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edica, 다이제스트 스펙트럼, 12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edica, 다이제스트 스펙트럼, 12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edica, 다이제스트 스펙트럼, 120 캡슐


제품 가격:₩46,01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소화
  • 제일 많이 팔리는 효소 브랜드
  • 복수 식품 과민증 대응 포뮬라
  • 글루텐, 페놀, 락토스, 카제인 소화 집중 지원
  • 건강 보조 식품
  • 비간 & 코셔
  • 코셔 파르브
  • 증량제 안 들어감

성인이나 아이의 식품 과민증은 효소 결핍이 그 원인으로 소화 불량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글루텐, 페놀, 락토스, 카제인 소화를 돕는 특정 효소 보조제를 먹으면 식품 과민증에 따르는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다이제스트 스펙르럼'은 글루텐, 낙농품, 페놀, 채소, 콩에 과민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의 소화를 돕는 고 효능 효소 보조제 입니다.

Thera-blend 는 다양한 pH 수준에서 활동하는 여러 가지 효소 균주를 결합하는 독점 공정입니다. Thera-blend 효소는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소화 보조제들 보다 6 배 빨리 작용하고 3 배 강력한 효능인 것이 증명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DPP-IV 1,400 DPPU **
아밀라제 테라 - 블렌드 14,000 DU **
실라 나제 20,000 XU **
프로테아제 테라 - 블렌드 98,000 HUT **
알파 갈 락토시다 제 600 GaIU **
글루코 아밀라아제 40 AGU **
락타아제 2,000 ALU **
리파제 Thera-blend 916 FCCFIP **
말타 제 200 DP **
셀룰라 세제 테라 블렌드 400CU **
인버 타제 150 SU **
펙 티나 제 (Phytase 포함) 50 Endo-PGU **
헤미 셀룰라 제 50 원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복용 방법: 식후 1-2 캡슐. 필요하면 더 먹어도 됩니다. 캡슐을 열어 내용물을 식품이나 쥬스에 타 먹어도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캡슐 (셀룰로스, 물)

계란, 유제품, 방부제, 소금, 자당, 콩, 밀, 효모, 견과류, 옥수수, 글루텐, 감자, 쌀, 인공 색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Enzymedica는 생명 공학을 사용하여 생산 된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골드보다 약하다
골드보단 확실히 약합니다. 하지만 DPP4 라는 성분 , 글루텐 분해 효소가 있어서 먹는데 확실히 골드 보다는 확연히 약합니다. 2알을 먹어도 약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2번째 후기★★★★
좋은듯
이 회사제품을 좋아해서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이 젤 좋았어요! 정량 복용했을때 basic은 소화가 더뎠고 gold는 배아팠었는데 이 spectrum이 제게 잘 맞네요

