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Nature's Way, Alive!으로 생기를 찾으세요! 하루에 한 번, 50대 이상 여성을 위한 종합 비타민, 6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Way, Alive!으로 생기를 찾으세요! 하루에 한 번, 50대 이상 여성을 위한 종합 비타민, 6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Alive!으로 생기를 찾으세요! 하루에 한 번, 50대 이상 여성을 위한 종합 비타민, 60 정


제품 가격:₩18,18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프리미엄 포뮬러
  • 초강력 효능
  • 에너지를 증진시키는 식품 기반 복합체
  • 과수원 과일/가든 채소 & 일상적 초록 파우더 복합체 (80 mg), 효소,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 복합 비타민 보조제
  • 글루텐 없음

최고 효능 1 정 x 매일

완전하고 다양한 영양소가 살아 있는(Alive) 제품! CranRx와 식품 기반 복합체로 만든 종합 비타민

  • 과수원 과일/가든 채소 강력한 복합체
  • 정신 & 신체 에너지  복합체 • 심장 건강  복합체
  • 시트러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복합제
  • 일일 채소 복합물을 제공하는 아미노산
  • 소화 효소  복합체 • 아마 리그난 복합체
  • 버섯 균사체 방어 배합

울트라 B-비타민 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 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50대 이상  여성 건강의 균형을 통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신체 시스템 건강을 지원합니다.

  • 골격
  • 세포
  • 소화
  • 심장
  • 머리카락/피부/손톱
  • 면역력
  • 신진 대사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비타민 A 아세테이트로 50 % [3,750 IU], 베타 카로틴으로 50 % [3,750 IU]) 7,500 IU 15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20 mg 200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100 IU 333 %
비타민 K1 (phytonadione) 100 mcg 125 %
티아민 (비타민 B1) 25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5 mg 1,471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5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40 mg 2,000 %
엽산 800 mcg 2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225 mcg 3,750 %
비오틴 325 mcg 108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40 mg 400 %
칼슘 (Aquamin 석회화 된 광물 공급원 인 Red Algae Lithothamnion sp. [식물 전체]) 200 mg 20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150 mcg 10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및 아쿠아 민 석회화 된 미네랄 소스 인 Red Algae Lithothamnion sp. [식물 전체]) 100 mg 25 %
아연 (산화 아연) 15 mg 100 %
셀레늄 (셀렌 산 나트륨) 250 mcg 357 %
구리 (황산동) 2 mg 100 %
망간 (황산 망간) 5 mg 250 %
몰리브덴 (몰리브덴 산 나트륨) 75 mcg 100 %
과수원 과일 / 가든 Veggies Powder Blend
블루 베리, 오렌지, 당근, 석류, 매화, 딸기, 사과, 사탕무, 체리, 배, 토마토, 콜리 플라워, 라스베리, Acai,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브로콜리, 브뤼셀 새싹, 양배추, 크랜베리, 오이, 포도, 완두콩, 파인애플, 호박 , 시금치
60 mg **
마음과 몸의 에너지 혼합
홍삼 추출물 (뿌리),에 루테로 (뿌리 줄기), 은행 나무 추출물 (잎), 고투 콜라 (줄기 잎), 로디아 롯데 로사 추출물 (뿌리) 3 % 로사 빈 (0.18mg) 및 1 % 살리 사이드 신 (0.06mg)
30 mg
무술 혼합 :
호손 (베리), 일본 Knotweed (뿌리)는 50 % resveratrol (1 mg), Coenzyme Q10 (유비 퀴논)
20 mg **
Citrus Bioflavonoid Complex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 제공 : 헤스페리딘, 나린틴, 나리 루틴, 에리 오시 트린, 플라 보놀, 플라본 20 mg **
CranRx 크랜베리 과일 고체는 프로 안토시 아니 딘으로 표준화되었습니다. 20 mg **
아미노산을 제공하는 Daily Greens Blend
스피루리나, 다시마, 알팔파, 보리 잔디, 축축한 엉겅퀴 (줄기, 잎, 꽃), 푸른 녹색 조류 (Aphanizomenon flos-aquae), 클로렐라, 실란트로 (잎), 민들레 (잎), 레몬 밤 ), 레몬 그라스, 쐐기풀 (잎), 질경이 (잎), 밀 잔디
20 mg **
소화 효소 혼합
농축 효소 제제 (Protease I, Protease II, Amylase, Lactase, Peptidase, Cellulase, Invertase, Alpha Galactosidase, Lipase), Betaine HCl, Bromelain, Papain
20 mg **
아마 리그난 / 섬유 혼합
20 % secoisolariciresinol diglycoside (SDG) 리그난 (0.4 mg)으로 표준화 된 Flax Lignan Fiber (종자), Flax Lignan Extract (종자 선체)
20 mg **
유기 버섯 균사체 방어 배합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히메 마츠 타케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Agaricus brasiliensis / blazei), 가와 라 타케 (Trametes versicolor), 메 시마 (Phellinus linteus), 주 링 (Grifola umbellata)
20 mg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10 mg **
이노시톨 10 mg **
루틴 (Sophora japonica) 꽃 봉오리 추출물 5 mg **
루테인 (Aztec marigold에서 생산) 1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항: 가급적이면 음식과 함께 매일 1 정씩 섭취하십시오. 남성이나 어린이용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스테아르 산, 셀룰로오스,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실리카, 하이 프로 멜로 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글리세린.

