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Pure Essence, Candex, 효모 관리 시스템, 120 베지 캡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Pure Essence, Candex, 효모 관리 시스템, 120 베지 캡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Pure Essence, Candex, 효모 관리 시스템, 120 베지 캡


제품 가격:₩54,43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변형성분(GMO) 없음
  • 건강한 장내 균형 지원
  • 균류 세포벽 소화
  • 효모균 관리
  • 효소 보조제
  • 코셔 제품

우리 몸의 소화관은 그 속에 살고 있는 많은 미생물이 합당한 균형을 이루어 존재할 때 이상적인 건강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오랫동안 자연요법 의사들의 목표였습니다. 칸덱스(Candex)의 고활성 효소는 천연 및 가공된 탄수화물 분획의 분해를 돕는 한편, 소화되지 않는 섬유질(이스트의 세포벽을 구성하는 섬유질 등)을 분해하고 위장관에서 바람직한 균형이 유지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칸덱스는 거의 20년에 걸쳐 안목 있는 소비자, 건강식품점, 자연요법 의사들이 가장 먼저 선택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서빙 당 금액 : % DV
셀룰라아제 (채식주의 자) 64,000CU *
헤미 셀룰라 제 (채식주의 자) 40,000 원 *
아밀라아제 (채식주의 자) 4000 SKB *
Invertase (채식주의 자) 1000 SU *
글루코 아밀라아제 (채식주의 자) 200 A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1일차에는 캡슐 1개를 섭취하세요. 2일차에는 하루에 2번, 캡슐 1개씩 섭취하세요. 3일차부터는 하루에 2번, 캡슐 2개씩 섭취하세요. 항상 식사 시간 사이에 8온스(240 ml)의 물과 함께 섭취하세요. 효능 유지를 위해서는 취침 시에 캡슐 1개를 섭취하세요.

어린이: 체중 40 lb(18 kg) 당 하루 2번, 캡슐 반개씩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l- 류신, hpmc (식물성 캡슐).

캔덱스는 인공 착색료 또는 설탕, 설탕, 콩, 효모, 유제품, 글루텐, 밀, 땅콩, 담비 또는 패류를 포함하지 않으며 채식주의 자 및 완전 채식주의 자에게 적합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효과 있어요
제가 몇년전에 이거 샀다가 대충 먹고 효과도 없는거 같아서 걍 버렸는데 다시 먹었더니 진짜 효과 있습니다!! 이거 없으면 불안해서( 혹시 판매중지될까봐) 쟁여놓고 있어요 가격이 넘 비싼거 빼고는 정말 좋구요 암튼 이 제품은 복용법이 참 중요합니다 무조건 공복에 .. 글구 심하신 분들은 세알씩 드세요 .. 진짜 효과 봅니다

2번째 후기★★★★★
신기하네요
리뷰에 냉이 없어진다는 걸 보고 정말? 하고 구입했는데 진짜네요. 먹은지 며칠 지나지 않아 효과가 확 나타나니 신기하고 가시적 효과가 나타나니 왠지 몸 안에 있는 곰팡이 염증에 좋을 것 같은 느낌에 계속 복용할 것 같아요. 그간 프로폴리스를 그 용도로 먹었는데 비싸지만 이 제품으로 갈아탈 예정!

3번째 후기★★★★
좋아요아주
먹고 3일만에 냉이 바로 안나와요 ! 아주 좋아요 유지를 위해서 계속 먹어야하긴 하지만 한통 꾸준히 다 먹으면 그래도 어느정도 유지는 될 것같아요

4번째 후기★★★★★
효과 굳
소화를 돕는것같아요 손톱에 알수없는 검은 것이 군데군데 자라는 현상이 있었어요 때도아니고 벗겨내려해도 잘안되고 따듯하고습기많은곳에서 더 까매지는듯한.. 병원에선 자라는게 아니라고했지만, 전 분명 까만것이 자라는걸 봤어요 자란다기보다 까만것이 넓게 퍼지는거죠 근데 이거먹으면서 손톱에 그런현상이 싹 사라졌어요 그런것때문에 구입한건 아니었는데.. 손톱의 균이 칸디다균이었던건지.. 침도 한층 깨끗해진것같고 덜 끈적이는것 같구요.. 여러모로 정말 만족해요

5번째 후기★★★★
아침 기상할때 몸이 가뿐해요
몸속 이스트 제거에 좋데서 구입해 봤어요. 아침에 일어날 때 복용 전보단 확실히 가볍게 일어나게 되네요. 부글부글 거리는 불쾌한 더부룩함도 없어졌구요. 특히 쥬스클린징할때 함께하면 좋습니다.

