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KAL, 락타아제 효소, 250mg, 60 소프트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KAL, 락타아제 효소, 250mg, 60 소프트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KAL, 락타아제 효소, 250mg, 60 소프트젤


제품 가격:₩7,92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혁신적인 품질
  • 1932년부터
  • 건강 보조 식품
  • 매일 2정
  • 액티브젤스 액체 충전 소프트젤
  • 대두 성분 없음

KAL 락타아제 효소는 젖당 불내증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며, 우유, 설탕을 건강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영양을 지원하기 위한 제품입니다. FCC Units (Food Chemical Codex Units)에서는 독자성, 강도, 순도 면에서 식품 등급 성분의 품질을 정의하는 표준을 제공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락 타제 (250 FCC 단위 [1000 FCC 단위 / g 공급) 250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식사나 물 한 잔과 함께 하루 2소프트젤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해바라기 씨 기름, 글리세린, 레시틴 (해바라기), 이산화 티타늄 및 솔비톨.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유당불내증인 친구한테 줬는데 너무 잘 쓰는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게다가 드디어 친구랑 같이 유제품 들어간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편안한 우유 사용을위한 락타 제 효과
나는 항상 우유와 레이크 니스 인텐시티 (allergy on MILK and LAKETIZE INTENSITIES)가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이 다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우유에 대한 알레르기는 알레르기이며, 유감스럽게도 발진, 가려움증, 피부 발진, 부종이 있습니다. 알레르기는 모든 종류의 유제품으로 확대됩니다. 락토스 불내성 (또는 저산소증)은 락토스 인자의 결핍과 관련된 락토오스 (DAILY SUGAR)를 소화 할 수 없으며, 동물성 단백질, 유변선, 스파 스 마스, 동물의 고통을 동반합니다 (그들은 우유 단백질에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주로 우유 용. 신맛이 나는 우유 제품은 실제로 그것을 유발하지 않습니다. 유당은 숙성 과정에서 파괴됩니다. 여러 출처에 따르면, 러시아에서는 hypolactasia에 걸릴 소질이 주민의 35 %까지있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몽골 인종의 사람들 사이에는 공통적인데, 적어도 북부 인들 중 가장 적습니다. 우유를 마시고 나면 복부에 불편 함과 다른 위의 유당 불내증 증상이 나타납니다. 신맛 나는 우유 제품을 먹은 후에, 나는 이것을 관찰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젖당에 대한 편협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한편으로는 우유없이 할 수 있고, 다른 한편에서는 단백질 쉐이크와 코코아를 우유로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훨씬 맛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이 락타아제를 주문했다. 그녀는 아이 허브 (IHERB)에 대해 가장 많이 제공되는 제품 중 하나이며, 제조사는 그 자체로 최고의면에서 인정 받았습니다. 준비 작업자 - 불내증 증상에 대응하고, 락타아제를 복용 한 후에 나타나는 증상보다 저산소증의 증상이 없으며 이후 우유 섭취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제제는 액체 함량이 적은 작은 (1.5cm 미만) 백색 캡슐 형태입니다. 제조사는 2 캡슐 섭취를 권장합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우유 1 잔을 충분히 마셨다. 나는 가장 가혹한 형태의 편협함이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누군가 두 명 필요할거야. 일반적으로, 나는 그런 문제가있는 사람들을 추천한다. *** /// ***이 제품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사진 및 추가 정보 - 저널의 라이브 일지 (리뷰 상단 (파란색 또는 초록색)) 및 열어 본 페이지 - 비문 아래 파란색 원 "을 클릭하십시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KAL, Lactase Enzyme, 250 mg, 60 Softgels
나는 내가받은 락타아제 연질 젤이 C J 싱가포르 익스프레스에 의해 지정된 시원한 온도 (각 병의 뒷면에 인쇄 됨)에서 운송 중에 저장되었는지 의심 스럽다. 포장이 나에게 건네 질 때, 상자의 온도는 27 섭씨 온도이고, 포장을 열 때, softgels의 병은 다만 뜨거웠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느슨하게