설탕, 소금, 효모, 밀 곡물, 콩,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무난합니다.
동일제품을 두번 나눠 주문해 봤습니다. 2015.10.09일 수령상품과 2016.01.09일 수령상품이 포장만 바뀐줄 알았는데, 성분함랑표도 다르고, 알약 색깔도 다릅니다. 성분에 큰차이는 없었으나, 소비자 입장에서 매번 비교해보고 살수도 없는데, 제품요약에 변경사항에 대한 내용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2번째 후기★★★
성분이 다르네요
tv에서 크롬(Chromium)에 대해 나오길래 함유되어 있나 보니 아이허브 제품 설명에는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성분에는 표기되어 있지 않네요 종종 후기에 성분표기가 다르다는 글을 보긴했는데 제 눈으로 확인하게 되네요 (일일이 확인하지 않기때문에) 다른것도 다 들어 있긴 한건지 의심도 들구요 이젠 종종 확인해봐야겠네요 아이허브 잘 이용하고 있고 이 제품이 어머니께 딱인듯하여 주문해서 잘 드시고 계시긴 한데 좀 실망스럽네요 제품 성분표기 수정 바랍니다

3번째 후기
뚜껑없이 왔어요. 정말 너무한거 아니에요?
뚜껑없이 오다니.. 미개봉상태가 아니라서 마음놓고 먹을 수가 없어요. 홈페이지에 글 남겼는데 답변도 없고, 앞으로 믿고 구매를 하겠어요? 정말 최악입니다.

4번째 후기★★★★★
요오드 함유..
갑상선 질환자는 먹지 말라 해서 .. ㅠㅜ

5번째 후기★★★★★
굿!
50세 이상 여성용 멀티 비타민. 최고! 대용량으로 좀 더 저렴하게도 판매 했으면 하는 작은 소망.

