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Garden of Life, 카인드 오가닉스, 우먼 원스 데일리, 60알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arden of Life, 카인드 오가닉스, 우먼 원스 데일리, 60알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카인드 오가닉스, 우먼 원스 데일리, 60알


제품 가격:₩41,59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기농 무첨가식품 인증
  • USDA 유기농 인증
  • 비 GMO 인증
  • 유기농 농장에서 재배된 무첨가식품
  • 비 마그네슘 스테아르산염 (식물성 윤활류)
  • 무첨가식품 멀티비타민
  • USDA 유기농
  • 비 GMO 프로젝트 검증
  • 무첨가식품 식이보조제
  • 비타샤인 D3 함유
  • QCS 유기농 인증

30여가지의 유기농 농장 재배 식품

  • 유기농 인증 - 독성 살충제, 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농장에서만 재배됩니다
  • 비 GMO 인증  - 독립된 제 3자가 유전자 조작 검사를 실시합니다
  • 비건 인증  - 제 3자가 비건 제품을 인증합니다
  • 무 글루텐 인증 - GFCO(Gluten-Free Certification Organization) 인증

무첨가식품 멀티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정품 비 GMO 식품으로 만들어집니다.

  • 여성 - 하루에 한번 여성을 위한 무첨가식품 멀티비타민
  • 건강, 에너지, 아름다움 - 에너지, 신진대사, 혈액순환, 심장건강을 증진하고 피부결과 손톱을 건강하게 합니다
  • 진정한 식품 포뮬러 - 20여 가지가 넘는 진짜 과일, 채소, 허브로 만들어집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A (유기농 식품 배합의 베타 카로틴) 5,250 IU 110 %
비타민 C (유기농 식품 혼합 제품) 60 mg 100 %
비타민 D (이끼류의 D3) 1,000 IU 250 %
비타민 E (유기농 식품 혼합 제품) 30 IU 100 %
비타민 K (K2 복합체와 K 복합체 MK-7) 80 mcg 100 %
티아민 (Organic Food Blend의 비타민 B1) 2 mg 130 %
Riboflavin (유기 음식 혼합에서 비타민 B2) 2 mg 120 %
니아신 (Organic Food Blend) 20 mg 100 %
비타민 B6 (유기농 식품 혼합) 10 mg 500 %
엽산 (유기농 식품 혼합) 420 mcg 110 %
비타민 B12 (Saccharomyces cerevisiae의 메틸 코발라민) 12 mcg 200 %
바이오틴 (Organic Food Blend) 315 mcg 110 %
판토텐산 (Organic Food Blend) 10 mg 100 %
칼슘 (유기농 식품 혼합) 5 mg 2 %
철분 (유기농 식품 혼합) 2 mg 10 %
마그네슘 (유기농 식품 혼합물에서) 2 mg 2 %
아연 (유기농 식품 혼합) 5 mg 35 %
셀레늄 (Organic Food Blend) 74 mcg 110 %
망간 (유기농 식품 혼합) 1.5 mg 80 %
크롬 (유기농 식품 혼합 제품) 127 mcg 110 %
공인 유기농 식품 배합
오가닉 세바 니아 grandiflora (잎), 유기 구아바 (과일 및 잎), 유기 카레 Murraya koenigii (잎), 유기 사과 (과일), 유기 Amla 베리 (과일), 유기 홀리 Basil (잎), 유기 Annatto , 유기농 레몬 (껍질), 유기농 사탕무 (뿌리), 유기농 브로콜리 (줄기 & 꽃), 유기 란타나 카마라 (공중), 유기 Wrightia tinctoria (공중), 유기농 당근 (뿌리), 유기 시금치 유기농 딸기 (과일), 유기농 체리 (과일), 유기농 블랙 베리 (과일), 유기농 그린 벨 페퍼 (과일), 유기농 브뤼셀 새싹 (잎), 유기농 생강 (뿌리), 유기농 블루 베리 (과일), 유기농 마늘 (전구), 유기농 녹색 양파 (전구), 유기농 라스베리 (과일), 유기농 파슬리 (잎), 유기 콜리 플라워 (꽃 및 줄기), 유기농 붉은 양배추 (잎), 유기 케일 유기농 오이 (조롱박), 유기농 셀러리 (줄기), 유기농 아스파라거스 (꽃과 줄기)
634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의 경우, 식사와 함께 하루에 1알 복용하십시오. 어린이가 복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청정 정제 기술 블렌드 (특허 출원 중) : 유기 타피오카 덱 스트로스, 유기농 아라비아 검, 유기 현미 (농축 및 추출), 유기 감자 전분, 유기 코팅 (유기 타피오카 말토 덱스트린, 유기 해바라기 레시틴, 유기 팜유, 유기 구아 검).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재배 한 식품으로 미국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가든오브라이프 카인드 유기농 천연비타민
합성비타민과는 다르게 속이 쓰리거나하는 현상이 없네여. 성분 하나하나 따져봐도 비타민 A는 베타카로틴 형태라서 안전하고 칼슘을 비롯한 모든 성분이 천연입니다. 비타민K도 K2(MK-7)이라 뼈건강에 좋은 형태이구요. (K1은 뼈건강에 쓸모가 없음) 비타민B12도 메틸코발라민으로 안전한 성분입니다. (시아노코발라민이라고 써있는건 절대 피해야함) 한알에 거의 칠백원꼴이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비타민C음료수도 오백원에서 천원은 하는데 그냥 이거 한알 먹는게 종합적인 영양면에서 훨씬 나은것 같네요.

