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Now Foods, CoQ10, 30 mg, 120 베지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CoQ10, 30 mg, 120 베지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CoQ10, 30 mg, 120 베지 캡슐


제품 가격:₩11,64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심혈관계 건강
  • 심장 기능 강화
  • 세포 에너지 생성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 전반적인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
  • 1968년부터 가족 기업
  • GMP 품질 보증

코엔자임 Q10(CoQ10)은 비타민과 같은 화합물로, 셀룰러 에너지 생산의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코엔자임 Q10(CoQ10)은 몸 전체에 존재하지만 특히 심장, 간, 신장에 집중되어 있으며, 나이가 들면서 생산량이 감소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CoQ10은 혈관 내에서뿐 아니라 세포막에서도 강력한 활성 산소 제거제로 작용합니다. 수 년간의 과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엔자임 Q10(CoQ10)은 건강한 심혈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 DV
코엔자임 Q10 (CoQ10) 3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한 번에 1캡슐을 매일 1-3회  음식과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와 셀룰로오스 (캡슐)

이제 CoQ10은 Pharmaceutical Grade입니다. 이제 CoQ10 제품에는 발효에 의해 생성 된 천연의 올 트랜스 형태의 CoQ10 만 포함됩니다.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좋네요
좋네요

2번째 후기★★★★★
어머니영양제로 딱이네요~
가격두 좋구 상품도 좋구요~ 딱 맘에 들어요~^-^

3번째 후기★★★★
30mg 는 적은거 같습니다.
하루에 한알씨 먹다가 고용량으로 400mg로 바꿨는대. 이것 덕분인지.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입니다.

4번째 후기★★★★★
반려동물 먹이고 있어요.
함량이 적어서 노견 보조제로 좋네요.반캡슐씩 사료에 섞여먹여요.

5번째 후기★★★★★
젊어지는 느낌 식물성 캡슐이라 더 믿음직
젊어지는 느낌 식물성 캡슐이라 더 믿음직

6번째 후기★★★★
확실히 덜 피곤해요
동생과 같이 먹고 있는데, 두 사람 다 확실히 덜 피곤해요

7번째 후기
별로
심장에 좋네 40대 이후엔 꼭 먹어야 하네 해서 먹어봤는데 1통 다 먹어가도 뭐가 좋은지 전혀 모르겠네.

