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atic Therapy, Gluten Defense, 타겟티드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120 배지 캡스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atic Therapy, Gluten Defense, 타겟티드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120 배지 캡스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atic Therapy, Gluten Defense, 타겟티드 다이제스티브 엔자임, 120 배지 캡스


제품 가격:₩20,17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글루텐 & 카제인 소화 효소
  • DPP IV 첨가
  • 숨겨진 밀과 유제품을 소화시켜 줍니다.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성

ETI 는 FDA-등록 의약품 제조 시설 입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2 캡슐 당 금액 % DV **
총 탄수화물 <1 g <1 % **
*** 순수 식물 효소
DPP IV 프로 테아 제 블렌드, 아밀라아제, 리파제, 피타 아제, 락타아제, 셀룰라아제 및 수 크라 제
543 mg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순수 식물 효소 (2 캡슐 당) 분석 방법 활동
DPP IV 프로테아제 블렌드
(프로테아제 I, II, III, IV, V)
FCC (pH 4.7)
FCC (pH 7.0)
USP (pH 7.5)
134,600 HUT
22,660 PC
12,556 USP
아밀라아제 FCC (pH 4.8)
USP (pH 6.8)
9,530 DU
12,800 USP
리파아제 I, II FCC (pH 6.5)
FIP (pH 7.0)
408 LU
882 FIP
피타 아제 피틴 산 (phytic acid) (pH 6.0) 0.67 PU
락타아제 I, II FCC (pH 4.5) 642 ALU
셀룰라아제 I, II FCC (pH 4.5) 141CU
Sucrase FCC (pH 4.6) 119 INVU

제품 사용법

권장 섭취 방법: 매 식사때 2캡슐을 섭취하시거나 건강 전문의의 조언에 따라 섭취해 주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식물성 캡슐 (변형 셀룰로오스), 이눌린 (치커리 뿌리) 및 이산화 규소.