6번째 후기★★★★★
나잇대가 안맞지만 주문했어요
전 20대지만 모르고 주문했네요 철분이 없어서 다먹고 다른제품으로 주문할거지만 괜찮네요

7번째 후기★★★★
후아...
먹어본 멀티비타민 중 소변 색깔을 가장 크게 변하게 함. 아주 선명한 형광색 게토레이.... 멀티 비타민 복용시 소변 색깔이 변할 수도 있는 건 익히 알고 있었으나 이 정도는 처음이라 깜짝 놀람. 인터넷 찾아보니 비타민 B중에 리보플라빈 때문이라고 함. 흡수 되고 남는 양 배출 시키는 것이라 별 걱정은 안해도 되지만, 나처럼 놀랄 사람도 있을 듯 하여 적어 봄. 그 외에 내가 느낄 수 있는 변화는 잘 모르겠음. 한 알만 먹어도 되는 것, 먹기 나쁘지 않은 크기라는 것은 장점. 뭐 막 활기가 넘치고 이것 없인 못 살겠고.. 당연히 안 그럼 사실 내심 요즘 시달리는 만성피로에서 이것 덕분에 벗어나게 되길 바랐으나.. 그런 일은 없음. 그냥 나도 모르는 몸 어딘가엔 좋으려니.... 하고 먹는 거임. 아, 그런데 성분표 중에 크롬이 들어있다고 나와 있는데, 실제 받은 것은 크롬이 안 들어있음. 변경 바람.

8번째 후기★★★★
아직 한달은 안먹어 봐서....
지금 아이허브에서 처음으로 얼라이브50 시켜서 먹고 있는 중입니다. 2주 정도 먹고 있는데 다른 영양제와 함께 먹고 있어서 확실하게 얼라이브의 효과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이전에 먹어 왔던 한국 유명 영양제 보다는 훨씬 좋은 느낌이 나네요... 힘이 생기는 느낌이 들어요... 매일 그런 것은 아닌데 영양제 먹고 기분이 상쾌하고 힘이 생기는 느낌이 들 때가 가끔 있네요... 뭔지는 모르겠는데 좋은 느낌은 확실하게 드네요... 계속 먹어 봐야 더 알겠지만요... 다음 기회에 더 많이 먹어 본 후 다시 한번 후기글 올리겠습니다. 저처럼 초보 아이허브 구매자를 위해 조금이라도 참고가 될 수 있도록 후기글 올립니다. 이 제품 말고는 다 솔가제품으로 구매해 봤는데 다 좋은 듯 해요... 아이허브 저렴하게 좋은 제품 구매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네요...

9번째 후기★★★★★
너무 너무 좋아요.
남편것사면서 제꺼도... 너무너무 좋네요. 더불어 건강해 지는 느낌..

10번째 후기★★★★★
엄청 좋아요.
30대이지만 엄마랑 같이 먹을려고 이제품 여러개 구매했어요. 그냥 일상 생활 했으면 잘 몰랐을 수도 있는데 일끝나고 매일 가는 수영가보니 확실히 안 힘들어요. 25m 몇 바퀴 돌면 힘들어했는데 이거 먹고 힘들지 않았어요.

11번째 후기
좋은 지 잘 모르겠어요
비타민 바꾼 이후 눈가 떨리고 구내염도 생겼네요 미네랄이 충분하지는 않은가봐요

12번째 후기★★★★★
좋아요!
비염에 자주 목이 잠기시는 엄마를 위해 사드렸어요. 얼라이브야 워낙 유명하고 가성비 최고니까요. 센트륨 같은 합성비타민보다 흡수도 잘 된다 하고 50세 이상에 필요한 성분이 있다니 좋네요. 이것저것 챙겨드시는 약도 많은데 하루 3알짜리 사드리면 귀찮아서 안 드실까 봐 요걸로 골랐네요ㅎㅎ

13번째 후기★★★★★
좋아요!!!!정말!!!
엄마 사드렸는데 손톱이 갈라지지 않는다고 넘 좋아하셔요 ..ㅋㅋ

14번째 후기
못 받았습니다.
상품을 못 받았어요.

