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American Health, 유기농 파파야 효소, 600 씹어 먹는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American Health, 유기농 파파야 효소, 600 씹어 먹는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American Health, 유기농 파파야 효소, 600 씹어 먹는 정


제품 가격:₩16,67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식후"에 먹는 보조제
  • 천연 소화 효소 지원
  • 영양소 흡수 촉진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소화 건강
  • 건강 보조 식품

저희 유명한 블렌드는 매일 소화 건강을 돕고 유지하는 완벽한 "식후" 건강 보조 식품입니다. 최상 품질의 갓 숙성된 파파야 열매에 파파인, 아밀라제, 프로테아제 효소를 결합하여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소화를 돕는 한편, 적절한 영양소 흡수를 촉진하는 제품입니다. 저희 제품은 비효율적인 소화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이 맛 좋은 천연 파파야 효소를 정기적으로 드시면 소화기 계통의 건강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0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총 탄수화물 <1 g <1 % **
설탕 <1 g ***
칼슘 157 mg 16 %
파파인 45 mg ***
아밀라아제 6 mg ***
프로테아제 6 mg ***
파파야 열매 (Carica papaya) 3 mg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제품으로서, 하루 1-3회 식후 3정을 씹어서 드시거나, 필요할 때 1-2정을 입에서 녹여 드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수 크로스, 탄산 칼슘, 식물성 스테아르 산,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옥수수 전분, 파파야 향료.

글루텐, 효모, 밀, 우유 또는 유도체, 유당, 콩, 계란, 자몽, 방부제, 인공 색소, 나트륨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식후 2알씩 먹어었어요
소화불량이 너무 심해서 한동안 이거 먹었어요. 한알로 안되더라구요 저는... 그때 소화력이 너무 안좋았었나봐요. 과거 만성위염을 오래도록 앓았고 식욕부진이 심했던터라 더 안좋았는데 나중엔 위가 소화 잘 못시킬 지경이 되서... 가스차고 방귀냄새 독해지고 먹는족족 얹히더라구요 그래서 몇달 이거 먹었던거로 기억하는데 어느순간 소화불량 사라지고 이젠 소화 잘시켜요. 이거 먹고 살도 2키로정도 찐것같아요. 그동안 지독한 소화불량과 식욕부진 과민성대장증후군에 시달렸는데 소화가 잘되니까 잘먹게되고 식욕도 돌아오고 그래요. 소화보조제도 좋지만 저는 계피랑 생강도 같이 먹었었어요 가스없애는 건 계피, 소화안되는건 생강 요즘은 저는 건강해서 안먹고 엄마 과식하셔서 체하시면 드려요 과식을 심하게 하시면 다음날까지 체하시는데 이거먹으면 그런것없음

2번째 후기★★★★★
정말 좋은 효소
정말 좋은 효소 입니다 항상 소화력에 문제가 많았는데 이걸 먹으면서 많이 좋아 졌어요 고기를 먹었을때 또는 조금 과하게 먹었을때 먹으면 많이 도움이 됩니다~🎵🎶

3번째 후기★★★★
잘산 것 같아요
이만한 용량에 이 가격은 잘 산 것 같아요 심하게 체했을 때는 이 소화제로는 안되는 것 같은데 평소에 소화가 잘 안되서 약간 더부룩하다 싶을 때는 괜찮은 것 같아요

4번째 후기★★★★
잘 먹고 있습니다.
평소에 제가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인대... 나우 푸드 제품을 매번 사용하다가 이번에 바꾸어 보았습니다. 나우 푸드 제품과 비교해서 손색이 없을 정도로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5번째 후기★★★★
일단은 맛이 좋아 합격!
후식 먹는 기분으로 먹을 수 있고, 소화 및 변비 해소에 도움이 되는 듯 하다.

