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종합영양제 One-A-Day, 원 에이 데이 남성, 남성용 건강 포뮬러,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 6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One-A-Day, 원 에이 데이 남성, 남성용 건강 포뮬러,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 6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One-A-Day, 원 에이 데이 남성, 남성용 건강 포뮬러,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 60 정


제품 가격:₩8,23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보다 효능이 높은 완벽한 복합비타민
  • 남성들께 필요되는 것을 보다 더 많이 갖춘 전문화된 포뮬러
  • 철 성분을 포함하지 않는
  • 10 가지 주요 영양소 더 많이**
  • 복합비타민/복합미네랄 보충제

지원합니다:

  • 심장 건강‡ - 비타민 B6, B12, C, E 그리고 엽산과 함께
  • 건강한 혈압†† - 비타민 C, 칼슘, 더 많은† 비타민 D와 마그네슘
  • 면역 - 비타민 A, C, E, 그리고 셀렌과 함께
  • 육체적 에너지 - 음식을 에너지로 변환하는 비타민 B6, B12, 판토텐산, 크롬 및 엽산고 함께

남성들께 필요되는 것을 더 많이 갖춘 최대의 복합비타민

원 에이 데이 남성용 건강 포뮬러는 남성들의 주요한 건강 문제를 위해 특별히 만든 완벽한 복합비타민입니다. 심장 건강‡ 을 지원하는 주요 영양소들과 그리고 건강한 혈압을 지원하는 더 많은† 비타민 D 및 마그네슘을 포함합니다.††

† Centrum Men보다 25% DV 더 많은 비타민 D (700 IU 대 600 IU) 그리고 10% DV 더 많은 마그네슘 (140 mg 대 100 mg) 과 함께 합니다.

†† 이미 정상 범위내에 있는 혈압 수준을 유지합니다.

‡ 심장 약물 대용이 아닙니다.

**Centrum Men보다 25% DV 더 많은 비타민 D (700 IU 대 600 IU), 10% DV 더 많은 티아민 (1.35 밀리그램 대 1.2밀리그램), 24% DV 더 많은 리보플라빈 (1.7 밀리그램 대 1.3 밀리그램), 10% DV 더 많은 니아신 (18 밀리그램 대 16 밀리그램), 50% DV 더 많은 비타민 B6 (3 밀리그램 대 2 밀리그램), 50% DV 더 많은 엽산 (400 마이크로그램 vs. 200 마이크로그램), 200% DV 더 많은 비타민 B12 (18 마이크로그램 대 6 마이크로그램), 12% DV 더 많은 바이오틴 (75 마이크로그램 대 40 마이크로그램), 10% DV 더 많은 판토텐산 (16 밀리그램 vs. 15 밀리그램), 그리고 10% DV 더 많은 마그네슘 (140 밀리그램 vs. 100 밀리그램) 과 함께 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서 14 %) 3500 IU 7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비타민 D 3 ) 700 IU 175 %
비타민 E 22.5 IU 75 %
비타민 K 20 mcg 25 %
티아민 (B1) 1.35mg 90 %
리보플라빈 (B 2 ) 1.7 mg 100 %
니아신 18 mg 90 %
비타민 B 6 3 mg 150 %
엽산 400 mcg 100 %
비타민 B 12 18 mcg 300 %
비오틴 75 mcg 25 %
판토텐산 16 mg 160 %
칼슘 (원소) 210 mg 21 %
0 mg 0 %
마그네슘 140 mg 35 %
아연 15 mg 100 %
셀렌 110 mcg 157 %
구리 2 mg 100 %
망간 2 mg 100 %
크롬 120 mcg 100 %
리코펜 300 mc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하루에 1 정씩 음식과 함께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탄산 칼슘, 산화 마그네슘, 미결정 셀룰로오스, 아스 코르 빈산,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베타 카로틴, 비오틴, 콜레 칼시 페롤, 염화 크롬, 크로스 포비돈, 산화제 2 구리, 시아 노 코발라민, d- 칼슘 판토텐산, dl-α-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엽산,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리코펜, 황산 망간, 니아신 아미드, phytonadione ,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 리보플라빈, 이산화 규소, 아 셀렌 산 나트륨, 스테아르 산, 티아민 모노 나이트 레이트, 트리아 세틴, 비타민 A 아세테이트, 산화 아연.