6번째 후기★★★★★
냉이 확 줄어요.
복용방법 설명대로만 잘 지켜서 먹어주면, 효과가 정말 좋아요. 저는 아조이스트는 효과없었는데 이건 효과가 정말 좋아요. 더불어서 몸의 잡내(체취?)도 없애주는거같아요. 보름 이상 복용하니 정수리 두피냄새가 사라져서 신기하네요.

7번째 후기★★★★
방구 뿡뿡
첨에 약간 두통을 느꼈음. 부르륵 부르륵 방귀가 잘나옴. 공복에 먹고 자야 효과가 좋았음. 한알도 충분함.

8번째 후기★★★★★
완벽하게 칸디다 질염이 없어진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냉이 좀 줄었다 싶은 느낌은 있네요. 괜찮다가도 생리 후에 꼭 질염이 오는 편이라 앞으로 몇달은 꾸준히 먹어볼 생각입니다.

9번째 후기★★★★
지인 선물
효과는 좋다던데 가격만 좀 저렴하다면 좋겠어요.

10번째 후기★★★★
몸이 찌뿌둥할 때, 찝찝할 때 2주 정도 복용해요.
적힌대로 3일 개수 차이를 챙기는 것이 헷갈리는 것 빼곤 괜찮아요. 설태가 진해지면 먹어요. 효과는 중간 이상인 것 같아요.

11번째 후기★★★★★
좋아요
칸디다균치료목적으로 바이오. 필름 분해제먹다 이게 컨디다치료에 더 좋다하여 바꿨는데 좋아요

12번째 후기★★★★★
음주 전후
ㅋㅋㅋ..이제품 술먹기 전에 먹으면..술이 정말 덜취해요... 그리고 술먹은후 머리아픈것도 덜하고...칸디다...이외의 효능이 있네요.. 술 좋아하시는 분들 많이 드셨다 생각하시면 두알씩 드시고 주무세요..효과..정말 굿입니다.. 울신랑도 같이 먹어요.

13번째 후기★★★★★
^^
거의 다 먹었어요. biofilm 이라구 써져있는거 먹다가 다른거 한번 먹어보려고 사봤어요. 빈속에 먹고 첨에 배가 많이 아팠어요. 구토증상 ㅠㅠ 일주일 가까이. 지금은 많이 좋아졌고 칸디다도 많이 죽은거 같아요. 칸디다 사라져라!!

14번째 후기★★★★
카디다전문은아닌듯
식사때 소화작용 을돕기위한 작용이 더큰듯하고요 빈속에먹으니 속이아프더군요 식간에먹으라고되어있는데 아무든 식사때나식사바로전에드시면될듯하고 효능은 말그대로 소화작용으로 드심될듯하고 칸디다하고는좀거리가있는듯합니다

