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Solgar, Megasorb CoQ-10, 100mg, 90 Softgel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gar, Megasorb CoQ-10, 100mg, 90 Softgel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gar, Megasorb CoQ-10, 100mg, 90 Softgels


제품 가격:₩33,6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1947 년 설립
  • 흡수 강화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유제품 모두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KanekaQ10

CoQ-10 수준은 나이, 운동, 환경 스트레스 요인 영향을 받습니다. CoQ-10는 심장 기능과 건강한 나이 먹기를 지원합니다. 이 포뮬라는 적절한 흡수와 동화를 촉진시키기 위해 오일 기반 소프트젤 안에 들어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Megasorb 코엔자임 Q-10 (KanekaQ10) (유비 퀴논) 1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 식품으로 가급적 식사와 함께 하루 최대 2회 1소프트젤씩 복용하시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겨 기름,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대두 레시틴, 파프리카, 이산화 티탄 색상.

콩이 들어 있습니다.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및 방부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국내유통 제품이라 캡슐 색상이 좀 틀려요
코큐텐은 원래 가네카사가 유명한데 일본회사다 보니 방사능 문제로 국내정식 유통되는 솔가 코큐텐은 미국 가네카사 에서 생산하고 원료도 다 미국산이라고 광고해서 줄곧 그 것만 사다가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같은거겠지 하고 구입했는데 이 제품은 캡슐 색상이 국내유통 제품이랑 완전히 틀리더라고요.혹시 일본산 원료를 사용해서 생산만 미국에서 한건 아닐까 걱정되서 아이허브에 문의 남겼는데 답변이 없네요ㅜ

2번째 후기★★★★★
너무 맘에 드는데 통관금지라 아쉬워요
얼마전 구입해서 남편과 하루 한알씩 잘 나눠 먹고, 재주문하려고 들어왔는데 통관 금지 품목이 되었네요. 소프트겔 종류는 거의 대부분 막힌 것 같아서... 다른 코큐텐 구입하려고 해도 쉽지 않네요. 코큐텐은 소프트겔 종류가 흡수율이 높은데... 좋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구입할 수 없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상품은 메가솔브라 믿고 복용했고, 아직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몸에 좋을 거라 생각하고 복용하고 있어요.

3번째 후기★★★★★
좋아요~
두달 먹었는데 효과가 좋아요~

4번째 후기★★★★
좋은 효과 기대해 봅니다.
솔가 루테인이랑 소프트젤 모양,색상이 똑같이 생겼네요, 피부에 좋다고 해서 한달째 먹고 있어요. 효과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5번째 후기★★★★
화사한
꾸준히 복용중인데, 천천히 효과가 오나봐요. 어느날 보니 뭔가 화사해보인다는 소리를 듣네요.

