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Arthur Andrew Medical, Syntol AMD, 고급 미생물 전달, 500 mg, 9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Arthur Andrew Medical, Syntol AMD, 고급 미생물 전달, 500 mg, 9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Arthur Andrew Medical, Syntol AMD, 고급 미생물 전달, 500 mg, 90 캡슐


제품 가격:₩45,35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제약 등급
  • GMO 없음
  • 비건
  • GRAS -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인증됨

Syntol 은 아래 사항을 지원합니다:

  • 일일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 건강한 곰팡이 수준
  • 보통 소화 투수성
  • 장/ 소화 클렌징
  • 최고 영양 흡수
  • 건강한 면역 기능
  • 안전한 대장 기능

Syntol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와 칸디다 소화균과 기타 건강에 해로운 생물을 정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효소의 조합입니다. Syntol는 포자 발아 기술인 혁신적인 과정을 사용해서 이상적인 조건 약간 아래에서 프로바이오틱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4 캡슐
서빙 당 금액 : 매일 가치 %
비타민 C (팔미틴산 아스코 빌) 20 mg 2 %
프리 바이오 틱 (Isomalto-Oligosaccharide) 600 mg
독점적 인 혼합 Syntol AMD
포자 발아 Probiotic 혼합 :
B. subtilis, L. helvecticus, S. boulardii, L. acidophilus, L. rhamnosus, L. plantarum, L. lactis, B. bifidum
136 억 CFU's
Syntol 소화 효소 정화 :
Cellulase, Glucoamylase, Hemicellulase, Amylase, Protease, Serrapeptase
1,240 mg
† 일일 값 설정 안됨

제품 사용법

공복에 물 8 온스와 함께 또는 의료인의 지시에 따라 Syntol을 복용하세요. 많은 양을 복용하고자 할 경우, 하루 2회에서 3회로 나누어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지: 하루에 2-4 캡슐

향상된 지원: 하루에 6 캡슐

치료: 하루에 9 -12 캡슐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산성 갑옷 캅셀)

Syntol은 유제품, 글루텐 및 콩 알레르기 항원이 없습니다.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Syntol은 전통적인 장용 코팅에서 흔히 볼 수있는 화학 물질 및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고 위산으로부터 효소를 보호하는 장 속성을 지닌 프탈레이트가없는 산성 갑옷 캅셀을 사용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흠..
장이안좋아서그런지 항상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잘안되요 이스트제거하는 효소랑 보울라디균이 있어서 이제품선택했는데 이거먹고 변비도 없고 더나빠지지도않았지만 비싸서 꾸준히못먹는것이 제일 큰 단점이네요ㅠ 눈에띌정도로 효과가 좋았으면 더 사먹었겠지만 그정돈 아니어서 재구매는 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2번째 후기★★★
1주일 정도 공복에 4캡슐 복용했는데
눈에 띄는 효과는 없네요.

3번째 후기★★
트ㄹㅓㅂㅡㄹ
트러블이 나서 화장품 문제인줄 알았는데 이게 원인이었어요. 원래 먹던걸로 돌아가야겠네요. 닥터머콜라로 돌아갑니다.

4번째 후기★★★★
좋아여 재구매의사있음
얼굴에 여드름/좁쌀이 많았는데 다른것때문에 일시적으로 항생제 복용한 후 사그라들어서, 장 때문에 여드름이 나는 것 같아 이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항생제를 먹지 않지만 얼굴이 깨끗한 편입니다. 초기에는 하루 12개씩 먹었고 지금은 하루 4-8개 먹습니다. 한달도 안됐는데 바닥 보이네요; 그리고 다이어트중인데 1일 1화장실 갑니다.

5번째 후기★★★
괜찮네요
장에 좋다고 해서 먹고있는 중인데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세가 호전되는 등 효과가있네요

6번째 후기
뾰루찌 납니다.
아이허브 고가 유산균은 거의 먹어보고 이번에 이제품 샀습니다. 360개 십사만원 주고 샀는데 며칠 먹었더니 뾰루찌 나네요. 망했어요. 남편에게 줬는데 역시 뾰루찌 납니다. 이걸 어쩌나요.

7번째 후기
ㅠㅠ
얼굴에 뭐가 막 나요.. 스물스물 뾰루지 같은게 나더니 얼굴 전체에 뭐가 막 나네요..

8번째 후기★★★★
성능은 좋은데 너무 비쌈
아토피 환자한테 면역력이 떨여저서 그런거라고 유산균이 좋다해서 구매해서 하루에 12알씩 복용중인데 확실히 가려움이 많이 줄었습니다.+하루에 한번씩 변보는데 30초안에 해결!+ 아버지가 맨날 소화불량으로 배아픈 증상때문에 양배추즙이런거 드시다가 제가 먹는 유산균을 드시라고 권했더니 .. 아버지도 효과가 있는지 하루에 9알 이상씩 드셔서 하루에 21알 이상 나가는중입니다 360캡슐 구매해도 한달을 못넘기는 상황............... 저한테는 효과가 너무 좋습니다.. 하지만 유일한 단점이라면 가격.. 2통씩 못삼 ㅠㅠㅠ 할인할떄 사야지

9번째 후기★★★★
soso
처음 한 일주일 정도는 먹으면 장 운동이 아주 활발해서 먹자마자 반응이 왓는데 지금은 그런건 없고 이틀에 한번 정도 보는 것 같아요.... 대신 잔변감 같은건 없구요, 괜찮은 것 같아요.