15번째 후기★★★★★
상비약
굳!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국소 사용을위한 놀라운
이 물건은 폭탄입니다! 나는 캡슐의 내용을 용해 귀 통제하에 내 귀 균 상식 (귀 효모 감염)을 얻을 수 삭제를 위해 그들을 사용, 밖으로 안쪽에서 귀 감염 얻을 물 한 잔에 용해 된 candex 캡슐의 내용 gargled 한 (여기서 내 목구멍의 뒤쪽에 귀 드레인), 또한 통제하에 효모 발진을 얻을 수 등, 히드로 코르티손 크림에 추가. 내가 15을 봤는데 이후로 내 목 뒤쪽에 하나의 발진을했다, 그리고 그것은 거의 사라 졌어요! 이 물건은 효모가에 내성을 개발하지하지 / 것이며, 국소 사용하기 위해 용해하여은 비용과 처방 제품보다 더 잘 작동 ... 환상적이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읽어주세요!
나는 모든 리뷰를 읽고 있었기 때문에 지난 주에이 제품을 구입하고 진짜 희망을 느꼈다. 나는 제품에 대한 조회 오늘 결정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내가이 글을 읽을 때 정말 실망있어 : http://www.amazon.com/review/R1P5JG92I3YMM9/ref=cm_cr_pr_viewpnt#R1P5JG92I3YMM9이 일부 학사하지 않습니다 경쟁 또는 무언가에 의해 검토합니다. 내 이름은 내가 30 살 3 년 (나는 더 이상 의심)에 대한 칸디다 다루고있어, 안나입니다. 당신이 나는이 많은 고통 오전하지만 난 다른 사람이 자신의 돈을 낭비하고 싶지 않아요. 나는 아마존이 검토하여 문서를 읽을 수 있지만 나는 또한 기사에 대한 응답을 읽고 조회 : 구글의 "효모, 셀룰라아제, 세포 표면을". 내가 링크 및 링크가 모두 효모 및 셀룰라아제 (이 제품의 주요 구성 요소) 에탄올을 생산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더 http://aem.asm.org/content/68/10/5136.abstract 여기 몇 : http://ip.com/patfam/en/43630078 http://aem.asm.org/ 여기에 하나 콘텐츠 / 2분의 70 / 1207.short 이러한 미생물에 대한 미국 사회의 기사입니다. 나는 효모에 대해 충분히 알고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이 끝날거야 결코 같은 느낌이 뭔가에 취약 해요 알고있다! 연구 및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jibbed 느낌이 제품을 계속하고 싶지 않아요. 나를 위해 나는이에는 금융 지분 또는 다른 제품이 없기 때문에 ". 난 단지 Candex했다 그것에 아주 나쁜 반응을 가진 친구를 가지고 있었고, 그녀는 내가 과학적 배경이 알고 있기 때문에 Candex을 조사하라고, 대한 신경 그녀의 복지, 그리고 "효소", "셀룰라아제"와 "아밀라아제와 같은 단어 협박". 그리고 더 내가 더 Candyx로 보았다 "그들에 의해 주장 과학은"jibberish, 과학 넌센스로 나에게 나타나 있지 않다. 나는 돈 먹이하고 의사 과학을 사용하는 사람들과 같은 't은 다른 사람의 고통의 오프 이익. 그건 내 의제입니다. 다른 검토자가 자신이 있습니다. Candex의 긍정적 인 검토를 위 상단의 한 소변 요법으로 사람에서 오는, 서로에 점성술. 그건 괜찮아요. 당신은 신뢰와 편견을 공유하는 검토를 결정합니다. Candex이 비 전통적인 의학 아니라, 과학의 언어 자체를 판매 (효소, 섬유소, 세포 벽, ...)하지만 지금까지 내가 말할 수있는 작은 "과학은"자신의 주장을 지원합니다. ""이 사람을 토론 같은 검토에서 인용 한 것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많은 도움이 보인다!
나는 몇 년 동안 칸디다 균으로 고통 받고있다. 나는 (단지 당신이 그것을 복용하는만큼 작동 플러스는 간에서 어렵다) 및 그 않았다 도움 동안 Diflucan의 라운드 후 라운드 갔다, 적어도 10 년 동안 고품질의 프로 바이오 틱을 복용하고 낮은 혈당 음식을 먹고 있었어요 (모드 내 피부를 찢어 날려 완전하지에서 의미) 관리 가능한 수준으로 칸디다 균을 유지, 좋은 상태로 내 건강을 돌아 충분하지 않았다. 칸디다 날에 전신 갔다 및 알레르기뿐만 아니라 폐 기능 장애, 근육 장애, 관절 장애, 뇌 안개, 소화 문제와 함께 확인할 수없는 얻었다. 나도 매일 편두통, 심한 목, 어깨 및 상위 허리 통증을 겪었다. 내가 마지막으로 두 가지로 진행 감사를 만드는 중이라서 ... 비참했습니다 - 오프 초기 해독이 끝날 때까지 일정 연필 자신을 - 당신의 칸디다 내 같은 전신 경우 증상을 해독 조심 않는다 매일 (코코넛 오일을 복용했다 나)와 CANDEX에 대한 무려 이개월 - 오전에 두 개의 약, 취침 시간이 약 빈 배에 두 번. 와우! 이 Candex 물건은 정말 일을 보인다. 