6번째 후기★★★
무난한듯
1회 분량인 3알로는 효과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친구는 한알만 먹어도 효과가 있다던데... 다음에는 좀 더 강력한 걸로 구매 하려고 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단백질과 탄수화물 소화에 도움을줍니다. 뚱뚱하지 않아! 왜 그런지 말해 줄게.
나는 영양 생화학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기꺼이 도와 줄 것입니다. 그래서 : 허브 성분, 효소, 파파야 파파인 염기, 아밀라아제 효소 첨가제, 프로테아제가 단백질과 탄수화물의 분해를 촉진합니다.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브롬화 물을 포함하지 않으며, 효소 리파제, 지방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주는 효소 및 성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즉, "지방이 많은 음식"이라는 문구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포괄적 인 도구가 필요한 경우 bromelain 및 lipase가 포함 된 보조제를 찾으십시오. 그러나 맛있는 롤빵이나 마른 고기 조각을 먹으면이 도구가 도움이됩니다. ------------------- 탄산 칼슘의 좋은 보너스가 있습니다. -------------------이 도구는 건강한 생활 방식, 사랑과 보살핌, 급여 인상 및 좋은 날씨와 함께 가장 잘 작동합니다 :) -------- ---------- 위장관, 특히 췌장에 심각한 문제가있는 사람은 의사의 진찰을 받아 건강 보조 식품을 섭취해야합니다. - 피드백이 유용합니다 - 예 또는 예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너를 찾으려고 노력했다. 서로 돕는 것이 너무 좋다. 내 페이지에서 PROMO 코드는 추가 할인 및 유용한 속성 분석을 통한 많은 리뷰를 제공합니다.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과 좋은 소화를 기원한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파파인
정제 효소와 천연 ektrakt 파파야의 좋은 세트를 포함, 단백질의 소화를 촉진; 또한 과도한 신맛을 제거 칼슘의 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약물이 단백질 음식에 관심이없는 사람들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위액의 낮은 산도에 해가 될 수 있음을 보인다. 단맛이 일반 설탕에 의해 제공됩니다, 흡수 정제 치아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맛있다 :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 _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메스꺼움을 제거!
경험에 나는 당신이 (가끔 후, 오랜 시간 동안 아픈 먹지 않으면 내가 그렇게, 어떻게 한) 오랫동안 먹을 수 없습니다 특히, 파파야 완벽하게 오심을 제거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의학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고, 나는 함께 레시틴과 함께, 중독증, 많은 도움 동안 임신 파파야를 임명. 같은 기생충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을 할당 때때로 아이들은 아픈 느낄 수 있습니다. 파파야, 그것은, 맛이 부드럽고, 내 아이들이 아주 좋아 하더군요 소화를 향상 무거움을 제거합니다. 파파야를 수신 한 달이 구취를 사라진 후 더 내 환자. 파파야, 함께 프로 바이오 틱과 소장에 긍정적 인 효과가 있습니다. 내 연습의 일부 엄마 때문에, 파파야 microdozes에게 보충 식품의 도입으로 아이들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음식이 소화되지 않은가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정말 좋아! 바라건대,이 정보는 사람이 될 것입니다 - 뭔가 유용한!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합당한 교체 "mezim".