15번째 후기★★
후기입니다.
알약이 생각보다 크고 굵습니다. 꼭 반으로 쪼개어 드셔야 해요.. 아니면 진짜 목에 걸립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약이 몸에 잘 안 받습니다.. 건강보조식품에 불과하지만 평소보다 더 잠이 많이 온다고 하고 약간 어지럽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 먹고난 후 지금은 먹는걸 중지하고 있습니다. 냄새가 조금 역합니다.. 비위가 좋은편인 엄마가 좀 역한냄새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진짜 체험분이 5일치 정도만 있었으면 많은 양을 구입하지 않아도 되었으리라 생각합니다. 명성에 비해 구입이 후회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6번째 후기★★★★
이모님께 드릴려고 구입했어요
제가 먹을 건 아니고 이모님께 드릴려고 구입했어요 뜯어보진 않았지만 얼라이브 비타민C 가루(크리스탈) 구입해서 효과를 봤기에 믿고 구입했어요. 아이들영양제도 얼라이브로 바꾸었는데 여전히 잘 먹드라구요. 얼라이브는 천연재료가 많아 안심이 되고 가격도 한국에 비하면 많이 착한 것 같아요. 이모께서 이것 드시고 몸이 많이 좋아지셨으면 좋겠네요

17번째 후기★★★★★
드시고 소변색에 놀라지 마세요 ㅋ
별 생각없이 먹고 첫 소변보고 깜짝 놀랐어요. 비타오백 싼 줄 알고.... 성분표 꼼꼼히 안살펴보고 그제서야 챙겨서 보니 하루 필요량을 넘는 비타민들이 있네요 어쨋든 뭐... 몸에 필요한만큼 쓰고 나온 거니깐 잘 흡수되려니 생각하고 먹어요. 딱히 몸의 변화는 모르겠지만..

18번째 후기★★★★★
너무 좋다고 또 사오라고 해서 재구매합니다
유명해서 우먼즈를 먼저 샀다가 좋아서 엄마도 같이 먹다가 우먼즈랑 50플러스를 각각 사고 있어요. 하루에 한번이면 족해서 간편해요 부모님 하루에 여러번 챙겨먹어야 하는 비타민은 귀찮아해요 멀티비타민이고 고함량이라 만족합니다. 특히 비타민B12가 고함량 만족합니다. 몰랐는데 당뇨약을 먹으면 비타민 b12흡수를 방해해서 경구다량복용이 필요하다고 해요 이거 먹고 엄마가 힘이 난다고 활력을 찾아서 산 저도 뿌듯합니다.

19번째 후기★★★★★
3년째 끈임없이 이용중!
엄마에게 챙겨드린지도 곧 3년쨰입니다. 떨어지기 전에 꼭 다량구매로 주문을 미리 해놓는 제품! 다량구매하면 정말 이런 착한가격이 없는듯 싶어요. 아이허브 요즘 통관입금금지 이런제품 너무 많던데 더이상 그런제품 없엇으면 좋겠네요 ㅠㅠ

