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코큐텐(coq10, 코엔자임q10) Doctor's Best, 흡수율 높은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600 mg, 60 베지 캡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흡수율 높은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600 mg, 60 베지 캡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흡수율 높은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600 mg, 60 베지 캡


제품 가격:₩37,60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에 근거한 영양 공급
  • 심장 기능 및 세포의 에너지 생산 보조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인증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없음
  • USP 인증, 자연 발효된 CoQ10

고 흡수율 CoQ10에는 순수한 코엔자임 Q10 (유비퀴논, Ubiquinone) 플러스 바이오 페린 (BioPerine)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CoQ10는 심장 기능을 보조하고 세포 에너지 생산을 증진하는 영양소입니다. 블랙 페퍼 열매로 만든 허브 추출물인 바이오 페인은 위장 소화 기관에서 영양분이 잘 흡수되도록 돕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바이오 페인은 CoQ10의 흡수가 잘 되도록 돕는다고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인분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코엔자임 Q10 (유비 퀴논) 600 mg
검은 후추. (과일) (BioPerine) 5 mg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 캡슐을 식사와 함께, 또는 영양학 지식을 갖춘 의사의 추천에 따라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질 된 셀룰로스 (채식 캡슐), 인산 삼 칼슘, 이산화 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원료).

이 제품에 사용 된 검은 후추 열매 추출물은 사빈 사의 피 페린 95 %를 함유 한 특허받은 표준 추출물 인 BioPerine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잘 먹고 있습니다.
CoQ10 이 심혈관계통에 도움이 된다고 약국에서 추천을 받았 습니다. 고혈압과 고지혈증약을 먹고있어 건강을 위해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600 mg, 60 베지 캡을 주문하여 먹고있습니다. 계속 복용중인데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2번째 후기★★★★★
엄마 선물은 항산화로
가격도 좋고 함량도 높고 만족 국내 제품보다 훨씬 괜찮네요

3번째 후기★★★★★
임신준비를 위해 복용중입니다^^ 난자의 건강을 위하여~
임신준비를 위해 복용중입니다^^ 난자의 건강을 위하여~

4번째 후기★★★★
잘 먹을께요~~
임신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구매해 봤어요,, 배송도 빠르고 잘 먹을께요^^

5번째 후기★★★★★
코큐텐
함량높은 코큐텐 좋습니다

6번째 후기★★★★
아직 효과를 느낄 순없지만 함유량이 높아서 만족
100mg을 두 통 먹었는데 600mg도 있어서 사봤어요. 고지혈 수치가 높아서 약으로 먹고 있는데 효과는 모르겠네요.

7번째 후기★★★★★
좋은효능이 기대
가격이 약간 저렴하고 효능도 좋을것 같읍니다 몇일먹어보니 기분이 좋습니다.

