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Thorne Research, Bio-Gest, 60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Thorne Research, Bio-Gest, 60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Thorne Research, Bio-Gest, 60캡슐


제품 가격:₩21,55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소화 효소
  • 건강 보조 식품
  • 위장관 건강 지원 제품
  • 글루텐 불포함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30
2 개의 캡슐 포함 : % DV
Betaine Hydrochloride † 480 mg *
L- 글루탐산 염산염 480 mg *
췌장 (Porcine) †† 140 mg *
황소 담즙 농축액 80 mg *
펩신 (Porcine) 7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비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Betaine Hydrochloride. 이 제품은 유당으로 희석되지 않습니다. 돼지 알레르기가있는 사람은이 제품을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이 제품을 캡슐에서 꺼내지 마십시오. 이 제품은 소화성 궤양 환자에게는 금기입니다.
†† 1 캡슐의 팬 크레아틴은 아밀라아제 15,750 USP 단위, 프로 테아 제 14,000 USP 단위, 리파아제 2,450 USP 단위 이상을 함유합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1~2캡슐을 복용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Hypromellose (셀룰로오스 유래) 캡슐, 류신, 이산화 규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만성소화불량
위가 어릴적부터 예민하고 신경쓰거나 스트레스받으면 통증과 더불어 자주 체합니다. 위내시경시 특별한 병은 없고 위운동력이 떨어지고 소화액분비가 떨어지는듯 해서 thorne은 워낙 유명하고 미국이나 국내 기능의학 대가인 김상만 원상님도 참고하시는 브랜드니만큼 비싸도 애용합니다.

2번째 후기★★★★★
예방은 치료 이상이다!
증상에 대한 치료는 재발의 위험이 있지만, 원인을 치료하면 완치 할수 있다는 사고의 전환이 있으면, 모든 질병의 원인은 식습관과 생활, 환경에서 찾아 볼수 있으며, 필수 5대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의 소화와 영양 흡수가 건강을 유지하는데 절대적이기 때문에 위산, 췌장액, 담즙은 첫번째로 요구되는 극히 기본적인 것이고, 질병의 원인을 제거하는데 크나 큰 기회를 제공 할수 있다고 봅니다. 따라서 본 제품은 많은 도움을 줄수 있다고 보며, 본인 상태에 따라 증감이 필요 할수 있으며, 좋은 제품들이 점점 사라져 가는 불행한 일이, 이권 단체의 얄팍한 상술이 아니길 바랍니다~

3번째 후기★★★★★
기본에 충실 한다면 !
아무리 좋은 음식을 섭취 한들 위산을 비롯한 소화효소가 부족하다면 (특히 위산) 필수 5대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의 소화와 영양 흡수 및 이용에 장애를 유발하고, 빠르게는 식후 복부 팽만감, 가스 참, 묽은 변이나 설사 등으로 부터 장기적으로 반복 되고 나이가 들어가며 많은 질병의 원인이 될수있으므로 위산이 부족한 경우 적극 추첨하며, 식사량과 본인 상태에 따라 가감하는것도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4번째 후기★★★★★
위팽만감 없어짐, 식후에 숨답답한것도 좋아지고요
어릴때부터 소화가 잘되는 편은 아니었는데 30대 이후에는 운동부족, 살찐 이후로 더더욱 소화가 잘안됩니다. 뭐 다른것도 먹어봤지만 소화효소만 있는 제품보단 이게 최고네요. 밥먹고 숨이 답답해서 한숨쉬거나, 트림도 제대로 못하는 경우에 효과 있습니다. 위운동이 잘 안되는 겨울엔 더더욱 효과 볼 듯합니다 저산증까진 아닌데 위산이 약해서 위염도 가끔있는데 진짜 이걸로 위걱정은 이제 안해도 될 것같아요.ㅠㅠ 식사 초반에 2알 먹고 밥먹으면 진짜 쉽게 소화됩니다 배가 빵빵한 위팽만감도 없어지고 넘 좋아서 후기 남겨요. 작은 약통에 덜어서 상비약으로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건입니다 정말. 저는 1알 먹어서는 효과 없었고 2알 먹으니까 직빵이에요 강추!!!!!

