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Nature's Way, Alive! 여성을 위한 고함량 종합 비타민, 6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Way, Alive! 여성을 위한 고함량 종합 비타민, 6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Alive! 여성을 위한 고함량 종합 비타민, 60 정


제품 가격:₩18,18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프리미엄 포뮬러
  • 에너지를 증진시키는 식품 기반 복합체
  • 과수원 과일/가든 채소 & 일상적 초록 파우더 복합체 (80 mg), 효소, 바이오 플라보노이드
  • 복합 비타민 보조제
  • 글루텐 없음

최고 효능 1 정 x 매일

완전하고 다양한 영양소가 살아 있는(Alive) 제품! CranRx와 식품 기반 복합체로 만든 종합 비타민

  • 과수원 과일/가든 채소 강력한 복합체
  • 심장 강화 복합체 • 밀감류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복합체
  • 아미노산을 공급하는  데일리 그린 복합체
  • 소화 효소  복합체 • 아마 리그난 복합체
  • 모발, 피부 & 손톱  복합체
  • 버섯 균사체 디펜스  복합체

울트라 B-비타민 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 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여성 건강의 균형을 통해  다음과 같은 다양한 신체 시스템 건강을 지원합니다.

  • 골격
  • 세포
  • 소화
  • 심장
  • 머리카락/피부/손톱
  • 면역력
  • 신진 대사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비타민 A 아세테이트로 50 % [3,750 IU], 베타 카로틴으로 50 % [3,750 IU]) 7,500 IU 150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20 mg 200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 IU 250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100 IU 333 %
비타민 K1 (phytonadione) 100 mcg 125 %
티아민 (비타민 B1) 25 mg 1,667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25 mg 1,471 %
니아신 (니아신 아마이드로서) 50 mg 2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HCl) 40 mg 2,000 %
엽산 800 mcg 200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100 mcg 1,667 %
비오틴 325 mcg 108 %
판토텐산 (D- 칼슘 판토텐산염) 40 mg 400 %
칼슘 (Aquamin 석회화 된 광물 공급원 인 Red Algae Lithothamnion sp. [식물 전체]) 200 mg 20 %
철 (푸마르산 철) 18 mg 100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150 mcg 100 %
마그네슘 (산화 마그네슘 및 아쿠아 민 석회화 된 미네랄 소스 인 Red Algae Lithothamnion sp. [식물 전체]) 100 mg 25 %
아연 (산화 아연) 15 mg 100 %
셀레늄 (셀렌 산 나트륨) 250 mcg 357 %
구리 (황산동) 2 mg 100 %
망간 (황산 망간) 5 mg 250 %
몰리브덴 (몰리브덴 산 나트륨) 75 mcg 100 %
과수원 과일 / 가든 Veggies Powder Blend
블루 베리, 오렌지, 당근, 석류, 매화, 딸기, 사과, 사탕무, 배, 체리, 토마토, 콜리 플라워, 라스베리, 바나나, 크랜베리, 파인애플, 호박, Acai, 아스파라거스, 브로콜리, 브뤼셀 새싹, 양배추, 오이, 포도, 완두콩 , 시금치
60 mg **
무술 혼합 :
호손 (베리), 일본 Knotweed (뿌리)는 50 % resveratrol (1 mg), Coenzyme Q10 (유비 퀴논)
20 mg **
Citrus Bioflavonoid Complex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귤) 제공 : 헤스페리딘, 나린틴, 나리 루틴, 에리 오시 트린, 플라 보놀, 플라본 20 mg **
CranRx 크랜베리 과일 고체는 프로 안토시 아니 딘으로 표준화되었습니다. 20 mg **
아미노산을 제공하는 Daily Greens Blend
스피루리나, 다시마, 알팔파, 보리 잔디, 축축한 엉겅퀴 (줄기, 잎, 꽃), 푸른 녹색 조류 (Aphanizomenon flos-aquae), 클로렐라, 실란트로 (잎), 민들레 (잎), 레몬 밤 ), 레몬 그라스, 쐐기풀 (잎), 질경이 (잎), 밀 잔디
20 mg **
소화 효소 혼합 :
농축 효소 제제 (Protease I, Protease II, Amylase, Lactase, Peptidase, Cellulase, Invertase, Alpha Galactosidase, Lipase), Betaine HCl, Bromelain, Papain
20 mg **
아마 리그난 / 섬유 혼합 :
20 % secoisolariciresinol diglycoside (SDG) 리그난 (0.4 mg)으로 표준화 된 Flax Lignan Fiber (종자), Flax Lignan Extract (종자 선체)
20 mg **
헤어, 스킨 및 손톱 블렌드 :
Horsetail Grass (공중 부품), MSM (메틸 술 포닐 메탄), Tru-OPCs 65 % 올리고머 프로시아니딘 (1.3mg)으로 표준화 된 포도씨 추출물
20 mg **
유기 버섯 균사체 방어 배합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히메 마츠 타케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산호초, (Agaricus brasiliensis / blazei), 가와 라 타케 (Trametes versicolor), 메 시마 (Phellinus linteus), 주 링 (Grifola umbellata)
20 mg **
콜린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로서) 10 mg **
이노시톨 10 mg **
루틴 (Sophora japonica) 꽃 봉오리 추출물 5 mg **
루테인 (Aztec marigold에서 생산) 500 mc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항: 가급적이면 음식과 함께 매일 1 정씩 섭취하십시오. 남성이나 어린이용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나트륨 크로스 카멜 로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실리카, 하이 프로 멜로 오스, 글리세린.