그들은 약간 느슨한입니다. 두마다 우리가 유제품을 소비 이동 시간보다는 이런 종류의 대부분의 제품에 대한 표준 하나를 수행해야하고, 아직 차이가 눈에 띄는 : 그들은 다른 브랜드의 캡슐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내 사랑하는 사람! 나는 다른 락타아제를 시도했으나 이것은 실제로 효과적이었습니다. 락타자 또는 다른 락타아제와 비교조차 않았습니다. 나는 모든 순서대로 주문한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족과 민첩성 iHerb
이 사이트에서 쇼핑을하지 않았다, 나는 굉장했다! 08일에서 제품이 여기에 브라질에서 이미 있었고, iHerb에 의해 규정 된 마감일까지 메일을 전달! 그것은 모든 일! 나는 간단한 포스팅을 위해, 우리는 브라질에 도착했을 때 추적을 계속 제공되지 않는 다수의 제품을 추적하기위한 제안을 만들고 싶어! 그 외에도에서, 나는 iHerb 및 메일의 모든 지침을 받았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가 접근했다)
내 딸은 완전한 락타아제 편협함이 있습니다. 이 약물을 사용하면 결과없이 유제품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저녁 식사 전에 캡슐 하나를드립니다. 때때로 우리는 하루를 관리합니다. 그것을 시도해보십시오, 아마도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을 도울 것입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업 효소
나는 다이어트 위반의 순간에이 약을 복용. 중에서 먹 또는 우유 단백질은 1-3 정제를 마실 포함 된 제품에서 술에 취해.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i-herb 씨, 품절되지 않도록 관리 부탁드립니다.
소프트 젤이므로 효과가 빠를까 생각 합니다만 걱정 때문에 씹어 버립니다. 효과가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помогает!
у меня лактазная недостаточность, пользуюсь этим препаратом параллельно с диетой. чувствую себя человеком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잘 일한다.
내가 필요할 때만 이것을 사용합니다. 아주 좋아.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케이싱과 크기는 내 평범한 브랜드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완벽하고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는 견고하고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 아무런 문제가 없으므로 나에게서 완전한 마크와 더 많은 것을 사러 돌아올 것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완전하게 작동합니다.
중대한, bloating의 많은 것이 있고, 모든 출구에 도주하는 가스로 burping 및 화장실에 non-stop 방문. 처음 2 개의 정제를 가져 가면 모든 것이 마술처럼 사라졌습니다. 나는 인터넷에서 무언가를 읽을 때까지 유당 내성이 있음을 알지 못했고 모든 것이 합리적입니다. 나는 아이스크림을 무의식적으로 피하고 항상 커피 후 다소 불편 함을 느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
좋은 제품. 노르웨이에 보낼 수없는 이유를 모르겠다. 네가 나에게 해답을 줄 수 있기를 바란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주문 상품 도착했지만 10 일 지연
제품은 요청에 따라 도착했는데 10 일 지연되었지만 그만한 가치가있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애프터 효과가없는 아이스크림!
락타아제 효소 softgels 내 젖당을 참을 내 문제에 대한 완벽한 솔루션 것 같습니다. 아침에 두 번 먹으면 우유 제품을 먹거나 마시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아이스크림 중독자이기 때문에 완벽 해! iherb는 하루에 한 번만 필요한 알약을 생산하는 유일한 회사 인 것 같습니다. 이상! 고맙습니다. 오직 단점은 젤의 실제 비용보다 수입 관세 비용입니다. 내 물건을 사기 전에 또 다른 계산서를 찾는 충격이야. 아! 그런 삶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저렴한
직업과 매우 합리적인가?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는 나를 위해 일한다.
내 내장은 유당을 복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제품을 포기해야했습니다. 제품에 우유가 없다는 것을 확신하지 못하는 경우이 효소를 섭취했습니다. 그런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먹는 동안 하나의 약을 먹었습니다. 창자는 응답으로 침묵했다. ))))) 그래서 일하는 마약. 음, 적어도 나를 위해.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우수한 제품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착유의 소화
좋은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독자
1 이일에 이르기까지, 아무것도 먹을 수 이러한 정제 무엇을 포기해야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