6번째 후기★★★★★

배송엄청빠르고 안전배송왔어요~! 효과 있길 기대합니다

7번째 후기★★★★★
추천
임신준비하는 사람들 먹는다구해서 한달째 복용중인데 눈에 두드러지는 효과는 모르겠지만 이거 먹고 생리가 잘 나와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의 정기적 인 섭취는 젊음과 건강한 마음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코엔자임 시간을 받아! 그리고 정기적으로 업체를 변경하려고합니다. 이에 턴)). Solgar, 언제나처럼, 높이. 진심으로,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실망하지! 작은 빨강은 마시기에 아주 편안하게, 젤리 쉘에서 kapsulki. 우리 몸에 의해 생산되는 효소, 그것은 그것은 심장 질환으로부터 보호하고 뇌는 "동작 상태"에서 몸을 유지, 다양한 프로세스에 관여 - 하루에 1 잔은 은행 코엔자임 Q10은 ..... 3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연령, 효소의 양이 감소하므로 외부에서 결함을 보충한다. 코엔자임 Q10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 그것은 항산화 효과입니다. 이 때문에, 식사 후 아침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활력을 불어. 동시에 생선 기름을 복용 또는에서 코엔자임 Q10은 더 나은 동화 및 효과 오메가 지방산이라고합니다. 이 활력이 개선 효율이 있었다 피로, 졸음을 통과했다, 나는 매우 기분. 이러한 약물 중 어떤 긍정적 인 결과는 말할 수 없다 포함하지만, 그것은 나에게 적합합니다. 당신은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없는 경우가 그렇지 않은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이 내 그에게보고 자신의 선박의 상태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 심장과 세포 수준에서 몸 전체, 그리고이 변화는 - 날 믿어! ***** 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었습니까 바랍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만
은행에서 정제의 수를 계산, 그것은 은행은 공장을 포장하고 열리지 않은,이 경우 75 개 대신 90을 밝혀졌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요? 이 사이트를 분실 신뢰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경우, 이전에 공동 Q 10을했다!
사십오년에서, 나는 산부인과 의사로 결정했다 "Lyukrin을"임명 "치료"자궁 근종 6 개월 혈액의 흐름을 절단 한 후, 다음 임명 피임은 "제스"첫 번째 연구소의 "투사"Lyukrina '혈압 후 일주일에 도움이되지 않았다 160-100을 장미 높은 davleniya.No 산부인과 의사의 약물에서 하나 개의 약물은 단독으로 전체 건강 -odyshka, serdtsa.Lyzhny 시즌 poteryala.Prevratilas에서 강렬한 통증이 잘못된 간신히 발을 이동했다 끔찍한 두통, 비전 중 결과 otmenen.V 아니었다 upalo.EKG 고삐가와 ishemiyu.Pozzhe이 진단을 보여 주었다 ardiotsentre는 miokardiodistrofiyu.Posle에 도착 panangina, aktovegina, mildronata (드립)로 변경 동맥관 근위부 tab.uluchsheniya 발생하지 10 구로 과다 처리 심근 후에도 3 mes.Prochitala 때조차도 다른 도움말 sredstva.Pyu 100 P 1은 내 마음, odyshki.Voobsche 더 이상 두통의 통증은 없었다, 오메가 여름의 용량이 기간 동안! 멋진 period.Effekt 감소 10 개월 동안 오메가의 950 밀리그램 (Solgar)와 함께 하루 ㎎, meteochuvstvitelnosti.Vsyu 겨울과 봄하지 않았다 자신에게 스키에 상당한 부하를 줄 .A 칠십육년 세 교황은 그가 100-70.Seychas 120-80.Samochuvstvie 좋은 분위기도 uluchshilos.On뿐만 아니라 고혈압의 초기 단계에 도움을 가지고 자신의 일정 rezhime.Davlenie .Observe 부정맥 (extrasystole)을 통과시켰다.

