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여성종합영양제 Nature's Way, Alive!, 워먼즈 에너지, 멀티비타민 · 멀티미네랄, 5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e's Way, Alive!, 워먼즈 에너지, 멀티비타민 · 멀티미네랄, 5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Way, Alive!, 워먼즈 에너지, 멀티비타민 · 멀티미네랄, 50 정


제품 가격:₩12,80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완전한 종합 비타민
  • 과수원 과일 / 정원 채소 건조 블랜드 (100 mg)
  •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고효능 비타민 B군
  • 여성을 위한 최적화
  • 고 효능 100%+ 20 필수 비타민 & 미네랄의 일일 권장량
  • 건강 보조 식품
  • 하루 한 번 복용
  • 고효능 종합 비타민
  • 무카페인
  • 글루텐 없음

다음을 지원하는 특별한 균형:

  • 에너지
  • 심장 건강
  • 면역력
  • 모발, 피부 & 손 발톱

다음 필수 영양소 제공:

신진 대사: 비타민 B군

뼈 건강: 붕소 - 칼슘 - 엽산 - 마그네슘 - 망간 - 비타민 D - 비타민 K

에너지:  비타민 B군 - 마그네슘 - 비타민 C - 비타민 E

ㅅ심장 건강: 비타민 B군 - 비타민 C - 비타민 E

모발, 피부 & 손 발톱: 비타민 C - 비오틴

눈 건강: 베타 카로틴 (비타민 A) - 비타민 C - 비타민 E - 루테인 - 아연

세포 건강: 구리 - 셀레늄 - 비타민 A - 비타민 C - 비타민 E - 아연

면역 방어: 셀레늄 - 비타민 A - 비타민 C - 비타민 D - 아연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A (베타 카로틴으로서 1,500 IU [30 %]) 5,000 IU 100 %
비타민 C 60 mg 100 %
비타민 D 1,000 IU 250 %
비타민 E 30 IU 100 %
비타민 K 80 mcg 100 %
티아민 (비타민 B1) 3 mg 2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3.4 ㎎ 200 %
니아신 (비타민 B3) 20 mg 100 %
비타민 B6 4 mg 200 %
엽산 (비타민 B9) 400 mcg 100 %
비타민 B12 12 mcg 200 %
비오틴 (비타민 B7) 300 mcg 100 %
판토텐산 (비타민 B5) 15 mg 150 %
칼슘 500 mg 50 %
18 mg 100 %
요오드 150 mcg 100 %
마그네슘 50 mg 13 %
아연 15 mg 100 %
셀렌 70 mcg 100 %
구리 2 mg 100 %
망간 2 mg 100 %
몰리브덴 75 mcg 100 %
오차드 (Orchard Fruits & Garden) 채소 블렌드 (Veggies Blend)
블루 베리, 오렌지, 당근, 석류, 매화, 딸기, 사과, 사탕무, 체리, 배, 토마토, 콜리 플라워, 라스베리, Acai,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브로콜리, 브뤼셀 새싹, 양배추, 크랜베리, 오이, 포도, 완두콩, 파인애플, 호박 , 시금치
100 mg **
붕소 150 mcg **
루테인 100 mc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법: 하루에 1 태블릿을 가급적 음식과 함께 복용하세요. 임신 중, 수유 중 또는 약물 복용 중인 경우에는, 사용하기 전에 건강 관리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남성과 아이들을 위해 고안 되지 않았습니다. 권장 복용량을 초과하여 복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탄산 칼슘, 블루 베리, 오렌지, 당근, 석류, 자두, 딸기, 사과, 사탕 무우, 체리, 배, 토마토, 콜리 플라워, 라스베리, 애씨, 아스파라거스, 바나나, 브로콜리, , 마그네슘 옥사이드, 아스코르브 산 (비타민 C), dl-alpha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비타민 E), 철분 함유 푸마르산 염 (철), 나트륨 크로스 카멜 로스, 스테아르 산, 니아신 아미드 (비타민 E), 크랜베리, 오이, 포도, 완두콩, 파인애플, 비타민 B5), 이산화 티타늄 색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히드 록시 프로필 셀룰로오스, 비타민 A 아세테이트, 피토 네이 디온 (비타민 K), 몰리브덴 산 나트륨, 실리카, 셀레늄 소듐, 비오틴 (비타민 B3), 하이포 로즈 로즈, 비타민 B6), 엽산 (비타민 B9), 활석, 티아민 모노 니트 레이트,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붕산 나트륨, 콜레 칼시 페롤 (비타민 D), 인산염 (비타민 B7), 황산 망간, 황산구리, , 중간 사슬 트리글리 세라이드, 시아 노 코발라민 (비타 분 B12), 요오드화 칼륨, 루테인 (aztec marigold 추출물 [꽃]), 카민 색상.

