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Houston Enzymes, Lypazyme, 12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Houston Enzymes, Lypazyme, 12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ouston Enzymes, Lypazyme, 120 캡슐


제품 가격:₩31,82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Dr. Houston의 최고급 식물성 효소
  • 지방 분해를 위한 효소
  • 식품의 지방을 소화시키기 위한 리파아제 효소
  • 작은 캡슐 크기
  • 건강 보조 식품
  • 권위를 인정 받는 효소
  • 식물성 재료만 사용

리파자임은 3가지 리파아제 효소의 조합입니다. 리파자임은 식품 및 많은 보조제에서 발견되는 트리글리세라이드 지방의 완전한 분해를 보장하기 위해 여러 형태의 리파아제를 사용하는 것이 독특합니다. 한 종류의 리파아제만을 사용하면 영양성 단쇄 지방산으로 완전히 분해되는 대신 모노 및 디글리세라이드가 형성될 수 있습니다.

리파자임은 PhD 효소 생화학자인 Devin Houston 박사가 개발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20
서빙 당 금액 % DV
Lypazyme Blend (1000 FIP) 40 mg *
리파아제 1 250 FIP *
리파아제 2 600 FIP *
리파아제 3 150 FIP *
* 매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 식사 시작 전에 (1)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캡슐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캡슐을 개봉하여 내용물을 음식 또는 음료와 섞어 드셔도 좋습니다. 작은 캡슐 크기 (#3) - 삼키기 쉽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와 물.

설탕, 전분, 유제품, 콩, 밀, 효모, 글루텐, 인공 색소 또는 향료, 또는 동물 유도체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복부팽만과 설사
한 개 먹으면 복부팽만. 양을 늘려서 먹으면 설사. 대체 이유가 뭘까.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리파제 PEREVARIVAET ZHIRЫ!
리파제 - 췌장에서 생산 췌장 주스의 일부인하는 여러 효소의 하나. 아밀라아제는 탄수화물, 단백질, 단백질 분해 효소를 분해하고, 리파제는 지방을 분해. 리파제는 지방 인간의 소화 기관을 소화하는 효소이다. 누가 지방산 의자 (steatorrhea)는, 리파제를 취해야합니다. 나는이 췌장 절 도와 줬어요, 내가 리파제, 리파제을했다, 염증 췌장을했다. 2 캡슐 음식과 함께 촬영. 3개월의 치료.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방 소화 문제에 대한 추천
이 지방을 소화하기에 충분한 효소를 만들기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좋은 수 있습니다. 특히 저탄수화물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높은 지방 정권을 먹고. 지방이 그녀에게 문제를 제공했을 때 내 딸은 잠시 그것을 사용 - 그녀는 매우 민감한 아이하고 순수한 제제는 그녀와 잘 내려 갔다 - 아니 반응. 추천합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방을위한 효소
효소가 필요한지 이해하려면 coprogram을 통과해야합니다. 분석에 의하면 나의 아들은 소량의 지방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효소가 도움이되었습니다. 내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손가락을 올리십시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필수
케톤식이 요법을 따르는 것은 lypazyme없이 나를 위해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나를 낮은 체중을 유지 나의 다이어트, 수화 내 피부, 피크 조건에서 내 면역 시스템의 모든 지방을 소화 할 수 있습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좋은 제품. 년 만에 처음으로 나는 실제로 제대로 내 음식을 소화하고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리파 짐
혈액 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기 위해 아이를 데려갔습니다. Resveratrol 및 기타 첨가제와 복합체를 마 셨습니다. 모든 것이 정상이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지방 소화에 절대적으로 좋습니다. 내 담낭 통증이 사라지고 bloating disaapeared 큰 물건!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당신의 음식의 소화 지방에 대
복용뿐만 아니라 모든 주위에 나는 피자 등 패스트 푸드를 많이 먹고, 즉 있기 때문에, 내 음식에서 지방을 소화 특히 취할 것을 아마 안 효소. 그러나 물론 당신은 내가 노력하면 내가 할 수없는 채식주의 또는 채식주의를, 아니라면 당신이 먹는 거의 모든 일에 지방이있다. 이 멋진 지질 효소를 시도 모든 사람에게 행운을 빕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제품
지방 분해를위한 아주 좋은 효소. 작은 캡슐은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나는 추천한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지방을 더 잘 소화합니다.
Houston은 신뢰할 수있는 브랜드입니다. 나는이 효소를 사용하기 시작한 이래로 도전적으로 차이를 느낀다. 매 식사 전에 1-2 분 정도 걸립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도움이
매우 도움이 모자. 용량은 나에게 맞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돈을 위해 좋은 가치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리파제
리파제는 지방 소화 효소. 쇠고기와 돼지 고기, 과자를 먹을 때 함께 섭취하고 있습니다. 캡슐은 작은 여성에게도 추천.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완벽하다.
이것은 알레르기 항원이 없기 때문에 제 3 병입니다. 효과적이고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높은 지방 (건강한 종류)에 있고 이것은 아주 귀중하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캡슐은 작고 쉽게 삼킬 수 있습니다. 복용 후 약 15 분 후에 약물이 작용하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지방이 많은 음식을 소화했습니다. 2 캡슐을 2 번 보았다. 그러나 때로는 때로는식이 보조제를 섭취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15번째 후기★★★
복부팽만과 설사
한 개 먹으면 복부팽만. 양을 늘려서 먹으면 설사. 대체 이유가 뭘까.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Lypazyme
나는 가난한 지방 소화를 위해 나의 1 & 4 yo에 그들을주고 있었다. 나는 그들이 일하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나는 어떻게 말할 지 모르겠다. natropath는 우리를 그 (것)들에 뒀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그 (것)들을 검토 할 때까지 나는 가기 시작할 것이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reat product...
I get this for my wife who has had her gall bladder removed several years ago. As a result she can't digest fats very well. This product has a made a huge difference for the better. Highly recommended!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한달
차이가 없음을 눈치 채지 못함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되지 않았다.
지방을 소화시키는 데 도움이되지 않은 것 같아서 (식사로 1 ~ 2 캡 사용), 복용량을 늘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lipase의 3 가지의 유형을 포함한다
나는 칸디다 때문에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 할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대신식이 요법에 더 많은 지방을 가지고있다. 다른 소화 효소 제제와 달리 Lypazyme은 3 가지 리파아제 효소를 가지고있어 지방을보다 완벽하게 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캡슐은 작아서 캡슐 당 복용량이 너무 높지 않으므로 필요에 따라 캡슐을 더 적게 복용하거나 복용량을 조절하는 것이 쉽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