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Kirkman Labs, Biofilm Defense, 60 Vegetarian Capsule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Kirkman Labs, Biofilm Defense, 60 Vegetarian Capsule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Kirkman Labs, Biofilm Defense, 60 Vegetarian Capsules


제품 가격:₩54,44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Enzyme that Digests Biofilm
  • Gluten Free
  • Certified Purity Tested for 900+ Toxic Compounds
  • Enzyme Dietary Supplement
  • Casein Free
  • Dairy Free
  • Egg Free
  • Nut Free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료 : 60
각 검색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NEC 독점적 인 효소 혼합 457 mg *
펙 티나 제 380 엔도 -PGU *
글루코 아밀라아제 65 AGU *
Serrazimes (엔도 / 엑소 프로테아제) 20,000 U *
Nattozimes (엔도 / 엑소 프로테아제) 1,000 FU *
베타 - 글루 카나 아제 60 BGU *
프로테아제 오전 10 AP *
리파아제 2,500 FIP *
프로테아제 6.0 5,000 HUT *
알파 - 갈 락토시다 제 100 GaIU *
실라 나제 1,000 XU *
셀룰라아제 500CU *
아밀라아제 300 DU *
인버 타제 250 수호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One capsule daily or as directed by a physician. Capsule may be opened and the contents mixed in food or drink.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Vegetable cellulose, water.

Contains soy.

Free of: Sugar, wheat, casein, gluten, milk, egg, yeast, gelatin, flavorings, colorings, peanuts, tree nuts, fish or shellfish.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칸디다증에 효과 짱
속이 쓰리고 아픈 위장병, 소화불량, 복부팽만감등등의 위장병이 20여년간 복합적으로 오더니 요도방광 질염등등이 겹쳐오더라고요 저녁에 외식 야식하면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들에 속이 쓰리고 질염이 근질거렸어요 그래서 칸디다증을 짐작했는데... 바이오필름을 제거해서 숨은 칸디다균을 저격한다는데,,, 저녁에 한알 위장병 요도방광염 질염... 다 없어졌어요 음식만 집밥위주로 절제해서 먹으면 위장병과 방광염은 영영 이별할 수 있을거 같아요

2번째 후기
속쓰림
enzymedica꺼 소화효소 먹고 넘좋아서 칸디다 제거도 할겸 복용하는데 이 제품은 왤케 속이쓰린지...

3번째 후기★★★
속쓰림
속쓰려서 복용중지했어요 ㅠ 위 내시경결과 이상없는데그러네요 //12.22수정합니다 초반에만속쓰림있었고 다시천천히복용하니 괜찮았습니다 뚜렷한효과는 아직모르겠어요 탈이잘나는장인데 효과보면 리뷰남길게요

4번째 후기★★★★★
좋아요
올리브잎 자몽추출물 오레가노 오일과 함께 한달 꾸준히 먹고 칸디다테스트 해보니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비염/지루성 피부염에도 효과 있다고해서 먹어봤는데
꾸준히 먹다보니까 효과가 바로 나타나네요!!! 제일 큰 변화는 아침에 일어나서 코 훌쩍이는 횟수도 많이 줄어서 아침이 상쾌해졌어요. 위장도 약해서 맨날 위염 식도염 달고살앗는데 그것도 많이 좋아지고 지루성피부염도 컨디션 안좋거나 술먹고 과식하면 얼굴 뒤집어졌엇는데 예전보다 심하게 뒤집어지지도 않고 효과 좋네요 !! 제가 먹고 비염에 효과보니 엄마도 같이 드시고 계세여~

6번째 후기★★★★★
다른 회사 것도 복용해봤는데
요 회사 제품 괜찮네요. 다른 회사 것은 하루에 여러 알을 복용해도 효과가 미미한 느낌이었는데 요건 하루 한 알로도 효과 확실히 있는 것 같네요. 꾸준히 복용하면 제 장건강에 더 도움이 되겠지요^^ 1주일 가량 복용해봤는데 현재까진 효과 좋은 것 같습니다.