2번째 후기★★★★
팜유가 들어간게 별로에요..그래도 천연성분 치곤 가격 대비 좋은편이에요
성분에 팜유가 들어간게 별로네요. 해로운 성분인데 꼭 넣어야만 하나요?

3번째 후기★★★★★
합성 싫어서..
합성 종합비타민 싫어해요. 개구리 껍질에서 욥산 추출한다는 내용 보고 기겁한 게 계기가 됐고요.. 가능하면 식물유래 천연으로 먹고 싶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보양식품도 마늘가루, 생강가루, 커큐민 가루, 버섯가루, 브로콜리 가루, 야채 가루 등 식품을 가루로 만든 걸 주로 먹으려 했고 덕분에 많이 건강해졌습니다. 종합비타민도 최대한 자연유래 식품에서 추출한 걸로 먹으려고 찾아보니 이게 있더라고요. 가격은 비싸지만 내 몸을 생각한다면 좋은 것 같아요. 하루 한 알 먹는 종비 먹어왔는데 냄새도 막 역하고 이상했었는데요. 이건 그런 게 없어요. 가격이 비싸도 이걸 계속 먹고 싶네요. 근데 넘 비싸긴 해요 ㅎㅎㅎ

4번째 후기★★★★★
비건 비타민
40대 중반 여성입니다. 비건이면서 전성분 천연인 멀티비타민이라 구매했습니다. 눈에 확 띄는 효과는 없지만 좋은 컨디션을 잘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좋은 작용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머리카락이 덜 빠지네요.

5번째 후기★★★★★
편해요
하루에 한알 잊어버리지않고 잘 먹게되네요 알크기가 좀 큰탓에 가끔 걸려요 ㅠ 그래도 꼬옥 챙겨먹어요 유해성분없는탓에 마음편히 우리가족 종류별로 먹고있네요

6번째 후기★★★★★
몸에 좋은 멀티 !!
이 제품 1년 이상 먹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 파는 멀티 다 읽어 보고 상세설명 비교해서 이 제품 선택 했어요. 다른 영양제도 같이 복용해서 큰 차이점을 느끼진 못 하지만, 천연제품이라 믿음이 가구요, 많은 유기농 재료들을 눙축해서 만든 걸 성분 분석표에서 찾을 수 있어요. 그리고 가든 오브 라이프 재품은 연령별로 50대 이상, 젊은 층, 임산부용 이렇게 찾아 먹을 수 있어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7번째 후기★★★★
좋아용
성분도 좋고 약크기가 크긴하지만 좋아요. 또 병 깨졌을까봐 걱정했는데 뚜껑만 깨져서왔네요 실링되어있어서 그냥 먹고, 다른병으로 옮기는걸로. ㅠㅠ 포장이 늘 아쉬움... 이거 유리병이란말야...

