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Doctor's Best, 고흡수 코엔자임Q10, 바이오퍼린 포함, 400 mg, 식물성 캡슐 60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고흡수 코엔자임Q10, 바이오퍼린 포함, 400 mg, 식물성 캡슐 60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고흡수 코엔자임Q10, 바이오퍼린 포함, 400 mg, 식물성 캡슐 60정


제품 가격:₩28,67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 건강 보조 식품
  • USP 인증, 자연 발효된 CoQ10
  • Non-GMO/글루텐 프리/비건 제품

Doctor's Best의 고 흡수율 CoQ10(High Absorption CoQ10)에는 순수한 코엔자임 Q10 (유비퀴톤)과 바이오페린 (BioPerine)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CoQ10은 심장 기능을 지원하고 세포의 에너지 생산을 촉진합니다. 이는 특별히 심장의 ATP (아데노신 트리 포스페이트)의 생산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스트레스, 활성 산소, 스타틴 약물과 노화는 CoQ10 수치에 영향을 미칩니다. CoQ10은 에너지 생산, 근육 수축, 단백질 합성에 매우 중요한 성분입니다. 연구 결과에 의하면 바이오페린은 CoQ10의 흡수율을 높여준다고 밝혀졌습니다.

  • 심혈관 건강, 세포 에너지도 지원합니다.
  • CoQ10 회복을 돕는 것은 노화와 콜레스트롤 저하 약물 (스타틴)에 의해 감소할 수 있습니다.
  • 종종 피로를 느끼는 사람들에게 에너지 공급
  • BioPerine 검은 후추 추출물은 흡수와 생물 이용 성을 높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 400 mg
검은 후추 내선. (파이퍼 nigrum) (과일)
(95 % Piperine을 함유하도록 표준화) (BioPerine)
5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사용법: 1일 1캡슐을 최대 흡수를 위해 가급적 음식과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 분말, 개질 된 셀룰로스 (채식 캡슐), 이산화 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고함량으로 저렴하게잘 구매 한것 같아요
그냥 평범한 함량으로 먹었었는데. 그냥 그래서 이번엔 고함량으로 사밧써요. 아무래도 안먹는것 보단 낳은것 같아요. 그리고 일단 가격은 최고에요

2번째 후기★★★★★
잘 먹고 있습니다.
좋은가격에 좋은상품을 구입해서 좋으네요~ 앞으로 꾸준히 먹으려구요~ 계속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
고소한냄새가나요
약간 귤냄새같기도함ㅋ 뭐로만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요 평소에 국산100mg 짜리만먹다가 여기와서보니 정말싼것같아 구매해봤고 고함량이어도 부작용이없고 현대판 불로초라고도 불리는이약.. 제가고혈압이있어서 고함량으로먹겠습니다 이거먹으면 머리땡기는게 조금없어지는것같음../17년4월재구매 귤냄새는 없어지고 좀바뀐거같은데 아닌가..?

4번째 후기★★★★★
부모님 선물로 계속 주문하고 있어요.
나이 많으신 부모님 선물로 계속 주문해 드리고 있어요. 부모님께서 기운 난다고 꾸준히 챙겨 드십니다.

5번째 후기★★★★★
좋은제품이에요
부모님드리고있는데 좋다고 하세요

6번째 후기★★★★★
가슴통증에 도 도움되는 듯 ^^
스트레스로 화병이나서 구매 했구요 활성산소 제거에 좋을듯 해서 사용중입니다 가슴통증이 간간히 있었는데 사용하고 나서 통증이 거의 줄어서 만족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활용 할것 같습니다

7번째 후기★★★★
고함량이네요
다음에 200mg구매할거에요...가격이 비싸서,,,ㅎㅎ 다른 영양제랑 같은 복용해서 특별히 좋은건 모르겟고,, 필수 영양제라고 하니 늘 복용합니다...ㅎㅎ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8번째 후기★★★★★
정말 좋아요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라 만족합니다

9번째 후기★★★
항산화 효과
항산화 효과 있다고 해서 먹고는 있는데 느낄 정도는 모르겠네요

10번째 후기★★★★
꾸준히 먹고 있어요
용량 많은거 사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지방이랑 같이 섭취하면 흡수가 높다고 해서 우유랑 같이 먹어요

11번째 후기★★★★
코엔자임 큐10
운동시 복용하고 있습니다. 다음날 근육통이 덜 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 기대합니다.
코큐텐이 몸에 좋다고 하니 믿고 구입합니다.^^

13번째 후기★★★★
제품 평가
좋은 제품인것 갔읍니다.

14번째 후기★★★★★
Good
Good

15번째 후기★★★★★
very good !
의사선생님의 소개로 먹고 있는데요. 건강이 잘 유지되고 있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16번째 후기★★★★
좋아요
잘먹고 있어요

17번째 후기★★★★★
두번쨰 구입이예요 ~
두번째 구입이네용 ! 효과 톡톡히 보고있어요^^

18번째 후기★★★
그럭저럭
아직 복용한지 얼마안되서 효과는 그다지 잘 모르겠고 꾸준히 복용해봐야죠~~

19번째 후기★★★
아직 잘 모르겠는데
항산화작용으로 좋다고 해서 먹고 있는데 피로감이 덜해요. 아직 잘 모르겠네요.

