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남성종합영양제 Rainbow Light, 남성용 원(One), 90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Rainbow Light, 남성용 원(One), 90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ainbow Light, 남성용 원(One), 90정


제품 가격:₩36,4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에너지& 활력으로 신체에 영양을 더하세요
  • 과일, 채소, 프로바이오틱스로 만든 제품
  • 채식주의 식품 - 글루텐 불포함
  • 멀티비타민 보충제
  • 매일 1 정

건강하고 활기차게!

임상적으로 연구가 이루어진 성분과 다양한 과일과 채소, 영양소의 흡수를 돕는 고급 소화 지원 블랜드를 전달하는 종합 비타민으로 신체에 영양소와 함께 세포 수준의 활력이 되는 에너지를 공급하세요.

하루 1 정 섭취로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이점:

  • 당사의 남성 활력 블랜드(Men's Vitality Blend)와 강력한 비타민 B로 에너지와 활력을 증진하십시오.
  • 항산화 비타민 C와 E, 플러스 아연, 셀레늄과 리코펜으로 면역 건강을 지원하십시오.
  • 비타민 B6, B12 그리고 콜린으로 신경계 건강을 지원하십시오.
  • 프로바이오틱스, 식물성 효소가 첨가되어 쉽게 소화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 90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베타 - 카로틴) 900 mcg 10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45 mg 50 %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50 mcg 2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15 mg 100 %
비타민 K (phytonadione) 120 mcg 100 %
티아민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로서) 20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0 mg 1538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20 mg 125 %
비타민 B6 (피리독신 하이드로 클로라이드) 20 mg 1176 %
엽산 (엽산처럼) 400 mcg DFE
(엽산 240 mcg)
100 %
비타민 B12 (메틸 코발라민) 10 mcg 417 %
비오틴 50 mcg 167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13 mg 260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55 mg 10 %
칼슘 (미네랄이 풍부한 붉은 조류에서 추출) 25 mg 2 %
요오드 (비활성화 된 사카로 마이 세스 세레 비시 애 (saccharomyces cerevisiae) 150 mcg 100 %
마그네슘 (해수로부터 얻은 해양 마그네슘 추출물) 50 mg 12 %
아연 (구연산 아연) 11 mg 100 %
셀레늄 (셀레 노 메티오 인으로서) 55 mcg 100 %
구리 (구리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0.9 mg 100 %
망간 (망간 구연산염) 2.3 ㎎ 100 %
크롬 (크롬 picolinate와 같은) 100 mcg 286 %
몰리브덴 (몰리브덴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45 mcg 100 %
유기농 무지개 활기찬 음식 혼합
유기농 사탕무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식물), 유기농 케일 (잎), 유기농 시금치 (잎), 유기농 블랙 베리 (과일), 유기농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 크랜베리 ​​(과일)
100 mg
Men's 활력 블렌드
유기농 클로렐라, 유기농 녹차 추출물, 리코펜
51 mg
소화기 지원 혼합
생강 뿌리 주스 추출물, 아밀라아제 (150 DU †), 프로 테아 제 (600 HUT †), 자일 라나제 (80 XU †), 말타 아제 (4 DP †), 글루코 아밀라아제 (0.4 AGU †), 헤미 셀룰라아제 (615 HCU †) 알파 - 갈 락토시다 아제 (4 GaIU †), 리파아제 (22 FIP †), 락타제 (7 ALU †), 인버 타제 (3 SU †) ), Bacillus coagulans MTCC 5856 (2500 만 CFU †)
27 mg
이노시톨 20 mg
감귤류 (과일)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10 mg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1정을 식사 및 식간에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코팅제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중쇄 트리글리세리드, 이눌린),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실리카.