3번째 후기★★★★★
글루텐 불내증에 좋은 소화효소예요.
글루텐 불내증으로 밀가루 음식 소화에 많이 힘들었는데, 다이제스트 스펙트럼 덕분에 가끔 밀가루 음식을 먹어도 이전처럼 심하게 힘들지 않아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다이제스트 스펙트럼
이 효소는 최고 중 일부입니다. 산도 활성의 광범위한 단지 효소 제제.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보존제 및 다른 첨가제없이. 이 효소의 사용 후 약간 긴장. 그는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작업, 식사 전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캡슐에 갔다. 영양이 준비 다 더 사용할 수 있으며, 완전히 흡수. 때문에 근육 활동이 치아는 강한 허리가 아프게 중지되고, 증가, 피부는 명확하게되었다 모든 음식이 잘 소화했다. 일반적으로, 그 후에 어떻게 든, 더 멋진, 더 나은 생각하지만. 그것은, 곡물 (글루텐 포함) 생 야채, 우유, 치즈, 견과류 및 기타 단백질 또는 지방 음식과 과자 등 제품에 콩에서 제품의 다양성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면 위의 트림, 가스, 울리, 팽만감, 무거움 등 풍부한 식사 아무런 문제 후. 톤 다운 몇 달 동안 식사를 한 후, 일반적으로 변비가 조금 더 느끼기 시작 등장하지만, 음식, 여전히 잘 소화한다. 그 protioliticheskie 효소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관절의 문제에 도움을 줄 수, 배치하는 경우 부비동은, 기침, 체중 경우, 외상 및 스포츠 의학에서 심혈관 질환 (깊고 표면 정맥 시스템의 염증, posttromboznom 증후군 (멍, 부종, 상처를 감소), 혈액 레올 로지의 장애, 치료 및 림프 수종의 예방), 바이러스 성 질환,자가 면역 질환 (류마티스 관절염), 외상 및 수술과 관련된 작은 조직의 염증과 부종의 경우 보조 등 : 외상, 기관지염, 인후염, 호흡 곤란, 골절, 타박상, 항 염증 작용과 효소 준비를 그림과 같이 부비동염, 이염, 세기, 염좌, 치질, 편도선염, 후두염의 염증, 기타 염증 상태. 대량으로 자극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
나는 일반적으로 글루텐, 유당과 카제인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복강 아니지만, 나는 과당 흡수 장애를해야합니까. 나는 몇 년 모두 글루텐과 유제품을 피할 수있다. 지금은 약 2 주 동안 다이제스트 스펙트럼 테스트, 정말 큰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내 식사하는 동안 다음 중 하나를 복용했습니다! 나는 다시 글루텐과 유제품을 먹을 수 있습니다!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과당 malabsorbers의 경우 : 참고로, 나는 아직도 과당과 프 럭탄을 방지해야합니다. 나는 이제까지 통밀 만 하얀 밀가루 제품이 없습니다. UPDATE : 지금 약 6 개월 동안 DS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위대한입니다! 다시 유제품과 밀을 가질 수 너무 좋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실망. 도움이되지 않았다.
를 포함하여 자녀 효소 결핍, 락타아제. 아이 4 년이다. 때문에 시험을 툭 준비 최적의 구성은, 우리는 꽤 몇 가지를 시도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나는 차이를 통지하지 않은 모든 식사와 함께 2 주 소품, 아이는 기분이 좋지. 가장 쉬운 Creon 훨씬 더 빠른 작업과 대처. 당연히 우리는 우리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의사가 처방 마셨다. 아니 자기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병증을 장하고, 우유와 계란 단백질의 편협. 그 사용에서, 귀 뒤에, 그의 머리를 긁 영원한 중이염은 우유 젖은됩니다. 이 제품의 취소되면, 물론 모든 갔다. 하지만 가끔은, 파티 나 여행에, 우리는이 단백질을 포함하는 무언가를 먹어야한다. 효소의 두 캡슐을 복용 때, 이러한 징후는 나의 있습니다! ) 생산자에 매우 감사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모든 주위에"
나는 Enzymedica의 제품의 대부분을 사용했지만 난이 최선의 전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골드"대신에 그것을 사용하고 난 그게 잘 작동 생각한다! 그것을 사랑 해요.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폐증 스펙트럼 특성에 도움
마지막으로 일부 스펙트럼 특성과 내 아이를위한 최고의 하나를 발견했다. 이 스펙트럼 및 칸디다 프로 바이오 틱과 함께 우리는 진전을 이루고있어! 정말 효소 사용에 대해 이해하기 위해 나는 enzymestuff 웹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소화 효소!
나는 많은 소화제를 시도하고 이것이 내가 해봤 가장 좋은 것 같다! 당신은 빨리 당신이 당신의 소화 시스템의 편안한 느낌을 느낌으로 일하고 알고있다. Ahhhhhh. 록산 콜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면역 시스템은 좋아하지 않았다
내 면역 체계 내가 해봤 다른 Enzymedica 제품과 함께,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이 가장 슬픔의 원인이 된 것 중 하나입니다. 좋은 품질,하지만 비싼.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었다면, YES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 한 모든 제품의 리뷰를 들어,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
