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edica, 효소 영양 멀티비타민, 6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edica, 효소 영양 멀티비타민, 6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edica, 효소 영양 멀티비타민, 60 캡슐


제품 가격:₩27,79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GMO) 없음
  • 매일 2 캡슐
  • 건강 보조 식품.
  • 효소로 강화한 100% 통곡물 영양 !
  •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보장과 유기농 수퍼푸드로 인증
  • 유기농 인증
  • 글루텐 없음
  • Preservatives Free
  • 증량제 없음.
  • 유제품 없음
  • 콩류 없음

다른 영양 식품처럼 효소 활성화 영양은 자연발생적인 이로운 인자, 예를 들면 아미노산, 분지 사슬 아미노산, 베타 글루카겐, GABA, 글루타치온 지방산, 폴리사카라이드, 수퍼옥사이드 디스멀타제(SOD), 필수 미량 미네랄, 글리코프로테인과 지방단백을 함유합니다.

Enzyme Nutrition Two Daily는 통곡물기반의 한 부분으로 효소 활성화 영양을 포함합니다. 그리고 이는 14세 이상의 모든 가족이 사용할 수있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재료는 최고 효능의 효소를 음식 구조에서 보존하기 위해 재배됩니다. 테라-블렌드 효소를 추가하여 비타민, 미네랄, 수퍼푸드와 식물 성분의 활용을 강화합니다. 강화 블렌드는 능력을 최대화하여 에너지 증가와 면역 기능 지원으로 매일의 항산화 지원을 공급합니다.

가족 전체를 위한 특별함...

  • 에너지 증가
  • 면역 체계 지원
  • 강력한 항산화성분 포함.
  • 장수 증진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가치 †
비타민 A
(100 % 베타 카로틴) (Daucus sativus, 당근 농축액)
5,000 IU 100 %
비타민 C (Citrus spp. Citrus concentrate) 20 mg 33 %
비타민 D3 ‡
(활성 대사 물과 함께 콜레 칼시 페롤로서)
400IU 100 %
비타민 E
(Natural Mixed 7 Isomers Tocopherols & Tocotrienols)
50 IU 167 %
비타민 K
(Medicago sativa에서, Alfalfa에서)
30 mcg 38 %
티아민 ‡ (비타민 B1) 3 mg 200 %
리보플라빈 (비타민 B2) (Lactobacillus bulgaricus 출신) 3 mg 176 %
니아신 ‡ (비타민 B3) (니아신 아미드) 20 mg 100 %
비타민 B6 (Lactobacillus bulgaricus 유래) 3 mg 150 %
엽산 (Alfalfa의 Medicago sativa 산) 400 mcg 100 %
비타민 B12 ‡ 15 mcg 250 %
비오틴 ‡ 150 mcg 50 %
판토텐산 ‡ (비타민 B5) 10 mg 100 %
칼슘 (Lactobacillus bulgaricus) 5 mg 1%
철분 (Lactobacillus bulgaricus) 3 mg 17 %
요오드‡ 75 mcg 50 %
마그네슘 (Lactobacillus bulgaricus) 5 mg 1%
아연‡ 7.5 mg 50 %
셀레늄 (Lactobacillus bulgaricus) 25 mcg 36 %
구리 (Lactobacillus bulgaricus) 50 mcg 삼%
망간 (Lactobacillus bulgaricus) 1 mg 50 %
Chromium ‡ (GTF Chromium) 25 mcg 21 %
몰리브덴 • 10 mcg 13 %
세라 티 펩티다아제 3,500 SPU **
바나듐‡ 5 mcg **
ATP 3 억 LCU **
영양소 강화 효소 배합
피타 아제 190 FTU **
베타 글루 카나 아제 90 BGU **
아밀라제 테라 - 블렌드 3000 DU **
프로테아제 테라 - 블렌드 10,000 HUT **
말타 제 100 DP **
리파제 Thera-blend 500 FIP **
인버 타제 272 수호 **
헤미 셀룰라 제 800 원 **
셀룰라 세제 테라 블렌드 100CU **
Superfoods & Botanicals 75 mg **
프랑스 붉은 ​​포도 추출물
(Vitis vinifera) (5 % 레스베라트롤)
25 mg **
^ 증명 된 유기 브로콜리 분말 (브라 시카 올레 라시아 이탤리카) 25 mg **
^ 증명 된 유기 Goji 장과 추출물 (Lycium barbarum) 15 mg **
^ 증명 된 유기 Astragalus 분말 (뿌리) 10 mg **
프로 바이오 틱스 보장 된 효능
Lactobacillus acidophilus DDS-1 10 억 CFU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 사카로 마이 세스 세레 비시 애
공인 유기농