20번째 후기★★★★★
지질, 콜레스테롤 저하 효과
직업상 결과나 성분분석을 치밀하게 하고 선택한 뒤 만족스러우면 그후 주위에도 마니 추천 , 구매를 해준다. 일단 지금 까지 적지안은 사람들에게 긍정적 혹은 드라마틱한 효과를 제보받앗다 나자신은 내가 선택한 제품에 대한 자부심은 높다 특히 흡수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바이오페린이 포함된것이 닥터베스트로 바꾼 이유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너무 높은 선량. 나쁜 부작용
이것은 그냥 잠재적 인 부작용에 사람들에게 머리를 포기하고 싶지, 제품의 반영하지 않습니다. 나는 문제없이 세 100 mg의 코엔자임 Q10을 복용했습니다. 나는 내 심장 부정맥을 제거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복용량을 증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매우 효과적이었다! 다른 사람이보고 그러나, 나는 매우 불편 위장관 부작용을 경험하기 시작했다. 복통, 설사, 제로 식욕. 나는 또한 증가 근육 긴장과 고통 약 일주일 후 극단적되었다 둘 두통을 경험하고, 불면증을 악화하기 시작했다. 나는 마지막으로이 모든 문제의 원인이 된 내용을 파악하고, 코엔자임 Q10을 중단했다. 잠시 후 낮은 복용량으로 돌아가 내가 그것을 떨어져있을 것이다. 안됐다! 나는 부작용에 그렇게 민감하지 않았다 바랍니다. 내 부정맥을 제거 멋졌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은 ... 그것은 작동
지금은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 나 한테 물어하지만 내 다른 의약품 .... ALTACE, 바이 토린, TOPROL, PAVLIX에 좋은 동반자입니다하지 않습니다. 니아 스판. 내 혈액 검사 내가 매우 잘하고 있음을 증명 .... LDL 아래 20입니다, 혈압은 110-60입니다. 지난 5 년 동안 세 심장 마비와 하나의 뇌졸중 후 내 의사에 의해 듣는다 그래서 나는 우수한 건강입니다. 코엔자임 Q10은 나의 좋은 건강 선물이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웅장한 약물
몇 년 동안 Q10 음료. 이것은 아마도 약물에 대한 신체에 대한 혜택의 측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중 하나입니다. 나는 다른 나라에서 Q10을 생산 많은 브랜드를 시도했다. 이것은, 내 의견, 최고에 매우 좋습니다. 사실, 제품의 품질에 대한 책임을 의사의 브랜드 최고의 브랜드. 그것은 또한 매우 추천한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교할 경우 ..
어쩌면 나쁘지는 않겠지 만 Healthy Original과 Q10의 Action을 Doctor Best와 비교해 보면 첫 번째 것이 분명합니다. 처음에 나는 Healthy Or를 샀다. 또한 기쁨에 빠져있었습니다. 너무 기분이 좋고 힘이 넘칩니다! 그런 다음 저장하기 위해 DB를 사용했습니다. 나는 3 달을 마셨지 만 그것을 마시는 것을 멈추었지만 나는 느끼지 않았다. 그리고 지금 다시 나는 건강한 또는 새로운 배터리가 삽입 된 것처럼 구입했습니다. 따라서 Doctor Best의 Q10은 더 이상 구매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급 제품
출생 이후 나에게 인상을가하거나 증가시켰다. 그가이 약을 마시기 시작한 후에, 그것은 훈련에서 "장난 꾸러기"한 마음이 덜해졌습니다. 이 전에, 나는 2 개의 문질러기의 100 밀리그램의 정제에 콘돔을 마셨다. 그러나 문제는 남아있었습니다. 더 많은 횟수의 약물 소비로 전환하지 않으려면 많은 다른 보조제를 마시지 만 큰 정제로이 약을 복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우 만족했고, 아침에 한 번 마셨고, 하루 종일 잊었다! 나는 30 세 이상의 사람들과 스포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끊임없이"마시라고 조언합니다. 내 리뷰가 유용하다면)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박사 최고의 공동 Enz의 Q10의 400 ㎎ / 200 ㎎ / 100 ㎎
나는이 제품과 함께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 건강 상태는 특이한 내가 COEnzQ10 많은 양의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나 여러 개의 작은 캡슐보다 400mg을 제품을 취급하기가 훨씬 쉽다. 나는 또한 상단까지 필요한 경우로서 100 ㎎ 및 200 ㎎ 캡을 사용합니다. 나는이 브랜드는 꽤 좋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가장 좋은 조합은 나를 위해로서 나는, 그것에서 달맞이꽃 종자유와 오메가 3 오일을 선호하는 것이다. 이 브랜드는 나에게 저렴하고 내 두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호주 CoEnzQ110에서 매우 비싸다. 또한 귀하의 제품이 나에 도달하는 속도에 매우 행복 해요. 가장 빠른 2 일 13hrs, 결코 5 일 이상이었다. 예외적 인 국제 배달로. 대단히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루시 케네디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면역 부스터