8번째 후기★★★★
항상먹고있어요
2년째 먹고있어요...다른재품에비해 공복에먹어도 속쓰림이 없어요^^

9번째 후기★★★★★
좋아요 잘 샀어요. 배송도 빠르구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10번째 후기★★★★★
천연!!좋아요
Good!

11번째 후기★★★★
잘먹고 있어요
국내 천연멀티 비타민 먹다가 가격이 너무 비싸서 바꿨어요. 처음에 알약이 너무커서 무지 부담스러웠는데 이제 적응이 됬네요. 좋겠지 하고 날마다 챙겨먹고 있어요

12번째 후기★★★★★
추천해여
엄청 까다롭게 따지고 고민해서 샀는데 빈속에 먹어도 거부감 없고 속도 불편하지 않았어여..계속 구매해서 먹는중입니다

13번째 후기★★★★★
유기농 무첨가식품인 종합비타민
타사 여성용종합비타민 보다 영양성분조합이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고 몸에 해로운 부재료를 사용하지 않고 유기농이라 건강을 위한 안전한 영양제인것 같아요. 재구매합니다.

14번째 후기★★★★★
먹기편해요
하루에 한알씩만 챙겨 먹으면 되니깐 간편해요.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이라서 믿고 먹고있어요. 하루 필요 엽산이랑 비타민들 골고루 되어있어서 편해요. 특별한 문제 없는 이상 임신기간 동안 계속 먹으려고요.

15번째 후기★★★★★
잘 먹고 있어요
천연이고 하루 한 알이라 편해서 구매했어요. 비타민이 다 그렇듯이 다이나믹한 효과보다는 꾸준히 먹다보니 찌뿌둥하던 몸이 어느순간 나아진 걸 요새 느낍니다.

16번째 후기★★★★★
천연이라 구매했어요
합성부형제도 없고 부모님 가족 건강 생각해서 구매했어요.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 )

17번째 후기★★
간지럽고 여드름났어요
갑자기 턱과 볼쪽에 여드름이나고 손가락과팔 다리가 가렵네요ㅜㅜ 먹지못하고있어요

18번째 후기★★★★★
좋습니다:)
기존에 세노비스, 얼라이브 등 다른 제품을 섭취한 경험이 있습니다. 세노비스의 경우 잘 맞았으나 얼라이브는 섭취시 역한 느낌, 어지러움이 있어 복용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오랜만에 종합비타민을 먹고 있는데 특별히 불편함 없이 잘 섭취하고 있고, 건강검진을 했을때 철분 등 다른 수치면에서 작년보다 좋아졌습니다. 꾸준히 구매하겠습니다:)

19번째 후기★★★
머가좋은지는
설직히 와닿는건 없어요 저는 항상 피곤하고..생리통도 심하고 ㅠㅠ 꽤먹은거같은데 효과가잇었음 좋겠고 근데 확실히 부작용은 없어요 네이쳐스꺼 먹고 부작용 엄청심해서 토하고난리였는데 이건 멀쩡!