제품 사용법

권장량: 하루 2 회 1 캡슐을 아침과 오후에 최고의 결과위해 복용하세요. 괜찮으면, 2 캡슐을 하루 중 어느 때건 심지어 공복에도 복용 가능합니다. 원한다면 캡슐을 열어 음식이나 음료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캡슐 (셀룰로오스, 물), saccharomyces cerevisiae.

계란, 유제품, 방부제, 소금, 설탕, 콩, 밀, 견과류, 글루텐, 카제인, 감자, 쌀, 인공 색상이나 맛 : 없음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Enzymedica는 생명 공학을 사용하여 생산 된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회사를 좋아한다
말하자면, 심각한 태도를하도록합니다. "Enzimedika는"효소 전문))) 본문에 손실되지 않습니다 및 효소를 적용 할 위치를 전송하는 비타민으로 여기 보정 miksovaniya 같은베이스 veschestva.V 기반을 통해 효과를 달성 고가의 칼로리는 덜 효과적 동의?))) 내가 이해가 외부의 모든 비 영구적 인 값의 우연의 일치에 직접 의존하는 일반적인 비타민에 대해 그리고 시체의 내부 말하는거야! 내가 말할 네 ,,! ,, 작업 제품!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자연 종합 비타민
나는 등 생활, 새로운 장, MegaFood의 정원에 이르기까지 전체 식품을 기반으로 종합 비타민을 많이 해봤 그러나이 특정 하나는 지속적으로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고있다. 그것은 단지 두 개의 알약을 모두 한 번에, 그것은 아주 잘 당신이 매일 필요에 모든 기반을 커버하는 전체 식품 기반의 비타민 가격이 책정있어 당신이 할 수있는 공간이 초과되거나 걸릴 중 하나 하루, 당신의 위장에 매우 부드러운, 당신은 부하를 얻을 수 유익한 효소 Enzymedica 브랜드의 전문의 예의와 또한 프로 바이오 틱의 - 당신이 필요로하는 여러 연구시기에 대한 행복을 많이 있어요. 그러나 나에게 가장 큰 것은이 약을 완벽하게 크기와 소화하기 쉬운 사실이었다. 나는 거의 큰 태블릿에 숨 막혀하고 불편의 두려움에 대한 나의 비타민을 방지하기 위해 시도한 횟수를 셀 수 없다. 아름다움은 당신이 또한 그들을 열고 음료 또는 음식에 섞어 당신의 방법에있을 수 있습니다. 솔직히 내가 좋아하는 종합 비타민 하나 내가보기 엔 좋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른 효과
나의 약한 창자에서, 그들은 나에게 가장 강한 설사를 주었다. 남편은 다시 의자를 가속화하고 며칠간 복부 또는 복부에서 둔감한 통증을 느낀다. 그는 그들에게 두 가지 접근법을 사용했고 그 상황은 반복되었습니다. 나는 변비에 걸리기 쉬운 (1 주일에 약 1 회) 친척에게줬고, 2 주 후에 그는 좋은 매일 의자를 가지고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합성 멀티 비타민에 완전히 다른 느낌하지만 더 높은 용량을 필요로
복용량은 비타민 C, 비타민 K, 비오틴, 칼슘, 요오드, 마그네슘, 아연, 셀레늄, 구리, 망간, 크롬에 대한 내 요구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이에게 훌륭한 제품을 느낍니다. 나는 나에게 이러한 영양소의 100 % RDI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멀티 비타민에 의존 않고 내가이 멀티 비타민을 복용 며칠 후 아주 약한 느끼고 있었다 발견했다. 내가 내 합성 멀티 비타민을 복용 놓친 때 얻을 같은 약한 느낌이었다. 나는이 멀티를 사랑하는 나는 그러나, 이러한 영양소의 양이 RDI의 100 % 있었으면 않습니다. 그것은 합성 멀티를 복용 완전히 다른 느낌. 또한이 제품에 추가 된 모든 엑스트라를 사랑했다. 나는 확실히 여기의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을 좋아, 당신은 다른 비싼 단지 stul.Rekomenduyu 정규화 구입, 구성 할 수 없습니다 아무것도 skazat.t.k에 같은, 아니 뒷맛, 주스 음료의 (쉽게 용해가), 위가 응답하지 않는로 내용을 부어 수 있습니다. 저 shlavnym 표시에는 어떠한 부작용이 없다는 것이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이 종합 비타민의 낮은 복용량 공식을 좋아한다.
이것은 내가이 부록의 저용량 공식처럼 far.I 있도록 노력했다 최고의 종합 비타민 중 하나입니다. 이러한 고용량의 비타민이 건강에 역효과 유해 것을 성장하는 증거이기 때문.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프로 바이오 틱에 좋은 비타민
