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Solaray, Super Digestaway, Digestive Enzyme Blend, 90 VegCap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Solaray, Super Digestaway, Digestive Enzyme Blend, 90 VegCap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aray, Super Digestaway, Digestive Enzyme Blend, 90 VegCaps


제품 가격:₩8,40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Non-GMO
  • Dietary Supplement
  • Helps Break Down Fats, Carbs & Proteins
  • Lab Verified

Discussion: Solaray Super Digestaway is a unique formula containing enzymes essential to the digestion and absorption of proteins, fats and carbohydrates.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VegCap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Pancreatin 4x** (Equivalent to 700 mg Pancreatin) 175 mg *
Porcine Bile Extract 100 mg *
Papain (from Papaya) 50 mg *
Peppermint (leaf) 40 mg *
Ginger (root) 40 mg *
Papaya (leaf) 40 mg *
Pepsin (1:10,000) 40 mg *
Betaine HCI 25 mg *
Bromelain (from pineapple stem) (150 GDU/g) 20 mg *
Aloe Vera Gel 200x (Equivalent to 1 g) (leaf) 5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17,500 units protease activity; 17,500 units amylase activity; 1,400 units lipase activity.

제품 사용법

Use only as directed. Take one VegCap at the beginning of each meal.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Vegetable cellulose capsule, cellulose, maltodextrin (from non-GMO corn), lactose, magnesium stearate and silica.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적절한 소화
이 브랜드의 효소는 첫 번째 시간이 걸렸 구성과 가격을 좋아했다. 나는 두 번째 주 점심과 저녁 식사 중 1 ~ 2 캡슐을 받아들입니다. 직접 작용, 즉 나는 먹고 완전히 정상화 소화를 잊어 버렸습니다. 나는 나의 구원과 정상적인 삶을 살 수있는 기회를 많은 제품과 효소를 참을 수 없습니다. 캡슐은 효소 이외에 조성은 소화를 개선하기 위해 베타 인, 생강 등의 보충이 매우 만족, 삼키기 쉬운 작은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호로 500mg을 가진 그 외에 효소와 베타를 취할. 그리고이 캡슐 25 밀리그램 베타 인, 그러나 아주 잘뿐만 아니라, 500 mg의 작품! 매우 행복! 좋은 브랜드는 그가 또한 가장 저렴한 엉겅퀴와 간으로 자신을 한 후 다른 약물을보고하고 있으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걸릴 것입니다, Solaray은 넓은 범위와 빠른 배달에 대한 품질과 iHerb 주셔서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쓸데없는, 내 소화관을 테스트하지.
캡슐의 성분은 좋지만 실제로는 완전히 슬프다. 위장관에 문제가 있습니다 - 제거 된 담석, 따라서 분석이 좋지만 효소가 부족합니다. 그러나 probiotics와 다양한 효소로 위장관을 지속적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캡슐은 모양이 크고 무취 인 풀과 같은 내용물이 포함 된 꽤 큽니다. 일주일 동안 식품과 관련하여 다른 시간에 테스트했습니다 (심지어 2 개의 톱). 가능한 시나리오에서 효소 결핍, 과식 및 기타 문제를 배제하는 논리적 권장 사항을 따릅니다. 이 캡슐은 나에게 쓸모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권하지 않는다. 그러나 모든 것은 개인적이다. 내 페이지에서 많은 유용한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내 별명 TalaniaSilver를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갈 수 있습니다. 내 경험이 유용하다면 기쁠 것입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alloriginaleverythingworksnoprescriptions
광범위한 스펙트럼 소화 효소를 추가하는 것은 내 인생에서 큰 차이를했다. 거의 매일 - - 년 동안 나는 소화 불량과 잦은에서 고통을 가슴. 절망 가운데 나는 내 로컬 건강 식품 상점에서 효소의 병을 시도했다. 나는 식후 부진의 무료 봤는데에 그 순간부터;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내가 가슴 앓이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기억할 수 (나는 나와 함께 Tums을 수행하는 데 사용, 지금은 십 년간의 모든 소유하지 않은 경우). 각 식사의 시작에 하나의 작은 캡슐은 모든 것이 takes.I은 영양 보충제가 내 생명을 구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제품을 많이 시도했다, 나는 작동하고 무슨이 무슨이 알고있다. 내 리뷰, 정직 straighforward, 내 경험을 바탕으로합니다. 빨리 연구와 실험의 나의 삼십년에서 배울 내 다른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간과 담낭을 개선합니다.
