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edica, 알레라아제, 6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edica, 알레라아제, 6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edica, 알레라아제, 60 캡슐


제품 가격:₩21,75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조작하지 않음
  • 효소 전문가
  • 치료상의
  • #1 판매 효소 브랜드
  • 환경적 도전에 대한 지원
  • 계절적, 실내 및 야외 자극성 물질
  • 졸음을 유발하지 않는 포뮬러
  • 건강보조식품
  • 엄격한 채식주의자 & 코셔

신체는 다양한 불편을 유발하는 환경적 및 계절적 도전들에 끊임없이 직면합니다.

알레라아제는 일반적인 자극성 물질의 식별과 대응에 대한 신체의 자연적인 능력을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호흡 기능을 촉진시키는 효소 혼합물을 포함합니다.

테라-블렌드는 특정한 pH 수준으로 작동하는 다양한 효소들의 균주를 결합하는 독점적인 공정으로써 몸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하게 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아밀라제 테라 - 블렌드 36,000 DU **
프로테아제 테라 - 블렌드 80,000 HUT **
글루코 아밀라아제 50 AGU **
점액 분해 효소 15 mg **
인버 타제 1525 SU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에 1 캡슐씩 세 번, 식사하기 1 시간전 또는 식사후 2 시간 지나 공복에 복용하세요. 필요에 따라 복용량을 늘이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캡슐 (셀룰로스, 물).