20번째 후기★★★★★
벌써 몇통째인지...
몇년전에 우연히 알게되서 섭취했는데 괜찮은것같아서 계속 이것만 구매하고있어요. 요즘은 엄마도 함께 드시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OZDORAVLENIYA 여자의 몸에 가장 좋은 준비!
(26) 과일과 야채, 14 녹색 식품, 각종 조류, 곰팡이 12, 12, 식품 효소, 산화 방지제의 루테인이 포함이 비타민이 아니라 mikroelementovi 보충의 창고가 !!!!!! 오십년 후 여성을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눈, rasveratrol. 에너지와 선명도 derogated 은행 나무, 인삼, 방사선 사진, eleuterococcus하십시오. 건강 kostey- 붕소, 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 A와 C의 기인 마그네슘, 니코틴산, 판토텐산, 리보플라빈, 티아민, 비타민 B6의 함유량에 에너지를 제공한다. 건강 심장 엽산, 석류, rasveratrol, 비타민 B6, B12, C와 E 눈 건강 - 루테인, 셀레늄,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비타민 C와 E, 아연. 면역 zaschita- 산화 방지제, 셀레늄, 비타민 A, C 및 D, 아연. 그것은 소금, 설탕, 효모, 인공 향료, 염료 및 방부제가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바람직하게는 음식과 함께 하루 1 정을 가져 가라. 나는 회복 2 개월, 충분히 엄마를했다! 내 리뷰가 유용했다면 나는 50 년 후 모든 여성 조언, 최고의 통합 첨가제는! ........,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나는 iHerb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마를위한 기적의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 이렇게 몇몇 리뷰가 놀란다! 그들은 궁금해 얼마나 좋은!))) 지속적으로 어머니와 자신의 어머니와 남편이 함께 제공됩니다. 특히 오십년 이상 여성을위한 설계, 그리고 나는 그들이 단순히 동일하지 않습니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의 직원 봐 -이 모든 것을 나열 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은행 나무, 스피루리나, gotu 콜라, 영지와 수십 더 많은 항목을 포함한 식물 추출물의 많은! 모든 것은 면역, 소화, 뇌, 심장, 혈관, 눈이 필요합니다! 그리고이 모든 - 하나의 알약, 그리고 당신이 "약을"))) 마시는 부모를 설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 오십년 이상 남성과 비슷한 비타민에 대한 링크 얼마나 어려운 알고 ru.iherb.com/p/41886! 를 검토 - 내 페이지에! 내 의견과 흥미로운 제품을 많이 아직도있다 - 단지 코멘트 MiraShanti 모자에 내 이름을 클릭합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의!
리뷰를 읽고, 그들은 모두 매우 긍정적이다. 나는 할머니를 명령했다. 그녀는 30 일 이상을 보았다. 때문에 비타민 A의 과잉 심한 두통을 개시, 중단 후 한 달 개최하기 시작했다. 당신이 건강의 정상 상태가있는 경우 giperavitaminoza 자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자신의 말의 복용량. 할머니는 나를, 그녀의 건강이 개선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 후 매우 아픈했지만, 악화. 주의!

4번째 후기★★★★
무난합니다.
동일제품을 두번 나눠 주문해 봤습니다. 2015.10.09일 수령상품과 2016.01.09일 수령상품이 포장만 바뀐줄 알았는데, 성분함랑표도 다르고, 알약 색깔도 다릅니다. 성분에 큰차이는 없었으나, 소비자 입장에서 매번 비교해보고 살수도 없는데, 제품요약에 변경사항에 대한 내용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종합 비타민 50 +
나는 엄마를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샀다. 그들은 엄마가 좋아 에너지 및 개선 건강을 증가 말한다. 조성은, 특별히 50 이상 여성을위한이 과정은받을만큼 포장 (60) vitaminok을, 우수한 설계되었습니다. 대형 + 당신은 하나의 Vitaminki 하루 마실 필요가있다.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에 와서 당신은 더 많은 유용한 의견을 발견 할 것이다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itaminka 매우 효과적!
복잡한은 엄마를 위해 특별했다, 그녀의 54 살, 폐경 주기적으로 괴롭혀. 모든 은행의 지시에 따라 그것을 프로필. 나는 완전히 사라하지, 그들에 대해 불평을 거의 방해하지 조류, 비타민 매우 기쁘게 생각했지만, 크게 수를 감소, 그래서 불쾌하지가되었다. 그들은 아주 정확하게 느낌의 어떤 종류를 상상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추한 설명합니다,하지만 내 어머니가 행복하다, 심지어 수신 중에 증가 에너지를 말한다. 나는 그의 인상을 공유하는 모든 사람에게 감사 있도록 리뷰를했다! 쓰지 않습니다 특수의 구성에 대해서는, 화려한, 효과))) 분명하다