정말 감동하고 놀라운이야 이러한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다른 리뷰어는 제가이 물건 시도를 줄 필요가 있다고 결정 도움이되므로 매우 큰 당신의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어린 시절부터 내 칫솔로 하루에 3 번을 세정 한 내 혀, (현재 45 세)에 심지어 흰색 물건을 사라. 나는 칸디다 균이되었습니다이 사악한 생물에 의해되었습니다 내 인생을 영향을 어떻게 믿을 수 없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걱정으로 공공 적 번호 하나있을거야. Candex을 만들기위한 순수한 본질에 진심으로 감사. 그것은 삶 체인저입니다. 당신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Iherb는, 너희들은 항상 옳다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Iherb로 주문.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탁월한 안티 칸디다 균, 죽어가는 효과없이 회전되지 않음
칸덱스 (Kandex) - 버섯의 껍데기 (예 : 칸디다 균)를 분해하는 효소의 혼합물로, 이로 인해 반응이 없어지지 않으며 (몸의 두통과 중독이 없음), 칸디다 균과의 싸움은 훨씬 쉽습니다. 그것은 아침 식사 전에 1 시간 안에 적용되어야합니다. 한 시간 후, 당신은 먹고 약초를 먹어야합니다 - 그래서 그들은 마무리하기 시작하고 끝내지 않은 사람들을 끝낼 것입니다. 나의 경험에 의하면 식사 후 2 ~ 3 시간 동안은 밤에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Kandex (Candidase와는 달리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에 잘 작용 함)에는 박테리아의 코트에 손상을 줄 수있는 프로테아제가 없으며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주어서 밤새도록 진균과 싸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효소는 혈류에 흡수되어 장내에서만 작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probiotic와 함께 kandex를 제공한다면, 제공하기 전에 엄격하게 probiotic에 부어. 주의! B 그룹의 비타민을 섭취 할 때 칸덱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장 점막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B6을 사용하면 훨씬 빠르고 쉽게 재생성됩니다. 지속적으로 취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당신이나 당신의 자녀가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과자를 먹으면 버섯과 박테리아가 번식하지 않게되거나식이 요법 (글루텐 / 카제인)에 편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단지 카 덱스 만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통합 접근법이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버섯 싸울 수있는 다이어트를 청소하고 면책의 지원을 연결해야합니다, 그러면 당신은이 마약에 최선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내가 년간의 숫자에 대해 "설탕"중독을 한 것으로 의심하고있다. 나는 칸디다 균을 연구하기 시작하고 내가 가진 모든 증상을 보았을 때, 나는 확신했다. 하지만 내 자신에 해독하려고하면 칸디다 증상보다 더 고통스러운 입증했다. 그럼 난 내 동생에서 Candex에 대해 들었다. 필수입니다 설탕 해독 다이어트, 결합, 나는 Candex 거의 즉시 가능 설탕 무료 다이어트에 충실하고, 내 욕망을 진압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금은 거의 한 달 동안 Candex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한 번 "아니오 설탕"수레 떨어졌다 다시 설탕을 먹고에서 극심한 육체적 고통을 고통, 그리고 한 번 모두를 위해 그 설탕 사실 내 건강 문제의 원인이었다 보았다. 나는 Candex와 무 설탕 다이어트에 돌아왔다 이제 내 의지와 삶에 대한 나의 식단에서 설탕을 유지하는 능력에 강한 느낌.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효과