설탕, 소금, 효모, 밀 곡물, 콩, 인공 색소, 향료 또는 방부제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위에 부담이 갑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 꼭 속이 뒤집어져요. 처음엔 그 증상과 이 약의 관계를 몰라서 계속 꾸역꾸역 먹었었는데요. 한 번 심하게 증상을 보인 후, 병원에 가니 얼라이브를 끊어 보라고 하더라구요. 얼라이브를 안 먹었더니 증상이 사라졌구요..;; 의사 말로는 이 약을 위에서 받아내지 못한다고 하더군요. 평소 위가 약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2번째 후기★★★★★
눈이 번쩍 뜨여요
제가 예민한걸 수도 있습니다. 20대때는 엄마가 비타민 챙겨먹으래도 절대 안먹었습니다. 30대 들어서고 제 몸이 못견뎌서 제돈주고 사먹은 처음 비타민인데 회사에서 점심먹고 먹어보니 눈이 번쩍 뜨이더이다. 비타민은 건강할땐 잘 모른다더니.. 몸이 안좋으니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ㅠ ㅠ 저처럼 기력 딸리시는분들은 챙겨드시기바랍니다. 저는 위가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아래 후기들에 나오는 속쓰림 그런건 없네요... 밥먹고 바로 꿀꺽하는데 좋더라구요.. 뭣보다도 하루 한알만 먹으면되니까 간편해서 좋아요... 올리브X, 롭X,홈XX스 그런 매장에서도 이아이를 파는데 아이허브 만큼 싸진않아요 포함된 성분도 약간다르구요. 제 후기가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다면 상품평 도움에 '네'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
귀찮음과 역겨움을 맞바꾸는 비타민
목구멍 확장술을 원한다면 이걸 드십시오 먹고나면 항상 속 불편하고 가슴쪽에 막힌 느낌이라 겨우 꾸역꾸역 먹었네요 그런데도 두통을 사먹음.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된다는 간편함의 유혹을 이기지못하고... 이거보다 더 괜찮은거 찾아서 이제 갈아탑니다 후후

4번째 후기★★★
철분 들었으니
빈혈 아니신 분든 철분 없는걸로 사세요

5번째 후기
왜그런지 알고 싶네요
오메가3 루테인 콜라겐 히아루론산 같이 복용중입니다 평시 다양한 보충제를 먹어서 어떤 거부반응도 없었는데 이약만 먹으면 어지럽고 속이 니글거리면서 멀미증상이 나와요 처음엔 약때문인지 모르다 같은 증상이 매일 반복되서 체크 하다보니 이약을 먹고나면 중상이 나와요 위 수술후 종합영양제가 필요해서 주문 한건데 위에 부담이 간다는 아랫분 말에 동의 하기 위해 글 남겨요

6번째 후기★★★★
오줌이 빛나요
자연에서 나올수없는 컬러입니다 형광으로 빛나는 소변 ㅎㅎ

7번째 후기★★
피임약 복용하시는 분
비타민 E는 조심해서 드셔요

8번째 후기
비타민에서 비닐 나왔어요..
비타민 사이에 비닐재질로 생각되는 정체모를 물질이 끼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것도 엄청큰것이. 몇번째 시켜먹는 비타민인데 찝찝하네요. 사진 첨부되면 올릴텐데 사진 올리는 곳이 없네요.

