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Rainbow Light, 첨단 엔자임 시스템, 급속 방출 포뮬라, 180 채식주의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Rainbow Light, 첨단 엔자임 시스템, 급속 방출 포뮬라, 180 채식주의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Rainbow Light, 첨단 엔자임 시스템, 급속 방출 포뮬라, 180 채식주의 캡슐


제품 가격:₩34,59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천연 종합비타민 브랜드 1위†
  • 소화 건강
  • 새로운 디자인, 동일한 효과!
  • 빈번한 가스, 소화불량 및 팽만감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음
  • 식물-원료 효소 & 진정 허브
  • 비건 제품 | 글루텐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BPA 없는 용기

효능의 단위를 결정하기 위해 사용된 금속순도분석 방법은 적정 방식이며 식품 화학물 코덱스에 규정된 절차입니다. 이 방식은 다른 동물, 췌장 효소를 위해 사용된 다른 방법 또는 단순히 무게 만을 측정하기 위해 사용된 다른 방식과 비교되지 않습니다.

좋아하는 음식을 즐기실 수 있도록 소화력을 빠르게 높여줍니다

속효성 제제는 소화기계에 효소와 식물 활성 물질을 공급합니다. 소화, 영양 흡수 및 에너지 생성을 지원하고, 빈번한 가스, 소화불량 및 팽만감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음식 소화를 지원합니다:

단백질: 고기, 조류, 생선, 계란, 두부

프로테아제 • 브로멜라인 • 파파인

탄수화물, 전분 & 당분: 빵, 파스타, 디저트, 콩, 콩류

아밀라제 • 글루코아밀라제 • 인베르타아제 • 말타제

지방 & 유제품: 튀긴 음식, 너트, 우유, 버터

리파아제 • 락타아제

섬유질: 통곡물, 야채

셀룰라제

진벙 허브와 식품

페퍼민트 • 생강 • 회향 • 사과 펙틴 • 강황

†SPINS 자료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180
서빙 당 금액 % DV
식물원 효소 86 mg *
아밀라아제 3000 DU *
글루코 아밀라아제 7 AGU *
리파아제 60 FIP *
프로테아제 7,500 HUT *
인버 타제 100 SU *
말타 제 243 DP *
셀룰라아제 200CU *
브로 멜라 인 39,800 PU *
락타아제 100 ALU *
파파인 38,870 PU *
소화 음식 및 초본 혼합 135 mg *
그린 파파야 30 mg *
애플 펙틴 30 mg *
생강 [rhizome] 20 mg *
심황 [rhizome] 15 mg *
회향 [종자] 15 mg *
바다 야채 단지 (Bladderwrack, Wakame) 15 mg *
페퍼민트 [허브] 10 mg *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음식을 처음으로 한 입 먹기 전에 혹은 먹고서 한 개의 캡슐을 복용합니다. 또한 음식에 직접 뿌려 드셔도 좋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비트 뿌리 섬유. 캡슐 :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비건. 밀, 글루텐, 우유, 유당, 나무 견과류, 땅콩, 콩, 달걀, 생선, 갑각류를 포함합니다.

인공 색소, 향료, 방부제, 설탕, 효모 또는 감미료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재구입합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소화효소 이것저것 복용했었는데, 요 제품이 제겐 제일 잘 맞는 것 같아요. 잘 체하고 늘상 속이 더부룩하곤 했었는데 요 제품을 먹으면서 아직 체한적도 없고 속 더부룩함도 많이 나아졌어요. 향이 좀 강한편이긴 해도.. 재구입합니다.

2번째 후기★★★
별로
효과가 별로 없어요 속에서 소리가 나서 민망했네요

3번째 후기★★★★★
소화에 좋아요
여러회사의 소화효소를 먹어보았지만 이 제품이 저에게는 가장 잘 맞습니다. 몇년째 애용하고 있습니다. 평상시에는 1알로 충분하지만 육식을 많이 한 날은 2알을 먹습니다. 식전/식사중/식후 어느때에도 잘 듣습니다. 특별한 부작용은 없습니다.

4번째 후기★★★★★
좋아요~
아주 소화가 싹 되는건 아니지만 식사때마다 1한씩 먹으면 체한다거나 하는 일이 없네요.

5번째 후기★★★★
복용후 속이 편하기는 합니다.
복용후 확실히 속이 편하기는 합니다. 클로렐라의 흡수를 돕기 위해서 보조로 구입한 건강식품인데 꽤 괜찮은듯...

6번째 후기★★★★★
품질좋은 소화효소제
나이 든 세대에겐 매끼마다 소화제의 복용이 긴요해지는데 .. 몇 회사의 제품을 거쳐서 이 제품을 찾았고 가장 마음에 듭니다. 브로멜린, 파파인 등 여러 허브제료도 포함되고 Lactase, Invertase 등까지 함유되어 흡족 ..