더 나은 흡수를위한 최고의 비타민의 형태와 미네랄 중 하나입니다. 비타민 (서빙 당 1 개 mldr 생물)와 직접 프로 바이오 틱 함께 추가 복잡한을 기쁘시게. 한 달의 과정은, 일반적으로는 가능, 2 개월 스트레칭입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멀티 비타민 100 % 유기농
비타민은 행복합니다. 건강 상태는 약입니다. 그것은 과자, 롤, 케이크 등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비타민 섭취량과 연결한다. 대부분 요소가 충분하지 않았고 모든 말도 안되는 것들에 끌렸다. 그리고 이제 나는 단정하지 않고 침착하게 떠난다. 나는 추천한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아의 느낌은 존재하지 않는다
2의 아침 툭, 일반적으로 바람직 없다. 유틸리티에 대해 아직 실현되지 않았다. 전반적으로 만족.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하게
나는 채식주의 kollege- 샀다. 우리는 오랜 시간 동안 그것을 선택 -이 비타민을 가격 / 구성 요소 준비 / 품질 최고 중 하나의 관점에서. 프로필 전체 은행, 그는 zhor 감소 말한다))) 자신의 조성 식욕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아무것도 불구하고. 아마도 몸은 그만큼으로 포화? 잘 모르겠지만, 그들 자신은 가을 - 겨울 기간에 구입하는 메모를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한 달에 한 번만 사용하십시오 (제품 설명과 같이 두 개가 아님). 기분이 나아지면서 피부와 머리카락이 건강 해졌습니다. 이 제품을 다시 주문 하시겠습니까?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몇 주 걸린다.
나는 상표에 선언 된 비타민의 장점을 그들이 어떻게 유익한 지에 대해 복사하지 않을 것이다. 2 주 동안은 효과가 알려지지 않았다. 신경이 덜, 알레르기가 감소하지 않았고, 면역력이 향상되지 않았다 (지금 그녀는 감기에 걸렸다). 너 더 마셔야 할 것 같은데 ...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가격이 좀 더 싸면 이것은 절대 추천!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멀티 비타민!
모든 자연적이고, 당신은 비타민 농도가 너무 높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매일 섭취를 과다하게 할 것 같지 않다. 그들은 저에게 많은 에너지를 주며 플러스 인 효소도 함유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하고 나는 그것을 계속 살 것이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타민
좋은 비타민. 봄을 마시고 겨울을 보낸 후 합병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아이들에게 자연적인 구성 (9.11 년), 하루에 한 번씩. 우리는 2 개월 동안 달려갔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멀티 비타민의 미래.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우수!
프로필 항아리 pobochek 별도로 비타민 C를 취할되지 않았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멀티 비타민
나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복용량이 너무 높지 않아 효소와 probiotics를 추가했기 때문에이 멀티 비타민을 좋아한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용량 완벽한 비타민
나는 하나의 캡슐은 일부 연구자는 고용량 vitmin가 뱃속에 당신을 위해 유해 부드러운라고 충분 하루 junst 받아 내 에너지 레벨의 최대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비타민!
나는이 비타민들을 두 번째 복용한다. 그들은 나를 접근했다. 나는 활기차고 힘이 넘쳤다. 머리가 잘 작동하고 활동이 활발했습니다. nebylo 알레르기. 항상 정확하고 규칙적으로 먹는 것은 아니며 분명히 비타민이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하면이 복합체는 정말 좋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