순결 SafeGuard

순도 테스트 한 성분 및 인공 방부제, 색깔, 풍미 또는 감미료를 만들지 않았다. 내용 : 글루텐, 밀, 우유, 나무 견과류, 땅콩, 달걀, 생선 또는 조개류.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별다른 효과도없고
약이 너무 커서 남편이 힘들어해서 좋았어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기당했어요
여기 사기입니다. 다른 제품이 왔어요. food based ~ 가 아니라 nourish your body ~ 로 왔네요. 배송오류라 생각했는데 다른사람들 후기보니 아닌거 같네요. 비타민c함량도 상품설명과 나온거 같아서 지금 상품설명 보니 동일하네요(50%임..) 제가 착각한건지 아이허브가 그 사이에 바꾼건지 모르겠네요. 아이허브 첫주문인데 사기당했다고 생각되니 기분이 안 좋네요.

3번째 후기
속인건가? 다른제품보낸건가?
상품표기.성분표기 배송된것과 다르네요. 여러번 구했는데 실망이네요.

4번째 후기★★★★★
매일
남편이 매일 꾸준히 먹어요 속쓰림이나 어지럼도 없고 이번에 30% 할때 쟁여둬서 득템! 냄새 별로 안 심합니다

5번째 후기★★★★★
먹어본 푸드베이스 제품중 가격대비 가장 좋네요~
가격대비 용량으로 정말 좋아요.. 150정이니, 5개월 분량입니다. 하루 단 한알.. 약간 풀냄새같은건 있으나 화학합성비타민 향에 비하면 자연식을 먹는다는 기분이듭니다. 성분도 남자에게 좋은 성분이 많네요...쏘팔메토,스피루리나,유산균까지... 한방에 끝냅니다.

6번째 후기★★★
그냥 저냥
남편이 먹는데 소변을 보면 노란색 소변이 나와서 이상하다고 하네요.

7번째 후기★★★★
하루 한알이란 메리트에 구매
약 먹기 싫어하는 남편님한테 하루 세번 비타민 복용은 처음부터 불가능. 하루 한알도 어거지로 먹이다 지쳐 요걸로 구매. 몸도 약한 주제에 주제 파악 제로. 지가 무슨 수퍼맨인 줄 압니다. 첨엔 함량 등 따져가며 좋다는 브랜드 구매했지만, 이젠 하루 한알짜리만 찾게 되네요. 알아서 약 찾아먹는 남편 둔 분들은 얼마나 수월할까.. 쩝..

8번째 후기★★★★★
유명해서 구입했어요
남편이 평소 지앤씨 메가맨 먹었었는데 우연히 레인보우사 비타민제를 알게돼서 주문했어요~~ 어제 첫 개봉했는데 색깔이 이상해서 남편이 당황하더라구요..ㅋ 건강해지길 바랍니다

9번째 후기
제품변색으로 인해 환불받고 싶습니다.
변색이 되어서 먹지를 못하겠어요. 같이 주문한 제품도 그러네요!! 환불받고 싶어도, 아이허브 홈페이지에 환불에 대한 방법안내되어있는 것하고 달리, 신청 tab이 없어요! 어디로 연락해야하는건가요..

10번째 후기★★★★★
신랑꺼로 샀는데 하루도 안빠뜨리고 스스로 잘 먹어요
아직 첫구매라 효능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아침에 눈뜨면 물마시면서 스스로 잘 챙겨먹어요 그리고 간약먹어서 안될까봐 병원에 물어봤는데 괜찮다고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알약이 다른 큰 종합비타민에 비해서는 작지만 그렇다고 아예 작은 크기는 아닌데 그래도 신랑 목넘김 전혀 문제없다고 잘먹어요 이번에 제꺼도 하나 구매할거에요

11번째 후기★★★
친구네 아버지 드림
한알 먹어서 좋아요

12번째 후기★★★★★
Good!!
Healthy!!!

13번째 후기★★★★★
굿
종합비타민제 찾다가 품평도좋고 가격도 착해서 구매해서 먹고있습니다.원래 비타민제 먹으면 소변이 노랗나요? 꾸준히 장복해 보려합니다!