나는 몇 년 동안 Enzymedica Digest Spectrum 캡슐을 사용해 왔으며, 그들은 나를 위해 생명을 바꾸어왔다. 나는 각 식사 전에 하나씩 먹는다. 또는 내 소화에 영향을 줄 것으로 생각되는 간식을 먹기 전에. 이 캡슐은 음식을 먹는 것과 관련된 팽창, 가스 및 통증을 멈 춥니 다. 일반적으로 나를 효과. 다른 제품을 시도했지만 Digest Spectrum은 내 소화 장애를 해결하는 유일한 제품입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이 제품은 시장에 나와 있으므로 구입할 것입니다. 처음 사용자 인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약 3 일을줍니다. 한 번에 나는 1 일 1 회 복용을 시도했는데 효과가 없었으므로 각 식사 전에 한 번 먹었고 내 콜론을 진정시키는 데는 3 일이 걸렸습니다. 내가 말했듯이 시작 ... 그것은 훌륭한 제품입니다 !!!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우유, 베이커리 제품을 마신 후 기분 좋게하는 데 동의합니다. 그것은 아주 잘 모든 것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고통이없는, 만족 이러한 효소로 음식을 먹고 좋지.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내가 사용하고있었습니다 중 하나 글루텐은 완화 또는 글루텐이 배를 완화,하지만 난 음식의 많은 종류의 관용임을 발견, 그래서 나는 다이제스트 스펙트럼을 시도했다. 내가 식사 후에 걸릴 경우에도 아주 좋다. 그것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 우리 나라에서 편협이나 알레르기 문제를 걱정하지 않는다 레스토랑과 바는 여전히 존재하기 때문에, 내가 확실히 (있는 경우이 증상을 추천합니다 ... 나는 식사 이후 유제품이나 글루텐이 있던 찾을 것을 매우 일반적이다 내가)에만 식사 후 걸릴 경우, 온화한입니다. 전에 촬영 때, 내가 먹을 글루텐 또는 유제품 무료 제품을 보인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과당 흡수 장애의 증상 작품
지금이 환상적인 식으로 음식 덕분에 훨씬 더 넓은 범위를 먹을 수 있습니다. 나도 그래서 더 많은 음식을 더 먹고 있어요 과당 부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자유를!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 불내증
우리가 문제 글루텐과 유제품을 소화을 가지고 우리는이를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도움이되고, 우리는이 제품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이 걸릴 때 쉿 ... 내가 밀 가장 작은 비트를 속일 수 있습니다
내 전 의사가 내 끔찍한 가슴 앓이와 산 역류 몇 년 전 프리로 섹을 규정했다. 그와 같은 약물을 복용하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대신 내가 소화 효소를 복용하기 시작했다. 내 아가와 나는이 두 효소에 경험이 크게 개선, 더 나은 소화하고 더 이상 가슴 앓이 나 역류가 있습니다. 나는 일년 정도 전에 건강상의 이유로 글루텐을 포기했지만,이 효소로 지금은 다음 각에서 * 작은 * 밀 슬립을 할 수 있습니다. 난 그렇지 않으면 내가 처리 할 수 ​​없을 것 베이글,하지만 어쩌면 가벼운 이동 경로 코팅을 의미하지 않는다. 자신의 글루텐 불내증이 심한 것이 있다면 내가 * 약간의 슬립과 함께 병원에 저를 보낼 것 체강 또는 아무것도 없어 *, 그래서 그것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다이제스트 스펙트럼은 나를 더 나은 일반 Enzymedica 다이제스트를보다 유제품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무겁거나 추가 풍부한 식품 전에 때로는 2) 모든 식사 전에 하나를 수행하려는 경우 나에게 유일한 단점은 가격입니다. 나는 낮은 가격에 효과적 일에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브랜드를하려고 계속, 그러나 이것은 나를 위해 최고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이제스트 스펙트럼
나는 과당 흡수 장애를 가지고 다이제스트 스펙트럼 보물하는 선물이다. 이 서비스는 내가 거의 믿을 수 없었다 너무 빨리했다. 이상한되지 않을 것 순서의 몇 일, withing에 있지만 배달 호주로했다 있다는 사실을 받았습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외식시 필수 아이템 ♩ 글루텐 카세인 무료 유당이없는 분들도!
기본 외식시 필수 아이템 ♩ 글루텐 카세인 무료 락토스 프리를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제품에도 이전에 과민하게 반응하고 설사를 버리고 있었기 때문에 유당을 포함 효소 이곳은 특히 외식시에는 빠뜨릴 수없는 아이템이되고 있습니다 (^^) 외식시에도 다양한 피하거나 신경 불과 스트레스 프리를 위해 여기를 마시고 있습니다 (^^) 세라 혼합 효소는 주요 브랜드의 소화 보충제보다 3 배 강력하고, 6 배 이상 빨리 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하고 여기 제조 업체는 소화 효소 전문 제조 업체이므로 다양한 소화 효소의 종류도 안정감도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베스트 효소는 아직 시도
나는 IBS가 낮은 FODMAP 다이어트를 따릅니다. 나는 FODMAPs 높은 뭔가가 오전하는 경우 다음을 사용하거나 특별한 날이다 나는 평소보다 더 많이 먹을 때. 그것은 완전히 팽만감을 얻어지지 않지만, 확실히 통증과 불편 함을 완화한다. 과당 또는 프 럭탄을 위해 일하지만, 콩류 및 유제품에 대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구조
내가 과당 말에서 구호를 찾을 때이 제품을 구입하고 내가 대신 구호를 한 것으로 나타, 심지어는 내가 이전에 내가 팽만감과 경련을 제공 원인이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강력 추천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 sensivity위한 최고의 선택!
하나 발생할 수있는 대부분의 음식 감도를 커버하는 효소를 가지고있다. 커버까지 나는 도움을 의미한다. 나는 아직도 의도적는 가벼운 글루텐 알레르기 여부에 대한 보상 것인지 모른다 그래서 글루텐을 먹지 않는다. 나는 음식이 효소를 찍을 때 내 소화는 부드럽고 덜 가스가 가득 찬 것입니다. 나는 점은 콩, 유제품, 십자화과 야채와 곡물 무거운 식사와 함께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배를 도와주세요.
최근에 나는 유제품에 알레르기가 있고 때로는 요리에서 어쩔 수없는 것이라고 알게되었습니다. 이들은 정말로 내 배에있는 그 감정을 안정시키고 시간을 잘 보내서 기분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