7번째 후기★★★
성분이 다르네요
tv에서 크롬(Chromium)에 대해 나오길래 함유되어 있나 보니 아이허브 제품 설명에는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성분에는 표기되어 있지 않네요 종종 후기에 성분표기가 다르다는 글을 보긴했는데 제 눈으로 확인하게 되네요 (일일이 확인하지 않기때문에) 다른것도 다 들어 있긴 한건지 의심도 들구요 이젠 종종 확인해봐야겠네요 아이허브 잘 이용하고 있고 이 제품이 어머니께 딱인듯하여 주문해서 잘 드시고 계시긴 한데 좀 실망스럽네요 제품 성분표기 수정 바랍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셀레늄 셀렌 더 나은 추출 할 경우
화학 요법은 어머니가 좋은 재료를 구입하기 때문에 참조, 나중에 셀레늄 셀렌이는 것을 발견, 가장 저렴한하지만, 셀레늄 물질의 또한 가장 독성, 그래서 조리법이 개선되지 않는 한 그는 살 것이지만, 다른 재료도 좋은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itaminy.Rekomenduyu 멋진!
50 세 이상 모든 여성과 마찬가지로, 나는 약학 적 제제를 해당 정기 썰물과 zharom.Prinimala에 의해 표현 된 변화를 시작하고 10 일 - 일반적으로 정상에 더 많거나 적은 반환 ... 다음주기까지 priema.Zadavala 자신과 내 몸이 마약을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몇몇 근원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부족을 만회하기 위해 "효과"예, 약간의 직경 protivopolozhnoe.Tut 내가이 비타민은 절대적으로 안티 갱년기에 기대하지 않는 마시하기로 결정, 말,하지만 일곱 번째 일일 약 후 모든 것을 깨달았다 어딘가 증상 ischezli.Dazhe이 사람은 많은 여성들이 폐경으로 인한 고통 때문에,이 약을 복용 가치가 있기 때문이다. 그 이외에,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건강이 여자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ingredientov.Tak 유용 많이 포함 천연 제품을 마시는 것을 알고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투여하고, D는, 예컨대 정상보다 2-3 배 이상이다!
나는 2 주를 마시고 따로 설정합니다. 그룹 B에 대비하고있는 지용성 비타민의 매우 높은 투여 량 ... 4 시간 및 nakapivayutsya에서 신체로부터 제거되지 askorbinki. 다음 많은 에너지를 받고 있지만, 2 주 악화 급격히 갔다. 나는 Ducane 다이어트에 앉아 사람들을 위해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내 경우 때문에 가지 않았다 .... maslitse 크림 매우 존중하고 다른 많은 기름진 음식. 아무것도 초과 비타민. 티아민은 일반적으로 1,000퍼센트입니다! 완전히 소화되지 않은 뭔가, 그것은 매우 큰 용량입니다. 어쩌면 내가 공유 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 그런 에너지의 엄청난 폭발이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폐경의 최대 이점!
작곡이 즉시 중단되었습니다. 위약 효과를 없애고 싶었습니다. 임상 효과는 엄격하게 평가되고 분석됩니다. 나는 2 주간 마셔. 맑은 강장제 순간을 받았고, 힘이 더 강하며, 강하게 잠을 자고, 신경질 적이되었습니다. 병행하여, 나는 5,000 유닛 Vit D를 가져 간다. 나는 조수에 관해 잊었다. 그것은 매우 놀랍다. 그 전에 그녀는 폐경기 (중년의 가벼운 심한 건조 상태의 중등도의 중증도)에서 Ladys-Menopause-enhanced식이 요법으로 도움을 받았다. 그녀는 5 개월 동안 술을 마셨다. 비타민 D의 작용에 의한 치료 효과의 일부라도 복잡한 ALIVE! 50+는 훌륭합니다. 알레르기 반응에 관해서는, 나는 놀랄 싶습니다. 그런 복잡한 구성으로 무엇을 원했습니까? 나는 초본 알레르기가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그렇게 좋았습니다. 나의 변덕 위는 불평없이 비타민을 운반합니다. 70 세 이상의 여성은 격일로 권장합니다. 소녀 가입!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영구히
의사가 얼마나 비타민 - 미네랄 복합체를 마실 필요가 있는지 묻는다면 항상 질문을합니다. 음식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제품을 먹나요? 천연 비료가 풍부한 토양에서 자란가? 그리고이 과일, 채소, 채소가 비처럼 부어 올까요? 이 지역의 공업 지대는 얼마나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까? 우리가 음식에서 대재앙으로 돈을받지 못했다는 것을 받아 들일 필요가있을 때까지 지금 너 자신을 위해 스스로 대답하십시오. 이것은 좋은 선택이지만,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기본이지만 추가적으로 우리는 이미 분석에 의해 확인 된 결핍을 많은 용량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통합 의학 조언이 도움이된다면 아래의 '예, 감사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겨울에만 최선을 마셔!
vmtaminy 좋은, 어머니가 좋아했다. 실제로 힘과 에너지의 파동이있다! 겨울 동안 나는 아프게하지 않았다. 하지만! 겨울이나 가을에 마시기에 좋다! 일부 비타민은 말을 투약! 특히 비타민 D. 특히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50) 후 그와 함께주의해야합니다, 예를 클릭하십시오

