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Now Foods, 글루텐 다이제스트, 60 식물성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ow Foods, 글루텐 다이제스트, 60 식물성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글루텐 다이제스트, 60 식물성 캡슐


제품 가격:₩12,22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위장 지원
  • BioCore DPP IV
  • 글루텐 & 시리얼 곡물 소화 도움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비건)용으로 적합
  • 프로바이오틱스/효소/소화제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BioCore DPP IV가 함유된 글루텐 다이제스트는 시리얼 곡물의 완전한 소화를 촉진하기 위해 만들어진 종합적인 효소 혼합물입니다. DPP IV(다이펩티딜 펩티다아제 IV)는 시리얼 곡물 단백질에서 발견되는 특유의 프롤린 결합에 대해 고유 활성도를 갖는 독특한 효소입니다. 또한, 글루텐 다이제스트는 이러한 식품에서 흔히 발생하는 다른 단백질과 탄수화물 성분을 처리하는 프로테아제와 아밀라아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효소 혼합 : 274 mg *
BioCore DPP IV
프로테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30,000 HUT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500 DPP-IV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melleus 유래) 8.5 AP *
아밀라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12,000 DU *
프로테아제 (Aspergillus oryzae 유래) 30,000 HUT *
글루코 아밀라아제 (Aspergillus niger) 20 AGU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글루텐을 함유하고 있을 수 있는 식사를 시작할 때 1캡슐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캡슐), 쌀겨, 중간 사슬 트리글리 세라이드.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빵이나 피자 파스타 밀가루 음식 먹을 때
언젠가부터 밀가루 음식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서 피하고 있었습니다. 글루텐 프리 제품만 찾고... 그런데 이거 믿고 밀가루 음식 먹었는데!!! 헉!!!! 좋아요 ㅋㅋㅋㅋ 2알 씩 먹거든요 ㅋㅋ 피자 많이 먹을 땐 네 알도 먹고 ㅋㅋ 그럼 진짜 아무 부담 없네요 ㅋㅋㅋ 최고인듯.. 일찍 알았어야 했는데 ㅋ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2번째 후기★★★
라면조차 소화가 안되서 구매했는데..
다음날 고대로 설사함. 엄청나게 기대햇는데 내몸에서 다른 곳이 문제가 있는건지도 모르겠지만 아쉽네요.

3번째 후기★★★★★
쩌네여
글루텐 불내증 밀가루 알레르기 있어서 밀가루만 먹으면 속이 더부룩 하고 알레르기 생기며 설사 예약 각이었숨다. 근데 이거 먹으니까 그렇게 맨날 아프던 배가 안아프고 대변도 굵고 아름다우며 알레르기 증상도 덜하네여 신의 소화보조제 입니다

4번째 후기★★★★
재구매할 것 같아요
알약 한알에 빵 한개 정도로 소화되는 느낌이었는데 저는 확실히 더부룩한게 덜해서 도움 됐어요. 지금 3통째 먹는건데 또 구매할 것 같아요

5번째 후기★★★★
역할을 잘 해냄
웬만하면 글루텐프리 식단을하려하지만 불가피하게 외식을 하거나 먹고싶은게 있으면 식전에 약 섭취 후 식사를하는데, 심리적효과인지 실제적 효과인진 몰라도 확실히 약 안먹고 먹는것에비해서는 속이 편하다 다만 한알을 먹어야할지 두알을 먹어야될진 감이안온다

6번째 후기★★★★★
밀가루먹기전에 먹는 거
글루텐 다이제스트

7번째 후기★★★★★
신세계인듯
혹시나 해서 사서 먹고 담날 아침에 무조건 설사각인 치킨과 피자 라면으로 매일 실험했는데.. 안해.. 설사를 안해.. 출근 길 걱정이 없어.. 진짜 이걸 모르고 여태 산 날들이 후회스럽다 죽을 때까지 영양제 한가지만 먹을 수 있다면 이걸 고른다