설탕, 소금, 콩, 효모, 밀, 유제품 또는 인공 향료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탈크 ㅠㅠ
탈크가 들어있어요. 며칠 먹다가 발견하고는 바로 버렸네요 화가 납니다. 이 브랜드 믿고 여러번 샀었는데

2번째 후기
싼게 비지떡인 듯.
이 회사 이거 보다 조금 비싼 거 먹다가 싼 거 먹어보자 해서 샀는데 비타민E가 합성이네요. 살 때는 몰랐어요.. 마리텔에서 의사쌤들이 비타민제 고를 때 비타민E만은 합성을 피해야 한다고 DL-어쩌구 하는 건 사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잘 찾아보면 저렴해도 비타민E는 합성 안 쓴 제품도 있더라고요. 이 제품은 앞으로 안 살 거예요.

3번째 후기★★★★★
설사를 줄줄줄...
아는 지인이 늘 피곤한 생활을 하길래 억지로 권해 비타민을 먹게 했습니다. 한참후 잘 먹고 있는지 확인했더니 먹으면 바로 화장실로 직빵 한답니다. 질질질 그래도 먹어보겠답니다. 또 질질질 그냥 중단하라했습니다. 알아보니 타블렛이 안맞는사람은 설사를 한답니다. 별1개는 안올라가네요. 그래서 할수없이 5개 뻥을 쳤네요

4번째 후기★★★★
나쁘지 않습니다.
이렇다 할 변화는 사실 모르겠어요. 식후에 먹으니 소화는 잘 되네요 ㅋㅋ 태블릿이 커봤자 얼마나 크겠어.. 했지만 정말 큽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냄새가 좀 이상해요. 거북이밥 냄새 같다고 해야하나 ㅋㅋㅋ;; 찾아보니 같은 브랜드로 이거보다 좀더 비싸지만 더 좋은 제품이 있던데 이거 다 먹으면 그걸로 갈아탈까 합니다.

5번째 후기★★★★★
좋은데 셀레늄때문에..ㅠㅠㅠ
갑상선항진증엔 안좋다네요,,ㅠㅠ 셀레늄없는것도 만들어주길..ㅠㅠ

6번째 후기★★★
딴 건 모르겠고 철분 땜에 변비가 갑자기 생겼음
유산균만 먹을 땐 매일 화장실 갔고, 유산균과 같이 복용하는데도 변비가 갑자기 너무 심해졌었음. 몸에 철분이 필요한데도 변비 땜에 생활이 넘나 불편해져서 한달도 채 못 먹고 중단함.

7번째 후기★★★★★
꾸준히 먹고 있어요.
원래는 같은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멀티비타민을 먹었었는데 거기에 천연재료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근데 일본이나 중국에서 들여오는 원재료들도 있다고 해서 (회사에 문의해봤어요) 그냥 천연재료 좀 적게들어간거 먹는게 맘이 편해서 이걸로 바꿔서 먹고 있어요. 다른 건강보조식품들과 함께 복용중이라 이 제품만의 정확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분명 건강에 도움이 됐으리라 생각해요. 이제품과 다른 건강식품들을 함께 먹으면서 훨씬더 건강해졌으니까요. 참고로, 비타민 D 는 꼭 cholecalciferol (D3) 로 섭취해야 좋다는데, 이제품엔cholecalciferol 이 들어있어 선택했어요. D2 보다 안정적이고 신체내에서 효과가 훨씬 좋대요.

