 도움으로 혈액에서 비타민 D를 15.64 ng / ml에서 39.91 ng / ml로 2 개월 동안 잘 자랐습니다. 나는 복용량과 비타민 K2 때문에이 제조자를 가지고 갔다. 이 제품은 분말 형태이므로 오메가 3로 복용하려고합니다. 비타민 D는 지용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병에서 나올 때 날카로운 냄새가납니다. 그 자체로 냄새가없는 캡슐입니다. 소량. 나는 원하는 수준의 비타민 D를 유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3 번 마셔야합니다. 나는 가능한 한 당신에게 유용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안부, 안부 Logged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이들을위한
의사가되어서, 제가 자녀와 제 자신에게 한 첫 번째 일은 창자를 개선하는 것이 었습니다. 계획 도중,이 상표의 Vit D를 줬다. 내장과 담즙 흐름에 문제가있는 경우 지용성 비타민 A, D, E, K는 매우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복용량을 복용하면 Vit D가 분석에서 매우 천천히 성장하면 (유전 적 손상도있을 수 있음) 사실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투약량을 늘리고 양식을 변경하십시오. 통합 의학 의사의 도움이 도움이된다면 아래 상자를 체크하고 모두 읽으십시오. 고마워 건강해.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직을위한 최적의 균형 비타민 D3 및 K2
저는 지난 4 년간 비타민 D와 K2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시도했으며,이 비율이 저에게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양의 비타민 D (2200IU)와 100 % K2 (당신이 가장 필요로하는 것, 당신 몸에 의해 생산되지 않은 것)를 포함합니다. 이것은 GMO, 채식주의 자, 아주 작은 캡슐이 아니며 가장 중요하게 비싸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다른 비타민 MRM을 사용하고 나는 그들이 우수한 품질이라고 생각한다. 내 다른 리뷰와 많은 흥미로운 제품 - 내 페이지에! 피드백 헤더에서 내 페이지 "SPAN LIFE"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내 리뷰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예"를 클릭하십시오. 아름다움과 젊음이 당신에게!

5번째 후기★★★★★
매우 좋은 제품입니다
비타민 D3는 원료 추출이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방법과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보통 식물성 비타민D 라고 하면 D2를 생각하지만 D3도 식물성 원료가 있습니다. 동물성 원료는 대부분의 비타민D3 제품이 사용하고 더 저렴한 방식으로 양털로 만드는 라놀린(Lanolin)에서 추출하는 방법입니다. 식물성 원료는 좀더 비싸고 소수의 제품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이끼류(Lichen)에서 추출하는 방법입니다. 이 제품은 활성형인 비타민D3 이지만 이끼류에서 추출하는 식물성 비타민D3입니다. 물론 식물성, 동물성 두 방식이 활성도 등의 차이는 없지만 양털이 원료라는 거부감을 가지고있거나 채식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식물성 제품이 훨씬 메리트가 있을겁니다. 그리고 비타민D의 활용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K2도 같이 포함되있는 제품입니다. 비타민K도 종류가 여러가지인데 이 제품에는 고급원료인 K2 mk-7입니다. 가격은 다른 비타민D에 비해 조금 비싸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보여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가 살 수없는이 비타민이 없으면!
K2 없이는 소화되지 않기 때문에이 비타민 D3는 K2와 함께 제공됩니다. 캡슐에서 최적의 양의 비타민. 입원 2 개월 후, 아마도 비타민 D3 결핍증을 잃었을 것입니다. 초기에는 캡슐을 가져 가면 기분이 좋아지고 전반적인 건강이 좋아졌습니다. 사람은 태양으로부터 만 그것을 받기 때문에 모든 D3를 마시고, 콘크리트 사무실에서는 매우 작습니다.) 팁이 유용하면 +를 넣으십시오 ^ _ ^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당 불내증 환자에게 비타민 D 결핍증 보충제
북부 지방의 주민들이 명백히 부족하다는 사실에 관해 이야기 할 필요는 없으며, 추가적 접대는 거의 모든 것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우리 몸의 생화학에서 아주 단순하지는 않습니다. 몸에 가장 잘 흡수되는 특정 형태 (모든 비타민)가 있습니다 (소위 "생체 이용률"). 많은 비타민은 다른 비타민 "파트너"없이는 소화되지 않으며 섭취량에서 약간 소화됩니다. 비타민 K는 거의 발견되지 않습니다. 정상적인 균형식이 요법으로, 그것은 몸에서 합성됩니다. 그것은 칼슘의 동화 작용과 관련이 있으며 비타민 D와의 상호 작용을 보장합니다. 뉘앙스가 있습니다. 비타민 K2의 형태는 발효를 거친 제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 : 치즈, 코티지 치즈 등 그리고 나는 젖당 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화관에 효소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치즈와 코티지 치즈를 먹지 않습니다. 실제로 음식에서 비타민 K2를 섭취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내가이 특정 약물 - vit.D + vit.K2로 전환 한 이유입니다. 여기서 비타민은 식물에서 얻습니다 (제 유기체는 더 잘 인식합니다). 그들은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그러나 나는이 약제가 특정 적응증에 대해 나로 선택되었다는 것을 강조하며, 나는 그것을 모든 사람에게 연속적으로 추천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 in 2 Vitamin