나를 위해, 채식주의, 동물 유래의 식물 위 효소의 가치가 교체를 찾는 것이 중요했다. 러시아에서의 상황은 단순히 우리의 도시에있는 약국에서 숨을 - 복용, 그런 아무것도 표시되지 않지만, mezim의 모든 종류입니다. 진실을 얘기하고, 나는 이것이이 알약의 가격과 수량을 받고있다 :) 이유만으로의 결정 Ayherbe에서 구입합니다. 이제 제품에 대한. 은행은 정제의 대부분은 먼지에 흩어져 깨진하지만 여전히 건너되지 않습니다 이에 양털, 내부, 매우 큽니다. 냄새는 매우 즐거운 것입니다. 달콤한, 쉬운의 맛은 씹을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내 가족과 친구 나를 있었다. 솔직히 말해서, 특히 그 효과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문제는 여전히 도움이 얼마나 큰 큰 놀람이었다! 그때 나는 항상 약간 무거운 느낌, 패스트 푸드 감자 튀김, 치즈 삼각형, 디저트를 먹고 가끔 좋아합니다. pozhuesh 정제 한 후, 그 느낌은 15-20 분 사라집니다. 그냥 그들에게 준 고기 식사를 좋아하는 사람들, 흥분, 이야기 훨씬 더 mezim) 그러나 위 문제는 조심해야 할 필요가있는 사람들은, 음식은 훨씬 더 빨리 평소보다 소화한다. 직장에서 동료 그녀는 3 시간, 점심 시간을 먹은 후 바닥 (7)에서, 그녀는 그녀가 아프게하고 구토 체육관에 갔다, 약을 주었다. 그리고 전체 저녁 식사를 소화 할 수 있기 때문에, 담즙을 구토하고, 공복에, 일반적으로 운동은 안전하지 않습니다! 동료에게 만성 췌장염를 수행합니다. 위의 심각한 질환 그래서 조심하고, 다른 사람을 위해, 특히 채식주의 진짜 찾을 수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몸이 "obzhiralovka"에 대처하는 데 도움 :)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절대적으로 맛있게 씹어 먹는 끝없는 은행 tabletochek! 은행 (600) 정제, 3 개 씹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매일 밤을 먹고,하지 않는 것이 감안할 때 특히 좋은 저녁 식사 (저녁 식사와 나는 항상 않음) 위대한 자연의 대안이 먹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그래서 내가, 또 다른 절반을 소화를 돕기 위해 앞으로 평생 : 파파야 효소를 그것의 충분에, 말하자면, 사실 후 Festalu 같은. 좋은 소화 - 좋은 삶의 기초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작동
리셉션의 첫인상은 그냥 SUPER 만 장에 버블 모든 --- 조용하고 평화를 마셨다. 나는, 좋은 포장 조언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미국의 건강, 효소 파파인 (600) 씹어 먹는 정제
천연 제품 조언, 그것 모두가 모두를 위해 필요 - 소화를 위해 도움이됩니다 .. 나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 유용하고 유익한 쇼핑을! 내 리뷰가 당신을 위해 유용 경우, 하단에 "YES"를 클릭하십시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эnzimы!
나는 우리의 친구 mezim, 모든 위장관, fistal에 문제가있는 가족이있다. 그러나 냄새 나는 fistal이 맛 캔디와 비교 될 수있다! 더 파티에서 발행 한 같은 같은 간식에서 식사를하고, 모든 주변 편안하게, 나는. 나는 좋습니다. 나 자신은이 같이 먹고, 냉장고에서 한 시간에 떠날 어렵다, 재미를 어쩌면 그냥 저를했지만, 저녁 더 허용하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급차"당신의 위
그냥 큰 은행은 ...)) 특히 바로 그러한 볼륨을 주문 - 소화 문제는 온 가족이뿐만 아니라 세계 인구의 주요 부분에. 쾌적한 향기와 달콤한 맛, 쉽게 흡수와 작은 흰색 직사각형 tabletochki, (더 큰 효과 그런데, 그들은 정확하게 삼거나 씹어보다는 용해되어야한다). 혀와 아름다움에 -tabletochku 음식을받은 후! 가족의 가장 게으른과 변덕 위가 모든 I의 대부분을 내 사용 효소 및 계정에 있었기 때문에 .... 그냥 구급차 위 - 나는 다이어트에 충실하려고 노력하지만, 때로는 자신에게 약간의 과잉을 허용됩니까 - 여기 그들은, 그리고 큰 혜택을 가져다 - 나는 효소, 연동 운동을 정상화, 단백질 소화의 손실 (방식의 지방과 탄수화물에 의해이 신속하고 성공적으로 소화), 특히 위장관의 기능을 향상 영양의 증진을 촉진 파파인 확인 덩어리의, 장내에서 부패의 프로세스를 부정보다 대장의 벽에 소화되지 않은 음식 찌꺼기의 침하를 방지 무게, 트림과 팽만감을 제거, 자만심을 감소시키고, 장내 미생물 균총을 정상화하고 위를 진정시키는 효과를합니다. 일반적으로 파파인 긴 우수한 항 염증, 항산화, 항 박테리아, 기어 나오기, amebotsidnoe, 면역 자극제, 상처 치유, Jarraud이 저하, 심박, 혈압, 이담, 이뇨제, 하제, 클렌징 제로서 자리 매김하고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horoshtiy 제품