8번째 후기★★★★★
말이 필요없는...
말이 필요없는 여성용 종합영양제. 벌써 몇 번째 구매인지 모르겠네요 ^^ 저도 먹고 엄마도 드리고, 저렴해서 선물용으로도 좋고요. ^^

9번째 후기★★★★★
좋아요
늘 피곤해서 구입하게되었어요... 효과 정말 좋은거 같아요...이런걸 전혀 안먹던 사람이라 그런지 몰라고 이걸 먹은후 피곤하미 거의 없어요

10번째 후기★★★★
좋을것 같아요
보통 종합비타민만 먹다가 철분이 부족한것 같아서 여성 비타민으로 바꿨어요. 자주 애용하던 브랜드니까 좋겠지요 뭐. 근데 몸 속에서 잘 흡수되는거 맞죠? ㅎㅎ

11번째 후기★★★
후기를 보고 구매했습니다
아기낳고 피로가 누적되서 알라보던 찰나 이제품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고 3일정도 먹어서 아직 효과는 크게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으면 좋아질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알약크기가 커서 먹기 불편하다는 평이 많아서 대체 얼마나 크길래? 생각했지만 큰 불편함 없이 먹고있습니다. 냄새난다는 평도 보통 비타민이나 철분제등등 이정도의 냄새는 가지고 있지않나 생각합니다 계속 맡고 있는게 아니여서 이또한 크게 불편함을 모르겠어요 단, 식사는 하고 먹는것이 좋겠네요

12번째 후기★★★★
좋아요!
수험생 후로 피로에 쩔었었는데 이 제품먹으면서 피로가 줄어드는 걸 느꼈어요! 국내에서 다른 제품 사 먹었을때 속이 울렁거리고 쓰린 기분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아서 더 좋네요!ㅎㅎ

13번째 후기★★★★★
다른분들 후기는 정말 좋지만
저랑은 안맞는듯. 이거 먹으면 속이 울렁거리고 위가 쓰림. 밥먹고 바로 먹는데도 그러함. 위가 약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별하나만 줄꺼임!

14번째 후기★★★★★
맨날 먹는거라 또 삼
인간은 습관의 동물이라... 알약 크기가 너무 큼. 양놈 목구멍은 다 이리 큰가? 잘못 삼키면 뒤짐. 뭐... 건강에 도움되는지는 50년쯤 지나야 아는 거 아닌가. 그냥 기분좋으려고 먹고 오줌색으로 확인함.

15번째 후기★★★★
다 좋아해요
알이 좀 크네요. 식도 긁히겠음

16번째 후기★★★★★
너무 좋습니다.
다들 만족해 합니다. 또 구매 예정이에요

17번째 후기★★★★★
괜찮아요
울트라포텐시 복용하다가 신장에 무리가 가서 이걸로 바꿨는데 이 제품은 괜찮네요

18번째 후기★★★
전 별로였어요.
먹으나 안먹으나 똑같아요.

19번째 후기★★★★★
여자를 위한 멀티비타민
아내를 위하여 구입한 얼라이브 우먼스 에너지 멀티비타민, 타 얼라이브 보다 캅셀이 작아서 좋습니다. 1일 1정입니다. 색깔은 좀 아이보리 색을 보여줍니다.