8번째 후기★★★★★
재구매
진짜 좋아요!! 이 약을 모르기전엔 콩가루 챙겨먹었었는데 불편함이 이만저만 아니었죠 자꾸 목에 걸리구 ㅠㅠ 휴대하기도 좋고 진짜 밀가루 음식 먹었던걸 잊을정도로 부대낌이 없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글루텐 또는 카세인의 수신의 효과를 제거
많은 사람들, 그들은 글루텐 및 / 또는 카제인 음식, 동작을 변경을 할 때. 빵이나 파스타, 내 딸을 먹는, 예를 들어, 과도 과민성 또는 "술에 취해"될 수 있습니다. 즉, 술에 취해 같이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꽤 많은 수의 소장에서 글루텐과 카세인을 처리 할 것이다 효소가없는 때문이다. 대부분의 자폐증과 ADHD를 가진 모든 아이들은이 효소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GFCF 다이어트 행동에 앉아 때 따라서 크게 개선된다. 그러나 - 아이들은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 다른 생일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을 먹고 갖고 싶어! 즉 충분한 글루텐과 카세인 제품입니다! 그러나 그 이후의 행동은 단지 호출하지 않도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약 "글루텐 다이제스트"의 구조로되어 있습니다. 쿠키를 먹었 때문에 내 딸의 행동 등, "필드 행동"의 시작 후 정상으로 돌아 오는 얼마나 빨리 놀랍 나중에 후, 내 딸 케이크 또는 아이스크림 치료 또는 난 항상이 기적의 약 1 ~ 2 캡슐을 제공하면서 싶을 때. 그리고 당신은 글루텐이 그녀에 나쁜 영향 것을 잊지 수 있습니다. 없이 훌륭한 도구이지만. 나는 추천합니다! 그런데,이 사람이 글루텐 불내증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 그냥 체강 질병 검사를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많은조차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 교활한 교활한 질병은 갑자기들이 종종 통제되지 않은 복강 질환 (글루텐 식사에 편협) 결과 대장 암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인생은 자신이 좋아하는 만두를 먹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매우 놀라입니다 거의 그것은 표출하지 않습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체강 질병 또는 글루텐 알레르기
아들은 3 년이 걸리고 지나치게 활동적이며 키네시스 테라피스트가 글루텐없는 식사를하도록 권장 받았기 때문에 유치원을 확보 할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아이가 모두 롤빵이나 글루텐을 함유 한 다른 것을 먹고있는 상황이 있습니다. 나는 의자의 성질에 따라 즉시 결정합니다. 이 약으로, 나는 침착하게 나를 유치원에 데려 간다, 나는 집에서 케이크와 간단한 식사를 가지고 온다. 그리고 만일의 경우에 대비하여, 아침에, 글루텐 degist 캡슐과 모든 것은 멋지다. 체강 질병에 확장 분석은 우리가 글루텐에 알레르기 성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 주지만, 우리는 6 개월 동안 다이어트 중이며이 약을 먹습니다. 이 정보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사람에게는 작은 눈금을 씁니다. 고마워요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내 아들은 글루텐 무료 다이어트 (자폐증)에 년 반이있다. 처리 누군가의 마당에, 다음 자신이 곳을 따르지 않을 집 발견 - - "글루텐"하지만, 사실 그것은이 표시된 물건을 사기를 (가난한 생산 품질 관리 가끔 가끔 "침해"는 규정이있다 나는) 생각. 밀에서 뭔가를 먹고 후, 그의 아들의 행동을 변경 - 첫번째 웃음) (삶의 화장실의 세부 사항에 대한 죄송합니다) 다시 설사를, 다음날 아침이 아니라 울고 그러나이 마법 kapsulki을 가진 밤에 잠에서 다음, 부당 시작, 우리는 처음에 하나를 제공 짜잔 - 글루텐 섭취의 흔적! 10 분 다시 넣어 적절하고 어떤 결과가 없습니다. Urrrraa!)))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랄 만한!
그러나 사고가 발생 내가보기 엔 관용 내 다이어트에 매우 조심 글루텐하고 그들이 할 때 나는 일반적으로 매우 아픈. 나는 글루텐의 2 ~ 4 캡슐을 한 번에 소화 사용 했어하지만 그들은 너무 증상의 최악의 꽤 빠른을 제거했다. 나는 속이 그들에 의존하지 않을 것! 당신이 비참한 기분하지만 만약 그것의 좋은이있을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체강 질병의 각각은이 효소가 있어야합니다!
불행하게도, 러시아 의사들은 효소 같은 있다는 것을 환자에게 말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내가 전에 그들을 알고하지 않았다 유감이다. 특히 유용는 질병에 대해 배운 사람들이다, 단지 새로운 글루텐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개발하기 시작! 아, 그리고 매우 자주 식품 생산 제품은 글루텐을 포함 할 수 있음을 쓰지 않는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은 비린내가 뭔가를 먹고, 당신이 아프다면,이 효소는 신속하게 자체 테스트 느낌 =)로 당신을 이끌 것입니다.