14번째 후기
뚜껑없이 왔어요. 정말 너무한거 아니에요?
뚜껑없이 오다니.. 미개봉상태가 아니라서 마음놓고 먹을 수가 없어요. 홈페이지에 글 남겼는데 답변도 없고, 앞으로 믿고 구매를 하겠어요? 정말 최악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본성 방법 살아 매일 여자의 50 개 이상의 번
나는 호주에 살고 아직 호주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약초에서이 제품을 주문했다.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비타민을 시도했지만 정말 작동이 하나를 찾을 수있다. 나는 본성 방법 살아 복용 이후 너무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문제없이 하루 종일 갈 것 오후의 휴식을 필요로하는 데 사용하지만. 나는 순간에 내 집을 리모델링하고 열심히 일하지만 이전과 같은 피곤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러한 비타민과 매우 행복은, 그들이 주장 일을 할 것 같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특별한 비타민 등
풍부한 조성물은 다음 그냥 안돼! 무슨 일이 주문하지,와! 나이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잡한 vitamiki
크기가 아주 큰 Vitaminka, 나는 부모에 대한 주문 취할 수있는 ... 더 붐 만족, 당신은 단 하루 먹을 필요가 편안!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육십육년 세 어머니, 그녀는 지속적으로 그는 그들이 이상적으로 그녀에 적합한 것을 말한다, 이러한 비타민을 주문하는 그녀를 요청합니다. 치질의 통증은 관절을 다치게하지 않아, 강한 압력 차이가 그래서 일년 내내 구입 등을 살 것이다 없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이외에 50 년 - 인생이 막 시작됩니다!
나는 최근에 50 살 서서 나는 특별한 비타민을 찾기 위해 시작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발견! 어떤 놀라운 성분! • 26 개 과일과 야채 • 허브 • 버섯 • 효소 • 산화 방지제 • 루테인 • 레스베라트롤 은행 나무, 인삼, 홍경천, eleuterococcus uma- 에너지와 명확성을 위해. 건강 kostey- 붕소, 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 D 및 K 예정 마그네슘, 니코틴산, 판토텐산, 리보플라빈, 티아민, 비타민 B6의 함유량에 에너지를 제공한다. 건강 심장 엽산, 석류, rasveratrol, 비타민 B6, B12, C 및 E. 안구 건강 - 루테인, 셀레늄,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비타민 C 및 E, 아연. 면역 zaschita- 산화 방지제, 셀레늄, 비타민 A, C 및 D, 아연. 그것은 소금, 설탕, 효모, 인공 향료, 염료 및 konservantov.Ochen 추천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패키지를 복용 후 느낌은 완벽했다!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에, "예"감사합니다를 클릭하십시오!

20번째 후기★★★★★
요오드 함유..
갑상선 질환자는 먹지 말라 해서 .. ㅠㅜ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