8번째 후기★★★★★
잘받았습니다^^
꼼꼼한 배송감사합니다 ^^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Добавка с Q10 входит в мой БАЗОВЫЙ НАБОР БАДОВ.
Коэнзим стараюсь брать по акции у разных брендов, чтобы СОХРАНИТЬ СЕМЕЙНЫЙ БЮДЖЕТ :). Q10 - это еще одна полезная добавка из семейного базового набора БАДов, благодаря которому мы в отличной форме (где его посмотреть, читайте в конце отзыва). Пьем на постоянной основе ДЛЯ ЗАМЕДЛЕНИЯ ПРОЦЕССОВ СТАРЕНИЯ. Нам с мужем за 40.➕ За плечами высшее фармацевтическое образование. Такой Q10 и по такой цене в аптеке не купишь. В его составе 100% дневная доза МИНЕРАЛА СЕЛЕНА. В Финляндии около 10 лет назад была запущена государственная программа «СЕЛЕНИЗАЦИИ» населения. По её результатам установлено, что заболеваемость онкологическими болезнями в стране упала ВДВОЕ! Также в составе ВИТАМИН E - – это мощный антиоксидант. 🔹 ЧТО ТАКОЕ АНТИОКСИДАНТЫ? Если ответить простым, доступным языком - это антиокислители, которые помогают предотвратить или приостановить, в какой-то мере, окислительные процессы в организме, это неустанные борцы со свободными радикалами, обезвреживающие и нейтрализующие их. 🔹 Ведущие геронтологические центры мира (они занимаются изучением процессов старения) являются ГЛАВНЫМИ ПОТРЕБИТЕЛЯМИ коэнзима Q10, так как было установлено, что присутствие в организме этого кофермента способствует продлению молодости. ❗ Содержание Q10 в организме достигает пика в возрасте 20-25 лет, а затем с каждым годом снижается. Больше всего его содержится в клетках тканей сердца, печени, почек и мышц. В сердечной мышце концентрация Q10 в 2 раза выше, чем “в среднем” по организму. ❗ Американские ученые на основе проделанных исследований утверждают, что болезни начинают угрожать человеку, когда содержание коэнзима в его внутренних органах падает до 75% от нормы, когда же оно падает ниже 25% возможна смерть. 🔹 Дефицит Q10 вызывает в первую очередь ухудшение работы сердца и ослабление иммунитета, наиболее явно он проявляется чувством постоянной усталости. Я бы его назвала батарейкой для всех клеток в организме. ⚡ Быстрое истощение запасов Q10 наблюдается при интенсивных физических или психоэмоциональных нагрузках, тяжелых заболеваниях и операциях, при приеме таких широко используемых в клинике препаратов, как статины. 🔹 🔹 ЧТО ТАКОЕ СТАТИНЫ? Статины — это лекарственные средства, которые применяются для снижения уровня холестерина в крови. 🔹 🔹 КАК ВЫБРАТЬ ДОЗИРОВКУ И КАК ПРИНИМАТЬ? Эффективная доза коэнзима Q10 составляет 2 мг на 1 кг массы тела человека в сутки. Более низкие дозировки оказывают незначительное действие. ➕ Хотите узнать, ЧТО ПРИНИМАТЬ, ЧТОБЫ НАСЛАЖДАТЬСЯ ЖИЗНЬЮ И НЕ ОТВЛЕКАТЬСЯ НА БОЛЕЗНИ? Мой базовый набор БАДов. ▶▶ КАКИЕ АНАЛОГИ АПТЕЧНЫХ ЛЕКАРСТВ есть на айхербе? ▶▶ А также ОБЗОРЫ ВЫГОДНЫХ ДОБАВОК ПО СООТНОШЕНИЮ ЦЕНА/КАЧЕСТВО 👉 Кликайте на мое имя в начале отзыва, Natallia Voskresenskaya - оно выделено зеленым цветом. Если отзыв был для Вас полезен, то нажмите, пожалуйста, ДА. Спасибо! 🌷Желаю всем крепкого здоровья и долгих лет жизни!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몸에 이십년 vysote.Posle 유비 퀴논에서 돈을 위해 가치는 점차 적게 생산하고,이 여기에 이미 영구적으로 마시는 우리 kletochki.Poetomu 각각의 에너지 osnove.Imenno 약간의 용량은 30mg이며,이 톤을 추가로 저에게 편리했습니다. 또한 가까이 일반적으로 인정 된 표준을 얻는 대신 doz.60mg.A Q10의 수율 (90mg)에 포함 된 병렬 Vitaminka을 보았다. 일반적으로, 좋은 제품,하지만 그 일부 슈퍼 효과를 기대하지 않는다, 특히 매우 빠르고, 그것은 에너지하지 않습니다. + 당신은 눈에 보이는 효과를 볼 즉시 ... 당신은 얼음 금형에 사우어 크림 동결과 함께, 마스크의 형태, 액체 형태로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멋진 litso.Effekt을 닦아))) 당신은 넣어 내 리뷰 유용한 경우하려면 그런데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효과가 희망