9번째 후기★★★
이 제품 좀 안 맞는 듯
여러 비타민들 먹다가 이번엔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주문했는데. 하루 한알 먹는 제품은 좀 별로인듯. 그리고 셀레늄 너무 많이 들어있는 것 아닌지? 보충제 비타민에 예민한 편인데 약간 의심할 만한 증상이 보여서 우선 중단하고 다른 제품 먹습니다. 얼라이브는 베스트셀러에 있는 제품으로 하루 한두알만 먹는게 개인적으로는 제일 좋네요.

10번째 후기★★★★★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
임신전, 중, 출산 후까지 꾸준히 먹고 있어요. 건강한 아기 태어났어요.

11번째 후기★★★★★
오우
라임색소변이 나와요 ㅋ

12번째 후기★★★★★
다양한 비타민, 좀 삼키기는 힘들긴 하지만 좋아요.
피로가 너무 누적되어 있어서 그런지 먹고나서 2주정도 지났는데 그렇게 피로가 없어지고 그런 느낌은 안 듭니다. 그래도 식사로 비타민을 챙겨 먹을 수 없어서 이 거라도 복용하면서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 다만 월경 주기가 이걸 복용하면서 규칙적으로 되긴 했어요. 꼭 식사 중이나 식후 바로 복용하는게 좋아요. 정말 속이 쓰리고 울렁거리더라고요. 그리고 확실히 크기가 커서 알약 잘 못드시는 분들은 힘드실 수도 있을 거에요.. 하지만 몸을 위해 잠깐 참고 꿀꺽 하면 하루가 좀 개운해집니다. :D

13번째 후기★★★★★
하루한알
하루에 여러개 먹는 비타민보다 하루한알먹는거라 편해요 네이처스웨이는 워낙 유명한거니깐...

14번째 후기★★★★
이거 먹어보니 나쁘지 않아서 남성용 전용도 샀어요 그것도 남자친구한테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
간혹 머리가 아프다는 분들이 계셔서 조심스레 복용했습니다. 하루 한 알인데 전 괜찮더라고요 비타민 D3, 100mg를 따로 섭취중이였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함께 먹어야 할지.. 어차피 수용성이니까 과하면 소변으로 나오잖아요? 여튼 이거 먹어보니 나쁘지 않아서 남성용 전용도 샀어요 그것도 남자친구한테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 재구입의사 있어요

15번째 후기★★★
위 약하신 분은 주의하세요
복용 후 한동안 이유없이 안나던 여드름이나고 속쓰림 등 위염증세가 계속됐어요. 혹시나 해서 며칠 안 먹으니 나아지네요. 피로감은 확실히 개선되지만 꼼꼼히 확인하시고 드셔야겠습니다

16번째 후기★★★
성분은 좋은데
성분은 참 맘에들고 알차고 좋은데... 냄새와 알약 크기가 ㅠㅠㅠㅠ 냄새가 좀 꾸릿한 풀냄새나여 진짜 비위 강한편인데 이 냄새는 너무 싫음... 근데 성분때문에 잘 챙겨먹어요 알이 커서 먹기힘듬

17번째 후기★★★★★
전 확실히 효과 있는것 같아요!
냄새는 완전 역할정도는 아니예요 예민한분이 아니시면 충분히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알약 크기는 새끼 손가락 한마디 정도?이고요. 상품평에 위장계관련 질환 호소 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되도록이면 빈속에 먹지 않았어요. 전 자고 일어나도 항상 피곤해서 일어나기가 무척 힘겨웠는데 100% 완화된건 아니고요 60~70%정도 랄까요? 음식을 신경써서 먹는다고 생각했었는데 부족한 성분들이 많았었나봐요.깜빡해서 먹지 않은 날은 그 차이를 느낄 정도니 전 만족해요~

18번째 후기
제품 불량
몇개 먹었는데 오늘 먹으려고 보니 알약 하나가 이상한 종이에 쌓여있는데요;;; 이거 뭔가요????? 딱 붙어서 떨어지지도 않는데.. 찝찝하네요