10번째 후기★★★
방귀많이나와여
프리바이오틱스 때문인듯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항생제 선택 방법
너는 무엇을 목표로하고 있니? 가격은? 제조업체? 작곡? 의사로서, 나는 그것을 거의 처방하지 않으며, 이제 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복잡한 약물이지만 약간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1. 마지막으로 적어도 한 제조업체는 공복시와 많은 양의 물로 마실 필요가 있음을 지적했는데 왜 알 수 있습니까? 위액을 가능한 한 많이 희석하고 소화가없는 상태에서 박테리아는 즉시 십이지장에 들어가고 작은 다음에 대장으로 들어갑니다. 더 큰 숫자를 살아남 으십시오. 2. 효소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여기에있는 것이 아니라 박테리아가 벽에 붙는 것을 막는 생물막의 수를 줄이거 나 줄입니다. 3. 재생산을위한 포스 환경은 복합물에서 그들과 함께 간다. 다시 소장에서의 유지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4. 박테리아 자체는 포자 형성 형태로 질적으로 생산된다. 이는 박테리아가 벽에 붙을 확률이 더 높음을 나타낸다. 이것은 모두 위대하다. 그러나 의학 개업의로서 저는 종종 언더 비전 (UNDERVISION)의 상황을 접하게됩니다. 환자 자체가 장 또는 누출 칸디다 균의 배경과 장내 누출에 대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처방하는 경우입니다. 기껏해야 비효율적 일 것이고 최악의 경우 (병원성 식물상의 증가가있는 경우)이 프로 바이오 틱은 상황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친구, 심각한 문제가있는 경우 먼저 모든 단계에서 유능한 의사를 찾으십시오. 식량 불내성을 배제하고 장의 결핍 및 식민지 복원으로 끝납니다. 이 방법으로 만 당신은 정말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얻고 수년간 결과를 고칠 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예, 도움이된다면 아래에 '예'를 체크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있는 닉네임을 클릭하거나 나를 찾으러 내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명함이 있습니다. 축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2 년이 제조 업체에서 제품을 인수했다. 때문에, 석면 베라 딸 제 병을 주문 synthol 이미 단계 (자궁 내막) 후에 회수. 비싼 물론,하지만 그럴 가치가 있어요. 품질 약물은 심지어 러시아에서 유사 물질이 없습니다. 나는 그들의 건강에 저장하지 않고 모든 사람에게 좋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Dithyrambs 이미 이미 노래 부른다.
내 경우에 효과가있는 유일한 것. 나는 처음에는 주문하지 않았지만 이제 공식 웹 사이트에서 제조업체의 추천에 따라 같은 브랜드 인 식물 위생 식물을 받아들입니다. 때때로 더 잘 작동합니다 (식물 병리와 함께 Syntol의 복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사도 행전 !!!!
정말 하루에 12 개 캡슐의 치료 용량에서 촬영 소장의 작업을 정리 도움 우선 생균제.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 바이오 틱
나는 지난 5 년 동안 프로 바이오 틱의 적어도 12 개의 유형을 사용하고 지금까지 최고의 하나는 아서 앤드류 의료으로이 일, Syntol하고있다. 나는 과거에 그것을 사용하고 다시오고 그것이 내가 미래에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는 C 사랑하는 형의 dysbiosis 및 만성 설사 - 나는 2009 년 블라스 토키 티스 류의 감염 Bactrim 처방 의사 때문에 GI 어려움이 있었다. Syntol 다른 프로바이오틱스가 보일 수없는 방식으로 내 GI 시스템으로 다시 균형을 가져왔다. 이 효모의 불균형 또는 dysbiotic 식물인지, Syntol 그것을 해결하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Syntol (다른 프로 바이오 틱의 일부)없이 나는 질병의 내 기간 동안 풀 타임으로 작업을 계속 할 수 없었을 것이다. Syntol 저를 저장하고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의사의 권고에
Dr. Katie Young의 프로그램을 보았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마워.
이 캡슐은 나를 구 했어요. 2 년 동안 설사가 있었지만 말하거나 말할 수없는 명백한 것도 없었습니다. 의사가 손을 들었다. 이 캡슐들이 나를 구해줬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probiotics 중 가장 유능한 구성.
나는 우리의 러시아어 사고 방식에 의해 제안 된 바와 같이, 수단과 가격의 고급 구성에 전적으로 의존하여 "더 비쌉니다"와 "더 좋음"을 연관 지어 구입했습니다). 나는 식사 후 하루 6 캡슐 (치료 용량)을 마신다. (의견이 모호하지만, 빈 복부 복용에 대한 권고를 만났음). 나는식이 섬유에식이 섬유를 포함시켜 유용한 박테리아가 내장 (당근, 양배추)의 생활을위한 건축 자재를 얻고 이눌린과 바오밥 파우더를 구입하도록 노력합니다. 확실한 결과는 아직 느껴지지 않습니다. (리셉션 2 주째가 끝났습니다.) 그러나 나는 자신의 미생물이 매일이 약품으로부터 신뢰할 수있는 동맹국을받으며 면역력 강화, 위장관 완화 및 피부 상태 개선으로 나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칸디다 제거 당함
나는이 제품이, 내 검진을 개선하고 나는 더 이상 인해 칸디다 전면에 자라 난 내 입에 금속 구조물 맛이없는 사랑. 나는 그 미생물을 알고 바이오 틱은 건강한 소화 기관의 열쇠로이 제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구호 및 개선 건강 주셔서 감사합니다! BH 시트러스 하이츠 Ca가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약은 의사에 의해 처방되었다!
의사가 소화 기능을 연구 한 후이 약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의자 - 규칙적인, 안녕 - 아름답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일한 부정적인 것은 높은 가격입니다. 나머지는 완벽합니다. 첫 번째 약은 적어도 어떻게 든 나의 진드기스 소화를 조절했습니다. 항아리 3 개 2 p. 하루에. LCD의 기능 향상이 눈에!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균제
나는 프로 바이오 틱의 모든 브랜드를 시도 이것은 나를 위해 작동하는 유일한 하나입니다. 나는 단지이 브랜드를 사용하고 심지어는 비싼 불구하고 주문하는 것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아니 치료 모두
의사 종류의 권장 또는 자신의 품절 나를 위해이 제품을 "rx'd"이것은 칸디다 균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요즘 유일한 제품이었다 내게 말했다. 나를 위해 년 후에는 (엄격한 다이어트)하지 않았다. 나는 그들이 저렴의 제품을 판매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Iherb으로 향했다. 사운드 바이오 틱처럼 보인다, 그러나 우리 각자는 다른 우리는 치유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나의 라임 병 등의 기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시도,하지만 갈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칸디다 이상한, 이상한 거래이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효과적인 프로바이오틱스
내 건강에 돈을 쏟아 부은 것 중 가장 좋은 것을 손에 넣으십시오. 내 피부의 차이는 놀랍습니다. 단시간에 내 몸이 그렇게 극적으로 변하는 것을 결코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거기에 모든 제거 다이어트를 해본 적이 있고 반복적 인 효모 감염과 높은 히스타민에 많은 문제가있었습니다. 나는 반 - 칸디다 균식이 요법에서 매우 제한된 혜택을 받았고, 그것이 매우 우울하고 반사회적이었습니다. 이 입문 복용량에 2 일 후 나는 변화를 발견했다. 나는 기분이 좋고,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칸디다 균에 문제가 없습니다. 비싸지 만 실제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yntol
이것은 내가 모든 브랜드 및 프로 바이오 틱의 양, 나를 위해 일한 유일한 시도, 내가 효모 감염을 극복 할 수있었습니다 만 보충이다. 그것을 시도, 내가 그 사람을 위해 일 것으로 판단된다.