나는 얘야, 제비하지 않는 것이 좋아. 사탕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심각도가 정리 잘 먹고, 불편 함을 제거합니다. 천연 제품 조언, 가격과 슈퍼의 수는 매우 만족 tabletok-.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festalemps 교체
가장 경제적 인 포장. 우수 교체 festalemps 및 mezim.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Y PET 가슴 앓이!
소화 문제, 나는 우유와 함께 적어도 청어는 할 수 없습니다 있지만 그 가슴 앓이 나 도청있어, 밸브는 내가 완전히 겹치지 않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물론, 어떤 nalopatsya 가슴 앓이도, 그래서 때로는 제공하는 경우 - 당신이 밤에 깨어 있음! 이 효소 - 내 조수, 그리고 잊을 수 약 3 tabletochki의 가슴은 정말 소화하는 데 도움이! 축하 스틸이나 무거운 음식 후 - 정말 해소! 매우 비싼 2,000보다 포함한 다른 수단을 시도 - 이것의 효과는 발견되지 않고, 패키지 크기와 가격에 대한 가치가있다 - 기쁨입니다! Tabletochki 맛있는, 달콤한, 필요 zapivaniya. 마이너스 - 낮은 설탕 부의 그들의 존재 - 3 타블렛 1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 리뷰는 여러분의 선택을, 모든 리뷰를 볼 수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합니다 "예"를 클릭 도왔다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좋은 맛있는 교체 mezim. 대형 볼륨, 충분히 긴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도 좋아요
오랫동안 췌장염을 앓고있는 어머니가 이것을 마시기 시작하면 내장의 상태가 좋지 병원에서받을 효소보다 전혀 효과가 있다고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약한 구성
열매는 작기 때문에 작습니다. 다음번에 컨트리 라이프를 주문할 계획입니다. 열대 파파야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3 개 동의합니다. 왕성한 수신 기입 한 후, 당신은 쉽게 느낄 수 있으며, 무게는 뱃속에있다. 빠르게 소화 음식, 내가 추천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기능하는 약물
나는 아래의 작가들을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나 자신에게서, 나는이 제품이 담낭이없는 상태에서 나에게 도움이된다고 덧붙일 수있다. 글쎄, 즐거운 냄새와 보너스로 맛. 가격과 품질의 탁월한 조화.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카샤와 작은 컵
그래, 몇 달 동안 그들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선고 받았다. 부드러운 동작의 효소를 맛보는 것은 매우 즐겁습니다. 문제가 생길 때마다 (그리고 나이가 들면서 모두를 염려합니다.) 음식 소화는 훌륭하고 대체 할 수없는 일입니다. 유익하게도 다른 pancreatin과는 다른 점은 장기간 사용하면 철분이 생기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내 경우에는 pancreatin과 K가 철분 흡수를 방해합니다. 나는 또 다른 병을 주문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하는 데 도움이!
나는 산성도를 증가 정도와 가슴에 나를 데 도움이 있습니다. 인하 산도 사람들을 위해, 들어 가지 않는 것을 썼다. 큰 큰 냄비.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맛!
맛이 즐거운, 좋은 쉽게 씹어 소화를 개선 냄새! 그리고 다량!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