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Natural Factors, 락타아제 효소, 9000 FCC ALU, 6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al Factors, 락타아제 효소, 9000 FCC ALU, 6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락타아제 효소, 9000 FCC ALU, 60 캡슐


제품 가격:₩17,43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9000 FCC ALU†
  • 유제품에 대한 소화 도움
  • 순도 & 효능 보장
  • 이수라(Isura)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질량 분석
  • 문서화 - 실험실 실험 완료

락타아제 효소는 유당, 락토오스를 소화하기 쉽게 바꿔줍니다. 천연 효소가 손상된 사람들이 효과적으로 유당 함유 식품을 불편함 없이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락타아제 효소는 유제품의 소화를 지원하는 최적의 효소입니다.

†FCC ALU =식품 화학 물질 코덱스 산 락타아제 유닛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Lactase (Aspergillus oryzae) 9,000 FCC ALU † 30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FCC ALU = 식품 화학 물질 Codex Acid Lactase Units.

제품 사용법

락토오스가 포함된 음식을 드시기 전 1 캡슐 복용하거나 전문의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젤라틴 캡슐 (젤라틴, ​​정제수),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등급).

FDA 및 Health Canada의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에 따라 안전성 및 효능을 보장하기 위해 Natural Factors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인공 색소,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밀, 글루텐, 효모, 콩, 계란, 생선, 조개류, 소금, 나무 열매 또는 GMO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효과 있어요
유당 불내증이 굉장히 심합니다. 믹스 커피도 못 마시고 당연히 아이스크림은 꿈도 못 꾸죠. 그런데 아이스크림 먹기 전에 이걸 한 알 먹으니 속이 전혀 불편하지 않네요. 유제품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니 꽤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2번째 후기★★★★★
요거 효과 있어요
한알이나 두알 정도씩 먹으면 되는데 우유 마시면 화장실가야 되는데 한번씩 밀크티 같은거 마시고 싶을때 두알 먹고 머그컵으로 가득 우유 마셔도 멀쩡해요