나는 지난 3 년 동안 여러 가지 비타민 D와 K2-7 공식을 시도해 본 결과이 것이 나를 위해 가장 좋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비타민 D (2200IU)와 100 % K2-7 (몸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것이 가장 필요한 것)이 적당합니다. 비 GMO, 채식주의 자, 아주 작은 캡슐 및 모든 경제적 인 것의 대부분! 나는 또한 다른 MRM 브랜드의 비타민을 사용하여 좋은 품질을 찾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수 제품
25 (OH) D에 대한 분석을 넘겨 받았고 20ng / ml를 나타내었다. 한달 동안 나는 30 ng / ml로 하루 2 알을 (5000 IU) 섭취했습니다.이 약에 대한 리콜에 관한 것입니다. 물론 D3와 K2의 필요성은 연구와 결론이 기술되어있는 과학적 웹 사이트에서 읽어야하고, 복용량을 유능하게 선택해야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D3 예방을 위해 비타민 D3와 K2를 섭취 할 계획입니다.
아직 아니야.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25 일을 마셨다. 손실 시험 25 (OH) D는 62ng / ml를 보였다. 저는 16 세 십대를 지정할 것입니다. 나는 믿지 않았지만 헛되이 이제 우리는이 것들만 가져갈 것입니다. 싸고 작동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심한 설사와 구토를 유발합니다.
나는 2 일 복용 후 심한 설사와 구토로 끝났다. 또한 전신 알레르기 발진으로 2 회 주사를 맞아야합니다. Iherb는 MRM에이 제품의 안전성에 대해 질문해야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지금까지 그것은 우수한 제품으로 입증되었습니다. Br. 로게 리오 코임브라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벽한 조합!
이것은 비타민 K와 함께 비타민 D를 섭취해야하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MRM은 올바른 성분 인 비타민 D3와 비타민 K2 (MK7)를 결합했습니다. 더 건강하고 효과적입니다. 나는이 보충 교재의 질에 아주 만족하고 가격은 공평하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올빼미이긴하지만 아침에 활기가 나타났다.
마약은 분명히 효과가 있습니다. 나는 항상 일어나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조금도 이해하지 못했으며 조금 질투했습니다. D3를 복용 한 지 일주일 후, 나는 평상시처럼 5시 이후가 아니라 첫 번째 경고음이 울린 후 일어났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나중에 마약으로 인한 더 많은 혜택이 있기를 바랍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출산의 비타민
출산 후 심각한 정도의 빈혈이 있었거나 다른 사람들과 복합적으로이 비타민을 섭취 한 경우 - 건강 상태가 개선됨 / 기억력이 향상되고 힘이 커짐 / 지인이 순서를 반복해서 행복하게 됨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식품 칼슘의 가격
많은 사람들이이 음식 칼슘을 권장하고 구입합니다. 아직 먹지 않았다. 페이지 표시 : "California 65 Proposal"경고 :이 제품에는 캘리포니아, 선천성 결함 또는 기타 생식 위험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진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약간 무서운 것입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물질인지, 그것이 중요하지 않은지 알지 못합니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나는 태양이 거의없는 도시에 산다. 코스를 마시는 데 지출하기로 결심했다. 최근에 두 개의 캡슐을 마셨다. 4000 단위조차도 예방 용량이라고한다. 캡슐은 작고, 삼키기 쉽습니다.) 일단 마음을 정하고 분석을 해보지 만, 값이 싸지는 않습니다. 더 많이 주문하거나 복용량이 훨씬 더 높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마약
나는 음식을 마신 후 아침마다 1 캡슐을 마신다. 나는 몸에 D3를 기르기를 희망한다.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말하면 나는 해석을해야만한다. 그러나 일반적인 복지에 따르면, 나는 더 기분이 좋다고 말할 수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충분히 작아서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비타민D3 비타민D결핍 어린이비타민D 비타민D부족증상 비타민D2000IU 비타민D수치 비타민D결핍증상 비타민D부족 임산부비타민D 액상비타민D 아이허브 제품 추천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