14번째 후기★★★★★
남편이 좋아해요~
제꺼 임산부용 비타민을 구입하면서 남편것도 함께 구입하였어요. 제꺼보단 알이 좀 작더라구요~ 남편 건강이 항상 걱정이였는데 이젠 걱정안해요~ 남편도 잘 먹어주니 너무 고맙구요~ 추천합니다.

15번째 후기★★★★★
남자친구 선물
아이허브 영양제중 가장 좋고 괜찮았다고 하는 제품으로 벌써 3번째 구매하는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16번째 후기★★★★★
남편을 위해 구입한 제품 - 좋아요
남편이 아침부터 일찍 출근하는 일이라서 아침에 많이 힘들어했어요 여름부터 이 영양제를 먹고 있는데 많이 좋아지고 있어요. 처음엔 아침 저녁으로 두번씩 먹였고 지금은 한번정도만 먹고 있는데 좀 피곤해 보인다 싶으면 두번씩 먹여요. 그래도 양이 많아서 최소 4달 이상은 먹겠네요 푸드 베이스로 다른 영양제보다 식물성분이 많아 안심도 되고 그래요 크기는 좀 큰 편인데 어른들이 삼키는데 큰 문제는 없는 것 같아요. 가격도 한국에 비하면 많이 저렴하지요. 기본용량이 5개월치라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추천해 드립니다.

17번째 후기★★★★★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샀는데, 만족해요
알약 크기가 너무 커서 삼키기 힘들다는 평들이 많아 고민했는데.. 남편은 평소 삐콤씨를 먹던터라 크기는 비슷해서 괜찮다고 하네요. 하루 한알만 먹어 편하대요.

18번째 후기★★★★★
야 물건이거!
소화도 잘되고 효가 좋은거 같아요 약 여러가지를 먹고있는데 요거 하나만 먹어도 효기 보겟네요

19번째 후기★★★★★
아빠께 선물했어요
당뇨가 있으셔서 혈액순환 잘되게 오메가3랑 함께 선물해드렸습니다. 하루 한알이면 종합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으니 넘 좋네요 제가 먹는것보다 훨씬 기분이 좋습니다. 저도 womaen's ocne로 먹고 있는데 피로함이 덜하고 좋더라구요 가격이 다른 종합비타민제보다 좀 쎈감이 있지만 먹어보니 이게 난것 같아요 추천요~