7번째 후기★★★★
처음 구입
효과 좋다하여 알러지 치료 위해 구입햇어요

8번째 후기
속아픕니다.
속쓰리고 속이 안좋아집니다.

9번째 후기★★★
그냥 보통
아직은 뚜렷한 효과가 없어요. 몇달 지켜봐야겠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나는 회복의 계획을 기술 할 것이다!
그녀는 소화관 치료 과정을 함께했습니다. 결과는, 나는이 약을 사려고하는 누구에게나 좋습니다. 내 위가 아프다. (치유 된 궤양). 입원 첫날에 제가 독감에 걸렸다는 인상을 받았지만 그러한 결과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므로 끈기있게 목표에 도달했습니다. 나의 계획은 이것입니다 : 아침에, 공복에 일찍,이 biofilm, 한 시간 후에 Nature 's Plus 감초와 Jarrow Formulas, Boulardy Sugar Mice가 아침 식사 전입니다. 그리고 한 시간에 식사를 한 후 Monolaurin Solaray + Thorne Research, GI-Encap. 아침에 한 번 먹었지 만, 낮 동안 나는 여전히 Thorne Research, GI-Encap 1 c를 마셨다. 하루에 두 번 식사를했다. 가장 큰 식사 다음날 (더 자주 저녁에) 나는 Digim Gold라는 Enzymedica를 마 십니다. 취침시 글루타민 시체 요새 (물에 희석 한 티스푼 1 개). 음, 글리신, 시간이 지나면 잠들지 못해. 그러한 프로그램의 결과로, 위장이 치유되고 고통이 사라졌습니다. 이제는 내가 좋아하는 비타민을 안전하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 아래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데, 매일 아침마다 시작됩니다. 나는 의사의 추천을받은이 계획을 추천한다. 부정적 리뷰를 쓰지 마십시오. 건강을 기원하며 제 경험을 공유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필요한 나머지 정보는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나쁜 약의 도움을 받아 약을 제거 할 수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이 계획으로 치료 한 달 후, 나는 다음 달을 잡기 시작했다. Ulzerol 및 Reuteri. 내 페이지에서 다음 리뷰에 대해 썼습니다. 내 리뷰가 유용 할 경우 "예"라고 표시 할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귀중한 약물!
매우 높은 품질의 제조 업체, 믿을 수 없을만큼 자격이 필요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효과적으로 장내 병원균의 단백질 껍질을 "분할"할 수 있습니다. 내 경우에도 장 칸디다증의 다음 악화의 성공적인 완료 한 후이 첨가제는 즉시 죽어 반응을 촉발. 그것은 단지 상대가 치료 후 사라지지 않았 음을 확인! 이 보충의 배경에 이미 치료를 확장 할 필요가 있었다 - 그것은 6 개월 동안 심각한 악화로 인해 자동 중독 (계속 아파)의 반응의 매우 힘들었다, 그러나 결국. 두 번째 범위는 - 바이러스와의 싸움이다. 한편, 시작은 "바닥에서 모든 진흙을 따기", 아픈 것처럼 악화없이 당신이 보충을하는 - SARS 위상 눈사태 발생이있는 경우 - -이 첨가제는 크게 약화이 경우에는 다른 한편으로는, 몸의 간 및 일반적인 해독을 지원하는 데 필요 공격, 파충류가 너무 멀리 가지 합병증을 일으킬 수 없습니다! 급성 상황에서 2 시간 후 효과가 이미 상당한!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iofilm 바이러스를 허용하는 우수한 효소 (Tom Number의 Candida)
탁월한 단백질 분해 효소로 항 바이러스, 항 기생, 항생제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바이러스 (곰팡이)의 외피를 파괴합니다. 그 후에는 용감한 자의 죽음으로 죽을뿐입니다. 적어도 일년에 한 번 예방 접종을 권장하며 몸을 독살시킬 수있는 것을 가져와야합니다. 조심스럽게! 입원 첫날에 구토 할지도 모릅니다. 조개가없는 tk 바이러스는 시체로 변해 독소로 몸을 독살하기 시작합니다. 중독이 발생합니다. 또한 나는 흡착제 또는 psillum의 섭취를 권장합니다. 내 페이지에 대한 피드백 추가 의견이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건강하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한 물건 !!!!!