7번째 후기★★★★★
좋은 제품입니다
요즘 한국에선 probiotics와 함께 enzyme이 면역증강과 호르몬수치 정상화에 도움이 된다는 의사협회 대변인의 방송발언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실제로 먹어보니 몸컨디션도 배변상태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참 좋은 제품입니다^^

8번째 후기★★★★★
신비의 약 ㅋ
복부퍙창감하고 트럼 소화불량이 심해서 잠도 못잘 정도였는데 이제품 먹으니 즉각 효과보네요 ㅎㅎ

9번째 후기★★★★★
추천합니다.
늦은 식사가 많은 분들 좋은거 같아요.. 평소 밀가루와 고기를 좋아하는데 소화가 잘 안되는 느낌이 있어서 사용하는데 저는 확실한 효과를 보고있어요..

10번째 후기★★★
그냥 그래요
소화불량성으로 가스가 많이 차서 구입했는데 잘 안먹게 되요. 그냥 그래요. 약이 아니라 그냥 보조제 정도에요.

11번째 후기★★★★★
소화가 잘 되네요
피로해서인지 소화가 안되서 힘들었는데. 속이 편해젔네요

12번째 후기★★★★★
정말 효과가 좋은 제품
담낭 제거 수술 후 소화가 안되어서 항상 음식 먹기가 부담스럽고, 위가 아파서 고생했는데, 이 제품을 복용하면서 부터 음식 먹기가 두렵지 않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13번째 후기★★★★★
아이허브 소화효소 중 이게 최고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이게 최고.. 4통째 구입합니다.

14번째 후기★★★★★
가장 잘 맞는 소화효소제
소화 효소제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가장 잘 맞아요. 소화효소제랑 HCL 식사때 같이 먹으면 속이 한결 편합니다.

15번째 후기★★★★★
좋아요
저한테 정말 잘 맞네요. 확실히 소화가 잘 되요. 신경성 위염이 너무 오래됐고, 소화력이 떨어지는데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요. 추천합니다.