5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쏜리써치 믿고 먹습니다 가격이 좀 부담이 되서 ㅜ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고급 첨가제
매우 높은 품질과 자격을 갖춘 제품! 그것은 하나 개의 캡슐에 효소와 담즙산과 펩신을 포함한다. 경향이 산성화을 일으킬 수 있음, 그것 때문에 펩신이다. 우리는 개별적으로 조심스럽게 용량 및 수신의 주파수를 선택해야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캡슐은 합성 물질 인 Hypromellose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나는 소화에 많은 개선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이이 캡슐 이상을 도왔습니다. 또한이 보충제의 구매자는이 캡슐이 전적으로 채소 캡이 아니라는 점을 알아야합니다. 케이스의 구성 요소 중 하나는 Hypromellose (야채 등급)입니다. Hypromellose는 Hydroxypropyl Methylcellulose (HPMC)의 약자입니다. Hypromellose는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로 느슨하게 묘사됩니다. 나무 줄기에서 추출한 목재와 같은 식물 섬유로 만든 셀룰로오스에서 추출한 젤라틴의 합성 버전입니다. 생산 과정에서 다양한 화학 물질로 처리하여 중합체를 만듭니다. 생성 된 HPMC는 물과 혼합되어 채식 캡슐 물질을 형성한다. FDA는 GRAS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인정됨)를 결정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HPMC가 안전 증명을 위해 적절히 연구 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질문을 던집니다. 왜 사람이 인간의 안전을 위해 그것을 테스트하지 않았습니까? 어떤 모양이나 형태 또는 양으로도 Hypromellose를 포함하는 것을 먹는다면 어떨까요?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년 이상에 산성 역류에 대한 더 이상의 처방 약을
나는 나 자신의 처방의 두 배를 타고 모든 커피를 포기하는이었다 산성 역류에서 내 극단적 인 가슴에 MD의 솔루션 후 2010 년 가을에 바이오 GEST 시작했다. 12 시간 일에 통근으로, 내 솔루션 아니었다. 자연 요법은 나에게 바이오 GEST을 권장하고 작동합니다. 거의 할 나는 모든에 가슴 앓이를 경험하지 않고는 처방처럼은되지 않았어요. 나는 바이오 GEST이 처방은 소화를 차단하는 반면 날 음식 (영양분)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 배웠다. 나는이 보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소화기
나는 나의 소화 기관을 돕기 위하여 몇몇 다른 보충 교재를 시도하고 이것은 아주 그 (것)들 전부의 베스트이다! 더 이상 bloating, 통증이나 불쾌한 감정을 먹은 후. 나는 각 식사마다 하나씩 먹는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一押し★胃腸が弱っている時にたんぱく脂質消化苦手な方にも!消化酵素、ベタイン塩酸、胆汁酸が含まれた消化を助けるスペシャリスト
胃腸が弱っている時にたんぱく脂質消化苦手な方にも!消化酵素、ベタイン塩酸、胆汁酸が含まれた消化を助けるスペシャリスト!!それぞれ別々で売っていることがほとんどですがこちらは一個にブレンドされているので沢山のサプリ飲みたくない方にもおすすめです。リーキーガットなど胃腸が弱っている時には消化酵素も胃酸も胆汁もうまく作れておらず食べても食べても未消化、胃腸の状態悪くなる、逆流性食道炎や過敏性腸症候群も関連性はあると思います。の悪循環なので一時的に補って消化をたすけてあげるのも良いかと思います。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물건!
이 효소는 우수하다. 그들은 정말 소화를 도와 것, 나는 그들이에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가 없다는 사실을 사랑 해요. I는 또한 베타 인 등 염산염 플러스 펩신 플러스 크레아틴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좋아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 역류
내 자연 요법 내 만성 역류 이러한 소화 효소를 권장합니다. iHerb의 가격은 ND의 사무실보다 더 합리적이었다. 이 결과를 표시하는 데 시간이 걸렸다 동안, 나는 효소가 도움이되고 믿는다. 이 복용하기 때문에, 나는 w 내가 전에 얻을 것 부풀어 / 이상 - 전체 느낌 오 / 내 다이어트로 다시 약간의 곡물을 추가 할 수 있었다. 쏜 연구 품질의 보충제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모두 내 ND 내 아이의 소아과 의사는 회사를 추천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했다
나는 위장에 무거운 일반 캡슐을 가져 가지 않았고, 나는 그 행동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러나 복용량을 줄였을 때 나는 모든 증상의 급격한 제거를 높이 평가했다. 이제 빈 캡슐에서 나는 반을 채우고 항상 손을 잡았다. 캡슐이 없다면 나는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맛이 좋지 않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관에 좋은 효소.