모든 항아리 자체는 주인이 아니 었으며, 남편의 일부는 12 개의 캡슐을 가지고 마셨고 딸에게 더 많이 주었다. NEOO 재 구매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어떻게 이전됩니까? 그냥 당신을 때리고, 거짓말을하고, 부러진다고 느낍니다. 2 주 후, 그녀는 이미 네 번째 캡슐로 발을 떼어 놓았고, 주기적으로 온도가 올라갔습니다. 복용했을 때 아무 것도 느끼지 못했지만 기온은 올라갔습니다. 그녀의 딸도 열이 나고, 주기적으로 그들에게 불쾌감을 느꼈다. 그 결과는 완전히 혼자가 아니기 때문에 견적하기가 어렵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명백합니다. 글쓰기에별로 좋지는 않지만 여전히 글을 쓸 것입니다. 매월이 왔을 때, 한 움큼 대신 월말에 큰 움이되지 않습니다. 혈액 소시지를 먹으면 탐포가 생기고 그 소시지는 튀어 나온다. 분명히 엄청난 양의 혈전이 나타난다. 다음 달은 보통 월경이 지나치게 고통스럽고 응고없이 혈소판이 없어지며 젊음과 마찬가지로 (생리 전 나는 일주일에 한 번 더 술을 마셨다. eptazu). 아구창의 공격성 또한 감소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vitex와 primrose가 물을 마신다는 사실을 월경으로 인한 고통에서 도왔다 고 덧붙이고 싶다.) 나는 내 몸이 너무 강하게 반응하면 여전히 깨끗하게 청소해야한다고 결론 지었다. 효소는 기적이다 !!!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어려운 전송 됨
나는 만성 방광염으로 고통받습니다. 우리는 바이오 필름을 파괴하는 코스를 마셔야한다고 권고 받았다. 평행하게, 식사 후 오레가노 오일과 D- 만노스 (비뇨기 배출 후) 722을 마신다. 이 전에, 나는 enzymesica 효소를 마셨다. 첫 번째 2 캡슐을 복용 한 후, 위장 통증, 담즙 성 담즙, 구토, 복통으로 매우 강하게 비틀어졌습니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 아마 모든 종류의 끔찍한 짓을 지우는 효과일까요? 글쎄, 그것은 매우 힘든 출발이다. 전체 과정을 완료 할 수 있다면 결과에 대해 글을 쓸 것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퇴치 칸디다
칸디다 균의 불리한 조건이 발생하면, 그것은 소위 형성 바이오 필름 (필름)과 성공적으로 숨 깁니다, 그리고 여전히 번영, 그래서 protivokandidnyh의 사용은 바이오 필름을 파괴하지 않고, 그것은 쓸모없는 것을 의미합니다. 생물막을 파괴 제품을 사용하여이 의심 결과도 평생 싸울 수 uspeha.Inache 전제 조건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바이오 필름 대책에!
장내 환경을 조성하는 건강 제일입니다. 그러나 면역력이 떨어져 있으면 단번에 나쁜 박테리아 콜로니를 형성하고 말 것입니다. 한 번 생긴 바이오 필름은 제거하는 것은 곤란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만난이 제품. 아직 섭취하기 시작 3 주 정도이므로, 효과는 알 수 없지만, 기대 ☆ 5 개입니다. ✿ 추기 ✿ 2 개월 경과에 1 병 섭취가 끝났습니다. 도중 1 개월 째 시절, 지금까지 경험 한 적이 없을 정도의 "직물"의 배설을 경험했습니다. 장 상태도 매우 좋다. 다른 보조 식품도 맞춘 결과이지만, 체감으로는 꽤 효과가 있었던 것처럼 생각합니다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딸을 위해 구입
그녀는 항생제 내성 요로에 문제가 있었다. 이 그녀를 도왔다. 업데이트 : 내 딸은 그녀의 요로 감염의 재발이 없었습니다. 나는이 도움이 믿는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준비를 위해.