3번째 후기★★★
효과있나..
효과가 있는지 잘모르겠어요

4번째 후기★★★★★
너무 좋아요
라떼를 좋아하는데 마실때마다 배아프고 설사가 났었는데 이거 한알먹고 라떼 마시면 아무증상이 없어요. 차에 한통두고 외출때마다 꼭 챙겨요...우유소화 못하시는분들 꼭 먹어보세요. 신세계가 열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당
그것은 유당의 가난한 내성을 가진 사람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유 제품에서 유당 (우유 설탕) (우유 단백질, 크림, 코티지 치즈, 코티지 치즈)를 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잘 작동합니다. 식사 전에 한 캡슐을 가져 가라. 줄이거 나 완전히 복통, 팽만감 (락토스 많이 포함 유청 농축액의 사용 예) 가스 등의 불쾌한 현상을 피할 수있다. 당신이 우유,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의 유리 후 일정한 불편 함을 느낄 경우에는 유당 불내증을 표시 할 수있다. 유당 (우유 설탕) S12N22O11 - 우유에 포함 된 이당류 탄수화물 그룹. 분자는 유당, 포도당과 갈락토오스 분자의 잔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Laktoza는 작은 양 또한 갈락토오스, 프 룩토 오스 등의 올리고당 류를 포함하더라도, 모유의 주된 탄수화물이다. 이 설탕은 우유에 고유 한 인간 우유 (성숙 우유에서 7 %로 증가 초유의 4 %의 평균)의 높은 농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효소의 유당 만 포유 동물의 새끼에서 발견되어 있기 때문에 유당은 초기 단계에서 특정 음식입니다. 유당은 유럽인과 다른 사람에 내재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린 나이의 중간 이후, 유당을 소화하지 않는다; 그래서 음식을 포함 유당 소화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유당은 에너지 수요의 약 40 %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다른 기능들을 수행한다. 이것은 중추 신경계의 발달 포도당 (에너지 공급원) 및 갈락토스 galactolipids의 구성 부품 필요로 대사에 변환된다. 이 칼슘 및 철의 흡수를 촉진하고 비피더스 유산균의 장내 콜로니의 형성을 자극한다. 이러한 박테리아는 발효 위장관의 산성 환경을 제공하고, 병원성 박테리아, 진균 및 기생충을 억제한다. 높이 L.의 비피더스도 유도체에없는 질소 함유 탄수화물, 인간의 우유에 존재에 의해 보장된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력한 마약!
유당 정제는 유당 유제품을 chuvstvitelst 사람들을 위해 의미가있다. 이 볼 수있는 가장 큰 용량이며, 높은 감도를 가지고 한 번 3-4에서 정제주의해야한다 사람들을위한 적합한 낮은 용량 ..이 캡슐은 30 분 동안 당신도 식사와 함께 취할 수 있도록 빨리 행동,하지만 아주 약간 .. 나머지 부분을 먹는 행동하기 전에, 부작용, 나는 이미 유당 많은 회사를 시도하지,이 더 나은! 당신이 내 리뷰를 도왔다 경우, 아래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매가 가격에 의해 인도되었을 때; "어른들을 돕지 않는다"
2017 년 1 월, 위장 검사에서 십이지장으로부터 채취 한 지정된 생검을 바탕으로 소장 효소 (glucoamylase, lactase, sucrase, maltase)의 활성을 연구하기위한 MSC (중추 연구 기관) 4 가지 모두에서 디카 카다 이즈 결핍을 확인했다. 제거식이 요법과 의학 요법이 처방되었다. 추천 리셉션 "Lakozara"2 캡슐을 복용하면서 적절한 제품을 복용하십시오. 나는이 대신에 이것을 선택하기로 결정했다 - 그 당시에는 처음보다 조금 싸다. 첫째, 제 경우에는이 제품의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식이 요법을 계속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그 자체로는 발효 병증으로 인한 불편 함을 분명히 줄였습니다 (비록 철저히 준수 함으로 인해 철분의 수준이 급격히 감소 했음). 둘째, 나중에 러시아 연방의 명예 박사 인 파르페 노프 아스 폴드 이바노비치 (ICRC)의 장의 병리학 과장이 ICRC의 유튜브 채널에서이 약을 복용하는 것이 성인에게 도움이되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 그들의 복용량은 제품의 기질과 비교할 수 없다. 나는 더 이상 돈을 쓰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그는 펩티다아제 결핍의 존재 여부에 대한 시험을 실시 할 기회가 있다면이 약이 디스카 카라 제 (disaccharase) 환자에게서 발견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또한 2 차 lactase의 결핍으로 다른 효소가 종종 영향을 받는다. 그는 또한 그들의 의사가 발견했다 : bifidumbacteria는 lactase 활동을 향상시킨다. (모든 probiotics는 점차적으로 취소 후 제거됩니다). 그런데,이 센터에있는 체강 질병을위한 시험은 무료입니다. 그 정보가 당신에게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지 않았다
어린이를위한 샀다. 식사와 함께 1 \ 2 캡슐을 주었다. 젊은 3 년 즉시받은 후 배꼽 영역에 복통이 있고, 7 세 이상 단순히 아픈 !!!!! 검사를 여러 번 생각이 일치 할 수있다. 유효 같은 다른 연도의 유효 기간의 날짜입니다. 부적절한 보관으로 사라졌다,하지만 난 YES 당신이 내 댓글을 읽으면 holodilnike.ZhMITE에 모든 시간을 유지으로 아마 좋은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능률적 인
락타아제이 회사는 내가 젤리 먹기 전에 더 vsego.vypivaesh를 좋아하고 모두가 당신이 단순히 읽고이 리뷰의 상단에있는 이름을 클릭 내 페이지를 눌러 YES 더 많은 피드백을 즐겼다 더 problem.otlichno.ESLI 내 피드백을 !! 없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이 제품은 내가 시도했던 다른 두 브랜드보다 훨씬 더 작동합니다. 그것은 단지 세 대 한 약을 가지고 가야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내가 먹고 바로 전에을 (내가 먹기 시작했습니다 때로는 후 여전히 작동).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별 5 개를 사용하지만, 칭찬되지 않습니다
우선, 음, 락타아제가 실제로 효과가있다. 나는 음료 우유 또는 유당을 포함하는 단백질 분말 음료를 금식하지, 여기에 약간의 경험을 공유하고, 편협 친구가 할 락토오스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캡슐 나사를 풀어 내에서 직접, 이것은 또한이 아파 이러한 권장 사항을 먹고 부어 쉐이커 흔들와 음료를하거나 고르게 저어. 당신이 먹는 것보다 먹는 후 훨씬 더 있습니다. 3, 비피더스 균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이 새로운 정보 9 월 (26) 얻을 수있다, 어쩌면 나는 락타아제 (4)를 대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점차적으로 상황을 개선, 유당 불내증 때문에 권장, 장기 마시는 우유를 가지고있다 . 나는 개선이 생각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절실합니다
지금까지 유당 불내증으로 단백질을 마시면 매번 설사되어있었습니다. 요구르트를 먹고 다양하게 시도했지만 효과가없고. 하지만 이것을 마시를하고 나서는 전혀 복통도 안 정말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동하지 않음
나는 거의 모든 거기 밖으로 시도하고이 일하는 것이 기대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모두에서 잘 작동하지 않았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러시아 제약 약품이 락타아제 결핍 아동에게 문제가되었을 때
나는 러시아 lactazar가 어린이의 습진을 일으켰으며 HB에서 락타아제 결핍증이 발생해야한다는 것을 분명히했을 때이 효소를 구입했습니다. 효소가 대처했습니다. 특히 문제가 이미 강하게 느껴지고 창자의 병원성 식물상이 발견되면 즉시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소화되지 않은 젖소로 자라 났을 때 항 박테리아 및 항진균제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lactazar보다 싼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건강 보조 식품에는 불필요한 불순물이 없으며 젤라틴 캡슐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복용량은 개별적으로 선택해야합니다, 우리는 1/4 캡슐에서 중단, 우리는 줄일 계획, LN 우리는 보조를 가지고.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업 추천
좋은 작업 버전 락타아제. 나는 순서가 나는 보통 걸릴 락타아제의 버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했을 때,이 명령했다. 투여 량은 큰, 그래서 원하는 측면에서 나는 같은 비용으로 구매하십시오. 투명 캡슐 큰, 분리. 난 그냥 조금 떨어져 자고, 여러 번을 나눕니다. 약물 작품, 나는 좋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용량 효과가 예상보다 작습니다.
이것은 내가 락토스 불내증이라는 것을 알게 된 이래로 복용 한 첫 번째 락타아제입니다. 마지막으로, 임의의 위통과 폭발성 설사에 대한 설명 ... 그래서 나는 다른 제품과 이것을 비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브랜드와 1 캡슐 제공 크기보다 몇 배 더 강력하다고 생각되는 복용량을 보면 나는 적어도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매번 225ml의 우유로 시험한다. 1 위. 우유를 마시기 전에 1 분간 복용 한 1 캡슐, 복통 및 복부가 나타난다. 거의 설사가 있습니다. 2 위. 우유를 마시기 전에 30 분 복용 한 1 캡슐, 약간의 복통과 위축이 발생합니다. 설사 흔적이 없어. 3rd. 우유를 마시기 전에 30 분 복용 한 2 캡슐, 복통이 없지만 배가 고르지 않고 몸이 부 풀리는 느낌. 설사 없음. 복용량이 당신을 속일 수는 없지만, 이것은 신뢰할 수 없습니다. 심지어 2 캡슐. 나는 여전히 불편 함을 느낍니다. 유제품을 섭취하고 싶을 때마다 최소한 2 ~ 3 시간은 걸리면 가격이 비쌉니다. 나는 락타아제의 복용량으로 인해 이것이 더 강력하다는 것을 오해하고 속임수를 쓰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충분하지 1 약
죄송 부정적하고, 어쩌면 그냥 내 몸, 그러나, 이들 약 중 하나가 나를 위해 충분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약을 복용하고있어 경우에, 나는 식료품 매장 LACT - 보조 형 브랜드와 더 얻을 것으로 보인다.