8번째 후기★★★★★
어머니가 드시고 계셔요
병원에서 코큐텐 먹으라고 권장했다하길래, 이걸로 시켜드렸어요. 국내 약국에서 비싸게 주고 샀었는데, 함량이나 가격이나 이게 훨씬 더 좋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IVF 프로토콜을 준비하고 있었고,이 약을 프로토콜 이전과 프로토콜 자체에서 1주기 동안 복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과 : 모두 수정 된 21 개의 난 모세포, 5 일까지 - 블래스트 코브 12 세포가 자랐다. 약물 (프로토콜에 포함되지 않았을 때) 전에 12-13 개의 난 모세포가 얻어졌고 5 일까지 3 ~ 4 차례의 돌풍이 발생했습니다. 나는 마약이 도움이되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품질,하지만 수익성이 큰 팩을
제품 자체는 그냥 교활한 인 포장이다, 좋다. 600mg을 60kapsul 포장 무게에 구입하는 것은 약간 부피와 $ 20 더 비싼 60kapsul의 200 ㎎과 동일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건식에 큰 의문점이있다.
생물학적으로 이용 가능한 bioperin (Sgargal Naum 이상)이있는 건조한 파우더가 들어있는이 코엔자임 큐텐에 대한 여러 실험실에 대한 높은 평가에도 불구하고 개인적인 경험으로 나는 그것을 마지막 장소에 넣을 것입니다. 코엔자임은 세포의 막 교환을 향상시키고 제 경우에는 환경 프로토콜의 세포 품질이 다른 약물보다 낮습니다. 나는 이것이 우연의 일치라고 인정한다. 세포는 많은 다른 요인들에 의해 영향을 받지만, 나는 액체 Coenzim Kanek으로 형태를 선택한다 - 그 결과는 훨씬 더 좋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Vitaminki
엄마는 내가 시도하지 않은, 샀다. 나는 propet 코스 등의 목표를 달성.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많은 에너지
며칠이 지나면 나는 운동에 더 힘이되고 힘이 더 많이 느껴졌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체력 향상
체력 저하시, 600mg에서 시작 안정되면 300mg 체중 감소와 수 1 캡슐 좋기 때문에 여기에서 시작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단지 내가 3 년 동안 지금 감기에 없었 좋은 느낌 하나를 수행해야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력할만한 가치가있는
나는 결과를보기에 충분히 오래이 항목을 사용하지 않았다. 또한, 어떤 제품이 실제로 잘 작동하는지 전혀 알지 못하기 전까지 iherb에서 많은 보충제를 주문했습니다. 나는 지난 몇 개월 동안 많은 운동을했기 때문에이 아이템을 구입했습니다. 나는 CoQ10이 그들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준다는 구매자들의 피드백을 읽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시험해보기로 결정했다. 그것이 약간 더 쌀 수 있기를 바랍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치가
이것은 모든 연구에 사용 된 임상 강도이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의사의 가장 내 의견으로는 지속적으로 좋은 제품을 제공합니다. 이 사람은 꽤 좋은 것 같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조금 실망했다, 나는 다시 사지 않을 것이다.
나는 모른다. 그러나 캡슐의 일부가 캡슐에 묻은 먼지가 마치 젖었을 때처럼 가루가 이상하게 생긴 것처럼 캡슐이 이상한 모습을 보였다. 그것은 내가 2 개의 보트와 lps.dos에 대해 물었 기 때문에 내가 fectuoso이었다라고 나에게 준다 그들은 같은 일이 그들에게 다시 다시 사지 않을 것이다라고 우연히 일어났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품질, 완벽한 복용량
600mg의 coQ10 캡을 찾으려고 노력했는데 쉽지 않았습니다! 이 브랜드는 600mg의 복용량을 제공합니다. 이는 다산에 권장되는 복용량이므로 완벽합니다.

13번째 후기★★★★
잘 먹고 있습니다.
CoQ10 이 심혈관계통에 도움이 된다고 약국에서 추천을 받았 습니다. 고혈압과 고지혈증약을 먹고있어 건강을 위해 CoQ10, 바이오페린 함유, 600 mg, 60 베지 캡을 주문하여 먹고있습니다. 계속 복용중인데 효과가 있는것 같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제품!
나는 이것을 복용하기 시작했고 지금도 내 심장 전문의가 승인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엄마를위한
그녀는 울혈 성 심부전이 같이 나는 나의 엄마에 대해이 작업을 샀다. 그녀가 그녀의 식욕 증가를 취한다 때 좋은이다, 나는 그것이 충분히 강한 생각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좋은 일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줄곧 반복하고 있습니다
피크노제놀 및 제품을 세트로 매일 마시고 있습니다. 다이어트하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 한 끼 것이 컨디션입니다 좋기 때문에 계속하고있다 치우친? 생활이므로 気休め에 먹이로 ... 아무리 보충제 섭취해도 그것을 이동 영양소도 필요한 것은 알고 있습니다 만, 아침 점심 저녁 먹으면 몸이 반대로 귤 나무 때문에 ...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잠재력을위한 최고의 가격.
심장 건강에 좋은 제품.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료 된 제품입니까?
왜 이번에는 이전과 같지 않은 물건을 사야할까요? 모든 캡슐은 변태와 같고 색깔이 같지 않고 마약이 서로 붙어 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엔자임 Q10
내 실험실 좋은, 그리고 내가 니아 스팬과 심바스타틴을 좋은 작품

20번째 후기★★★★★
엄마 선물은 항산화로
가격도 좋고 함량도 높고 만족 국내 제품보다 훨씬 괜찮네요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 코큐텐 코엔자임q10 아이허브 항산화제 아이허브 피로회복 아이허브 coq10 아이허브 코큐텐 코큐텐효능 아이허브 항산화네트워크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