나는 소뇌 증후군을 가지고 엄마, 그것을 구입했습니다. 그녀는 2 캡슐을 하루에 걸립니다. 이 보충제를 복용하기 때문에, 그녀는 정말 잘 느낀다. 이 질병의 진행을 느리게하는 경우 우리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우리 엄마는 이제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있다. 또한 - 좋은 가격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400 mg의
예는 최고의 가격 ABD 제품이 없습니다. 나는 파킨슨 그것이 그를 위해 그들은 그것을 주머니에 돈이 너무 많이 나 비용 didnt한다, 그래서 난 그냥 FDA가 승인 것이다하고자하는 PDF 파일이 그것을 승인도 precribe 의대보다 더 잘 작동 desease 내 남편 (1200)는 하루 밀리그램 제공합니다. 그러나 최고의 가격을 가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를 제기하지 말아주십시오. 당신에게 Jloser 감사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나는 30 광범위한 연구 후와 심장병 전문의 일부 실망 세션, 나는 코엔자임 Q10의 투여 량에 착수 한 이후 고혈압이 있었다 - 결국 내 혈압을 정상화했다 (나는 지금 63 살이야!) 나는 높은 필요 용량 및 I-허브의 가격은 내 로컬 출판사 Sams 클럽과 약국에 비해 매우 합리적이다. 또한 보충제의 순도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나는-허브 I를 신뢰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큰 크기의 남자는 마음과 업무 착용 근육을 지원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일주일 후, 수신 정말 가벼움과 에너지를 생각하지만, 내 모든 마사지의 대부분은 깜짝 놀랐다 : 다리 근육이 이전에 달성하는 데 오랜 시간이 수 있던, 휴식 조용하고 쉽게된다. 게다가 운동은 쉽습니다. 나는 행복하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 Pruduct과 좋은 서비스
나는 골격 근육과 신경에 손상을 발생했습니다 스타틴 사용의 쇠약 부작용을 완화하기 위해 카르니틴과 함께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작동합니다
톤으로 엄마를 위해 구입. 그녀는 그녀가 간신히 그녀의 처방 약을 사용할 필요가 너무 잘 그녀의 높은 혈압을하는 데 도움이 맹세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난 정말 코엔자임 Q10이 배합을 사랑 해요! 나는 심장 조건을 가지고있다. 초기에 내 치료에 심장 전문의는 치료 수준 (하루에 적어도 300mgs)에서 코엔자임 Q10을 권장합니다. 나중에 내가 활성 치유 하루 400mgs에 대한 추천을 발견하고 지금은 몇 년 동안이 용량에 있었다. 의사의 베스트 내가 사용하는 유일한 코엔자임 Q10입니다. 나는 몇 일 동안을 건너 뛸 경우 어떻게 생각의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벅위한 최선의 강타
내 아내는 1200 밀리그램 / 건강 상태에 대한 일을하려고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가장 경제적 밀리그램 / 달러 비율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다른 자질을 평가하기 어렵다, 그러나 나는 나의 아내는 그녀가 필요한 것보다 약 및 캐 플릿의 더 많은 양을하지 않아도 감사 알고있다. 그것은 600 mg의 캡으로 온 경우 더 나은 우리의 목적을 위해 그것을 만들 것이다 유일한 것은이 될 것이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높은 흡수 코엔자임 Q10
좋은 물건, 정말 작동하고, 아주 좋은 구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내가 이일 주문 후 제품을받은 iHerbs에서 위대한 배송. 수면 전에 코엔자임 Q10을 복용 후 활력과 신선한마다 일어나. 다시 주문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ioperiner와 의사의 베스트, 높은 흡수 코엔자임 Q10,, 400 ㎎, 60 채소 캡
이것은 내가 더 저렴한 가격에 코엔자임 Q10을 400mg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제품은 내 의사 나 권장합니다. 가격은 지금까지 구입을 금지하고있다. 메리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타구니 부스트
노화 방지에 좋은 것으로 구입했지만 마시면 고간이 향상되어 버립니다. 노화 방지 란 그런 것이 걸까요. 좀 더 약한 데 바꿀까 생각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다음과 같이 항상 권장되는 기존의 치료와 함께, 주요 표시의 몇 가지이다 : 당뇨병; 콜레스테롤 높은 수준의; 심장 마비; 유방암, 폐암, 뇌암, 대장 암 및 백혈병. 이는 10 일마다 점차적으로 100 mg의 추가, 매일 식사 후 50 ~ 100 mg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조 된 악성 종양의 경우는 하루에 600-800 mg을 투여 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속한 배달
당신의 빠른 배달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