몸이 보조 효소 눈에 보이는 효과가 있는지 여부를 말하기는 어렵다. 사실, 극적으로 가시적 인 성과는 안된다. 나는 강력하게 젊어 또는 특별한 무언가로 느낌, 내가 주름을 표시하지 않게 말할 수 없습니다. 난 그냥이 시점에서이 약을 믿고, 나는 일반적으로는 몸에 긍정적 인 영향이 있고 활력이 넘칩니다 효과가 실제로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무엇을 구매하고 살 것이다. 아니오 아니오 Pobochki. 난 그냥 캡슐에 마시고 희망 최고의)))해야 그냥 생각이 대비하여, 나는 생각한다. 또한, 그것은 훨씬 더 수익성이 훨씬 더 수익성이 러시아에서 유사 약물보다 가격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데리고 ayherbe를 취할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삼십년 후 모든 여성에 필요한 코엔자임 Q10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큰 코엔자임 Q10입니다!
문제 순환으로 인해 다리 정맥 통증을 완화. 나는 흡수 비타민 E와 함께 가라.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보내지 않았다.
너 나에게이 위치를 보내지 않았다! 주문 있음, 거기 상자에!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것을 좋아하지
하루에 2 달 1 캡슐 2 시간을, 피부를 유연하고 신선한되고있다, 심장 박동이 정지했다. 일반 조건이 개선되었다. 나는 접근했다. 위원회.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들
나에게 paraksizmalnaja 섬모 부정맥. 하루 60-90 mg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부정맥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나는 대략 5 년을 마 십니다. 술 마시는 것을 멈 추면 첫 번째 가슴 굴레를 다시 시작하고 곧 Q10을 마시고 다시 섬모 (ttt)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 코엔자임 Q10
건강 기원 코엔자임 Q10 100mg을뿐만 아니라 작동하지 않았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시작하기 위해서는이 시간 동안 누적 효과가 발생하기 때문에 적어도 4-6 개월이 걸릴 것입니다. 또한,이 비타민은 피부와 머리카락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어쨌든 더 나아질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약간의 거품을 샀다. 나는 추천한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보충제
Q10 보충 교재는 주로 심장 전문의에 의해 추천됩니다 - 그것은 심장에 좋습니다. 최근에 나는 두 종류의식이 보조제 - 생선 기름과 Q10 -이 아니라식이 보충제가 아니라 약이라는 프로그램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하십시오 - 나는 심장이 도움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품질, succesfull 도움!
이제 음식은 상표이며,이 제품은 발군입니다! 가격은 크기가 수 있다는 느낌이! .. 추천!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편리 복용량
구 (10)는이 "보이지 않는"와 malooschutimaya의 추가, 나는 자신을 위해 그것의 긍정적 인 효과를 좋은 느낌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몇 중단과 함께, 일반, 기울임 꼴을, 나는 정상 압력 (저혈압)에 반환 한 해, 높은 펄스 항상 감소 그것은 기본입니다. 이 뱅크 편리 30 mg 내지 분배하도록 끌었다. 그리고 위. 나는 30mg의의 복용량을 번갈아. (100).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를 사랑한다! !!
이것은 기적의 캡슐입니다! 그 효과는 다른 모든 비타민들보다 심장에 좋다고 느껴집니다. 기상 조건에서도 압력이 낮아지고 거의 뛰지 않습니다! 나는 내 자신에게, 내 친척에게는 또 다른 것을 주문할 것이다. <3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koenzim
주까지 마시고, 눈 주위 주름이 거의 사라지고, 우리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있습니다 .....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덜 피곤 해졌다))))
나는 이미 두 번째 항아리를 주문한다.) 나는 하루에 1 캡슐을 먹기 시작했다. (아침 식사 중), 반응을보기로 결심했다. 내가 느낀 점 : 나는 피곤함이 적다. 부작용 없음. 이제 하루 2 캡슐을 복용하기 시작할 계획입니다 (아침과 점심 시간에). 나는 또한 아들에게 15 세의 피곤함 (학교에서 무거운 짐), 1 일 1 캡슐을 준다. 코엔자임 Q10은 피부에 좋습니다 (조기 노화 방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장에 저렴한 사탕
그 싼되고 게다가,이 제품의 품질 / 효능을 알 방법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내가 "제약 노르"에서 고품질의 Q10를 구입,하지만 난 차이를 생각하면 내가 Jarrow 공식 지금 음식을 시도하는 생각이 시간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할 수 없습니다. , D-리보스, L 카르니틴 마그네슘 (I 내가 차이 느낄 수 단지, 그것의 좋은 말하는 게 아니에요) 및 Q10은 CFS / ME 환자에게 권장 많은 것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준비
치료 2 주는 내가 천식, 연중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를 위해 매우 중요 호흡에 안심 후. 나는 모든 천식과 알레르기에 대한 에어로졸뿐만 아니라 정제를 종료합니다. 나는 신경과 좋은 잠을 진정 밤 5HTP에서 2 PC에 한 번 아침에 같은 회사의 오메가 3-6-9뿐만 아니라, ku10 아침과 저녁 식사를 받아들입니다. 잠은 정말 개선되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은 최고입니다
모든 성인 코엔자임 Q10이 내가 코엔자임 Q10, PCOS가 내 딸의 강한 버전을 사용하는 동안이 사용하고 그녀의 에너지 레벨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은 제품
코엔자임 엄마는 협심증과 정맥류를 위해 심혈을 지원해야합니다. 10 mg의 캡슐을 수신 할 때 이전 효과가 두드러지지, 그리고 30 mg을 하루에 2 번 크게 힘을 추가하고 일반 건강을 지원했다. 레시틴과 오메가 3 협심증 공격 중단, 공동 효소를 복용하여 (쾅 - 쾅 - 쾅를, 나는 징크스를 두려워 해요). 노인의 마음을 위해 매우 유용한 메이크업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