20번째 후기★★★★★
남편이 좋다고 하네요
내몸에 비타민 확실히 챙겨 먹으면 피로감이 덜 한것 같아요. 기분때문인지 몰라도 얼굴빛이 다르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한 가격에 쿨 비타민
가격과 품질면에서 비타민 이외에. 포장은 5 (!)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완전 천연 조성물. 프로 바이오 틱, 리코펜, 유기농 스피루리나를 포함합니다. 그리고이 비타민은 철을 포함하지 않는 좋다. 철분은 체내에서이 요소, 즉의 부족이있을 경우 시험 결과에 기초하여 의사의 조언에, 단지를 수행해야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Vitaminka는 남편이 매우 행복 명령했다. 경우이 감소하지 않은 있지만 그것은, 직장에서 덜 피곤, 잠이 잘 시간이 훨씬 더 에너지 느끼기 시작하는 동안 약 2 개월을 소요됩니다. 당신이 내 리뷰 YES 누르면 I 감사하겠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정말 좋은 제품처럼 보인다!
비타민 ponravilis.Pyu 2개월. 내가 덜 히스테리가되었다, 수면, 어떻게 든 강제로. 여자에 더 많이되었다 bolshe.Energii처럼은 '뽑아'! 하지만 어쩌면 그것은 행위 때문에 봄 ... 그리고 어쩌면 비타민입니다! :-)) 모든 - 건강! 리콜이 스며 경우 - "예"를 클릭!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5+
비타민은 우수한 품질, 좋은 팀의이다. 일반 비타민과 미네랄의 용량과 스피루리나의 존재에 만족 췌장 식품 효소에 요구했다가, 요오드의 부족 라인업에서 저를 위해 중요하다 화가. 이러한 이유로, 나는 더 나은 구성이, 지금 여기에 다른 종합 비타민을 2 배 저렴 이동합니다. ****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클릭하십시오«예»뿐만 아니라, 당신이 내 다른 리뷰를 읽어 내 페이지에서 좀 걸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짜 IHERB와 건강을 유지!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넌센스.
구성과 가격을 주도! 그들의 시장에 대한 평소와 같이 - megadoses! 또한, 상기 조성물은 큰 장점이 아니다. 일주일 후, 수신은 단순히 참을 수 피로와 졸음을 발생한다. 두 번째 주 끝으로 이러한 목의 통증으로, 감기의 목구멍과 관련된 나타납니다. 서로 다른 시간에 세 햄스터 (그는 자신이 조언했던 친구, 어떻게 그런 큰 부분)에 검사하였습니다. 따로 농담하지만 결과는 동일! 나는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정상적인 균형 잡힌 식단이있는 경우 -이 비타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건강!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을위한 비타민 미네랄 복합체. 미국에서 번호 하나!
완전 naturalnye 비타민 100 % (인공 색소, 향료, 감미제, 보존제, 비타민, 및 기타 제품에 포함 된 유해 첨가제를 포함하지 않음). 특히 미국에서 건강 한 라이프 스타일을위한 BAA-S의 가장 크고 가장 존경받는 제조 업체 중 하나에서 사람을 위해 설계. 에너지, 힘, 남성 기능의 보호를위한 최고의 판매 식품 종합 비타민 복합체. 높은 품질의 비타민은 비타민과 미네랄뿐만 아니라 효소, 유산균 및 특수 첨가제의 전체 균형 잡힌 구성을 가지고있다. 아연은 고도의 생식 건강 인과 같은 영양소의 보호 가능성에 의해 제공되는 연구 종합 비타민 보호에 기초하여, 야자와 리코펜의 1000 MCG을 보았다. B-복합 에너지의 파동을 자극,이 단지는 야채와 유기농 농축 spirulinoy- 자연 요오드가 풍부하다. 25,000,000 생체 활성 바이오 틱 및 비타민 D 800 IU뿐만 아니라 소화 면역계 플러스 심장 엽산 800 MCG를 촉진하는 효소의 다양한 사용 내성을 지원한다. 우리는 정말로 그런 능력이 약물에 대한 집합, 좋은 가격을 좋아한다. 바람직하게 식사하는 동안, 하루에 한 번 1 정을 가져 가라. 연속 사용 5 개월 정도. 나는 모든 사람이 단지를 조언한다.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나는 iHerb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할 복잡한
"무지개 빛"의 전체 라인의 유능한 남자의 가장 복잡한. 모든 단지의 가장 글을 읽고! 거의 모든 요소들은 가장 소화 가능한 형태로 표현된다. "B"몇몇 비타민 함량의 높은 비율이 혼동해서는 안 이들 비타민의 일일 요구 상한이 정의되어 있지 않은, 즉 과다 복용 할 수 없습니다. 식사 후 아침에 가져 가라. 은행은 \ 달 후 수신 달의 일정으로 10 개월이 부족하다. 그것은 "이제 음식"칼슘 구연산 기업과 잘 어울린다. 확실히 다섯 별!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 YES vnizu-를 클릭하십시오.