아스피린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남편은 이걸로 하루를 시작해요.
한방에 끝날 수 있어서 좋아요.

2번째 후기★★★★
복용에.... 게으르신분들.... 추천 드립니다
복용에.... 게으르신분들.... 추천 드립니다... 하루에 두번에서 세번...복용이 힘드신분... 간단하게..1 알..끝이구요..... 제약사은...바이엘입니다~~^^~~

3번째 후기★★★★★
기본적인아이템
나쁘지 않습니다.

4번째 후기★★★★★
맘에 들서요
10년이상 먹었던 제품시예요

5번째 후기★★★★★
남성 하루한알 영양제로 좋은것 같아요~~~
하루에 한알로 복용해서 참 좋은거 같아요~~~ 저희 신랑이 좋다고 하내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품평~
그냥 좋은것 같은데.... 바이엘제품이라.... 영양제가 다 그렇죠~~~

7번째 후기
구데기같은 배송
배송상태가 이게 뭡니까? 위에만 에어캡으로 덮어놓고 밑에는 아무 완충장치 없이 보내면 이게 안깨집니까? 어휴

8번째 후기★★★★
쓸만합니다.
좋은 제품 입니다. 강추

9번째 후기★★★★
남동생 선물용!
이름이 딱 어떤 제품인지 알려주네요. 좋다고 열심히 먹고 있어서 젊은 남성용으로 좋은거 같아요!

10번째 후기★★★★
괜찮습니다.
비타민들은 다 기본인거 같아요

11번째 후기★★★★
내 몸을 위한다면..
처음이라 아직은 효과를 모르지요.. 먹어봐야 합니다. 오랜기간 먹으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그중에 가성비가 좋은거 찾았습니다.

12번째 후기★★★★★
원래 먹던거 샀어용
남동생 군대에 보내줄려구.

13번째 후기★★★★★
알작아요ㅎ
비타민 크기가 너무 크면 삼키기 힘든데 좋네요

14번째 후기★★★★
건강식품도 귀찮은 남편을 위해,,ㅎㅎ
억지로 하루에 한알이라도 먹이니 좋네요,,

15번째 후기★★★★★
원어데이*^^*
믿을 수 있는 바이엘사의 원어데이 멀티비타민, 품질이 입증된 제품입니다~

16번째 후기★★★★★
선물용을 좋아요!!!
선물해드렸더니 한알로 끝낼수있다고 좋아하시더라구요^^ 선물한보람이있는것같아좋았습니다. 남.녀 다른게있는것도 전문적인것같아 좋더라구요^^