20번째 후기★★★★★
저렴한 가격에 득템
남편만 먹이다가 제 몸도 챙겨야 겠다 생각해서 먹고 있어요. 첨엔 잘 몰랐는데 확실히 덜 피곤 하네요. 피로에 찌들어 밤잠도 설잠잤는데 요샌 잠도 잘 잔답니다. 꾸준히 먹으려고요. 가격도 착하고 하루에 1정만 먹으면 되니까 편하구요. 근데 좀 사이즈가...큰편이죠.국내 영양제에 비한다면... 약냄새가 역하거나 하지도 않아서 좋아요.약간 나무냄새???마른 풀냄새???같다고 해야하나?? 여튼 만족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의심 스럽다, 구입하지 않습니다!
좋은 성분, 비타민 B의 좋은 복용량, 추가로 과일과 야채 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 캡슐은 옅은 분홍색 크지 만 일반적으로 섭취합니다. 이제 아래쪽으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이 비타민은 매우 특별한 맛 나쁜 (그들은 거의 맛도 있지만). 따라서, 신속하게 섭취하고 물이나 주스를 마실 필요가있다. 처음 나는 그런 특정 맛 비타민을 충족. 몸에 더 덜 유용 합성 형태로 제시 조성 비타민의 많은,하지만 제조 업체 저렴합니다. 그것은 더 몸 메틸 코발라민의보다 유용한 형태로 흡수되는 경우, 예를 들면 비타민 B 12, 코발라민의 형태 인 비타민 A, C, E와 더 나은 경우 (이 복잡한 그들은 합성 형태이다). 분석 조성물은 장점보다 단점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칭찬을 중심으로, 이러한 세부 사항을보고하지 않는 경우는, 오랫동안 이러한 비타민을 주문한다. 지금 신중 가장 유용한 천연 비타민과 같은 구조를 연구한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 표시되는 브랜드 파라다이스 허브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 당신을 감사하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에 의해 통과하지 못한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비타민 아닙니다 !!!! 여성의 몸에 대해 생각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하지만 mikroelementovi 및 보충 창고 : 26 과일과 야채, 14 녹색 식품, 각종 조류, 곰팡이 12, 12, 식품 효소는, 눈을위한 루테인, 산화 방지제를 포함 , rasveratrol. 에너지와 선명도 derogated 은행 나무, 인삼, 방사선 사진, eleuterococcus하십시오. 건강 kostey- 붕소, 칼슘, 마그네슘, 망간, 비타민 A와 C의 기인 마그네슘, 니코틴산, 판토텐산, 리보플라빈, 티아민, 비타민 B6의 함유량에 에너지를 제공한다. 건강 심장 엽산, 석류, rasveratrol, 비타민 B6, B12, C와 E 눈 건강 - 루테인, 셀레늄, 비타민 A (베타 카로틴), 비타민 C와 E, 아연. 면역 zaschita- 산화 방지제, 셀레늄, 비타민 A, C 및 D, 아연. 그것은 소금, 설탕, 효모, 인공 향료, 염료 및 방부제가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 여성을위한 비타민의 전체 많이했다 (자연의 길, 살아, 여성). 이 식사하는 동안 하루에 복구 50 일간 충분 한 태블릿을! 말도 안되는 가격에 우수한 시설! 모두 이미 이러한 정제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뼈, 비전, 면역 및 심장 기타 보충을 할 필요가없고,! 나는 그들의 건강과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 최적의 통합 첨가제 돌봐 모든 여성을 조언! 이러한 기적 보충, 50 남성은 여성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예"의 하단을 클릭 해주세요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그것은 ....... 매우 행복 (50 세 이상 여성) 엄마를했다. 나는 iHerb 당신에게 건강과 좋은 쇼핑을 기원합니다!

3번째 후기
탈크 ㅠㅠ
탈크가 들어있어요. 며칠 먹다가 발견하고는 바로 버렸네요 화가 납니다. 이 브랜드 믿고 여러번 샀었는데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은 무엇이 필요!
우수 종합 비타민. 임신 계획 중 신체의 전반적인 건강을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조건 머리카락과 손톱은 매우 행복하다. 네, 그리고 건강이 실패합니다. 하루에 추가로 시간이있는 것처럼 그것은 시간이 덜 피곤하고 더되고있다. 내가 추천합니다! 특히) : 소녀를위한 분홍색 알약 게다가