이 제품에는 천연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색상 변화는 정상입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 잘 작동합니다.
저는 20 년 동안 유당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관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밀, 글루텐 및 모든 유제품에 대해 점점 더 관대하지 않게되었습니다. 나의 증상은 bloating, 바람, 메스꺼움과 레코딩 센세이션을 포함합니다. 지금까지이 제품을 지금까지 3 번 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환상적으로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이 음식물을 먹었을 때 위의 증상을 전혀 겪지 않았으며 두 가지 정제를 섭취했습니다. 나는이 제품을 계속 사용할 것이다. 결과에 매우 만족합니다.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ezim는 옆에 누워 없습니다."
췌장의 기능을 억제하지 않도록 동물 효소 화학적 기원 오랫동안 수행 할 수없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식물 효소 또는 효소는 건강에 해가없이 오랜 시간 동안 촬영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모르고, 글루텐 불내증을 가지고있다. 나는 체강 질병에 대한 조사 된 적이있다. 그러나 나는 "우유 탄수화물"입니다. 나는 10 일 동안 식사 전에 5 분 동안 2 캡슐에게 "글루텐 방위"를 취할. 복용하는 동안 기분이 좋아. 먹을 훨씬 더 빨리 소화하지 않으며, 내부 가벼움의 느낌이 더 팽만감,있다. 그리고 복부에서 지방처럼 약간 남아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쉽게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글루텐 문제가있는 제품이 아닌 하나
효소는 작업하거나하지 않는 경우 말할 때때로 어렵다. 내가 이것을 가지고 다음 "작동하는지"를 참조 몇 가지 파스타를 먹고 갈 수처럼되지 않습니다. 글루텐은 많은 이름으로 숨기고 거의 모든입니다. 나는로 사용 나는 외식을 할 때 무의식적으로 글루텐을 먹고 있다면 "단지의 경우"잘하면 어떤 반응을 줄일 수 있습니다. 내 반응은 글루텐 음식을 먹고 20 ~ 25 분 이내에 발생 즉시 그룹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에서, 다음을위한 최상의 희망 할 때 적어도 말을 당황 밤의 나머지, 자신을 변명해야 다음 48시간. 지금까지이 제품을 복용하고 안전한 음식 습관을 연습 후에, 나는 지금까지 어떤 반응이 없었어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강한 아군
발달 장애인은 글루텐 소화가 약한 것입니다 만, 글루텐 무료 다이어트는 나에게 무리 였기 때문에 소화 효소 보충 해주게. 직장에서 매주 도시락이 나올 때나 외식 아무래도 국수와 빵이 먹고 싶을 때 (먹지 않으면 없을 때) 등이 섭취두면 다른 것 같습니다. 배가 쳐 않아도됩니다. 항공편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제대로 소화 해주고 있구나라고 생각합니다. 효소의 파워 굉장해.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지금까지의 어떤 것보다 좋은 것 같아
글루텐 과민증에 약간의 밀도 창자가 정지 → 변비. 밀어 내기 식 배설을 며칠 동안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이것은 지금까지 해본 어떤 것보다 좋은 것 같습니다. 유제품의 소화 효소도 들어 있기 때문일까요? 숨겨진 밀과 유제품에! 와 표어가 적혀 있습니다. 캡슐의 크기는 표준. 20 ㎜ 이하로 아마 2 호 사이즈입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난 그냥이 제품에 대한 발견
내가 아웃 중 누군가의 집이나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때 나는 나와 함께 수행한다. 나는 모든 효과 주위의 분별 충분히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하지만 난이 제품에게 내가 최근 휴가 중에 식사를 때마다했다 때 나는 더 "에피소드"없었다. 복강 생활은 매우 어려운 내 건강이 나에게 유용 보호하는 데 도움이 아무것도 할 수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効果あり
グルテン・カゼイン対策に数品比較してみましたが、私はこちらの製品が一番効果を実感しており、お気に入りです。リピート購入しています。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나는 이것이 글루텐과 유제품의 우발적 인 섭취로부터 회복하는데 엄청난 도움이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Drs Best와 Candex와 결합 된 효소 프로그램의 일부로 정기적으로 복용하고 있었는데,이 조합은 내 몸의 염증을 통해 먹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밀 제품을 먹을 때 필수 아이템
혼자 외식이라면 밀과 우유를 피할 수 있지만, 상대가있는 음식이라고 피할 수 없기 때문에이 보조 식품을 마시고 나서 식사와 소화 불량이되지 않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장
나는이 제품이 저를 위해입니다 확실하지 않다. 나는이 걸릴 때 나는 매우 화가, 구역질 위장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효소를 가지고있다. 나는 이런 일이 없었습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감사합니다.
내장이나 혈관에 부착되어있다. 얼룩을 청소 해주는 효소인가. 특히 소화 내가 나이 위에서도 유당 불내증 체질이므로 샐러드 오일을 사용한 음식도 자신의 소화 효소로는 분해되지 않고 비만 여름 버립니다. 항상 재료와 요리법으로 소화 할 수있는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だつて 사람은 효소 반응에서 살아니까요.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굉장한!
나는이 효소 보충이 매우 도움이 발견했다. 나는 그것이 어떤 부작용을 고통없이 글루텐 또는 유제품 소량의 소비를 다루는 도움이되었습니다 생각합니다. 매우 추천.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확실하지 않다
아마 다시 사용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메가 효소가 더 효과적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 3 개
reviews.I 중 일부는 지금 식품, 글루텐 다이제스트, 나를 위해 잘 작동하는 것 60 Vcaps을 선호으로이 제품은 나를 위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을 사랑 해요.
나는 글루텐과 유제품에 아주 민감 해요. 내가 걱정하는 식사와 함께 이들 모자의 4 걸릴과 트릭을 수행합니다. 고도를 권장합니다. 크리스티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살아납니다!
전체 글루텐없는 생활을 보내는 것이 어려운 나에게는 매우 고마운 보충합니다. 직업 상 외식 많은 위장에 부담이 걸릴 수 많지만 이것 덕분에 상태도 조금씩 개선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계속 사용하고 싶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글루텐 제거에 시행 착오를했습니다. 친구들과 외식 때 것이나 아무래도 먹고 싶은 밀가루 제품을 먹은 후 마시는합니다. 아직 효과는 잘 모릅니다 만, 없어지면 또 구입하고 싶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작동하는 것 같다
난 아직 alot을 사용하지만, 그것으로 지금까지 메신저 행복 havent 한. 난 그냥 민감한 글루텐하고 있지만, 개선을 발견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REAT 훌륭한 제품. 권장
난 둘 다 유당 및 글루텐 불내증을 가지고 우리가 식사 할 때이 제품에 도움이됩니다. 우리가 먹는 전에 하나를 가지고 내가 경험 나는 보통이 음식을 소량 먹는 얻는 효과의하지 않았습니다. 마침내 구제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직 마시고 없다
지연 형 알레르기 소유의 가족에 샀다. 잘못 알레르기 음식을 먹은 때를 위해 구매했지만 아직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있으면 안심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