그것은 Virastop (Enzym Defense)보다 더 강합니다. 숨겨진 바이러스 및 유인 된 바이러스를 실제로 정리하여 새로운 곳을 찾아 다니며 시작합니다. 물론 죽을 것입니다. 이것은 비 유적으로 나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 질병은 신체의 어느 부분에서나 일어날 수 없습니다! 목구멍, 코, 얼굴 덩어리 (수축), 급성 방광염, 유방염, 발열! 그러나 나는 아침 30 분 전에 아침에 먹는다. 준비가되면 오레가노, 베르베린, 올리브 잎이 있어야하며 양조 된 허브는 항독소입니다. 절대적으로 나쁘다고 느낄 때마다 나는 매일 마신다. 건강을위한 투쟁에서 모든 수단이 좋습니다. 자신을 연구하고, 신체의 반응을보세요! 나는 정말로 허브와식이 보조제의 도움으로 몸이 많은 문제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10번째 후기★★★★★
칸디다증에 효과 짱
속이 쓰리고 아픈 위장병, 소화불량, 복부팽만감등등의 위장병이 20여년간 복합적으로 오더니 요도방광 질염등등이 겹쳐오더라고요 저녁에 외식 야식하면 자극적이고 기름진 음식들에 속이 쓰리고 질염이 근질거렸어요 그래서 칸디다증을 짐작했는데... 바이오필름을 제거해서 숨은 칸디다균을 저격한다는데,,, 저녁에 한알 위장병 요도방광염 질염... 다 없어졌어요 음식만 집밥위주로 절제해서 먹으면 위장병과 방광염은 영영 이별할 수 있을거 같아요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Kirkman 생물막 방어
한 장기 실행 (15 년) 대장과 위의 화학 요법 만성 곰팡이 감염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함께 항 곰팡이 약물과 바이오 필름 3 주 후, 보트는 발견했다, 그리고 "할퀴"감각은 다행스럽게도 필자는 결국 항진균 약물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중지되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피버
헬리코박터를 치료할 때는 박테리아의 보호막을 파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약물은 보호 필름을 파괴합니다. 작동합니다. 효과적이다. 계획이나 계획에 따른 치료 후에, tch와이 준비에서 - 분석은 규범이나 속도가되었습니다. 첫 번째 시간에 구토, 약점, 혼수 상태, "쓰러 뜨릴 수있다"- 이것은 정상이며, 고통을 겪을 필요가 있고, 필름은 박테리아의 파괴 - 중독을 파괴합니다. enterosorbents을 가지고 물을 많이 마셔야합니다. 칸디다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내 여드름에 GP로 추천. 항생제, 항생제 크림, 비타민 A, 아연,식이 요법 변화가 없었으며, 지난 12 개월 동안 많은 다른 것들이 시험되고 테스트되었습니다. 그러나 일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Biofilm입니다. 제가 일하는 중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제가 첫 코스를 마친 후에 멈추었습니다. 몇 주 후에 여드름이 서서히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나는 두 번째 제비 뽑기를 갔고 나의 여드름은 이제 추락하고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와 줬어 !!! 그것은 작동합니다! 해봐!
한 달에 5 번 방광염이 있었고, 약국의 약이 도움이되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d- 만 노즈 톱도 이미 미쳐 가고있었습니다. 그 전에는 1 년이 몇 차례 였고 때로는 비행 중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방광염을 한번에 치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이리나 시쉬 키나 동상을 읽었다. 나는이 제품 + uva ursi와 크랜베리 추출 비타민을 사기로 결심했다. 식사하기 1 시간 전에 빈 위 아침에 계획 Kirkman labs biofilm 그리고 점심 저녁 식사는 uvari를 2 번 마시면 2 회 2 번 나누어 복용하고 1 개월 동안 적은 양으로 monoses를 마실 수 있습니다. 크랜베리를 마시면 2 잔의 물을 마 십니다. 그래서 2 주. 다 끝났어. 나는 바이오 필름, 작은 골반을 파괴하기 위해이 모든 것을 마셨다. 약이 이미 도움이되지 않았기 때문에. 고맙습니다. 나는 매일 아조를 마시 며, 다른 브랜드의 Vita Cranberries와 번갈아 가며 마시 며, 몇 달 동안 생각합니다. 그래서 재발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이미 두려워. 모든 건강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을 발견 한 후 항생제가 필요하지 않다.