테트라 사이클린 항생제의 긴 과정에서, 나는 좋은 항진균이 필요했습니다. 내 몸에 항생제와 심하게 상호 작용할 때 나는 약국에서 구입 내 로컬 의사 (플루코나졸) 제안 하나는, 거의 저를 죽였다. 또한 작동하지 않았다. 그래서 내가 뭔가 완만 필요 실현,하지만 그 또한 실제로 작동합니다. 나는 온라인 Candex에 대해 알게 내가 그것에 시도를 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일뿐만 아니라 때 웃음,하지만 정말 잘 작동하고 신속하게. 그것은 내 소변이 한 두 주에 대한 암모니아와 같은 냄새가났다 것을 제외하고, 어떤 부작용이 없었다. (나는 거의 모든 것에 알레르기가있는, 그러나 다행히도 나는 Candex으로 어떠한 차별 문제가 없었다.) 그리고 Candex 또한 내 부비동을 취소 도움, 나는 취침을했다 때 크게 내 잠을 개선. 무엇보다도,하지만, 그것은 크게 내 음식 갈망을 잘라. 그때까지까지, 난 그냥 설탕 탄수화물에에 지속적으로 돼지를 원했고,식이 요법을 할 때 narky 가지고있는 사람 변덕 짐승 된 것입니다. Candex을 복용 후 이상 먹는 괴물 지배했다! 즉, 모든 최고의 놀람이었다. 이것은 지금 내 세 가지 자연 요법 중 하나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칸디다 및 부작용없이에게 싸워라!
Chtoyuy는 Kandeks, 우리는 그것을 취소했다 방법을 이해. 이 울화가 있었다 강력한 spasitka (장애 아동)을 갔다. Kandidaze 입력하려고하지만 우리는 때문에, 심지어 Enterosgel이 떨어져 강한 반응의 위축 도움이되지로 가지 않았다. Kandeksu에 반환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 : 행동, 경직, 그리고 좀 덜 영혼이되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루 마시는 양을 지켜 장 칸디다 감소 중
당질 제한과 함께 매 식사 중이라고 자기 전에 마시고 있습니다. 나는 유해 미네랄이 몸에 비교적 있으므로 강 인덱스 만 마시면 죽은 칸디다 균이 안고 있던 유해 미네랄 등과 독소를내는 아프거나 컨디션이 나빠 지므로 좋은 박테리아 캡슐 등과 함께 마시고 있습니다. 당질 제한을 계속하여 하루의 양을 제대로 마시 간다면 개선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칸디다 균의 먹이이므로 당연 합니다만, 당질이 많은 식사를하고있는 유해 미네랄이 체내에 축적하고있는 사람 등은 재발하기 쉬운 것 같습니다. 추기 2015.12.15 1 년 정도 마시고, 다른 칸디다을 늘리지 않도록하면서 좋은 박테리아를 늘리면 것 같은데 변경. 기타 보충 리뷰에도 있듯이, 같은 것을 계속 계속 사용하면 내성이 생겨 버리는 것 같아서 여러 종류를 랜덤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초기 치료로 추천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는 24 시간 내에 작업 펠트
나는 (철분 보충제를 복용 - 철 효모를 공급)에 의한 효모 증식에 팽만감과 소화 불량을 경험했다. 나는 Candex을 복용 시작하고, 24 시간 이내에 팽만감이 75 %를 가라 앉습니다. 48 시간 내에서 팽만감이 완전히 사라졌다. 나는 물 한 잔으로 그들을 개방과 전체 캡슐을 복용 교류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들을 열 때 더 강력 또는 뭔가처럼 나는, 차이의 이상을 느낀다. 일주일 정도는 Candex를 시작한 후, 나는 칸디다 명확하고 오레가노 오일을 첨가하고, 조합은 정말 일했다. 나는이 리뷰를 쓰기로 3 주 후, 효모 문제는 사라와 나는 칸디다 명확하고 오레가노 오일을 중단했다. 나는 Candex의 병을 완료하며,이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다시 순서를 주저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iHerb,이 제품을 운반하고 최상의 서비스를하고 리뷰 및 건강 팁 저를 도와 모든 당신이 다른 검토에 감사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지막으로 - 얼굴 탈출을 위해 도와주세요!
년 동안 나는 설명 할 수없는 얼굴 여드름 참아왔다. 다음은 일반 여드름 여드름이나 주사하지 않았다. 나는이 책의 모든 시도 - 세척제, 항생제, 크림, 다른 음식 등,하지만 아무것도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누군가가 효모가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언급, 그래서 온라인 천연 효모 전투기를 찾고 갔다. 주님을 찬양, 나는 Candex을 발견! 그것은 지금이 아무것도처럼 도왔다. Candex를 시작하기 2 주 이내에, 내 얼굴은 지워지고 명확한만큼 내가 Candex가 계속 같이 말합니다했다. 나는 (싼 뭔가를 찾고)는 최근 또 다른 천연 효모 싸우는 제품을 시도했지만 작동하지 않았다. 그럼, 지금부터, 나에게 유일한 CANDEX!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원
