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Now Foods, CoQ10, 200 mg, 60 야채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CoQ10, 200 mg, 60 야채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CoQ10, 200 mg, 60 야채 캡슐


제품 가격:₩24,52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심혈관계 건강
  • 심장 기능 강화
  • 세포 에너지 생성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 일반 건강
  • 가족 기업(1968년 이후).
  • GMP 품질 보증

NOW 코엔자임Q10은 의약품 등급입니다. NOW CoQ10 제품들은 오직 100% 천연, 발효에 의해 생산된 CoQ10의 완전한 변형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 (CoQ10)은 세포가 에너지를 생산할 때 중심 역할을 하는 비타민 유사 화합물 입니다. 코엔자임 Q10 (CoQ10)은 신체 전체에서 발견되지만 특히 심장, 간, 신장에 집중되어 있으며 연령에 따라 생산량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Q10은 혈관과 세포막 안에 있는 강력한 유리기 제거제 입니다. 수 년간의 과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코엔자임 Q10 (CoQ10)은 건강한 심장과 혈관 시스템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사실
1 회 섭취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코엔자임 Q10 (CoQ10) 2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매일 1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 셀룰로오스 (캡슐)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괜찮은데 다음에는 양이 좀 작은 걸로 살려고요.
큐텐만 있어서 샀는데 찾아보니까 어느 정도 이상을 먹으면 큐텐은 효과가 비슷하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30이나 60으로 큐텐만 있는 걸로 살 예정이에요.

2번째 후기★★★★
coq10이라서 먹어봤어요
일단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효과는 아직 모르겠으나 꾸준히 먹어보려합니다

3번째 후기★★★★★
배송이 빠르네요.. 잘 먹을게요!!
배송이 빠르네요.. 잘 먹을게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높은 점수.
내 어머니를 툭, 75 세 하루 일을 가지고, 한 달 후 그는 생기 뭔가 덜 심장 통증 같은 느낌 말했다. "그대로 일반적으로 .... 내가 뭔가를하고 싶어." 그래서 복용 가치가있다. 우리의 경험은 매우 긍정적이다.

2번째 후기★★★★
괜찮은데 다음에는 양이 좀 작은 걸로 살려고요.
큐텐만 있어서 샀는데 찾아보니까 어느 정도 이상을 먹으면 큐텐은 효과가 비슷하다고 하네요. 다음에는 30이나 60으로 큐텐만 있는 걸로 살 예정이에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리탈린보다 안전하다.
나는 1995 년 물리 치료사에 의해 리탈린을 처방 받았다. 나는 1993 년과 1994 년에 경미한 외상성 뇌 손상을 입었습니다. 신경 심리적 테스트를 통해 나는 이것을 배웠을 때 나는 60 세였던 가벼운 ADD 증세를 발견했습니다. Dr. T.는 1 일 2 회 소량의 리탈린을 처방했습니다. 2001 년에 새로운 PCP가 스크립트를 20mg ER로 변경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나를 처방 할 수 없을 때까지 잘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그걸로 무엇을 할 것인지, 어떻게 기능 할 것인지를 몰랐다. 나는 수년간 머리 부상으로부터 탁월한 회복을 이루었습니다. Dr. M., PCP가 나를 신경병 전문의에게 보냈습니다. K 박사는 하루에 600mg의 CoQ10을 사용해 보라고했습니다. 나는 자연적인 보충 교재식이 요법을 따랐고 채식주의 자이기 때문에이 제품이 나에게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저는 4 년간 CoQ10을 복용 해 왔으며 뛰어난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리탈린이 때때로 나에게 약간의 하이퍼를 만들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CoQ10을 복용하고 몇 주 후 사라졌습니다. 건강 식품 매장에서 NOW 브랜드를 40 달러에 구입했습니다. 최근에야 인터넷을 통해 비타민 저장소를 탐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기뻤다. iHerb Products에서 주문을 계속하겠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정말 활력과 면역 체계를 지원합니다. 더 힘이되고, 머리가 더 잘 작동합니다. 에 대한 마음 때문에 아무것도 말할 수 없다 그 29 TTT에서 아무런 문제가되지 없습니다. 나는 낮은 농도로 시작할 수 복용 시작 25 세 사이의 모든 사람을 조언한다. 하지만 약물이 돈과 매우 도움에 대한 좋은 값입니다 확신 해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당신이 노인과 혈압 또는 스타틴 약물을 복용 인 경우 코엔자임 Q10은 ...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이 더 나은 느낌과 더 많은 에너지를해야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발견이 아주 좋은, 특히 무릎 관절에 관해서으로 그들에게 지혜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을 복용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분명하지 않다
프로필, 그것은 분명하지 않지만, 내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변경이 없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품질의 제품
우수한 품질의 제품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Iherb는 그들이 제 시간에 제 주문을 항상 제공하는 최고입니다.
나는 데려 갔다. 지난 6 개월 동안의 음식이었던 CoQ10은 매우 좋으며 bp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우수한 서비스를위한 감사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약물은 도움
우수한 품질의 우수한 준비, 모스크바 전에 2 주에 도달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채식은 200 mg의 모자
코엔자임 Q10 채소 모자는 좋은 제조 관행에 따라 만들어 나에게 채식에 적합한 품종-작품입니다됩니다. 그들도, 좋은 값이 될 것으로 보인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그것이 신진 대사를 돕고 나는 2 형 당뇨병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들었 때문에 코엔자임 Q10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내가 코엔자임 Q10을 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신용 ... 확실하지 성공하지만 난 그것을 받아 내 다이어트를 시청하는 것을 계속한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 청소
당신은 CFS가 특히 에너지 레벨을 향상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마시기 시작 후 컨디션도 좋은 것 같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oQ10 특이한 색상
패키지를 열면 많은 캡슐이 밝은 주황색으로 바뀌 었습니다. 나는 CoQ10의 성능이 저하되었는지 여부와 복용 여부를 여전히 알 수 없습니다. 이전에 여러 번이 제품을 주문했으며 이전에이 색상을 변경 한 적이 없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망했다
120 VCAP을 얻을 수 없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제 식품 코엔자임 Q10 200 mg의
우리는 항상 지금 식품 보충제를 즐겼다. 자신의 합리적인 가격 - - 좋은 실험실 관행을 준수 그들의 역사는 우리를 충성 고객 만들었습니다. iherb.com에서 배달 빠른, 그리고 우리의 순서는 안전하게 포장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독점적 인 제품
나는 이제 식품의 제품의 많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반 시간 조치를 복용 후 태블릿 당 코엔자임 Q10의 높은 복용량은 나를 위해 통전 내가 활력 생각합니다.

20번째 후기★★★★
coq10이라서 먹어봤어요
일단 먹은 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효과는 아직 모르겠으나 꾸준히 먹어보려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