19번째 후기
이거 먹고 변비생김
아무래도 철분이 들어가서 그런거 같음... 진심 변 보는게 이렇게 힘든 일인줄 2n년 살면서 처음 알았음 갑자기 온 변비땜에 항문에서 피나고 이러다 치질 오는거 아닌가 무서워짐. 유산균이랑 케일시금치 주스 같은거 열심히 먹어도 소용없음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20번째 후기★★★★★
속 매스꺼우시면 식간에 드세요
저도 첨에 이거 먹기만 하면 속 매스껍고 토할거 같고 너무 불편했는데 설명 잘 읽어보니 식사 중에 먹으라고 되있길래 식사 중간에 먹었더니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천연비타민이라 꾸준히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 재구매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치료 비타민과 미네랄 복합체
당신이 비타민 아닙니다 !!!! 여성의 몸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하지만 미네랄 보충제 그 (23)의 창고 : 26 과일과 야채, 14 녹색 식품, 각종 조류, 곰팡이 12, 12, 식품 효소, 산화 방지제의 루테인을 포함 눈, rasveratrol. 에너지와 선명도 derogated 은행 나무, 인삼, 방사선 사진, eleuterococcus하십시오. 건강 kostey- 붕소, 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 A와 C의 기인 마그네슘, 니코틴산, 판토텐산, 리보플라빈, 티아민, 비타민 B6의 함유량에 에너지를 제공한다. 건강 심장 엽산, 석류, rasveratrol, 비타민 B6, B12, C와 E 눈 건강 - 루테인, 셀레늄,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비타민 C와 E, 아연. 면역 zaschita- 산화 방지제, 셀레늄, 비타민 A, C 및 D, 아연. 그것은 소금, 설탕, 효모, 인공 향료, 염료 및 방부제가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 여성을위한 비타민의 전체 많이했다 (자연의 길, 살아, 여성). 이 식사하는 동안 하루에 복구 2 개월 충분 한 태블릿을! 나는 그것이 가치,뿐만 아니라, 그들은 비싸지 않다, 소요되는 비용을 후회하지 않는다. 모두 이미 부록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뼈, 비전, 면역 및 심장 기타 보충을 할 필요가없고,! 나는 그들의 건강과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 최적의 통합 첨가제 돌봐 모든 여성을 조언!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이러한 시스템은 50 남성 통해 여성이 ......,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나는 iHerb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stave GMO에
때문에 나는 열정 리뷰의 엄청난 수의 구입. 비타민 좋지만 집 패키지를 읽은 후에 야채 변성 셀룰로오스 검, 식물성 변성 셀룰로오스의 일부를 보았다. 어린이 비타민 GMO를하지, 그들은하지 않습니다, 그 여기에 희망했다. 아아 ...

3번째 후기
위에 부담이 갑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 꼭 속이 뒤집어져요. 처음엔 그 증상과 이 약의 관계를 몰라서 계속 꾸역꾸역 먹었었는데요. 한 번 심하게 증상을 보인 후, 병원에 가니 얼라이브를 끊어 보라고 하더라구요. 얼라이브를 안 먹었더니 증상이 사라졌구요..;; 의사 말로는 이 약을 위에서 받아내지 못한다고 하더군요. 평소 위가 약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4번째 후기★★★★★
눈이 번쩍 뜨여요
제가 예민한걸 수도 있습니다. 20대때는 엄마가 비타민 챙겨먹으래도 절대 안먹었습니다. 30대 들어서고 제 몸이 못견뎌서 제돈주고 사먹은 처음 비타민인데 회사에서 점심먹고 먹어보니 눈이 번쩍 뜨이더이다. 비타민은 건강할땐 잘 모른다더니.. 몸이 안좋으니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ㅠ ㅠ 저처럼 기력 딸리시는분들은 챙겨드시기바랍니다. 저는 위가 좋은건지 모르겠지만 아래 후기들에 나오는 속쓰림 그런건 없네요... 밥먹고 바로 꿀꺽하는데 좋더라구요.. 뭣보다도 하루 한알만 먹으면되니까 간편해서 좋아요... 올리브X, 롭X,홈XX스 그런 매장에서도 이아이를 파는데 아이허브 만큼 싸진않아요 포함된 성분도 약간다르구요. 제 후기가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다면 상품평 도움에 '네'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약화 유기체 지원
길고 집중적 인 HS 후 (약 2 년) 내 몸 "피로"에서 "음식"과 생명 자원의 부족)))) 어떤 상태에서 일반적으로 자동 손톱, 머리를 성장하지 않았고, 전체 일정 피로 ... 나는 이미 이러한 비타민을 수락 이 명랑 개 파열되면서 내가))) 일반적으로, 난 그냥 조금 좋아하는자는 동안 약국에서 합성 비타민은 오랜 시간 신뢰하지 않는다! 힘! 머리와 특히 손톱의 개선 상태를 mesyats.Zametno, 여기 takooooe 구성! 내가 추천합니다! 유용 검토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내 인생에서 가장 좋은 종합 비타민입니다
이것은 내가이 비타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두 번째 명령 포장입니다 : 좋은 균형 잡힌 구조와 저렴한, 하루에 적은 1과 태블릿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나는 거의 (이 체중 감량의 과정에서 I로, 또한 나에게 중요하다)에 의한 크롬 피 콜리 네이트에 / 순전히 밀가루처럼 (이 나의 아픈 될 수 있습니다) 달콤한 그의 머리를 잃고 정지, 모든 위대한 느꼈다. 비타민 B 복합체의 모든 장점은, 내가 첫 번째 패키지가 끝났을 때, 느낌, 다른 하나는 아직 오지되지 않습니다. 나는 영구 재고를 주문하고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 검토가 당신을 위해 유용하는 경우 - 넣어 YES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 캡슐
나는이 비타민이 다른 호출 할 수 없습니다. 몇 번 꼼꼼하게 힘과 에너지 같은 중요한 급등의 원인을 이해하지 못하는, 비타민의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일단 그들은 밤 마시고 오랜 시간 동안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아마 버섯))이다 그러나 농담이 없으면, 나는 하루 종일 충분한 에너지 말할 것 대신에 힘든 하루 시간 후 소파에 누워 게으른의 ... 잠에 가기 전에 충분한 힘과 일, 그리고 저녁 산책, 청소를 저녁에 유용한 것들을 많이합니다. 이 에너지 버스트 때 또는 사랑 또는 긴 휴가 후. 슈퍼!