20번째 후기★★★★
천연종합비타민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천연성분이라고 하니 믿고 구입 여성용은 뚜껑이 안전뚜껑으로 되어 있네요 남성용은 그냥 일반 뚜껑....뭔차이가 있는건지 여성용에는 처음 개봉시 캡이 비닐이 없어서 이거...반품상품 아닌가 의심이 살짝 생겼습니다. 다음에 구매해서 개봉할때 알겠죠... 제가 여자가 아니라서 효과는 잘 모르겠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비타민은 완전히 야채, 과일, 허브를 기반으로
그들은 기존의 합성 (구성에주의를 지불하지 등) "과일과 야채의 기초"로 라벨에 속지 남아 동시에 등등 superfudov, 프로바이오틱스의 전체 무리의 추가와 함께 1) 일반 합성 비타민과 :이 사이트에 비타민은 여러 종류로 구분된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재배 중에 얻어지는 효소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하는 2) 인위적 효모 식품 성장. 그리고 세 번째 유형은 - 그것은 전적으로 야채, 과일, 허브를 실시하고이를 근거로이 비타민이다. 괄호가 찍은있는 과일 / 채소 / 허브 (빵 효모 만 B12)의 각 비타민 근처. 제조업체는 말한다,이 비타민의 불편 함은 내가 민감한 위장이 사실에도 불구하고,하지 않습니다. 비타민은 아주 큰,하지만 소화하기 쉽다. 중동에 대한 단점 : 복잡한 약간의 철분 (총 10 %)와 더 요오드가 없습니다; 소변은 여전히 ​​노란색 페인트된다. 이 두 가지 이유를 들어, 다음 번 여대 멀티에게 같은 회사를 살 것이다 - 그들은 더 많은 철과 요오드가, 1 캡슐 - 그것은 비타민의 일상 규범의 50 %입니다. 그리고 비싼 소변을 지불하지 않도록, 하나의 캡슐을 마시고 싶어. 이 비타민은 싸지 않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잘 가치가 있음을 완전히 확신합니다. 시는 또한 미네랄 야채 Nature`s 방식으로 살아 칼슘, 뼈 공식, 같은과 칼슘 단지를 추천합니다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 칼슘은 아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에 대한 이상 반응
나는 비타민 데이터를 마시고 은행의 분기 마시고, 3 캡슐 나는 이상한 반응했다! 팔꿈치, 뺨, 붉은 반점이 몸에 나타나는 근처 무릎, 장소를 점화하고 붉어지고, 더위에 예외 태양 신경총의 내부를 결합한다. 캡슐 일단 공복에 먹게되었고, 식사의 나머지. 나는 이유 비타민 있음을 알 수 있기 때문에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소녀는 최선을 다했다.
이 소녀를 사기 전에 그녀는 이미 내 남성을 좋은 결과 (더 많은 힘과 힘, 더 높은 효율성, 더 좋은 분위기 등)로 데려 갈 시간이있었습니다. 이 복합체는 수컷과 크게 다르지 않으므로 효과는 동일합니다. :) 예를 들어, 여성 건강을위한 특수한 풀뿌리가 아니라는 점은 사실 플러스 일뿐입니다. 우선 복합 비타민과는 별도로 섭취해야합니다. 첫째, 유기체가 이러한 성분들과 어떻게 반응하는지, 둘째, 원칙적으로 선택한 복용량으로 마시는 것이 더 낫기 때문입니다. 비타민과 미네랄도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 제품에 완벽하게 익숙합니다. 완벽하게 적응하고 동화됩니다. ----- 일부는 종합 비타민을 넣었습니다. 생명의 정원 생명의 근원 인 MyKind Organics는 뉴 챕터, 메그 푸드, Innate Response Formulas와 함께 연속적으로 나타 났지만 마지막 두 가지 비타민은 주로 효모 (Saccharomyces cerevisiae)에서 얻은 것이었고, 유기물이 아닙니다. 