계란, 유제품, 방부제, 소금, 자당, 콩, 밀, 효모, 견과류, 옥수수, 글루텐, 카제인, 감자, 쌀, 인공 색소 또는 향료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히스타민 제 효소
아주 좋은 약을 Alleraze, 잘 작동합니다. 아밀라아제의 과다 복용은 항히스타민 특성을 나타낸다. 올리고당 - 아밀라아제의 기능은 간단한 형태로 전분을 분리하는 것입니다. 아밀라아제이어서 타액 조성물에 포함되고,되도록 분할은 대부분이 췌장에서 합성된다 위장관, 입안에서 시작한다. 구조의 복잡성으로 인해 전분 분자가 행동의 아밀라아제의 장 루프에 흡수 될 수 없기 때문에 탄수화물의 음식 소화의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대에 부응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알레르기 성 비염과 다른 준비를 해본 다. 리셉션은 계절 알레르기를 기다리지 않고 시작되었지만 Solgar의 Quercetin 컴플렉스는별로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콧물을 약간 부드럽게했지만 아무것도 아닙니다. 동종 요법 또한 시도 : Source Naturals Allercetin 전혀 도움이되지 않았다. 그러나 Boiron Sabadil은 실제로 작동하며 문자 그대로 5 분 만에 재채기와 "접합"을 제거합니다. Enzymedica Allerase를 복용하여 내부에서 알레르기를 제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리셉션의 시작 부분에는 특별한 문제가 없었지만 난방 시즌을 준비하고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 (난방기)가 아직 안 왔고,시 케인은 이미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알레르기에 효소제를 복용하는 배경에 반대합니다. 항 알러지 성 약물의 효과를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도움이 될만한 약물을 찾고 싶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정말 작동합니다.
나는 침술과 가끔 알레르기 괴로워하는 사람입니다. 이 효소는 절대적으로 실제로 대부분이다 아밀라아제 결핍 성 알레르기에 작동합니다. 나는 어떤 탄수화물을 먹을 때, 특히 매일 가져 가라. Enzymedica 내가 찾은 stongest 효소를합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코 혼잡을위한 좋은
내 습진 가려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샀다. 슬프게도 그것은 나를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NO 차이가 전혀. 그러나 나는 알레르기가 유발 된 정체 / 실행 코를 가지고 내 아들, 딸과 남편에 그것을 사용하는 경우. 그것은 마치 마법처럼 일했다! 코 알레르기가없는 피부에 추천.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 제품
내 목에 가래 감소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중지 내 탄수화물 갈망
이 날 탄수화물 과식을 중지하기 위해 나에게 추천되었다. 그것은 나를 위해 마법처럼 작동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된다면 말할 수 없다
Enzymedica은 좋은 회사지만이 제품은 내 알레르기에 띄는 차이를 만들어하지 않았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준비
크게 수신시 알레르기 증상을 감소시켰다. 나는 단지 하나의 패키지를 구입하고 확실히 다음 시즌 더 주문할 것 죄송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 아내를 사랑
내 아내는 두통을 일으키는 너무 나쁜 혼잡했다. 그녀의 가슴 정체는 의사가 반복적으로 그냥 여기 면역 체계가 약한 만든 프레드니손에 그녀를 넣어 한 그렇게 나쁜했다. 이 제품을 복용하기 때문에 그녀는 프레드니손에 의존했다 않았습니다. 부비동 감염에 대 한 좋은.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llErase
좋은 물건 - 내 알레르기 촬영을 중단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러한 사랑!
이들은 정말 다이어트가 쉽게 흡수 할 충분한 건강 work..if 않습니다. 나는 매일이 배를 타고 더 점액 문제가 없습니다. 그들을 사랑하고 그들을 복용 것입니다. 내 지역 보건 시장은 지금까지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에 가격을 잭.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복용 후 거의 즉시 우리의 계절 건초열 도움이되었습니다 유일한 것은. 환상적인 제품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나는 CNC [공인 영양 컨설턴트]입니다. 효소는 기적의 단지 짧은이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도움이됩니다.
이 약물은 꽃가루 증에서 천식으로 인해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두 번째 달을 마시고 봄을 살아 남기 위해 아직도 사들이다. 그는 또한 먼지 알레르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어쩌면 없애지 만 일시적으로는 지각을 막았지만 더 이상 먼지에 반응하지 않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화분증 치료에 도움
위대한 마약. 나는 Aycherb를 포함하여 어떤 아날로그도 보지 못했다. 나는 예방 적으로 봄의 고통에 대비하여 하루에 1 캡슐을 비어있는 위장에 엄격히 1 시간 동안 마시는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 당신은 그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 1 캡슐, 효과가 없습니다, 당신은 하루에 3 p, 1 캡슐, 또는 2 p 2 캡슐이 필요합니다 - 그건 제 작업 버전입니다. 알더 나무가 번성 할 무렵에는 2 p를 2 캡슐 씩 마셨다. 나는 흠 잡을 데없이 느꼈다. 그리고 나는 1 은행이 나를 위해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사전 예방적인 시작이다. 그런 건 없어. 나는 2 일 만에 휴식을 취했다 - 첫번째 은행은 끝났다. 그리고 나는 아직 새로운 예비와 함께 꾸러미를받지 않았다. 그리고 제 2의 날에 나는 벌써 가득 찼다 - 코 전체 코, 팽창, 재채기, 나의 눈을 찢어 라. 이것은 모든 아름다움이다. 단지 기침에 이르지 않았다. 나는 새로운 통을 받았습니다 - 하루 종일 감각이 들었습니다. 눈 앞에서 증상이 줄어들었고 모든 것이 24 시간 내에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지금 나는 더 많은 것을 주문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분명히 모든 것을 사 왔습니다.) 그리고 나는 15 일 동안 충분한 은행을 가지고있다. 미래에는 증상이 나타나면 꽃가루 증시기가 끝나기 전에 다른 성분 인 Digest Gold를 마셔야한다는 결론이 적용됩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클라리 틴과 그의 ilk는 그와 비교되지 않습니다. 불편 함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Alleraze를 사용하면 건강한 사람처럼 느껴집니다. 나는이 캡슐이 끝날 때까지 산책을하기 위해 공원에 가려고도 모험한다)) 감각적 인 - 멋지다. 캡슐은 그다지 작지는 않지만 삼키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좋은 냄새.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탈 격막
편향 격막에 도움을 시도하는 데 사용하고 우리의 기대가 너무 높은되었을 수 있습니다 - 그것은 작동하지 않았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혜택
Allerase 및 기타 효소는 일상의 삶을 더 편안하게. Allerase에 NAC를 추가 적은 부비동 두통을 가지고 남편을 사용할 수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독자
슈퍼가 작동 중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족
나는 만족했다.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에 아주 좋습니다.
알레르기에 아주 좋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