8번째 후기★★★
귀찮음과 역겨움을 맞바꾸는 비타민
목구멍 확장술을 원한다면 이걸 드십시오 먹고나면 항상 속 불편하고 가슴쪽에 막힌 느낌이라 겨우 꾸역꾸역 먹었네요 그런데도 두통을 사먹음. 하루 한알만 먹으면 된다는 간편함의 유혹을 이기지못하고... 이거보다 더 괜찮은거 찾아서 이제 갈아탑니다 후후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나는이 비타민을 마시는 모든 사람에게 조언! 이러한 비타민의 몇 배 더 쓸모없는 물건, 그렇지 않으면 독 - komplivita, VITRUM 또는 Supradin 같은 우리의 대응. 3-4일 섭취 후 나는 모든 종기 통과 후 (항생제 많은 도움이되지만 두통, 나를 아프게 러시아 비타민에서하지 않음). 얼마 후, 피부가 훨씬 더 순수한, 두꺼운 머리가되었다, 뼈가 딱딱하지 않고, 정규화 된 식욕 (머리 Iherb 여기에 주문 더 젤라틴 음료), 일반 조건은 분위기를 언급하지 않기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더 나은 잠을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나는 심지어 그녀의 부모를 취할 것입니다, 내 젊은 남자 같은 비타민을 주문했다.

10번째 후기★★★
철분 들었으니
빈혈 아니신 분든 철분 없는걸로 사세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리고 어떻게 그들을 데리고? 좋은 비타민. 합성. 대형 캡슐. 러시아어보다 여전히 더 나은.
그러나 멀티 올바른을 마시는? 단지 전체 위장이나 음식. 이 합성은, 어떤 경우에, 공복!에 마시지 않는다 그리고 오트밀에 걸릴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 몸이 모든 요소를 ​​인식 할 수 없습니다. 이상적인 - 점심, 또는 15~20분를 통해 후, 그리고 적어도 200 ml의 물 한 잔을 마신다. Pobochki : 그것은 끔찍한 아니라, 소변의 색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여전히 다른 구매 다른 시간에 더 좋다. 비타민은 주기적으로 교체해야합니다! 시간의 몇 년, 말한다. 최고의 원료, 빈 zheluudok 던졌습니다에 그들이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내가 언급하지에 Superenergii ... 비싸다. 나는 생명의 정원으로 이동 계획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이 과정이 반복되지 않습니다. 당신이에 날림으로하지 않는, 뭔가 새로운, 또는 단순히 리뷰가 도움이 뭔가 배웠다 경우 YES