나는 많은 방광, 비뇨기 및 신장 감염으로 30 년 이상 투쟁 해왔다. 아무 것도 도움이되지 못했고 나는 그곳에있는 모든 것을 시도해 보았으며 자연 건강 관리에 대해서도 교육을 받았습니다. 많은 항생제를 가지고 있고, 감염과 항생제가 혼합되어 신장과 방광을 모두 손상 시켰습니다. 3 개월 동안 항생제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나를위한 긴 시간이다. 나는 2 배의 감염이 있었지만 항생제 없이는 통과했습니다. 나는 또한 chanca piedra를 시작했다. 그래서 지금 나는 내 인생이 나아질 것이라는 작은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사랑을 만들고 설탕을 먹거나 포도주 잔을 마신 후에 여분으로 사용합니다. 나는 하루에 1 일을 정하지 만 필요할 때마다 하루에 최대 3 일을 보냅니다. 부작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생충 정화 등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바이오 필름의 대책은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있으면 제대로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호전 현상이라고 파악 하는가, 식품 알레르기가있는 경우는 안된가? 어쨌든 복용 후 몇 시간에서 체험 한 적이없는 구토와 복부 팽만감이 나옵니다. 마시는 방법을 궁리해도 기분 나쁨이 멈추지 않습니다. 그런 분들이 오시면 리뷰를 배견하고 싶습니다. 어쨌든 도움이 될 정보가 적기 때문에 판단하기 어렵지만, 보통으로 계속하고 보조 식품입니다. 별은 이론적으로 5이지만, 이런 느낌 때문에 3 해 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바이오 필름이 벗겨져있는 것인가. . . 컨디션이 좋다.
이것을 아침 일찍 공복에 마시면 다음 쾌변입니다. 그리고 이상 하리만치 배가 줄어 듭니다 w 제대로 바이오 형상이 벗겨져있는 것은? 생각 계속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필름이 벗겨지는, 거기에 있던 세균이 행동을한다는 ​​것 올리브 잎에서 균을 살균하도록하고 더블 퇴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Iherb에서 구입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만, 재고 부족. . 빨리 입고하십시오! ! 부탁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생물막 효소
의사에게 광고하십시오.이 Kirkmans 제품이 생물막에 가장 잘 작동 함을 알았습니다. 공복 상태에서 항균제 복용 전 15 ~ 30 분 더 효과적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반복하고 있습니다.
HealthForce Nutritionals의 SCRAM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SCRAM 만 사용하고있었습니다 만, 이것을 병용 한 결과, 다이오후 증상으로 밤에 심한 두통에서 깨어했습니다. 역시, 이것은 효과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다른 사람의 리뷰를 읽고 난 다음 잠시 계속 복용하고 몸 속에있는 미생물 막에 세균이나 곰팡이 그리고 중금속을 내 몸에서 제거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의 구주
약은 건선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화려합니다. 나는 2 잔을 마신다. 아침에 공복에. 많은 물과 Pribiotiki 하루 동안 술을 잊지 마세요.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