6번째 후기★★★★★
빵이나 피자 파스타 밀가루 음식 먹을 때
언젠가부터 밀가루 음식 먹으면 속이 더부룩해서 피하고 있었습니다. 글루텐 프리 제품만 찾고... 그런데 이거 믿고 밀가루 음식 먹었는데!!! 헉!!!! 좋아요 ㅋㅋㅋㅋ 2알 씩 먹거든요 ㅋㅋ 피자 많이 먹을 땐 네 알도 먹고 ㅋㅋ 그럼 진짜 아무 부담 없네요 ㅋㅋㅋ 최고인듯.. 일찍 알았어야 했는데 ㅋㅋㅋ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 다이제스트
나는 관용 글루텐있어 심지어이 제품이 가능 나 글루텐을 먹을 수 있도록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했다. 즉, 여기에 심하게 반응하는 사람들을 위해 글루텐을 먹고 함께 할 수있는 복통을 제거 않습니다 말했다. 그래서 응급 상황에서 도움이,하지만 나 글루텐을 먹기 위해 전체가 아닌 전략은, 적어도 나를 위해, 그 것을 가능하게한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기적 캡슐 덕분에 다시 한번 귀중한 생명
기쁨! 나는 테스트를 위해 1 병을 주문했고 그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는 믿지 않았지만, 여기는 기적입니다! 나는 다시 만두 케이크 펠르 메니와 내가 행복을 놓친 모든 것을 먹을 수있다.)이 기적의 치료법에 대한 큰 감사,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밀가루 제품에서 배의 상태가 나빠지는쪽으로
빵이나 케이크 등 밀가루 제품을 가지고 배의 상태가 나빠져, 설사 나 연변 가스의 발생 등으로 고민하던 중이 글루텐 소화 효소 보조 식품에 만났습니다. 아무래도 학교 급식으로 (지도에서) 빵 등을 먹고 않을 수 없기 때문에이 보조 식품을 먹고 있습니다. 상태 좋아요. 꼭 시험해보십시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밀 글루텐 소화 지원합니다
복강에 가까운 수준의 밀 글루텐 불내증 나는 평소 식사에주의하고 있습니다 만, 외식 등으로주의 않을 정도로 적은 양의 밀을 먹어 버리는 일이 나중에 심한 변비됩니다. 많이 먹으면 머리가 이상해 지거나 드러 누워도합니다. 하지만 이것을 마시면 늦어도 다음날 아침에는 고통에서 해방됩니다. 배설이 완료되면 머리의 흔들림도 없어집니다. 외식은 좋네요. 자폐증 등으로 GFCF 다이어트중인 사람도 좋은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작동
이것은 훌륭한 물건입니다. 실제로 내 증상 (팽만감, 두통, 기아 등)를 모두 삭제합니다. 나는 적어도 2 단지보다 훨씬 더 많은 도움을 보인다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실제로 피자 폭발하기 전에 4를 취할 것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반복입니다
글루텐 불내증 때문에 아무래도 밀은 피하고 있지만, 외식이나 파티 등으로 불가피한 시간에 상비하고있었습니다 있습니다. 이것은 마시면 배가 아프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일 밀 먹거나 품질 밀 먹으면 몸에 좋지 않기 때문에 역시 밀 자체를 절제하는 것이 가장 네요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밀을 먹고 싶을 때 이거