4번째 후기★★★★
국내유통 제품이라 캡슐 색상이 좀 틀려요
코큐텐은 원래 가네카사가 유명한데 일본회사다 보니 방사능 문제로 국내정식 유통되는 솔가 코큐텐은 미국 가네카사 에서 생산하고 원료도 다 미국산이라고 광고해서 줄곧 그 것만 사다가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같은거겠지 하고 구입했는데 이 제품은 캡슐 색상이 국내유통 제품이랑 완전히 틀리더라고요.혹시 일본산 원료를 사용해서 생산만 미국에서 한건 아닐까 걱정되서 아이허브에 문의 남겼는데 답변이 없네요ㅜ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하게 작동합니다! 물리적 로딩의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다리 부분의 가장자리를 줄입니다. ARISK를 감소시킵니다. 심장 혈관계의 작동을 정상화시킨다.
품질 CoQ-10 높음. 아주 좋은 복용량 100 밀리그램. 심부전의 원인 중 하나는 기관의 Q10 결핍입니다. 국가 식별 기호로 나는 허혈성 심장 질환, 죽상 동맥 경화증, 부정맥, 심장의 승모판 막 문제가 있습니다. 표시된 질병과 관련하여, 뇌 혈관은 강력합니다. 몇 달 전부터 KOENZIM Q10을 마시려고 시작했을 때, 그 다리는 점점 덜 줄어들었고, 작업 능력은 향상되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심장의 일이 정상화되었다고 느낍니다. 문제가 평균 온도에서 300 미터를 통과하기 전에. 지금은 3km를 할 수 있습니다. 보기. 식량 Q10 나는 음식을 수락한다. 아침 식사 후 아침 저녁 식사 후 두 잔의 캡슐을 씹는 소리에서 시작됩니다. 이제 식사 후 아침과 저녁에 캡슐 하나를 얻습니다. 나는 심장 혈관 질환 환자에게 Solgar, Megasorb CoQ-10에 대해 조언합니다. COQ-10 섭취량을 더하면 플레어 종자가 커피 그라인더에 2.5 ~ 3 개의 테이블 스펀지를 절단하고 20 ~ 30 분 안에 UNIT 2 시간으로 소비합니다. 나는 나의 음식을 검토했다. 창조주가 설치 한 음식 규칙을 지키기 시작합니다. "이 법령은 모든 세대에 걸쳐 계속됩니다. 아무 것도 먹지 마십시오 (성경, 레 3:17). TUK는 동물의 원래 지방입니다. 동물성 지방은 심혈관 계통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나는 고기, 고기, 고기, 치즈, 크림 오일, 크림, 지방이 많은 크래커를 2 % 이상 차단했습니다. 우유와 케피라기는 2.5 %의 지방을 구입하십시오. 동물성 지방의 많은 지방이 유기체에 들어갈 때, 지방산은 식도의 관절 내에서 두꺼운 부분을두기 시작합니다. 그 외의 지방산은 식도의 상부와 하부 사이에 있습니다. 또한 측두 염색체 세포의 표본이 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심장은 충분한 양의 혈액을 얻지 못하고 산소 결핍과 함께 심장 문제가 시작됩니다. 동물성 기름이나 기름 덩어리에 최대로 자신을 제한하지 않는다면, 심혈관 질환의 치료에서 심각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나는 식물성 지방질을 사용합니다 : 일급 오일의 올리브 오일, 기름을 바른 기름, 이것은 원산지 지방산의 주요 부분을 대체합니다. 올리브 오일과 린넨 오일을 살라미드에 사용하고 두 번째 접시를 준비하십시오. 첫 번째 살포의 이들 식물성 기름은 유용한 콜레스테롤의 수준을 높이고 면역 체계를 강화시킵니다. 아이스크림, 파이, 케이크, 쿠키, 사탕, 흰 빵, 달콤한 시리얼, 설탕 청량 음료 및 DR : AS를 제외하고 내가 높은 당도와 음식에서 거의 전적으로 거부 제공. 피드백이 유용 할 경우, "예"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추천합니다!
미용사의 추천에 떨어진이이 약의 연간 마실 항상 기쁘다. 피부, 모발은 손톱이 - 나에게 표명 한 그들의 "감사합니다." 그리고 내가 말하는)))))) "solgaru을"감사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경쟁에서 그리고 논평없이
에너지가 0 인 경우 계속 잠을 자고 휴가를 보내고 있다면 아침에 일어나기가 어렵습니다. 정말이 용기가 필요합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그냥 날고 기분은 뛰어납니다. 또한, 그것은 여성의 아름다움과 장수성 코엔자임에 매우 유용합니다. 여기에 최고의 브랜드뿐만 아니라 복용량 자체가 있습니다. 당신이 잘 걷는 좀비라면 캡슐을 하루에 두세 배로 복용 할 수 있으며 삶의 질이 크게 바뀝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합니다.
나는 비타민 Q10에 대해 많은 것을 뺐다. 누군가 비타민 작용의 기적에 대해 쓴다. 내 자신의 관찰에 따르면 나의 매력은 효과가있다. 나는 밤에 충분히 잠을 자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하품을 하품했다.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우울증 계절"- 그녀는 더 이상 내 여자 친구가 아닙니다. 전에는 악몽이 나서, 갈망하고, 사소한 일을 겪고 있었지만, 비독은 불행한 십대였습니다. 나는 다른 비타민, 오메가 및 니코틴산과 함께 복용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OQ-10
