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종합영양제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남성용, 120 베지캡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남성용, 120 베지캡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비타민 코드, 남성용, 120 베지캡


제품 가격:₩35,80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생 자연식 건강 보조 식품
  •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소
  • 23가지 유기농 재배 과일 및 채소
  • 결합제 또는 증량제 불포함
  • 코셔
  • 비-유전자변형(Non-GMO)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불포함
  • 생원료(RAW)
  • 채식주의
  • 생 자연식 종합비타민
  • 자연 식품 건강 보조제

RAW의 뜻

고열 처리하지 않음, 합성 결합제, 증량제, 인공 향료, 감미료, 인공 색소, 정제에 일반적으로 쓰이는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음.

비-GMO 인증

독립된 제3자 기관에 의한 검증

천연 식품

RAW Food가 만든 영양소들은 유기농 재배 과일, 채소, 식품 보조 인자를 배합한 것입니다.

비타민 코드 맨은 종합적인 천연 복합 영양소 포뮬러로서, 특히 활동적인 남성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최적의 건강과 웰빙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영양분을 공급합니다.

23가지 유기농 재배 과일과 채소에 항산화제, 비타민, 영양 보조 인자들을 추가했습니다.

  • 건강한 스트레스 반응
  • 심신의 활력 증진
  • 심장 및 전립선 건강
  •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효소는 건강한 소화 기능을 지원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4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0
총 탄수화물 1 g <1 % ¹
단백질 1 g 2 % ¹
비타민 A (베타 - 카로틴) 6,000IU 12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D3) 400IU 100 %
비타민 E 30 IU 100 %
비타민 K 80 mcg 100 %
티아민 (비타민 B1) 8 mg 53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4 mg 240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20 mg 100 %
비타민 B6 4 mg 20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과 같은) 100mcg 1670 %
비오틴 300 mcg 100 %
판토텐산 20 mg 200 %
칼슘 18 mg 2 %
요오드 75 mcg 50 %
마그네슘 17 mg 약 4 %
아연 15 mg 100 %
셀렌 125 mcg 180 %
구리 1.5 mg 80 %
망간 2 mg 100 %
크롬 120 mcg 100 %
몰리브덴 75 mcg 100 %
바나듐 10 mcg +
붕소 1 mg +
혼합 카로티노이드를 함유 한 유기농 모 링가 올레이 페라 (잎) 11 mg +
혼합 된 토코페롤을 함유 한 유기농 Vitex 균류 (종자) 4 mg +
원시 유기농 과일 및 채소 블렌드
유기농 사과 (과일), 유기농 사탕무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줄기 & 꽃),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토마토 (과일),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타트 체리 , 유기 블랙 벨 (과일), 유기농 그린 벨 페퍼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농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그린 양파 (전구), 유기농 라스베리 유기농 파슬리 (잎), 유기 꽃 양배추 (꽃과 줄기), 유기농 붉은 양배추 (잎), 유기 케일 (잎), 유기농 오이 (조롱박), 유기 셀러리 (줄기), 유기농 아스파라거스
560 mg +
Raw Probiotic & Enzyme Blend
(Lactobacillus bulgaricus, Lactobacillus plantarum) (500 만 CFU), 사카로 마이 세스 세레 비시 애 (Saccharomyces cerevisiae) (Saccharomyces cerevisiae), 리피드
110 mg +
원시 항산화 및 면역 지원 복합체
원시 식품으로 만든 글루타티온, 원시 식품으로 만든 SOD (Superoxide
디스 뮤타 아제)
20 mg +
CoQ10 425 mcg +
¹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하루에 4 개 캡슐을 복용합니다. 하루에 두 캡슐씩 두 번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음식과 함께 섭취하실 수 있고 그냥 섭취하셔도 괜찮습니다. 캡슐을 개봉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물 또는 주스와 함께 직접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유기농 쌀 (선체).

필러 성분,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천연 종합비타민 가성비
천연 종합비타민으로 가성비는 비타민 코드가 좋은 것 같아요. 뉴쳅터나 메가푸드를 사려다가 가격이 더 저렴한 비타민코드를 선택했는데 가든 오브 라이프의 몇가지 라인이 과거에 문제가 있었다는 포럼이 있어서 구매하고나서 걱정이 많이 됐었습니다. (*관련 포럼은 구글에 Garden of Life vs MegaFood vs New Chapter 검색하면 나옵니다) 일단 비타민 코드 평이 좋고, 성분 인증 사이트에서 1위한 제품이어서 꾸준히 먹어봐야겠습니다.

2번째 후기★★★★★
피로감이 줄어든 느낌이 있습니다.
몸의 전반적인 컨디션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있습니다. 한번 먹을때 두개를 먹으니 개인적으로는 좀 부대끼는 경향이 있어서 한번에 한개씩을 먹으니까 큰 문제가 없습니다.