이 복잡한 생명의 정원은 효모에서 B12 만 있지만 살아있는 누룩 균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글쎄요, 새로운 장 - 개인적으로 나는 살아있는 누룩의 존재뿐 아니라 생명의 정원과 같은 채소, 채소, 열매, 과일이 아닌 뿌리와 풀을 중심으로 조성 속에 있다는 사실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생명의 정원에서 나오는 "Vitamin Сode"시리즈에는 유기농 소스가 아닌 비타민이 들어 있습니다. 단지 복합체 자체에 유기물이 섞여 있고 일부에서는 다시 효모가 살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좋아하는 전체 음식 종합 비타민 !!!
왜 나는 그들을 그렇게 많이 사랑하니? 이 제품은 유기농 제품의 종합 비타민이기 때문에 식품 혼합물 (즉, 식품 혼합물로 만든 것으로 기본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각 생산원은 각각 근처에 표시되며 효모는 풍부하지 않습니다 (B12는 효모에서 얻음) 하루에 한 번 복용, 부작용을 일으키지 마시고,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복합체는 칼슘, 마그네슘, 아연에 대한 필요를 채우지는 않지만 중요한 미네랄입니다. 의견을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번째 후기★★★★★
가든오브라이프 카인드 유기농 천연비타민
합성비타민과는 다르게 속이 쓰리거나하는 현상이 없네여. 성분 하나하나 따져봐도 비타민 A는 베타카로틴 형태라서 안전하고 칼슘을 비롯한 모든 성분이 천연입니다. 비타민K도 K2(MK-7)이라 뼈건강에 좋은 형태이구요. (K1은 뼈건강에 쓸모가 없음) 비타민B12도 메틸코발라민으로 안전한 성분입니다. (시아노코발라민이라고 써있는건 절대 피해야함) 한알에 거의 칠백원꼴이지만 편의점에서 파는 비타민C음료수도 오백원에서 천원은 하는데 그냥 이거 한알 먹는게 종합적인 영양면에서 훨씬 나은것 같네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원인 알레르기
어떤 비타민의 처음 채택 알레르기 원인이됩니다. 의사의 말에서 니코틴산이다. 성분은 지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C에 포함될 수있다 정제당하기 반응 : 7-10 분을 조명면을 복용 후. 레드 패치는 어깨, 목, 손에 덮여있다. 손의 손에 가려움. 시간 내에서 모든 전달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천연 유기 성분.이 복합체를 추천합니다.
비타민을 선택할 때 나를위한 가장 중요한 자연스러운 성분은, 나는 모든 것을 충분히 가지고 있으며, 여분의 것을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인상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이 말할 것입니다. 원칙적으로 나는 비타민 복용시 현저한 효과를 느끼지 못하지만 부족함을 느낍니다. 이 비타민 덕분에, 나는 더 에너지가 넘치고, 나머지는 우리가 필요로하는 모든 비타민을 섭취하는 형태로 보이지 않는 이익을 얻습니다. 또한, 알레르기의 형태로 부작용이 관찰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므로,이 복합물을 조언하고 모두에게 좋은 건강을 기원 해 줄 수있는 것은 내 자신으로!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예"라고 적고, 5 % 할인에 대해 내 코드를 사용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제로 작업, 천연 비타민!