17번째 후기★★★★★
저희 아빠 두통째 드셔요
두통째 구입입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두 세트를 구입 동시에 사용하므로 검토 만 비교로
여름 떨어져 있었고, 난이 저렴한 비타민 B 복합체를했다 - 이들과 자연의 길, 살아!. 더 나은 몸과 영향에 의해 흡수 될 것입니다 무엇을보고, 그들을 대체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 할 것입니다 우리는 때문에, 함께 마신하지만 만이 마실 시작 살아로! 모두 매우 아픈. 나는 비타민으로 위장 반응을 명시하지 않는 많은 사람들이, 내가 여기 나쁜 배의 그룹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있다. 나는 가슴 앓이, 오심 또는 구토, 현기증, 하나의 수 또는 한 번에 모든 나타날 수 입 및 기타 부작용에 이상한 맛의 존재와 비타민을 복용 할 때 어떤 사람들이 여전히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신체의 가능한 부작용에 대한 정보는 중요 처음에 쓸 생각한다. 비타민은 하나가 다른, 좋은 일을. 그냥 다른 필요에 따라 : 살아! 노인에 적합한뿐만 아니라 (예 : 비타민과 같은 농도가 금기 특정 이외의) 질환으로, 위험한 환경, 또는 운동 선수에서 일하는 사람들, 하나 개 하루 남성 정장 다양한 어떤 건강한 성인 (반드시 남성)과 균형 잡힌 식단. "남성"비타민은 우리가 더 좋아했다. 주로, 함께 식사와 함께 백퍼센트 정상 신장의 부하를 초과하지 않고 제공하는 일반 복용량. 나, 더, 플러스 그들은없이 요오드하지만 마이너스를 들어 그들은 더 철분이 없다. 머리와 손톱을위한 전문 단지 더이 좋아 Biotin'd. 그러나, 가격 - 모든 것이 면죄. 살아 이러한 비타민과 비교! 흥미로운 구성은, 야채, 과일의 모든 종류의, 그리고 산화 방지제의 몇 가지가있다. 그들은이 있고, 철, 요오드. 나는 때문에 더 걸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요오드 나는 물고기와 해산물을 많이 먹고,하지만 그 경우 대체 결정하고, 일을 통해 그것을 마시는 나쁜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이러한 비타민, 우리는 아픈 강하게 마신하지 않았습니다. 아침 식사가 가장 큰 실수 후 아침에 한잔, 다시 점심을했다 ... 일반적으로 고통 배출. 철 위장 강한 신장을위한 비타민이 복잡한. 그게 도움이되었다 바랍니다. 사람이 관심이 있다면, 내 LJ에서 나는 비타민과 포장 상태의 사진뿐만 아니라 복잡한 구성 요소의 비교 테이블이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아그라.
나는 이러한 비타민이 휩쓸되지 않은 것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불안되었다 더 이상 smog.Posle, 2 주 동안 그들을 프로필. 그것은 불안의 일종 나타났다. 머리 전염병이된다. 짧은 전체 소시지합니다. 하나 개 더하기 조치는 비아그라와 유사하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의
가격과 품질. 많은 비타민 그녀의 남편은 붉은 반점이 나타납니다. 이 비타민은 알레르기를 유발하지 않았다. 이제 그들은 단지 우리 가족의 모든 남성 주문할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우수한 성분, 에너지 증가. 나는 추천한다.
그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우수한 성분, 에너지 증가. 나는 추천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쾌활함이 향상되었습니다.
남편은 지금 한 달 동안 비타민을 마시고 있으며 자신이 더 잘 자고 있다고 말하면서 에너지와 힘이 나타났습니다. 그는 수년 전에 미국으로부터 가져온 그런 식량을 마셨다 고 말합니다. 그 효과는 비슷합니다. 나는 두 번째 항아리를 주문할 것이고, 하루에 단지 1pc 만 가져가는 것이 편리합니다! 나는 추천한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추천합니다!
두 번 미국에있는 및 자신과 친구를 샀다. 가장 좋은 부분은 가격이 자신의 상점에서 소매보다 약간 싼 것입니다. 뚜렷한 장점 - 경제 팩 - 오랫동안 충분히. 또한 아침에, 예를 들어, 하루에 한 번 촬영하는 것이 편리하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걸릴 편리합니다
하루 한 캡슐을 편리합니다. 우주선은 건강을 유지하기위한 수단이며, 누적 효과를 가지도록 동시에 어려운 특정 비타민의 효과를 볼 수있다. 이것은 좋은 에이전트와 가격 대비 성능 비율이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처음으로 미국에서 그들을 구입 한 후 iHerb 사이트에 대해 알아 냈습니다. 여기에서 주문했는데, 남편은 끊임없이 술을 마시고, 실제로 아프지 않습니다. 나는 모두에게 조언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제조업체는 국제적인 관심사 인 바이엘 (Bayer), 리셉션에서 단점 (요오드 및 철이 없음)이있는 구성으로 힘과 에너지가 더 많이 나타나고 감기 빈도가 감소했습니다. 은행에는 200 개의 정제가 들어 있습니다. 봄과 가을만을위한 2 코스로 나눌 수 있습니다. 베어의 비타민에 대한 정상적인 가격 - 품질 비율.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에!