3번째 후기★★★★
괜찮아요.
가든오브라이프 제품을 신뢰하는 편입니다. 비타민 B제품이 몸에 괜찮은 반응을 보이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종합비타민 제품으로 샀습니다. 좀 더 먹어보면서 반응을 지켜봐야겠네요.

4번째 후기★★★
종합영양제중 괜찮은 편입니다.
비타민 A가 베타카로틴 형태로 들어 있어요. 비타민A과용이 걱정되시는 분들한테 좋아요.

5번째 후기★★
4알은 부담이네요
철분이 없는 종합비타민이라 구입했는데... 저한테는 이 제품이 목넘김이 좋지 않아서.. 4알은 부담이네요... 요오드 있고, 비타민 B군 함량이 적은 점도 저에겐 단점이네요.

6번째 후기★★★★
효과를 모르겠지만..
효과는 모르겠지만 아침 저녁으로 먹기 좋고 꾸준히 먹어봐야겠네요

7번째 후기★★★★
30대의 첫 비타민
30대에 접어드니 몸에서 건강보조제를 필요로 하더라구요 그 중 당연히 비타민은 필수! 요즘 피곤함을 꽤 느꼈는데 먹어보니 피곤함이 덜하네요 분명 몸이 필요로 하지만 음식만으로는 보충할수 없던 비타민이 있었다는 증거가 아니었을까 싶네요 아무튼 하루 네 알!은 좀 버겁고 2~3알 정도 먹고 있습니다. 물론 식후 곧바로 복용하는게 속이 편하구요 앞으로 쭉 꼬박꼬박 챙겨먹으려구요!

8번째 후기★★★★★
맘에들어요
많이크다고해서 먹기 부담스러울까봐 걱정했는데 그냥 무난하네요

9번째 후기★★★★
괜찮네요...
지인의 추천으로 복용중입니다...^^ 괜찮네요...^^

10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멀티비타민 괜찮네요

11번째 후기★★★★★
남자 비타민 추천!!
남자가 먹기에 너무 좋은거 같아요

12번째 후기★★★★★
좋아요..
천연이라고 해서 샀어요!! 꾸준히 먹으면 좋겠죠! 재구매도 할거에요

13번째 후기★★★★★
천연이라 믿고먹어요
얼라이브보다는 나은듯해요 하루4알이 어렵진않네요

14번째 후기★★★★★
먹고안먹고 차이가 진짜 커요
먹고안먹고 차이가 진짜 커요 앞으로 계속 먹으려구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체 조, 유기.
첫째, 사이트가 서로 다를 좋은 비타민 - 미네랄의 꽤 많은이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이의 : 가장 큰 장점을했다, 적어도 올해는 다른 반복없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 원시, 전체, 유기. 최고의 - 당신이 필요하지 않게하고 항상 동일한 성능 매우 주관적 특성입니다 볼 수 있듯이. 혜택은 여전히 ​​철가 없음을 알 수있다 중, 프로 바이오 틱과 효소하는 과일과 야채, 항산화 제의 혼합물, 심지어 코엔자임 Q10을 추가했습니다. 단점 :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비타민 B가 아닌 모든 (부족 세 B4는, B8는, B10), 비타민 D가 ~ 1,500 IU의 좋은의 경우, 마그네슘이 있다는 것을 생각할 수있다 정상에서 400 IU이다 - 4 %. 내 결론 : 다른 단지 및 \ 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뭔가 교류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분해 할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 확실히 가치!
당신은 자연 식품 기반의 비타민을 합성 비타민으로 전환 할 경우이 제품은 좋은 시작이다. 이 제품의 용량은 다소 낮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도 당신이 합성 비타민에서 흡수 할 수있는 무엇을 더 얻고 될 수 있습니다, 높은 생체 이용률입니다. 식품 기반 비타민 무독성이며, 과잉 량은 단순히 체내 폐기된다. 한편, 과잉 합성 비타민들은 체내에 저장되며 독성이있다. 식품 기반의 비타민은 자연에서 고립되지 않고 그 보조 인자 더욱 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무게가 매우 낮은 불구하고 제품이 비타민 E와 카로티노이드의 다른 균주 모두 8 균주를 포함하는 것이 좋다. 주목해야 할 또 다른 점은 과일 / 야채 + 425 MCG 코엔자임 Q10 당 1 ㎎ 미만 21 원시 유기농 과일 및 채식 혼합 20 ㎎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어떤 영양소가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IMO 미미하다. 또한 면역 지원 요소의 상당한 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떤 영양소의 양은 매일의 값은 실제로 결핍 최적의 영양하지 일일 량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일일 양을 의미 때문에 매우 부정확 일일 100 % 값에 기초한다. Pricewise, 2 개월 동안 지속될 수있는 비교적 합리적이다. 당신이 감당할 수 있다면, 내가보기 엔 당신이 더 많은 혜택 등 시너지 회사에서 순수 시너지 남성 비타민의 고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만큼 당신이 (인해 비타민 B에) 노란 오줌 누는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당신의 몸은 최적의 영양 수준에 도달 아직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캡슐은 채식주의 큰되지 않고 삼키기 쉽다. 나는이 제품에 사용 된 어떤 흐름 에이전트 / 바인더 / 필러가 없다는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정말 음식을 기반으로 캡슐에서 냄새를 맡을 수없고 합성 냄새가 없다. 그것에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은 피해야한다 그래서 간장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예산 제약의 경우 전반적으로,이 제품은 충분히를 제공합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더 경고입니다 같은 합성 비타민을 복용에 비해 나는 생각합니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행하게도, 그것은 절대적으로 쓸모 비타민이다
젤라틴없이 플라스틱 항아리와 캡슐 남성의 삶의 정원의 이전 버전은 정말했다. 건강하고 감기 (비 바이러스 성 성격)의 향상된 상태 (6 개) 치료 단회 투여 캡슐. 여기서 일반적인 감각에 유리 항아리에 새로운 버전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갖는다 없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더 이상 어떤 영향을 미칠 캡슐을 악취 - 이전 버전, 부작용으로 약간 상승 혈압, 새로운 버전은 소수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Gadn 다시 LIFE 된 비타민의 경우 것이 얼마나 멋진! 나는 약 10 년 동안을 사용하고 하나의 불만은 없었다. 유리 항아리에 새로운, 아마 더를 구입하지 않습니다. 잘 위약 절대적으로!