빵을 아침에 먹으면 졸음이 밀 식품을 섭취하면 복통 · 팽만감 · 변비 · 코피 · 종기로 고생 받고 몇 년. 글루텐 무료 생활에 정신을 쏟기 시작 상당히 컨디션이 좋아 매일 편안하게. 단지 오랜 익숙한 빵 · 과자 · 피자의 유혹을 끊는 것은 상당한 스트레스가 걸리고 조금 정도 ... 생각 먹으면 기적을 행한다 악화! 빠질 때까지 후회의 날들. 그런 곳에 의지 할 수있는 보충. 다만 밀 음식이 먹고 싶을 때 나는 2 정 마시고 있습니다. 불편한 증상이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글루텐 소화가 장 활동을 촉진 Contact 통해까지 지원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글루텐 다이제스트을 섭취 너무 때 설사를하고 있었으므로, 자기 책임으로 자신에게 맞는 양을 찾을 좋다고 생각됩니다. 용기도 작고 휴대하기 쉬운에 캡슐도 작고 마시 쉽습니다. 수수하지만 오래 사귀어 가고 싶은 상품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애용하고 있습니다
알레르기는 없지만, 글루텐을 섭취하면 가스가 쌓이면하고 전체적으로 몸도 붓기합니다. 인도의 의사에 글루텐을 방지 보라고 권유 실천하고있었습니다 만, 가끔 피자 등 먹고 싶을 때, 친구와 식사하러 갈 때 등 자신의 사정으로 글루텐 없음이라고 할 수는 없다 때 등에 편리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업!
이 효소는 해방되지 않습니다. 특허가 주어진 우수한 효소이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가지고 다니고 있습니다. 식사와 함께 마시는 있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요성
나는 설사와 변비를 반복 한 달에 한 번 배 이상으로 가스가 발생하고 좀처럼 배출되지 않고, 그것이 아파서 식사도 일에도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했습니다. 밀 제품을 사용해 극력 삼가보고, 또 먹어 보면 1 일 후 정도에, 배의 상태가 나빠지거나, 또 가스에서 겪었 기 때문에 지연 형 아마도 밀 글루텐에 반응하고있다라고 해석 할 수 습니다. 밀 제품을 먹은 후이를 마시 게하고는 가스로 고통도, 설사와 변비를 반복 할 수도 없습니다. 다른 종류의 영양 보조 식품과 교대로 마시고 있지만 모두 필수품이 될 것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세! 나는 피자를 먹는다 :))))
글루텐 소화의 문제는 창자에있는 고통의 원인을 찾기의 수년 후에 발견되었다. 결과적으로 글루텐이없는 식단과 통증이없는 해. 그러나 때때로 당신은 빵을 원한다. 나는이 효소를 시험해 보았다 - 도와 줘라! 피자와 호랑이 앞에 두 알약!

18번째 후기★★★
라면조차 소화가 안되서 구매했는데..
다음날 고대로 설사함. 엄청나게 기대햇는데 내몸에서 다른 곳이 문제가 있는건지도 모르겠지만 아쉽네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눈에 띄는 효과가 없습니다. 너무 슬퍼!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마 효과가 있다고
내가 여행을 갈 변비가되는 유형으로 최근 글루텐이 얽혀 데루 것은 아닌지와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행을 위해 샀다. 그리고, 평소 절제된 식사를하고 있기 때문에 여행 중 느슨한했지만 변비가되지 않고 않았다. 여행의 즐거움이라고하면 식사 때문에 정말 편안하게 보낼 수있었습니다. 또한 다음 여행에 사용해 보려고합니다. 일상에서도 받고 있지만 빵 등 먹을 기회가있을 때 마시고 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