12번째 후기
왜그런지 알고 싶네요
오메가3 루테인 콜라겐 히아루론산 같이 복용중입니다 평시 다양한 보충제를 먹어서 어떤 거부반응도 없었는데 이약만 먹으면 어지럽고 속이 니글거리면서 멀미증상이 나와요 처음엔 약때문인지 모르다 같은 증상이 매일 반복되서 체크 하다보니 이약을 먹고나면 중상이 나와요 위 수술후 종합영양제가 필요해서 주문 한건데 위에 부담이 간다는 아랫분 말에 동의 하기 위해 글 남겨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입학 1 개월 후 우수한 결과!
나는 비타민을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빈번한 감기, 균형 잡힌 식단, 스트레스. 나는 Alive를 선택했기 때문에 그들은 비타민과 미량 성분이 풍부합니다. 이전에는 약용 비타민을 마셨지 만 특별한 개선은 없었습니다. 나는 아침 식사 후에 1 정을 먹는다. Alive를 복용 한 지 한 달이 지난 후에 나는 에너지의 급증을보고 놀랐다. 아침에 일어나기가 쉬워졌다. 눈 밑의 다크 서클은 사라졌으며 좋은 소식입니다. :) 두통이 적게 자주 강렬 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가장 놀라운 것은 - 첫날 생리가 시작되는 순간부터 나를 동반 한 고통이 사라졌습니다! 이전에, 나는 강한 진통제 없이는이 일을 할 수 없었습니다. 비타민 덕분에 분명히 더 주문할 것입니다. *** 이것은 내 첫 리뷰이며 정직한 리뷰를위한 것입니다. 정말로 그들 위에서 항해하고 싶다!

14번째 후기★★★★
오줌이 빛나요
자연에서 나올수없는 컬러입니다 형광으로 빛나는 소변 ㅎㅎ

15번째 후기★★
피임약 복용하시는 분
비타민 E는 조심해서 드셔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러한 비타민을 사랑
나는 반사 요법 및 전체적인 건강 개업입니다. 이전에는이에 나는 또한 거의 10 년 동안 건강 상점에서 일을하고 영양 보충 훈련의 엄청난 금액을 받았다. 이 다중이 아닌 자연 식품 기반의 유형보다는 흡수하기 쉽게하는 자연 식품 기반의 보충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비타민, 미네랄과 식물 기반 추출물의 높은 수준을 제공합니다. 나는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PMS의 심각한 증상이 PCOS에 의해 악화 도움이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정말 혜택을 통지 잠시 동안을 취할 필요가 있지만, 이것은 정상이며 더는 이상이 걸릴 것입니다하지만 그들은 우수 아래로 실행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처음이 아니라.
나는이 비타민을 처음 사지 않는다.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부작용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단지는 아주 좋습니다! 리뷰가 마음에 들면 "예"를 클릭하고 다른 페이지를 보려면 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물 학자들은 이러한 비타민을 권장합니다.
익숙한 생물 학자가 있으며, 매우 발전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비타민을 권장했습니다. 설명에서 알 수 있듯이, 여기에있는 특징은 비타민과 미네랄 함량의 백분율이 단순히 지붕을 통과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두려워해서는 안되며, 과다 복용은 위험하며, 이로부터 해를 끼치 지 않는 비타민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여기에 고려되었으며, 조성에 철 기준치가 초과되지 않았으므로 과량의 과다 사망률이 있음을 고려해야합니다. 나는 육체적으로나 감정적으로 꽤 바쁜 날을 느낍니다. 사용 직후에는 활기가 있습니다. 그 효과는 매우 눈에.니다. 첨가제에 대해 뭐라 말할지라도, 아내는 식사 중에 2 개월 동안의 식사에서 절반의 피임약을 마시 며 어떤 의사는 코스에서 비타민을 섭취한다고 말하기 때문에 4 개월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1 일 2 정을 마시지 말고 과다한 철분을 마시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내 페이지로 가라. 많은 유용한 것들이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포괄적 인 전체 Alvaeetmanz 것을 그것을 좋아
당신이 Aabnat Alastahedam이 유를 알고 마이너스 몸이 Viminac 세척이 필요 알기도 전에 필요하다! 안테 가능한 당신을 데려 갈 Vaeetmanz Mathtegenhazasla 부정적인 변동성 Allantyj! 개인적으로 곡물을 부여 특히 당신이 3 주 현재 모 무거운 쪽의 복부를 사용하고 당신에게 신뢰성 및 신선도뿐만 아니라 내 평가에서 혜택을 예를 클릭 💕을주고 나를 위해 하루 단위를 복용 한 번 💖

20번째 후기
비타민에서 비닐 나왔어요..
비타민 사이에 비닐재질로 생각되는 정체모를 물질이 끼어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것도 엄청큰것이. 몇번째 시켜먹는 비타민인데 찝찝하네요. 사진 첨부되면 올릴텐데 사진 올리는 곳이 없네요.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