14번째 후기★★★★★
효과 있어요
유당 불내증이 굉장히 심합니다. 믹스 커피도 못 마시고 당연히 아이스크림은 꿈도 못 꾸죠. 그런데 아이스크림 먹기 전에 이걸 한 알 먹으니 속이 전혀 불편하지 않네요. 유제품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니 꽤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패키지는 향상시킬 수
그들이 정지 복용 냄새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할 때 배에 매우 빠르게 악화 이후는 락타아제 정제의 효과를 테스트 할 수 없었다. Nutira 더 나은 태블릿을 유지하게 나는 개별 블리스 터 포장 유형을 선호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찾은 최고의 락타아제
Lactaid보다 무한히 더 나은 부분에 그것의 더 높은 효능 때문에 부분에있는 모든 이상한 incipients을 갖고 있지 않기 때문에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력한 재료
남편과 그의 가장 친한 친구는 모두 유제품 알러지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그들이 사용하던 태블릿의 최대 4 개의해야합니다. 이 작은 아기는 완전히 다른 이야기 - 그들은 매우 광범위을 테스트 한 가장 그들이 이제까지 필요로 한 하나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
9000 개의 ALU는 식사 당 하나의 약을 의미한다. 너무 가격 최고. 당신은 용량 차이에 파악하고 사실은 그것이 강한 절반의 제품을 가격하면 그것은 큰 거래로 작동합니다. 또 다시 돌아올 것이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하지
난이 더 많은 성공을 사용한 후 나는 lactaid을 구입하고 지금 행복 메신저.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전혀 유당에서 더 효과가 나는이 걸릴하지 않을 때. 추천
나는 아이스크림 같은 것을 먹기 전에 나는 한 10 분 정도 타고 나는 자만심, 통증과 팽만감과 같은 일반적인 측면 유당 부작용을하지 않습니다. 내가에만 낮은 강도 것과 같은 하나의 대신이 필요 내가 그렇게 구입 한 일부 다른 사람의 두 배 이상 강도 900FCC이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