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Garden of Life, Ω-효소, 울트라, 최고 소화효소 결합, 180 울트라저브 베지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Garden of Life, Ω-효소, 울트라, 최고 소화효소 결합, 180 울트라저브 베지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Garden of Life, Ω-효소, 울트라, 최고 소화효소 결합, 180 울트라저브 베지캡슐


제품 가격:₩62,536(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BioProtect 포장 시스템
  • 다양한 식품에 대한 완벽한 소화를 위한 강력한 지원
  • 21 효소
  • 빠른 방출
  • 채식주의 - 글루텐 - 유제품 무료
  • 천연 건강 보조 식품

소화 건강 연관성

모든 기관과 시스템은 소화관의 건강에 의존합니다. 신체가 필요한 영양분을 흡수하고 활용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소화가 필수적입니다. 또한, 면역 체계가 효과적으로 작동하는 데 필요한 세포의 75%는 위장관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효소: 좋은 소화 기능의 핵심 요소

효소는 살아 있는 촉매로서 좋은 소화 기능의 핵심 요소입니다. 모든 살아있는 음식에 존재하지만 요리와 가공에 의해 소멸되는 소화 효소는 음식을 영양소로 분해하여 몸이 쉽게 흡수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광범위한 활동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지만 일부 음식은 소화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Ω-Zyme Ultra가 필요합니다.

21 가지 채식 효소를 함유하고 있는 Ω-Zyme Ultra는 식품의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의 완전한 소화를 촉진하여 영양가를 높여줍니다.

  • 글루텐, 유제품 (유당 및 카제인), 페놀 및 식물성 섬유를 함유 하고 있는 식품의 소화를 돕는 광범위한 스펙트럼.
  • 전체 소화관을 위한 pH 최적화 효소 지원.
  • 전반적인 소화 기능을 지원합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80
서빙 당 금액 % DV
Ω-Zyme Ultra 효소 릴레이 블렌드 536 mg +
단백질 소화 효소
듀얼 프로테아제 블렌드 80,000 HUT
산 기능 프로테아제 15 SAPU
펩티다아제 2,000 HUT
파파인 280,000 FCCPU
브로 멜라 인 225,000 FCCPU
Neut. 세균성 프로테아제 4,000 PC
탄수화물 소화 효소
실라 나제 575 XU
펙 티나 제 16 엔도 -PG
셀룰라아제 725 CU
인버 타제 225 수호
글루코 아밀라아제 50 AGU
알파 - 갈 락토시다 아제 450 갈루
아밀라아제 25,000 DU
섬유 소화 혼합물 (Phytase, Hemicellulase, beta-Glucanase) 20 mg
Diastase 275 DP
뚱뚱한 소화 효소
리파아제
5,000 FIP
유제품 소화 효소
(프로테아제, 락 타제)
53 mg +
소화 식물 혼합
생강 (뿌리) 추출물, 심황 뿌리 추출물
25 mg +
미네랄 블렌드 추적
이온 식물 기반 미네랄, 이오니아 기반 미네랄, 알팔파
5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은 1 - 3 캡슐씩 매번 식사와 함께 복용하세요. 어린이 용도가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유기농 쌀 (선체).

인공 색소 또는 방부제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한알이 비었네요
어이없음. 주문한것 중 젤 비싼건데 먹으려고보니 한알이 텅텅비어있네 정확하게 검수좀하지.

2번째 후기★★★★★
캡슐이 약한가 봐요.
저도 캡슐이 안에서 터져 있어서 뜯을 때 가루연기가 확 올라오고 생강 냄새 같은 것이 나네요. 효과는 좋아요. 배가 아플정도로 가스가 차서 좋은 유산균도 먹었는데 소용이 없었어요. 해서 구매 했는데 확실히 속이 편해 졌어요.

3번째 후기★★★★
좋아요
소화불량. 위장 가스. 소화효소 부족등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복합 소화 효소
이 약은 소화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 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위 및 소장 및 1 - - 만 소장이 위장관의 각 부분의 작용과 11 이상의 효소는 단지 위, 9 행동 걸쳐 pH의 밸런스를 제공하는 소화 효소의 종류를 포함한다. 그것은 각 식사와 함께 1 ~ 3 캡슐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두 번 하루에 한 캡슐을했다. 오랫동안 마실 수 있도록 : 당신이 소화에 심각한 문제가없는 경우 항상이 약을 사용하는 은행의 대형은, 180 캡슐을 포함, 그것은 필요하지 않지만 정기적 인 지원 등 - 아주 좋아.