우수한 도구는 하루 종일 심장 근육 지원 세력을 강화한다. 그리고 보충 잇몸을 강화로!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프로필로와 다른 제품 및 보너스 보상에 대한 리뷰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냥 신중하게 내 프로필을 읽으십시오)!
코엔자임 Q10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젊고 건강한 심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항상 코엔자임을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저는 정기적으로 제조업체를 변경하려고합니다. 차례가 전에 도달했습니다.)). 솔가가 항상 그렇듯이 진지하고, 효율적이며 안정적으로! 실망하지 않았다 !! 젤리 껍질에 작은 빨간 캡슐, 매우 마시는 것이 편리합니다. 그것은 하루에 한 번 술에 취해 은행은 3 개월 동안 충분합니다 ..... CoQ10은 우리 몸에서 생산되는 효소이며 다양한 과정에 참여하고 질병으로부터 심장과 뇌를 보호하며 몸을 "근무 조건"으로 유지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이 효소의 양은 줄어들 기 때문에 적자를 외부에서 채울 필요가 있습니다. CoQ10의 가장 중요한 점은 항산화 효과입니다. 아침 식사 후에는 식사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쾌한. 코엔자임 Q10은 어유와 함께 복용하거나 오메가 지방산을 더 잘 흡수하여 효과를 나타냅니다. 생기, 개선 된 성능, 피곤함, 졸음이 있었고, 나는 아주 잘 느낍니다. 어떤 약물에이 긍정적 인 결과를 말할 수는 없지만 그들은 저에게 적합합니다. 즉석 효과가 보이지 않는다고해서 그것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즉, 내면을 들여다 보지 않고 혈관, 심장 및 유기체의 상태를 전체적으로 세포 수준에서 볼 수는 없지만 변화합니다 - 나를 믿으십시오! ***** 내 리뷰가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적.
나는 코엔자임 Q-10의 수준은 신체 운동과 환경 상태에 따라 나이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은 심장 상태를 개선하고 노화로 몸을 지탱합니다. 다른 제조 업체들도 시도해 보았는데, 이것은 모두의 투표를 좋아합니다. 나는 사는 것이 좋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환
모든 것은 괜찮습니다. 그리고 배달, 품질은 포장. 감사합니다. 그것은 14 일 온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기체의 이익!
CoQ-10의 개통과 STATINS의 노벨상 수상. 이 약들은 실제로 인체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엄마가 건강에 데려 가게 해주세요!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것은 괜찮습니다 !!!!
1 년 전 경동맥에 수술을 받아 두통을 겪었고 산소를 피할 수있는 충분한 공기가 없었 더라면 수술을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하지만 올해는 육체적 인 노력과 운동에 힘 입어 올해는 무거운 고용이었습니다. 자전거가 처음 3km의 봄 이후에 다시 두통을 시작 !!!! 물론 물론, 나는 스트레스가 된 우지가되었고, 작동하지 않는 반대편에서 혈관의 악화를 보였다 !! 그리고 수술이 다시 캡슐의 기적을 주문하게 될 것이라는 두려움 !!!!! 일주일에 술을 마셨고 두통이 잘 풀어지기 시작했다. 그들에게 에너지가 더해져 오메가 -3를 추가했는데 이제는 에너지가 가득하다 !! !!!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 !!!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두 개를 주문하고 지불했지만 하나를 받았다.
주문 접수 됨. 나는 이미 처음으로 예약했지만 항상 문제가 없었지만, Solgar, Megasorb CoQ-10, 100mg, 90 Softgels은 마지막 배달에보고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두 병을 주문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과가 없을 때까지
나는 변화가 나타날 때까지 한 달간 마셔.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우수 bada 복지 향상, 힘과 낙천주의를 추가했습니다. 40 년 후에,이 캡슐은 매일 있어야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
모든 주셔서 감사합니다, A ++++++++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이 약은 제 딸과 제 딸을 데려갑니다. 그것은 아주 잘 작동합니다. 스트레스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추천한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제 추가
그녀는 두 달이 걸렸고 더 많은 힘을 느꼈습니다. 40 년 후에도 계속 복용 할 수 있습니다. 나와 내 부모님을 주문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조언한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