7번째 후기
별다른 효과도없고
약이 너무 커서 남편이 힘들어해서 좋았어요.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삼시간 하루 동안 멀티를 연구하고,이 최고입니다.
나는 제조 공정 및 기업 사례와 함께 멀티 비타민에 대한 공식을 연구 삼시간 한 날을 보내었다, 나는이 하나의 제품이 명확하게 서 놀랐다. 그것은 비싼 영양소에 속임수 또는 효과가있을 너무 적은 양의 영양소를 포함, 많은 수식처럼 그냥 그래서, 라벨에 그들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독점 제조 공정 및 기업 관행은 놀라 울 정도로 명확하게 밖으로 서 있지 않습니다. 많은 하나의 작은 예 : 그것 때문에 칼슘의 대량의, 좋은 작업을 수행 한 A-하루에 충분한 칼슘을 포함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대부분의 공식 누구에게 어떤 좋은하지 않는, 어쨌든 조금을 포함한다. 당신은 항상 복수로 추가 칼슘을해야합니다. 그것은 명확하게 눈에 띄는 하나의 멀티를 찾는 구호입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TerapevtRU
나는 내 경험 다목적 종합 비타민 제제를 공유하고자합니다. 품질 보충제는 여기에 제시된 의심하지, 그것은 우수하다! 그러나 건강한 사람과 "일"의 예방하여 장기간 사용에 대한 몇 가지 구성 요소의 거대한 용량 주어진 내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내 의견으로는, 약물이 효과적이고 합리적인 상황을 나열합니다. - 물리적, 감정적 인 스트레스 (응력) ~ 전체 기간; -시, 2 ~ 3 주 이내에 전염성 질환 (SARS, 인플루엔자, 급성 기관지염, 폐렴, 편도선염 등)의 전송 후; - 질환 (원인 등을 결정하는 결핵 요법, 빈혈) 유기체의 고갈과 함께; - ~ 3~4주 (소화 기관의 조작은, 암, 의사의 허가를 요구하는 경우) 수술 후 기간; - 빈약 한 영양 (통조림, "패스트 푸드"충분하지 신선한 과일과 야채, 여행, 출장) ~ 전체 기간; - ~ 중 3 일 후 야간 근무; - 시험 ~ 전체 기간 동안 학생들을 준비. 심각한 질병으로 의사 권한이 필요합니다! 흡연자 : 비타민 A의 함유량이 (레티놀, 카로틴) 본체의 일일 요구를 초과하지 않고, 고용량이 매우 바람직하는 조성물을 선택할 수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리뷰 재료를 보았고하지 않은한다
이 멀티 비타민은 잘 판매하지만 특별한 아무것도 없다 전형적인 평균 mulitvitamin입니다. 그것이 가져 오는 가치가 있었다, 그래서 나는 이미 영국에서 이것보다 더 좋은 종합 비타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일반적인 종합 비타민 악취를 가지고 있었고, 내가 readiliy 몸에 흡수되지 않은 제품을 inidicating 하루 종일 지속되는 전형적인 노란색 소변을 한 것으로 찾을 실망했다. 예를 들어 비타민 C 인기 브랜드 니아신 아미드 아스 코르 베이트, 훨씬 더 용이하게 흡수되어 L - 아스코르브 산으로 발견하여 계약 Solgar 비타민 C의 저렴한 형태의 하나 인 아스코르브 산이다. 아연 다시 심지어 킬레이트 화되지 않은 것을 실망, 상기 Solgar 브랜드 아연 킬레이트하고 훨씬 더 쉽게 흡수되는 반면, 아연, 시트르산이다. 나는 내가 너무, 동안 더 나은 품질이 여전히 장기 사용을 통해 내 신장에 부담을 줄 수있는 노란색 소변으로 결과를 찾을으로 좋은 멀티 비타민이다 Solgar 브랜드 적용되지 않습니다. 과거에 나는 새 장에게 전체 식품 기반의 종합 비타민을 촬영하고 내가 소변의 황변이 매우 온화 이후로 돌아 발효 문화의 기반 전체 식품 인 것, 실제로 좋은 냄새가 난다. 진실은 그것이 "음식을 기반으로"로 자신을 설명하기 때문에 나는 무지개 빛 상품을 구매하신 것입니다, 내가 오해했다 지금은 "전체 음식", "기초 식품"매우 다르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예 새로운 장 가격이 두 배이지만, 내 장기의 건강에 올 때, 나는 여분 $ 20 지출 할입니다. 내 기대와 실망을 위해 두 별을주고 있지만, 제품 자체 내가 그것을 평균 제품에 대한 세 개의 별을 부여하는 공정하게 유혹하고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 쿨 종합 비타민!