5번째 후기
싼게 비지떡인 듯.
이 회사 이거 보다 조금 비싼 거 먹다가 싼 거 먹어보자 해서 샀는데 비타민E가 합성이네요. 살 때는 몰랐어요.. 마리텔에서 의사쌤들이 비타민제 고를 때 비타민E만은 합성을 피해야 한다고 DL-어쩌구 하는 건 사지 말라고 하더라고요. 잘 찾아보면 저렴해도 비타민E는 합성 안 쓴 제품도 있더라고요. 이 제품은 앞으로 안 살 거예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두 번째 날에 나는, 크롤링하지 활발하게 걸어 내가 가진 적은 시간과 에너지에 잠이되었다 -가! 저녁으로 다리가 긴 아이 산책에서 피곤하지, 내가 속하지 않는 ... 이러한 비타민 매우 행복하다. 그들은, 그런데, 매우 흥미로운 구성은 : - 전체 배급을위한 요소와 비타민 정제 외에 26 과일과 야채의 추출물을 포함한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일반적으로, 비타민, 좋은 친절하고 좋은 구성, 정상 usvaivayutsya하지만, 그들에 확실한 효과가보고되고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ipotonik을위한 신의 선물
좋은 비타민! 내가 출생에서 gipotonik, 저압 3 주없이 현기증이나 실신 (무슨 일이 전에 무슨 일이 있었)하고있다 이러한 비타민 ..., 졸음 (I 낮은 철 수준을했다) 소유자 영구 현기증에 "제공"주기적인 약점, 비행 여분의 힘에서. 이전 대신 10 ~ 11 6 ~ 7 시간 잠이었다. 매우 좋습니다. ) 전력 산업에서만 이상을 마시는 아무것도 버스트을 설명하기 위해 주어진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모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오랫동안 나는 복잡한 구성의 복잡한 것을 찾고 자연스러워했습니다. 결국, 친구들은이 브랜드를 최고라고 조언했습니다. 이 비타민은 좋은 복용량으로 권장됩니다. 나는 하루에 1-2 알의 알약을 먹으며 아주 큰 알약을 부셔 야한다. 나는 결과가 정말 좋고, 더 많은 에너지가 나타나고, 피곤함이 적다. 나는이 비타민의 양이 그룹 B의 과도한 복용량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사람들, 특히 알레르기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적당하지 않다. 먼저 작은 항아리를 가지고 시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 다른 비타민에 관해서는, 그들은 훌륭한 유통 기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캔을 몇 개 가질 수 있습니다. 상온에서 보관할 수 있으며, 여행에 함께 할 수있는 것처럼 이것은 또한 플러스입니다. 밤에는 술을 마시면 안되기 때문에 잠들기가 더 쉽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니 오! 새로운 공식! :(
나는이 제품의 잦은 구매자 해요 그들을 사랑 해요. 오늘 내 수주하고 "새로운 및 향상된 공식"레이블을 알 수 있습니다. Iherb은 제품 설명이나 사진을 업데이트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새와 이전과 비교 한 여기의 차이는 변경된 내용을 목록입니다 : 이전 : 티아민 (Viamin의 B1) 4.5mg, 300 %의 DV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5.1mg, 300 % 비타민 B6의 6 ㎎ 300 % 새로운 : 티아민 (Viamin B1)에 3mg, 200 %의 DV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3.4mg은 200 % 비타민 B6의 4 ㎎ 200 % 레스베라트롤의 700mcg이 종합 비타민에서 제거되었습니다. 나트륨 5 ㎎,이 종합 비타민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새로운 라벨은 분명히 그들은 단지 그들의 강도, 여분을 추가하지 감소, '추가'비타민 B가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단지 비오틴과 판토텐산 옆에 비타민 B5 옆에 '비타민 B7의 텍스트를 추가했습니다. 다른 모든 성분은 포장도 업데이트되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콜론 건강'그래픽이 제거되지만 성분을 지원하기 위해 여전히 거기에있다. 유방 건강, 머리, 피부 및 손톱, 세포의 건강은, 새로운 '지원 범주'이다. 매일 에너지는 에너지 및 활력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제품의 다른 모든 동일하게 유지하지만 아직 해요이 새로운 공식을 시도하지만 비타민 B의 일부 감소 된 힘이 새로운 제형은 '이전'만큼 에너지 킥을 줄 것인지 확실하지 않다 공식화. 비용이 iherb에서 환상적이고 멋진 서비스이기 때문에 아직도 지금이 별 5 개를 제공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관절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내가 왜 그런 열정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이 비타민 착체 화합물의 비타민 및 미네랄 (예컨대 OXID, Carbonat, 아세트산 염 등)을 포함 권장되지 않는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비타민
내가 당신에게 구성과 그 존엄성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은 자신에 비타민과 다른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내 연구 결과에 대해 작성합니다. 플러스 원 - 내가 아침에 일어나서 훨씬 쉽게입니다. 나는 다른 30-40분을 깨어 난 후했다 전에 낮잠을 아래로 거짓말을합니다. 지금은 깨어 난 후 몇 분 안에 충분히 쉽게 일 어설 수 있습니다. 난 보통 10-12, 7-8에서 일어나, 이동합니다. 두 번째 플러스 - 내가 적은 정말 피곤 에너지의 파동을 느끼고하고 싶어하고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장점 - 그들은 항상 나를 각질 제거하지만 나는 중단했다가, 손톱 각질! 지금까지, 즉, 프로필 물론 결과를 보면) 모든입니다. 그런데 엄마와 아빠는 50 개를 사람들을 위해 비타민을 주문했다. 나도 그들처럼.