나는 나의 남편을 샀다. 촬영의 주 후, 그는 직장에서 덜 피로하게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하지만 같은 악화로하면 저녁에 잠들. 그것은 넷째 주 소요됩니다. 일반적으로 약간 상승 된 압력 (약 5 개)를 감소. 힘의 문제가 결코 없었다,하지만 지금은 분명히 활성이 높았다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종합 비타민
처음 주문, 나는 가격과 sostav.A 당신은 시간을 필요 같은 방법을 좋아했다. 지금까지 잊지 또는 두 번째 시간이 걸릴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나는 항상 내 종합 비타민을 변경합니다. 프로필은 물론 일주일 기다렸다, 다음은 지속적으로 비타민을 마시거나 휴식을 취할 필요 할 수 있는지, drugoy.Mnogo 주제에 읽기 시작합니다. 현대 과학자들은 필요가 거의 boleyu.V 겨울 추가, 오메가 3-6-9 (즉이고, 리뷰) 지속적으로 pereryvov.Ya없이 비타민을 마시고 첫 해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표준
거의 - 남편이 두 번째 달이 걸립니다 구입, 부작용은 긍정적 인 결과 역시 반복 순서를 참조하지 않았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전에 미국에서 가져온 사랑스러운 preparat-, 지금 여기 구매
남편이 매일 10 년 동안 사용 된 멋진 약물. 이전에는 iherb.com 주문의 마지막 2 년, 미국에서 가져 신속하고 저렴하게 배달, 독창성 보장.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희망 유용
Vitaminka 하루 1 정에 항상 사람을 찾고 있었다. 다음을 선택, 프로필 개월 휴식은 지금, 봄에 마신다. 나는 그 일을 희망한다. 그런 일을 발견 ... 이전, 복합 비타민 후 (거의 모든) 소변이 노란색으로 강하게 염색. 그리고이 같은 영향이 없습니다. 누가 이유를 아는 사람?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은 행동을 좋아하지만 부작용이 있습니다.
나는 오메가 3와 함께 2 주째에 정제를 마 십니다. 상쾌한 효과가 눈에.니다. 그러나 변비에 문제가있었습니다. 비슷한 현상의 비타민을 복용하기 전에 나는 스스로를 관찰하지 않았다. 나는 3 일 동안 기권하고, 그 (것)들 또는 다른 것을 검사한다. 나중에 내가 너에게 알려줄거야. 많은 사람들이 그 두통과 메스꺼움을 검토합니다. 머리는 확실히 상처를주지 않지만, 다른 사람들은 약을 복용 한 후 변비로 인해 두통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밖으로 검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비타민 같은 비타민 난 의사가 아니에요. 삼키기 glaziruyuschuy 쉘 스틱없이 하드.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특별한 것은 없다.
나는이 비타민을 아버지에게 주문했다. 한 달 동안 그는 어떤 변화도 느끼지 않았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태블릿 제공
마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보조제를 마시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남편에게 가져갔습니다. 그들은 일하고, 힘과 힘을 더합니다. 모든 것은 정상적인 좋은 비타민과 같습니다. 만족하고 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은 오지 않는다
리셉션은 식욕 부진, 메스꺼움, 어떤 신장 문제를 악화 동안 비타민, 3 주 촬영.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배우자를위한 비타민
러시아 약국에서 주기적으로 두 가지 유형의 "감기에 걸리는"과정을 구매하면 성기 비타민으로 전환하기로 점차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태어나 자신을 먹었고, 남편은 이것을 받았습니다. 비타민의 복용량이 매일의 기준을 초과하지 않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과포화도 좋지 않습니다. 특별한 냄새가없는 비타민은 쉽게 삼키고 빈속에 마셔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아내에게는 비타민이 부족하지 않았기 때문에,이 복합 단지는 단순히 봄과 겨울에 몸을 지탱할뿐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남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남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남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