4번째 후기★★★★
천연 종합비타민 가성비
천연 종합비타민으로 가성비는 비타민 코드가 좋은 것 같아요. 뉴쳅터나 메가푸드를 사려다가 가격이 더 저렴한 비타민코드를 선택했는데 가든 오브 라이프의 몇가지 라인이 과거에 문제가 있었다는 포럼이 있어서 구매하고나서 걱정이 많이 됐었습니다. (*관련 포럼은 구글에 Garden of Life vs MegaFood vs New Chapter 검색하면 나옵니다) 일단 비타민 코드 평이 좋고, 성분 인증 사이트에서 1위한 제품이어서 꾸준히 먹어봐야겠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Vitaminka 사라 졸린 남자의 주 상태에서 처음으로 그녀의 남편을 주문하고 적당한 식욕이되었다. 이전에이 문제가 있었지만 아침에 나는 쉽게 일어나. 다시 주문해야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이 사이트 labdoor.com 최고의 비타민 엿기름 (남성)에 최고의 품질에 따르면 Halmouka 내가 가장 좋은 기회를 볼 수있는 제품 HomeCinema 비타민을 평가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아주 아주 아주
우리는 유기농 식품에 중동의 부족 때문에, 대부분 우리는 스프레이 화학, 과일과 천연 유기농 야채 드문, 비타민 코드는 우리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스포츠의 연습을 할 수있는 필수적인 필요를 보상하고 난이 비타민 연령 경험에 대해 생각 나는 더 나은 건강을 생각하고 자연과 캡슐이기 때문에 난 정말 상각 감사 높은 품질과 나는 비타민의 흡수가 자주 물이 필요하고 나는 희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하기 때문에 물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것이라고 내 경험 Tstfedo에서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
나는 조언한다 ... 나는 인터넷, 친구, 리뷰 ...이 회사에서 멈추었을 때 구입할 비타민을 오랫동안 연구했다! 나는 1 초 동안 미안하지 않다! 나는이 회사의 비타민 - 나 자신, 남편, 아이, 그리고 엄마를 샀다. 모두는 행복하다. 그리고 받음 느낌 후, 그들은 이익에 정말로 갔다! !! 나는 조언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량 별 질문
남편은 음료를 마시 며, 추천서에는 하루에 4 캡슐 씩 적혀 있습니다. 많이, 2 조각을 자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이 이것을 마실 수 있는지, 아니면 돈 낭비로 마실 수 있는지를 모른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 경고!
나는 그의 아버지에게 복잡한 비타민을 구입하고, 물론, 우리는 여성의 시리즈에서 내 어머니와 함께입니다. 어머니가 정말 여성의 공식을 좋아하여 우리는 있었다. 여기에 그의 아버지의 리뷰입니다 : "거기에는 강아지의 열정은 없다,하지만 난이 일어나 쉽게되고하는 것보다 더 나은 그것을 좋아 .... 피부가 덜 기름 chtoli입니다 .... 그리고 그녀의 뺨에 활석을 기억 아니 참조 없었다 ....!.!? 죄송합니다! 머리 만 두꺼운 머리) "내 페이지에 와서 다른 리뷰를 읽고)가되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있다! 내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취할 것입니다.
나는 여성과 한 쌍을 탔고, 구성이 약간 다르다. 남편이 좋아했다. 우리가 한 달 안에 알아 차 렸던 것은 피부가 더 좋고, 훨씬 깨끗하고 부드러워졌습니다. 손톱이 더 강 해졌고 새로운 머리카락이 머리 위로 자라기 시작했습니다. 더 많은 쾌활함과 힘이 쏟아져 아침에 일어나기가 쉬워졌습니다. 위장관 부분에는 특별한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공복시에 마실 수있는 유일한 것은 구역질을 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후, 후유증, 무언가 신 우유) 가을 비타민 제거 후에는 마실 가치가 있으며, 모든 용량은 정상적인 수준입니다. 나는 제품의 품질과 비타민의 배설에 대한 공식을 좋아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특히 악화의 ODS 및 스프링 각기의가 동안 슈퍼. 나는 추천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 있고 긍정적 인 비타민!
