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Natrol, Co-Q10, 200 mg, 45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rol, Co-Q10, 200 mg, 45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rol, Co-Q10, 200 mg, 45 소프트젤


제품 가격:₩15,70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심장 건강
  • 건강한 심장을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Natrol CoQ-10 200 mg:

  • 코엔자임 Q-10 (CoQ-10)은 심장 건강을 지원하는 천연 항산화물질입니다.
  • 지방과 당을 에너지로 변화하도록 도와줍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Softgel
Serving Per Container: 45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oEnzyme Q-10 200 mg *
*Daily Value (DV)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매일 한 번 식사와 같이 1 소프트젤 복용.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콩기름, 젤라틴, 글리세린, 물, 밀랍, 레시틴, 리보플라빈과 이산화 티타늄, d-alpha 토코페롤 (방부제), 폴리 솔 베이트 80.

내용 : 콩.

아니오 :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효모, 인공 향료, 설탕.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심장에 좋다고 해서 샀어요
세일할 때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먹고 나서 역한 냄새 올라오거나 하지 않아서 참 좋네요

2번째 후기★★★★★
좋습니다
넘기기 좋게 생겼네요

3번째 후기★★★★
엄마한테 선물로 드렸어요.
함량과 가격이 마음에 들고 우선 일본산이 아닌 듯 하여 구매하였는데...확실하지는 않아요. 어쨌든 잘 드시고 계십니다.

4번째 후기★★★★
오~좋아요!
받아서 먹어본지 며칠 안되었습니다 사실 유효기간이 촉박해서 세일하나 싶어 좀 찜찜했는데 고용량이고 45알이라 금방 먹을거 같아 샀는데 요즘 가을이라 얼굴이 건조했는데 먹으니까 왠지 탄력이 생긴 기분~ 항상 닥터베스트 100mg으로 먹다가 200mg먹어서 그런지 효과는 더 좋은거 같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Q10 좋은! 처럼!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내가 처음이 제조했다. 그녀는 주에했다. 나는 처음에는 내가 필요한 게 뭔지 알아요하지 않았다. 심장, 더 이상 프레스 및 대장염을 방해 중단 한 절단 톱으로 토가 후. 나는 40 이후에 수행 할 모든 사람을 추천 !!!! 당신의 심장과 혈관을 지원!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무 마음, 혈압과 혈당에 적합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그 밖의 무엇!
나는 나의 어머니를 대신하여이 리뷰를 쓰고 있어요. 그녀는 높은 혈압, 당뇨병과 심장 조건을 가지고있다. 그녀는 호손, 생선 기름과 종합 비타민에 있습니다. 그녀는 하루에 한 번씩 10 COQ 추가하기 때문에, 그녀는 더 나은 기분이되었습니다. 그녀의 혈당은 더 나은 그녀는 그녀의 고혈압 약물을합니다. 덕분에 너무 iherb 할 물론 호손, 생선 기름, 비타민 지금 COQ (10)에게 감사)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
이 제품의 탁월한 기능은 Co Q-10이 내 혈압을 안정시키고 심장을 개선한다는 것입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첨가제 ... 당신이 삼키는 경우)
좋은 grammovka, 좋은 가격 ...하지만 카누 어떻게 삼키기 위해 부식! 단지 물이 부어 지더라도 인후의 한가운데있다. ((연속 고문 :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일반적으로 나는 이런 종류의 리뷰를 쓰지 않는다.
나는 코에 자임을 끊임없이 마시고 있으며 나는이 회사를 품질이 좋다고 생각한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음의 힘
이 같은과 같은 비교했을 때 나는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이번이 처음이며, 그 비밀은, 그것이 돈을 위해 좋은 가치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공동 Q10
나는이 200 ㎎, 매일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이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히 어떤 특정 혜택을받는 경우 말해,하지만 내 나이에 좋은 모양이를 계속 사용 할 수 없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너 보자.
웹 사이트에서 요청을 반복하고 5 일 이내에 주문을 받았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Неплохой
Пью, результат не сразу, но небольшой подъем энергии есть.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용한 보충
나는 캡슐의 불편 양식의 별을 임대, 하드 삼키기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Natrol, 공동 Q10, 200 ㎎, 45 소프트 젤
저가 및 좋은 제품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괜찮은 공동 Q10
이 소프트 젤은 삼키기 쉽고 괜찮은 가격이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는
고용량 여부,하지만 효과는 즉시 느껴지는 - 에너지는 분명 더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캡슐의 모양이 마음에 들었다.
KU10을 처음 사용했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한 캡슐 형태. 유일한 방법은 비슷한 복용량이 있지만 저렴한 가격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쁘지 않다.
나는 그것이 씹기 쉽지만 실제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정말이 브랜드 같은, 아주 좋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 CQ10
아주 좋은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모션 가격
프로모션 가격이 기쁘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돈을 위해 좋은 가치
좋은 가치 - 그것은 특별 판매 가격 때문에 Purcased.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내 어머니는이 제품을 먹고, 그녀는 매우 좋은 느낌!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