아주 오래 전 자신과 성인 딸을 위해 비타민을 선택했다. 봄 의식, 무관심, 졸음 및 진정 .. 그 반대의 상태와 함께 제공하고! 우리의 위도 식사, 그것은 원하는 할 많은 나뭇잎, 그래서 12 월부터 6 월 비타민 결핍은 분명하다. 나는 약국에서 약간의 허용 오차 비타민 복합체가 있습니다. 그것은 D.Taysa는 VITRUM도 가지 않았다 비타민 알레르기 반응이 있었다. 모든 화학 몸은 거부합니다. 플러스 - 나는 거대한 캡슐을 삼킬 수 없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비타민을 찾습니다. 물론 자연, 제정신이 정상 용량의 크기의 알약. 그리고 나는 그들을 발견! 러시아어 리뷰 충분하지 않았다, 그러나 영어 구매자는 칭찬. 걸고! 나는 옳은 결정을했다! 비타민 우수한! 이미 수신의 5 일에 나는 에너지, 개선 기분과 성능의 버스트를 느꼈다. 그의 머리는 마지막으로 정리! 나는 하루에 2 개 캡슐에 달 걸릴. 55kg 자신의 무게는 나를 위해 충분하다. 캡슐 삼키기 쉽고, 중간 크기,하지만 이상) "쪽"의 절반은 - 거의 두통이 사라 졌어요. 편두통 오년, 2 ~ 3 회 한 달에 공격. 어쩌면 우연의 일치, 물론,하지만 수신의 달 동안 고통을 스스로 사라지고, 오직 하나의 짧은 공격이 있었다. 나는 내 경험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좋은 비타민을 찾고있는 사람들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순간,이 비타민 나를 위해 - 가장 자연스럽고 안전!
나는이 비타민은 식물, 야채와 과일로 만든 발견했을 때 유사체가 multvitaminnyh 거의 없음 그래서 자연 보충하기 때문에, 나는 매우 행복했다. 생명 회사의이 정원은 비타민의 두 가지 유형이 생성 누구의 분자 효모 세포로 묶 1) 비타민, - 그들은 인식과 일반 식품으로 몸에 흡수됩니다; 과일, 야채, 식물에서 분리 2) 비타민,. 나는 브랜드의 종합 비타민의 두 종류를 구입, 그것은 자연 제품에서 촬영 한 형태있는 매우 자연, 허브 비타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작은 패치 갈색 정제의 형태로되어 쾌적한 냄새가. 하루에 우리는 한 태블릿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그들은 산성으로 나는 식사 후 음료 나에게 이것은 매우 맛을 즐길 수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씹어! 아마 특정 기능이지만, 이러한 비타민 후 대변은 ... 불러 냄에 문제가있는 사람들을위한 유용하고 개선 된 분위기 인, 부드럽고 더 자주하게된다. 나는 천연 비타민이하는 경향이있는 사람에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을 냉각. 뭔가 내 감정의 변화, 내가 검토를 보충했다. 리뷰에 의해 보완됩니다 : 그녀는 몸에 때로는 불쾌한 작열감을 표시하기위한 하나의 별을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 생각, slizeoobrazovaniyu하는 유기체의 진화 경향에 작은 알레르기 반응 같은 것을주의를 기울입니다. 그러나이 이러한 비타민의 고유성을 부정하지 않습니다! 나는 때로는 3 개 부분으로 나누어, 매일 마신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종합 비타민!
지금은 잠시 동안이를 복용했고 나는 그들을 사랑 해요! 그들은 아주 큰있어하지만 난 그 기대. 나는 최근에 전체 건강 검사를 수행하고 내 의사는 그녀가 거의 혈액 검사 결과 등의 완벽한 영양 수준을 볼 수 없습니다라고했다. 난 항상 과거에 몇 가지 사소한 결함을 가졌다. 이 모든 것을 내 수준이 자리에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들은 일을!