놀랍도록 도움이됩니다. 오래 동안 담낭과 간은 아프다. 거의 병을 마쳤다.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가을에 나는 분석을 위해 피를 기증하고 상태가 개선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나서 간은 증가했고 전염병 전문의는 cholic 때문에 그것이 무엇이냐고 말 했습니다. 나는 그 결과를 정말로 기대한다. 할인에 대한 내 페이지로 이동 :) 행운을 빌어 요!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당신이 필요 - 낮은 산도와 소화 문제에서. 지금은 모든 것을 가지고!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추천한다!
돈 / 수량에 탁월한 가치! 우리는 4 번째 또는 5 번째 은행을 주문하고 있습니다. 나는 필요에 따라 가져 간다. 남편은 경쟁력있는 보디 빌딩 시즌이 끝난 후 정기적으로 소화관을 회복합니다. 마약은 잘 작동합니다! 이 마약을 추천하고 교육적인 일을 한 Inna Shishkina에게 감사드립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Хорошие ферменты
Ферменты рабочие,хорошо помогают при проблемах с пищеварением. Принимаю 1 капсулу перед каждым приемом пищи, убирают чувство тяжести и разные неприятные моменты типа метеоризма и вздутия.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 효소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의 소화 개선을 목표로하는 식물 효소의 완전한 복합체는 제거 된 담낭, 낮은 GIT 활성 및 설사, 헛배림, 가슴 앓이, 트림 및 기타 불쾌한 증상과 관련된 질병이 식사 중에 나타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우리보다 낫네!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했고, 더 좋은 Creon과 Pancreatin 소화제를 주문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원의 은혜
이 제품을 사랑합니다. 나는 2 년 동안이 촬영했습니다. 나는 많은 소화 제품을 시도하고이 위대한 작품! 나는 내 지갑에 집에서 병을 보관. 나는 LOW 염산 고통과 NO GALLBLADDER..THIS는 ME는 편안한 숙박을 돕 없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부정적 효과
효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허리 통증은 소화 장애로 인한 것입니다. 또한, 나는 담즙에 대한 아티 초크를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우리의 메짐은 먹는 동안. 의자가 개선되어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첫 알약을 주문하자마자, 나는 바로 저음 연골에서 고통을 느껴 음식과 함께 섭취했습니다. 둘째 날 식사 시작 부분에 똑같이 !! 아픈 끔찍한 허리. 인과 관계로가는 것에 대해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 나는이 효소를 추천하지 않는다! 꼬리 밑에있는 고양이의 치료에도 바람과 돈에 돈. 완전한 공포 ..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레이트
소화 개선, 일반 변, 지금은 슈퍼 효소보다 낫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당이 들어 있습니다.
라벨에 표시된 것과 달리 유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가혹하게 락토오스를 용납하지 않으며, 효소는 락토스를 함유해서는 안된다. iHerb는 좋았고 환불되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그 효과를 이해할 때까지
나는 매일 인슐린 저항성 계획과 함께 주간에 술을 마시 며 매일 의자를 먹는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가격 / 품질
이 제품은 충분한 HCl 생산량 (아주 작은 용량)을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하지만 효소와 담즙 (좋은 복용량)에 대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는 많은 것을 시도했고, 이것은 나를 위해 충분하다. 매 식사마다 차이가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좋은 동급의 더 비싼! 소화가 더 나 빠지지 않습니다! 구성은 동일합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Solaray 슈퍼 Digestaway 분명히 내 아내를하는 데 도움이
그녀는 크게 MORE 이하인 산 몇몇 문제의 핵심 성분으로 유용 할 수 있다는 이론에 따라 그녀의 위산 역류 문제를 도왔다 주장한다. 그것은 펩신과 HCL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요.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위대한 마약. 만성 pakreatitom은 과식에 도움이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효소의 여러 브랜드를 시도했다. Digestaway 내 책 "최고"입니다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정확하게 기억하지 않는다.
아마도 좋아했다. 벌써 어떻게 든 기억하지 못해 ..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