16번째 후기★★★★★
소화가 편해져요!
정말 잘 체하고 맨날 더부룩한데!! 밥먹고 먹으면 소화가 한결 편합니다.ㅎㅎ

17번째 후기★★★★★
소화제 대용으로도 먹고있어요
플레시보 효과인지 속이 더부룩할때 먹으면 막힌게 쑥 내려가는 느낌

18번째 후기
별로예요
다른 상품들 같이 비교해서 먹었는데 소화가 잘 되는지 않되는지 전혀모르겠음

19번째 후기★★★★★
나우의 효소보다 낫네요.
레인보우라이트의 효소만 먹다가 바꿔보는 의미로 나우사의 효소로 갈아타봤는데 역쉬 효과는 레인보우라이트가 짱! 전반적으로 영양제와 효소의 효과가 우수한듯 해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효소.
사십년 후, 우리의 소화 시스템은 모든 기능을 처리하는 작업을 시작합니다. 나는 20 년 동안 음식을 지켜 봤는데, 47입니다. 나는 튀긴 먹지 및 지방, 과식하지 않습니다. 다이어트는 항상 과일과 야채, 생선, 해산물을 많이하고있다. 그리고 마지막 7~8년에서 그에도 불구하고 나는 고문과 뱃속에 소용돌이 치는 가스. 당신은 무엇을하고 싶은, 그리고 다이어트에 변경하지 않았다 - 긍정적 인 결과도 부여하지 않았습니다 .. 기생충) 그리고 크게 상황을 개선 만이 효소를 확인 menyalos.Neodnokratnye 아무것도. 쉽게 조성의 또 다른 브랜드가 여기에 시도, 저렴 - 동일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추천합니다! 그들이 가지고 중요한 것은 오히려 그들은 또한 마시는 매우 행복하다 posle.Ya 지속적를 주문하고 어머니 (77let)보다, 그냥 식사 전에 마시는. 당신의 성실하고 적절한 대응을 위해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기적 노동자
내 소화에 내 인생의 모든 문제가 있었다. 아무것도하지만 나는 나와 함께 동의 먹은 나는 느꼈다. (I 먹기 전에 모든 식사 후에 다음, 아침에 1 일)을 약 2 개월이 복용 후 내 문제가 98 % 사라 수 있습니다. 지금은 모든 것을 먹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내가이 빨리 있었다 수 있으면 좋겠다. 나는 나의 경험을 포기하고 고통을 계속하지 다른 사람들을 격려 바랍니다 - 답변이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지개 빛에서 우수한 효소
항상 집 효소 예약하시오. 누가 알고하지 않습니다 - 그들은 penzital처럼 행동하지만, 훨씬 더. 위 아주 잘 후 무거운 식사에 답답함을 해소. 동물의 내부 기관에서 만든 동일한 penzitala, 순수한 식물성 대조 조성물.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효소
우리는이 효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 작동합니다. 구성 괜찮은.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효소 - 첫번째 주문 하나
포장은 악화 달랐다. mezim를 들어 약국 지금은 가지 마세요 - 그것은 더 많은입니다.  ***** 당신이 내 리뷰가 도움이 있었다면, "예"를 클릭하고 난 당신에게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시간이 오래 살고, 아름답고 젊은 수! 내 저널에 와서, 당신은 많은 다른 리뷰에서 그것을 발견 할 것이다! 이렇게하려면 아바타에서 연필을 클릭합니다.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식물성 효소
좋은 효소, 나는 세 번째 시간을 갖는다. pobokochek없이 부드럽게 행동하십시오. 슈퍼 강하지 만 가볍고 금단 증상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독점적으로 식물 효소의 구성에서는 동물이 없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일상적인 사용을 위해 접근했다. 나는 하루 두 번 먹는다. 자가 효소 요법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장용 코팅이 없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적당한
이 각각의 식사와 함께 일을하는 유를 권장합니다,하지만 난 소화 후 강한로 전, 아침 식사하는 동안 필요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저녁에 약한 얻을하는 경향이있다. 나는 점심과 저녁 식사에 그것을 가지고 :)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여성의 변비는 이것으로 해결하는 사람도 꽤있을 거라고. 섬유의 문제가 아니라 위장 기능이 약한 지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지개 빛
나는 지난 2 년 동안하고 일을 내가 그것을 시도 처음부터이 문제를 복용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나는 종종 점심과 저녁 식사 후 소화 고통을받을 것입니다. 나는 내성 문제로 인해 우유를 마시는 중단했다, 그러나 나는 큰 식사와 함께 같은 문제를 받기 시작했다. 이건 정말 또한 지금 내 아버지를 나를 위해 일합니다. 나를 위해 하나의 캡슐은 식사가 가장 잘 작동 20 분 전에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효소
나는 많은 효소 제품을 시도하고 무지개 빛 최선을 일했다. 채식-모자와 음식 기반 효소가 잘 작동합니다. 나는 큰 식사 또는 유제품을 많이 가지고있을거야 알고 있다면 내가 걸릴.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
효소의 좋은 세트. 그것은 과식 도움이됩니다. 식사 전에 촬영. 결과에 매우 행복. 항상 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 안정되어 있고, 그리고 안전합니다.
재고가 만료 된시기에 구입 잊 지난 몇 개월 섭취하지 않는 동안 위의 상태가 안좋은합니다. 나이 위장이 약한 왔는지 (울음), 위 트림하는 것이 많아, 위식도되고 .... 이것을 마시고 때는 문제없이 위의 상태가 안정되어 있었기 때문에 기억 다시 마시기 시작하면 위의 상태가 안정! 다른 메이커도 해본 적이 있지만, 효과가 확실하게 나오고, 그렇다고 효과가 너무 강한 것도없고, 역시 이것이 제일입니다! 그리고, 거대 결장 증으로 수술을 한 집의 애묘 입으로 들어가는 음식 (고양이들의 밥도 인간의 소재를 사용한 것을 들고있다)뿐만 아니라 애완 동물과 선전하는 상품이 아니라 여기 보조 식품을 올리고 있습니다. 사실 처음 구입 한 계기이기도합니다. 수술을 한 병원이 불행하게도 평판이 나쁜 것으로 알려져 있던 병원 이었기 때문에 변비 증상이 전혀 나아지지 않고 처음에는 약물에 의지뿐이었습니다 만,이 보조 식품을 올리고 나서 약에 의존 횟수가 현격히 로 줄었습니다. 이때부터 계속 신세를지고있는 보조 식품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슴 앓이가 발생합니다.
처음에는 작은 패키지를 가져 갔고 그 주간은 괜찮 았고 가슴 앓이가 나타났습니다. FDD는 침식이 있었고, 어머니는 시험을 보았고, 둘째 날 가슴 앓이를당했습니다. 즉, 돈을 버린 돈,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여자는 그냥 점심 식사를 갖고 싶어!
년 동안, 나는 식사를 한 후 시간 동안 위장 고통을했다. 내가 직장에서 그리고 전쟁이 내 소화 기관에서 일어나는 것을 알고 동료를 원하지 않는 때문에 점심이 가장 문제였다. 지금, 나는 나의 정오 식사와 함께 무지개 빛의 효소를 가지고, 그것은 크게 나는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불편하고 당황 감소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질수 내 효소 없이는 살.
나는 이전에 Enzymend을 사용하지만이 하나의 시도라고 생각하고 그냥 좋은 것 같습니다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 효소
이것을 마시면 식후 위가 무거운구나라는 느낌이 없습니다. 변비가되거나 설사가되기도을 반복했지만 그냥 좋은 운항 나와 있습니다. 소화가 약한 칸디다을 반복 있는데 증상이 개선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좋은 효소
우리는 Creon를 교체했다. 결과는 약물의 사용보다 낫다. (알레르기 치료)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
나는 자주 위 화가 투쟁, 그래서이 제품에 대한 빛나는 리뷰를 읽을 때 나는 격려했다. 또한 무지개 빛 제품처럼, 그러나, 그냥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 어떤 경우는 gassiness 악화 듯! 나는 모든 사람의 서로 다른 것 같아요, 그래서 나는 계속 찾고 있습니다 ...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소화를 향상
나도 여부를 자기 최면 효소,하지만 크게 소화 개선되지 않는 :)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좋다
먹기 시작한 대장의 상태가 매우 좋고, 설사 기색으로 식사 때마다 Contact 통해이 있던 것이 대부분 아침에만되었습니다. QOL이 올랐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