나는 젊은 사람을 위해이 비타민을 주문했다. 모두가 우리 몸의 인생에서 비타민의 역할이 큰 것으로 알고있다. 그들은, 신진 대사를 조절 소화와 음식의 동화의 과정에 참여하고, 신경, 심장 혈관과 내분비 시스템의 기능을 개선, 콜레스테롤의 침착을 방지하고 다른 유용한 작업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이제 정보 연인을위한 "음식에서 비타민을 얻을." 전 세계 식품 분야의 현대 연구는 사람이 음식에서 얻는 현재의 그조차 삼십년 전에 점점보다 훨씬 적은 영양소 말한다. 대부분의 제품은 열, 화학 처리하고 때로는 유용한 기능을 많이 잃게됩니다. 우리는 훨씬 더 세련되고 가난한 미네랄과 비타민과 음식 (파스타 등 흰 빵, 과자 등)에 구입하기 시작했다. 아스 코르 빈산 (비타민 C)과 엽산, 카로틴 : 과일과 야채에 관해서는, 그들은 주로 몇 비타민의 원천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매일 식단이 하루에 먹는 모든 음식의 절반 이상을 구성하는 과일과 야채의 다른 종류로 가득 경우에만입니다. 하지만, 바로 먹지 않아요? 비타민 B뿐만 아니라 A, E와 D, 다시 야채, 고기, 설육, 계란, 우유 (자연!), 전체 곡물 ... 그리고 -not 그들의 주요 소스에 관해서는 가 완전히 일상 요구 사항을 커버하는 이 제품은 사용자의 습관과 상식보다 훨씬 더 많은 양으로 사용되어야합니다! 그래서 종합 비타민 성공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또 다른 중요한 점 - 나는 비타민을 국내 생산을 구입하지 않는 이유. 우리 업체의 많은 킬레이트하지 않는 비타민의 형성 때문에, 예. E. 그것은 비타민의 데이터를 대조적으로 (분명히 우리는이 분야에서 아직 기술 진보에 도달하지 않은), 몸에 의해 흡수하기 어려운 곳을 의미 기본적으로 킬레이트와 구연산 미네랄의 형태, 그들은 더 나은 흡수됩니다. 내 남자를 좋아하는 그는 가장 높은 표시를하도록 요구했다. 이 남성 비타민이므로주의 해주십시오, 나는 또한 리뷰를두고있는 여성도있다. 내 검토가 당신을 위해 흥미로웠다 경우 - YES의 맨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의 건강하고 용감한 남성 비타민 이외에.
남편은 정기적으로 이러한 비타민을합니다. 2 ~ 3 회 하루에 촬영해야 다른 사람으로 귀찮게하지 않는 것이 매우 행복. 언뜻 그들이 다른 비용이 상대적했지만 결국 충분이 충분히 고품질 하루에 한 번만, 또는 다른 저렴하고 po2-3 회를 복용 비타민, 심지어에서 2-3 될 것입니다 시간을 계산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 리뷰가 도움이 발견되면 개는 .. "예"를 클릭 zhadnichayte-하지 않았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신의 돈을 위해 남성을위한 우수한 비타민
균형 잡힌 비타민과 미네랄과 허브 복잡한. 필요한 모든 요소가 효과가 느껴집니다 비타민 B의 존재, 행복 엄청난 양이다. 큰 플러스 일 당 1 태블릿을 마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УСИЛЕННАЯ ФОРМУЛА ДЛЯ МУЖЧИН. В нашем современном мире получить из еды достаточное количество витаминов, микроэлементов и минералов ПОЧТИ НЕВОЗМОЖНО.
➕ За плечами высшее фармацевтическое образование. Такого уровня витаминов в наших аптеках не купишь. Нам с мужем по 40+, мы в отличной форме! Минерально-витаминные комплексы стараемся принимать круглый год. Этот вариант я выбрала для мужа, так как он усилен пробиотиками, ферментами и специфичными травами для профилактики именно мужского здоровья. Здесь удобная дозировка, всего 1 таблетка в день и можно принимать во время или между едой. 🔹Часто беру по акции у разных брендов, которые имеют GMP сертификат - ЭТО ВЫСШЕЕ КАЧЕСТВО. Таким значком отмечены многие товары на iHerb. Если же такого знака нет на упаковке, то я захожу на САЙТ производителя и ищу у него эту информацию, обычно она находится в разделе «О КОМПАНИИ».