11번째 후기★★★★
팜유가 들어간게 별로에요..그래도 천연성분 치곤 가격 대비 좋은편이에요
성분에 팜유가 들어간게 별로네요. 해로운 성분인데 꼭 넣어야만 하나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슈퍼 비타민!))))
나는 세미나에서 시험을 샀다. 첫째, 나는 규칙적으로 마시지 않았고, 나는 약을 먹는 법을 모른다. 나는 잊었거나 게으르다. 가을까지 나는 아직도 자신을 징계하고 있었고 그 결과는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에너지가 커졌으며, 나는 아주 기분이 좋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바이러스를 잡아서 매우 쉽게 옮기고, 전혀 아프지 않았으며, 바이러스가 과거에 미끄러 진 것입니다 (보통 더 힘들었습니다) . 입원 과정에서 그녀는 소화관 능성과 신체에 유익한 영향에 대해 osteopath-kinesiologist에서 검사했습니다.이 검사는 URA로 전달되었습니다. 이제는 의사가 나머지 환자에게 추천합니다.)) 두 번째 패키지를 주문합니다. 시험용 probiotics에서 구입하거나 구입 했으니 곧 의사에게 테스트 해 보겠습니다.)))) probiotics에 관한 계속되는 흥미로운 경우에, 아이를두고 시험 및 응접이 그 (것)들에 관하여 코멘트를 남겨두기 곧))))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아리를 거의 마셨지 만, 여기서는 얼굴이 작고 빨간 점이 나타나고 다음날 발진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빠져 나가서 빠져 나갔다. 그렇지 않으면 캡슐이 매우 크고 음료를 마시는 것이 매우 불쾌했다.
항아리를 거의 마셨지 만, 여기서는 얼굴이 작고 빨간 점이 나타나고 다음날 발진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머리카락이 빠져 나가서 빠져 나갔다. 그렇지 않으면 캡슐이 매우 크고 음료를 마시는 것이 매우 불쾌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을 사랑
이 제품을 사랑 해요. 나는 유기 멀티 비타민을 발견 너무 행복 해요. 대형 정제하지만 그들은 나쁜 맛이 없습니다. 난 그냥 그들을 씹어 다음을 삼키는. 이 제품 내 유일한 문제는 더 요오드가 전혀 없다, 그리고 그들은 아연, 마그네슘, 칼슘의 높은 복용량이 있었으면 좋겠다. 나는 또한이 현대 세계에서 매일 독소에 대처하기 위해 60mg의 나 비타민 C 하루 이상이 필요 느낀다. 그러나 그것을 사랑 해요. 완전 유기농 제품!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반응
어떤 것에도 알레르기 반응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알약 복용 3 일째에는 알약 섭취 후 15 분에 발진이 시작되었습니다. 몸 전체에 타는듯한 붉은 점들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수신 된 비타민은 모든 것이 정상이 될 때까지, 나는 좋은 결과를 바랍니다, 어떤 반응이 있는지 여부를보고 싶다 절반 약을 시작하기 위해 수행하기 시작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약의 알레르기 만 있습니다.
나는이 비타민으로 인해 매우 서두른 다. 사실, 구체적으로, 내 조화의 염증, 사방. 또한 불타는 감각과 빨갛게. 내 얼굴도 빨갛게되었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 환불을 요청할 것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나에게 있어서는 효모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비타민이 자연적으로 얻어지는 것이 중요했다. 많은 과일과 채소가 유용하다.)). 매일 복용량은 너무 많지 않고 현재의 식단에서 충분히 수용 가능하다. 그들은 비싸고 쓸모가 없다고 쓰고있다. 이전에 나는 비타민을 마셨고 다른 점이 있습니다! 비타민을 먹거나 다른 천연 복합체와 비교하면 훨씬 더 저렴하고 위장과 신장에 앉지 않습니다.) 정제 자체는 크기는 더 넓지 만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2 병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피부 volos.Sil 상태가 더 컸다과 톱과 아픈 쉽게 perenesla.Pri 비타민마다 병 캔을 복용하고 바로 죄 저장되지 않습니다 비타민에 대한 필요가 없습니다 얻을 관리하는 동안 기분이))), 그렇지 않은 치료법입니다! 복용량은 열광적 인 것이 아니라 실내에서 몸을 공급하기 위해 반복 될 것이고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들은 완전히 나를 준비하고 더 가져갈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사랑입니다!
가장 자연스러운 구성과 효과를 위해 오랫동안 사랑과 존경의 삶의 동산! 구성에서 이러한 유기 비타민은 최고 중 하나입니다! 위염에 걸릴지라도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나를 위해, AIT와 함께, 그것은 제조 업체 덕분에 요오드를 포함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천연 비 합성 비타민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서는 그들이 작동하는 방식을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그들은 신체로 음식으로 인식되므로 부작용을 피하기 위해 국내 합성물을 마시는 데 사용했던 것처럼 적자를 메우기 위해 1 개월이 아닌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은 매우 부드럽고 효과는 첫 달이 끝날 때 느껴집니다. 그들은 힘을 더하고 에너지를 공급하고 피부는 더욱 탄력있게되고 안색을 향상 시키며 가장 중요한 것은 면역 체계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질병과 감기가없는 가을과 겨울 - 우리의 혹독한 기후에서 더 좋을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많은 건강 보충제를 많이 먹지만, 매일 사용하는 종합 비타민제가 기초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첫 번째 약을 먹었을 때 알레르기가 생겨서 품질을 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녀의 목 빨간색, 가슴, 그녀의 손가락 및 그녀의 몸에 얼룩. 주문하기 전에 알레르기에 대한 리뷰를 읽지 않은 것은 유감스러운 일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