이 도구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칸디다 죽어가는 모든 징후 - 기록 된 모든으로 아침 저녁의 수신시. 그리고 확실히 과자에 대한 갈망 이동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전체 변경
나는 효모 과부하의 모든 증상을 가지고 있었다. 나 자신처럼 느끼지 않았다, 항상 피곤했다, 나는 다시 내 옛 사람과 같은 차이 바간 느낌을 눈치이 제품을 복용 몇 일 이내 등 "안개"느꼈다. 나는 그것을 맹세. 나는 지난 몇 개월 동안 유지 보수를 위해 그 위에 머물렀던.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 언어에는 흰 뾰루지가 없었다.
그는 혀에 하얀 터치가 증상임을 이해할 것이다. 나는 습격 혀가없는 깨끗한 상태로 자신을 기억하지 않는다. 단맛과 알코올에 대한 부담은 줄어 들었습니다.하지만이 모든 것이 2 개월 동안 충분했기 때문에 모든 것이 다시 돌아 왔습니다. 여기 다이어트가 성공의 열쇠이며 BAA는 달콤한 먹기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등. 누구나 위스키 18 년, 코냑 VSOP 및 XO와 같은 달고 좋은 정신에 대한 자신의 부담이 있습니다. 그래서이 다이어트는 나 자신을 제지하고 이러한 음식을 사용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랄 만한!!
이건 정말 자신의 세계에서 그리고 우리로 아들을 가져왔다. 그는 Candex 및 소화 효소를 사용하여 4 주 이내에 변경되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10 년 처음으로 나에게 포옹을했다 !!!! 우리는 그가 8 개월 동안 복용했던 소화 효소에 Candex를 추가하는 것보다 다른 아무것도하지 않았다. 나는 Candex에 신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곰팡이 칸디다에 대한 훌륭한 치료
이 빈속에 술에 취해, 한 시간 식사하기 전에, 그것은 곰팡이에 대해 작동하는 경우이 도구는 완전히 자연입니다. 나는 자신과 아이 테스트. GSE와 카 프릴 릭 산 등 잘 알려진 것들이 힘이 있었다 Kandeks을 구출.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당신이 곰팡이 문제가 언제가있는 경우이 시도 -이 제품은 생명의 은인 모든 페니 가치가있다. 사실 나는 그것을 기적이라고 생각, 솔직한 문제를 알고 있었다 사람이 어떻게 없애입니다했다 -하지만이 물건 !!!! 가이드 라인을 따르도록해야합니다 -이 제품은 신속하게 작동하려면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яgkoe antikandidnoe sredstvo
Myagkoe antikandidnoe sredstvo, 네브라스카 daet effekta 자주 lechenii medikamentami을 관찰하는, 죽어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엄지 손가락!
약 10 일 동안 복용 한 후, 내 효모 증상은 크게 감소되었다. 이 문제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은,하지만 난 상당한 개선을보고 있어요. 나에게는 iherb에 다른 높은 등급의 제품보다 더 나은 작동하고, 다른 제품과 달리, 나는 그것에서 어떤 부작용을받지 못했습니다. 더 잠시 동안 4 일간의 추천을 복용 것, 또 다른 병을 주문했다. 아, 나는 또한 candex 외에도 프로 바이오 틱 진주와 요구르트를 복용하고있어, 조합이 지금까지 큰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각합니다. 유일한 죄수는 큰 병 및 먹거리를 제거한 후에는, 제조 업체는 아마 또 다른 40 % 더 많은 약을 채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는 thumbsup!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매우 효과적인. 팽만감 사라과 발톱에 곰팡이가 사라지고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이 우수한 제품입니다. 오른쪽 박쥐, 나는 숙면을 찾을 수 있었다. 네일 균류 멀리 갈 것 같다 소화가 개선된다. 에너지 레벨 업입니다. 모든 좋은 제품 주위에. 좋은 회사를 IHerb; 시간의 주위에 회전이 매우 빠르다. 개선을위한 하나의 지역은 무게에 뚜껑을 들어 올려 선적 금액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