좋은 효소. 배가 부 풀릴 때 팽창이있을 때 관리합니다. 나는 다른 probiotics (어떤 probiotics 및 보충제를 마시는 의미에서 장벽에 대한 휴식)을 받아들입니다. 풍부한 음식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나와 함께 가져 가라. 나는 치유 된 궤양이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마시지 않아 음식의 소화를 돕는 저축 약만으로이 효소를 조심하라고 권고하기 때문에 스스로 해결하십시오. 리뷰가 마음에 들면 "예"라고 적어 건강에 좋길 바랍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방 및 프로티 엔 소화에 대한 최상의 지원
나는 많은 다른 종류의 소화 효소를 시도해 왔지만, 이것들은 나를 위해 훨씬 잘 작동한다. 차이는 소 담즙과 pancreatin과 pepsin에 있으며, 그들은 동물의 출처입니다. 실제 담즙은 식물에 기초한 효소가 아닙니다. 또한, 내 시스템에는 부족한 두 가지 다른 유형의 염산이 있습니다. 나는 곧바로 HCL을 시도했다. 그것은이 제품이하는 일을 거의하지 않는다. 나에게 항상 부풀어 오르는 느낌을 남기지 않는 것은 유일한 것입니다. 이것이 없으면 나는 지방을 전혀 소화 할 수 없으며 이것은 담즙 방광에 대한 문제를 해결해야한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나는 이미 간이 충혈되었음을 알고있다. 그리고 간을 지탱하기 위해 사용하려는 제품이 신장을 상하게합니다. 그래서 저는 잘못된 것을 "고칠"때 약간 멈추고, 그 동안이 효소들은 계속해서 더 다양한 음식을 먹고 정상적으로 기능 할 수있게 해줍니다. 때로는 캡슐 3 개를 복용하는 것이 단지 2 개보다 효과가 좋습니다. 다른 효소 제품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소화 장애가 있다면,이 제품을 사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iHerb는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유일한 공급 업체이며 가격이 적당합니다. 무료 배송, 2 일 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것을 이길 수 없습니다. iHerb에 가져 주셔서 감사 드리며, 다른 온라인 상점은 지난 해에 중단되었으며 여기에서 그것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11번째 후기★★★★
만성소화불량
위가 어릴적부터 예민하고 신경쓰거나 스트레스받으면 통증과 더불어 자주 체합니다. 위내시경시 특별한 병은 없고 위운동력이 떨어지고 소화액분비가 떨어지는듯 해서 thorne은 워낙 유명하고 미국이나 국내 기능의학 대가인 김상만 원상님도 참고하시는 브랜드니만큼 비싸도 애용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을 사랑해
이 내 영양사가 추천하고, 실제로 나는 나를 위해 정말 좋은 내 운동 요법과 나는 전혀 잘 테스트하지 않았다 복용 한 이전의 브랜드를 않습니다 내 페디큐어와 보충 그러나 이것은 테스트를 테스트합니다. 나는 단지 하나의 각각의 식사와 함께 가라. 정말 쏜 제품을 신뢰합니다. 나는 다양한 형태로 사용할 항상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다른 브랜드의 대다수는 달리이의 캡슐 방법 등의 독성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있지만 이산화 규소를 포함하는 데 도움
그것은 소화 할 수 있지만 유해 성분없이 보충을 선호 - 이산화 규소. 다른 브랜드에게 다음을 시도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덜 고통
나는 현재 많은 소화기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종종 식사를 할 때와 먹은 후에 격렬한 고통을 경험합니다. 나는 이것들 중의 1 개를 잡는 것이 충분하지 않았다. 그러나 식사 이전에 2는 고통을 상당히 줄였다. 나는 가끔 부풀어 오른다. 그러나 나는 오직 '잘못된'음식을 먹거나 너무 많이 먹는다. 그때조차도, 그것은 훨씬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내 인생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15번째 후기★★★★★
예방은 치료 이상이다!
증상에 대한 치료는 재발의 위험이 있지만, 원인을 치료하면 완치 할수 있다는 사고의 전환이 있으면, 모든 질병의 원인은 식습관과 생활, 환경에서 찾아 볼수 있으며, 필수 5대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미네랄)의 소화와 영양 흡수가 건강을 유지하는데 절대적이기 때문에 위산, 췌장액, 담즙은 첫번째로 요구되는 극히 기본적인 것이고, 질병의 원인을 제거하는데 크나 큰 기회를 제공 할수 있다고 봅니다. 따라서 본 제품은 많은 도움을 줄수 있다고 보며, 본인 상태에 따라 증감이 필요 할수 있으며, 좋은 제품들이 점점 사라져 가는 불행한 일이, 이권 단체의 얄팍한 상술이 아니길 바랍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EST 바이오
나는 같은 종류의 다른 제품을 사용했지만 바이오 GEST 모든 쏜되는 제품으로 최고입니다. 나는 그것을 피할 수 있다면 나는 개미 다른 브랜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수퍼 엔자임
3 개월 이상 동물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캡슐을 마시지 않은 어린이가 배 퓨레 또는 오렌지 주스를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새는 창자에 상태 zhkt를 대단히 향상했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io-gest가 정말 도움이됩니다.
부비동 문제가있는 의사에게 가서 Bio-gest를 처방 받았다. 그녀는 모든 것이 장에서 유래한다고 말했고,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하면 증상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내 부비동을 돕지는 못했지만, 바이오 더 (bio-gest)를 시작한 후에 더 이상 bloothing, gurgling 또는 바람을 겪지 않은 채 배가 고팠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습니다. 나는 저녁 식사를하면서 하루 하루를 아직도 먹고있다. 나는 당신이 어떤 tummy 문제라도있는 경우에 이것을 가지고 가기 확실히 추천 할 것입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잘 작동
우수한. 정말이없이 관리 할 수 ​​없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바이오 제스처
때문에 나는 다른 회사가 사용하는 필러의 다른 사람보다 쏜 제품을 더 신뢰합니다. 나는 2 주 동안 식사 전에 바이오 GEST의 1 캡을 사용하고있다 그리고 나는 식사 후 너무 불쾌한 생각하지 않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