나는 남편을 위해서, 소화, 활력의 정상화를 알게 된 첫날부터, 가장 중요한 것은 그의 감정적 인 상태가 억제되고, 여전히 남성의 기능에 좋은 영향을 미쳤다. 나는 전립선 염으로 고통받는 남성을 추천하고 화장실로의 여행은 거의하지 않는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용하는 즐거움, 신선한 남편을 느낀다.
남편, 그는 코치를 구입 하드, 그는 몸의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작품. 활력을 불어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두 번째 폭탄이 지금 그것을 사용하지만 비타민 C 외에 사용 일반 음식은 우수하고 설탕과 많은 전분의 무료이며 나는 운동 유일한 비타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물을 마시고,하지만 난 내 얼굴 내 에너지의 신선함을 느낄 수 많은 비타민은 다른 요인에 추가 할 수 Othassano 앞서 언급하지만, 다른 포장 대기 시간 비타민 주일의 기간 중단에 내 영혼은 나의 초점이되었다 사무국은 피부 에너지의 차이를 느꼈다, 그러나 나는 왜 지금이 있다고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주저없이 복용 추천이 회사는 우수하고 다음에 그들이 종류 자세히 비타민의 소스와 모든 자연을 진술하기 때문에 전자는 달리, 자신의 제품 이름 마이 물어 주장 모든 상기 몰리브덴 공급원은 비타민 ................................ mykind 언급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규칙 같은 동료
주문 동료, 그는 관절 재정 중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내가 사용하는 두 번째 팩이 나는 비타민 C 외에 사용 일반 음식은 우수하고 설탕과 많은 전분의 무료이며 나는 운동 유일한 비타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물을 마시고,하지만 난 내 얼굴 내 에너지의 신선함을 느낄 수 많은 비타민은 다른 요인에 추가 할 수 Othassano 앞서 언급하지만, 다른 포장 대기 시간 비타민 주일의 기간 중단에 내 영혼은 나의 초점이되었다 사무국은 피부 에너지의 차이를 느꼈다, 그러나 나는 왜 지금이 있다고 확실히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 주저없이 복용 추천이 회사는 우수하고 다음에 그들이 종류 자세히 비타민의 소스와 모든 자연을 진술하기 때문에 전자는 달리, 자신의 제품 이름 마이 물어 주장 모든 상기 몰리브덴 공급원은 비타민 ................................ mykind 언급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솔기
새로운 장에 의해 비타민 동일한 효과.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하지만 고양이 먹이와 같은 냄새 (맛)
비타민 남편은 월부터 복용하기 시작했다. 수신의 첫 번째 달에는 비타민이나 감기로 알고 있지만, 기침을 악화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는 2 개월 동안 어딘가에 취소했다. 일반적으로 여름이 비타민을 복용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이번에는 상자를 마쳐야했습니다. 비타민을 복용하면 피로를 잊을 수있을 때 나는 말을해야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희망
나는 20 살짜리 아들을 사서 패스트 푸드 외에도 다른 음식을 알지 못한다. 비듬, 지성 피부, 혼수 및 졸음 및 신체의 비타민 부족의 다른 징후. 나는이 비타민의 이득을위한 높은 기대 및 검토를 읽었다. 나는이 비타민을 복용 후 리뷰를 추가 할 것입니다. 방문과 모든 건강 !!!!! 입학 한 달 후에 리뷰를 보완합니다. 나는 아침에 아들이 훨씬 더 쉽게 깨어났다는 것을 알아 차렸고, 그는 더 활동적이고 덜 자극적이되었다. 비듬은 완전하게 통과하지는 않았지만 훨씬 덜되었습니다! 비타민을 복용하는 데는 아직 2 개월이 걸리고 그것이 고무됩니다! 이 나 자신을 사기 위해 생각하는 것)))) 나는 명확히 추천한다, 예!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남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남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남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