🔹 Что такое GMP? Правила GMP предусматривают тщательный подход к производству продукции во избежание любых ошибок и нарушений, что, в свою очередь, защищает потребителя от приобретения малоэффективных и даже опасных продуктов. 🔸 🔸 Многие считают, что получают из еды достаточное количество витаминов, микроэлементов и минералов, но к сожалению, это не так. Наша пища с годами становится всё менее питательной и полезной. ❗ По сравнению с 1950 годом в современных овощах железа стало меньше на 43%, кальция на 12%, витамина С на 15%, витамина В2 на 38%, уменьшилось содержание магния и натрия, меди и калия и т.д. Ранний сбор незрелых овощей, фруктов и длительные сроки хранения способствуют грандиозным потерям в них витаминов и других полезных веществ. 🔸 Современному человеку в таких условиях необходимо съедать в несколько раз больше растительной пищи для восполнения суточной дозы необходимых питательных веществ. 🔸 Почва стала истощена, обрабатывается пестицидами и ядохимикатами, минералы в ней почти отсутствуют. ❗ Причина в том, что УДОБРЯЮТ почву натрием, фосфором и калием - тремя компонентами в различных сочетаниях и соотношениях. Никто не заставит фермера добавлять в почву ещё 60 ВАЖНЫХ для нас минералов, потому что от них не зависит урожайность. 🔹 А здоровье возможно лишь при условии оптимального протекания в организме всех обменных процессов, а это достигается наличием в нем всех базовых веществ, из которых организм выстраивает нам здоровое тело! 👉 Хотите узнать, ЧТО ПРИНИМАТЬ, ЧТОБЫ НАСЛАЖДАТЬСЯ ЖИЗНЬЮ И НЕ ОТВЛЕКАТЬСЯ НА БОЛЕЗНИ? Мой базовый набор БАДов. ▶▶ Какие АНАЛОГИ АПТЕЧНЫХ ЛЕКАРСТВ есть на айхербе? ▶▶ А также ОБЗОРЫ ВЫГОДНЫХ ДОБАВОК по соотношению ЦЕНА/КАЧЕСТВО 👉 Кликайте на мое имя в начале отзыва, Natallia Voskresenskaya - оно выделено зеленым цветом. Если отзыв был для Вас полезен, то нажмите, пожалуйста, ДА. Спасибо! 🌷 Желаю здоровья Вам и вашим близким!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만족!
dipresii (41god를) 가을하는 경향이 내가 기분이 수신 둘째 주에, 10 월 중순왔다! 좋은 분위기, 많은 에너지 (섹스도)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위한 비타민
품질 / 가격 / 수량의 관점에서 매우 유익한 비타민. 하루에 수신 한 태블릿 - 매우 편리 - 지속적으로 항아리를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주 좋은 회사 제조 업체 - 비타민의 생산을 전문으로. 비타민 작업 - -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결론 아침에 얻을 수있는, 아니 피로 훨씬 쉽게 될 수 없다, 성능이 크게 증가했다. 좋은 구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초점은 무엇입니까