16번째 후기★★★
흠..
장이안좋아서그런지 항상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잘안되요 이스트제거하는 효소랑 보울라디균이 있어서 이제품선택했는데 이거먹고 변비도 없고 더나빠지지도않았지만 비싸서 꾸준히못먹는것이 제일 큰 단점이네요ㅠ 눈에띌정도로 효과가 좋았으면 더 사먹었겠지만 그정돈 아니어서 재구매는 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 있습니다.
설명에 따라 과다부터 시작 호전 반응을 참을 수 있으면 효과가 있습니다. 호전 반응을 포함하여 프릴 산보다 체감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확실히 마시지 않으면 안 것과 원래 가격이 높기 때문에 지워 가격 대비 우수하다고는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신 안에 집중적 인 치료에 사용 평소에는 프릴 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이 물건을 사랑 해요! 그것은 신속 효모 감염을 정리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느낌
삼주 후에 나는 많이 79yr.old에 대 한 좋은 에너지 레벨을 향상되었습니다. 그것은 행복. iherb 선택과 서비스에 매우 만족.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심사 위원은 밖으로 아직도이다
나는 칸디다 균에 대한 의사의 "RX"아래 년 동안이 제품을했다. 그들은 정말로 제품을 믿는 듯 성공적으로 칸디다 균을 치료 할 수있는 유일한 제품처럼 진정으로 행동했다. 아니 나를 위해. 나는 그것을 복용하는 동안, 나는 IHerb에서 그것을 발견. 같은 비용에 대해,하지만 배송에 많이 저장. 나는 제품에 대한 웹에 정보가없는 것을 발견했다. 사운드 제품처럼 보인다,하지만 비용이 많이 드는 그래서 당신의 옵션을 무게. 우리 모두는 고유의 건강 문제를 가지고이 다른 사람을 위해 시도 가치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