13번째 후기★★★★★
설사를 줄줄줄...
아는 지인이 늘 피곤한 생활을 하길래 억지로 권해 비타민을 먹게 했습니다. 한참후 잘 먹고 있는지 확인했더니 먹으면 바로 화장실로 직빵 한답니다. 질질질 그래도 먹어보겠답니다. 또 질질질 그냥 중단하라했습니다. 알아보니 타블렛이 안맞는사람은 설사를 한답니다. 별1개는 안올라가네요. 그래서 할수없이 5개 뻥을 쳤네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인 vitaminky
효과가 매우 중요하다 - - 거의 이개월 종합 비타민을 그대로 피부, 손톱, 머리카락 -, 에너지, 활력, 정상 수면을 아침, 감소 피로에 일어나 쉽게, 위장 및 호흡기 시스템, 외관을 개선. 아주 좋은 직원, 천연 성분을 많이. 남성 유사한 명령했다. 꽤 규모가 크고,하지만 삼키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맛은 전혀 불편, 중립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성을위한 비타민
나는 함께 여성의 몸에 대한 가장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가져 오는 봄, 비타민의 병을 주문. 이것은 내가이 비타민을 주문 두 번째 시간입니다. 그들과 함께 아주 행복! 나는 정기적으로 가져 가라. 나는 쉽게 일어나 심지어 한 번, 아침에 그들을 더 밝은 느낌.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심 효과
죄송합니다 ... 그러나 이들은 ... 물에 용해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그래서 그들은 아마 하나 더 좋은 우리의 몸을하고 있지 않습니다. :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른 비타민과의 비교, + 및 -
비타민의 성분과 이점은 많은 리뷰로 쓰여졌 고, 나는 결과를 비교하는데 가장 관심이 많습니다. 이것은 aikherb를 가진 나의 첫번째 비타민이 아니며, Life Extension, Source Naturals, 21st Century, Solgar, Deva와 비교해 볼 것입니다. 3 개월 이상 접수, 연중 가장 긴 시간. 그래서 장단점. + 장점 : 유일하게 정말로 강화 된 손톱 인 비타민의 전체 목록 중에서, 나는이 긴 투쟁을했습니다. 위장관의 우수한 업무; 쉽게 소화된다; 그들은 면역력을지지합니다. - 미누스 : 그들은 에너지를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나는 공부하고 춤을 가르칩니다. 비타민이이 계획에서 작용할 때, 그리고 그렇지 않을 때를 느낍니다. 피부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 지 않으며, 양성이거나 음성이 아닙니다. 머리카락도 효과가 없었다. 좋은 평균 비타민, 나는 언젠가 그들에게 돌아갈 수 있지만, 지금까지 나는 다른 사람들을 시도하거나 Life Extension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내 의견이 유용하고 선택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은 에너지를주고, 철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봄을 보냈고, 활기는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철분이 우수한 비타민, 좋은 가격에, 나는 추천합니다.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 예를 클릭하십시오! 보충제에 대한 추가 정보 - 내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모든 아름다움, 활력 및 건강!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종합 비타민과 여성을위한 미네랄
여성을위한 종합 비타민. 26 개 과일과 야채를 기반으로이 기록됩니다. 비타민 인해 유방 건강을 지원하는 비타민 D 1,000 IU의 존재로 여성을위한 비타민으로 배치됩니다. 비타민 D는 골다공증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하지만, 이것은 50 개 이상의 세 여성을위한 더 사실이지만. 하루에 1 캡슐을 가지고, 은행 50 일 정도입니다. 정제는 핑크, 크다. 언어의 맛과 접촉 후 어떤 화학했다. 작업 차 (전력량)을 느꼈다. 여성, 60 개에 대한 국가 생활, 종합 비타민 코어 매일 1, - 좀 더이 사이트에있는 다른 B 비타민 같은입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입증하는 경우 검토 YES를 클릭하십시오. 당신이 여기에서 구입 한 제품에 대한 내 다른 리뷰를 확인 관심이 있다면 (60 이상이있다), 헤더 내 별명 라라 - Sapone 클릭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산화 티탄 컬러
다행히,이 제품은 새로운 수식 이산화 티탄 색을 갖지 않는 나옵니다. 그렇지 않으면이 일 종합 비타민 제품 당 하나의 찾는 사람들을위한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남성 에너지와 여성 에너지 정제는 다른 색깔입니다! 정제는 꽤 큰, 당신은 빈속에이 복용하지 있는지 확인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아이허브여성종합비타민 아이허브여성용멀티비타민 아이허브여성종합영양제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