거기에 어떤 트릭이 없습니다. 비타민 만. 이 제품, 포장을 보내는에서 추출 그녀가 불리는 것을보고 "아, 무슨 '의혹 : 라벨은 쉽게 슬라이드, 그리고 그 아래 초등학교 흰색 플라스틱 냄비. 제품 자체의 내부. 프레스 잔디의 관점에서, (덧붙여 말하자면, 즉시 달려가 냄새) 고양이 음식의 냄새. 일부 메가 효과를 위해 대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기 최면은 당신을 도울하고 비타민의 작용은 오래 기다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복잡하고 사용 가치, 나는 그것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 네, 화장실 더 자주 평소보다 실행됩니다. 나를 위해, 플러스로, 신장 받았다. 건강을 유지!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상적으로 갑상선염과
요오드없는, 비타민 복합체를 찾기 어렵다. 요오드는 종합 비타민에 일반적으로 존재하는, 그것은 분명 항목. 그러나 그는 절대적으로 금기 누구에 사람이있다. 심지어 스크래치 얼룩 요오드는 불가능하다 - 남편의 갑상선 기능 항진증, 요오드 안에 무엇을 취하지 불가능합니다. 긴 그를 위해 종합 비타민을 모색하고 마침내 발견했다. 이상적인 - 요오드하지, 철, 동화에 대한 현재의 유리한 모든 구성 요소의 형태, 패션 poluproverennyh 구성 요소가 밀린다 - 모든 경우에. 이러한 배경 같은 것들의 냄새는 끔찍한 냄새를 주목 통과,하지만. 쾌적한, 적당한 산도의 맛. 놀랍게도, 태블릿은 쉘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공복, 아니 위 반응에 취할 수 있습니다. 매우 행복 만 아마, 150 개 정제보다 비용 효율적인 패키지를 모든 시간을 주문합니다. 더 많은 리뷰 (개인적인 경험에 기초, 아니 복사 - 붙여 넣기)는 (ulex-DL 별명에 위의 클릭) 내 페이지에서 읽을 수 없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남성 종합 비타민.
90 조각의 플라스틱 항아리에 남성 종합 비타민. 길이가 2cm에 대한 주요 비타민의 크기입니다. 100 % 천연 조성물 - 인공 색소, 향료, 감미료 나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설탕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리치, 종합 비타민의 균형이 잡힌 구도는 엽산 800mkg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심장 건강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면역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장내 미생물을 정상화 25millionov 활성 생균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B 비타민, 허브 농축의 복잡한 유기 스피루리나는 생명 에너지의 남성을 자극한다. 나는 정기적으로 자신의 아버지와 동생이 종합 비타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리뷰 종합 비타민이 좋은에서, 아버지는 일 자체가 적극적으로 편안한 느낌 동안 그 날은 비타민 아버지도 형제도를 수신 년 동안 뱃속에 불쾌한 감각 비타민을 복용하지 후, 하나의 알약, 내약성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다 병 바이러스 감염. 음료 과정, 아니 알레르기 반응이 없었다. 몇 가지 단점 중 : 매우 맛과 냄새에 기분 좋은,하지만 몸의 이익을 위해 고통을 수 없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기당했어요
여기 사기입니다. 다른 제품이 왔어요. food based ~ 가 아니라 nourish your body ~ 로 왔네요. 배송오류라 생각했는데 다른사람들 후기보니 아닌거 같네요. 비타민c함량도 상품설명과 나온거 같아서 지금 상품설명 보니 동일하네요(50%임..) 제가 착각한건지 아이허브가 그 사이에 바꾼건지 모르겠네요. 아이허브 첫주문인데 사기당했다고 생각되니 기분이 안 좋네요.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남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남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남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