2번째 후기
한알이 비었네요
어이없음. 주문한것 중 젤 비싼건데 먹으려고보니 한알이 텅텅비어있네 정확하게 검수좀하지.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뛰어난 소화 원조
I 인해 크론이 제품의 근원 방어와 함께에 소화 불량을 가지고 참고 날 무료 증상 유지. 오메가 효소 신속하게 음식을 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내 소화 가끔 느릴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작업을 느낄 수 있습니다. 좋은 제품.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전체 스펙트럼 소화 효소
나는 몇 년 동안 담낭 불편을 겪었다, 나는 정기적으로 효소를 복용 시작이 중단되었습니다. 나는 효소의 중요성을 실현, 내 가난한 영양 흡수가 몸과 음식 소스에서 효소 섭취의 부족으로 약한 산성과 효소의 분비와 함께 할 크게 생각합니다. 나는 무거운 이상의 고지방 식사, 식사 당 아마도 두 개의 모자를 하나의 캡슐을. 사실 내가 조금 불편한 느낌이 나뭇잎, 내가 열심 이상으로 2 배 캡을하는 것이 필요는 없습니다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내가 의사의 베스트에서 본 리파제 II 효소 부족하지만이 전체 스펙트럼이 얼마나 좋아합니다. 현명한 가격이 더 많은 비용을 것 같다,하지만 당신은 유닛과 효소의 변종의 양에 대해, 다른 멀티 효소를 구매하는 경우, 그것은 거의 같은 비교할 경우 비용이 든다. 나는 식사 당 그 보충 적어도 2 ~ 3 뚜껑을 필요로 나는 더 싼 브랜드의 갈 것이고, 결국은 더 많은 비용이 든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관의 건강한 미생물을위한 우수한 효소!
나는 위장관의 건강한 미생물을 유지하기 위해 동의합니다. 나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음식, 물을 먹습니다. 물론 소화계에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이 소화 효소는 실제로 매우 고품질이며 효과적이기 때문에 매우 확신합니다. 최적의 복용량, 좋은 볼륨 (90 꽤 큰 단단히 채워진 캡슐), 합리적인 가격. 나는 5 개의 별을 넣을 것이고, 나는 더 주문할 것이다! 팁과 마찬가지로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피드백과 유용한 제품을 찾은 경우, iHerb 구매자이든, 아니면 iHerb 페이지에 오르기를 원하십니까에 상관없이 내 할인 혜택을 활용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것을 권장합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높은 가격으로 해제되지 않습니다! 우수한 제품!
, 당신은 단지 필요합니다 당신은 $ 35을 지불하거나하는 것은 그래서 90 캡의 병은 많은 것을 생각하고 당신이 모자 같은 수의 절반 가격으로 다른 브랜드와 비교하면 그렇게 볼 것입니다,하지만 DON는 "T는 FULLED BE 다른 브랜드에서 1 전체 식사를 위해 인생의 O-효소의 정원에서 CAP, 대신 3-5. 심지어 하나의 모자가 소화를 돕기 위해 잘 작동합니다, 당신은 거의 더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사랑!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해봤 최고의 효소
나는 매우 정원의 생명의 근원 방어와 함께이 걸릴. 나는 빈속에 불안 국방 식사와 오메가 효소를 취할. 내가 많이 덜 부풀어있어 소화 나를 위해 쉽게되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효소 또는 전혀 효소의 또 다른 브랜드인지 나는 내 식사와 함께 오메가 효소 적용되지 않습니다 때, 나는 내 소화 시스템이 이전처럼 부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난 정말 더 소화 문제로 하루를 통해 활용할 수 있도록이 제품에 계산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 무거운 음식을 먹고 가벼운 느낌 도움
나는 주로 높은 원시 음식 다이어트 (만 과일, 야채, 견과류와 118도 이상으로 가열 아무것도 씨앗)를 먹는다. 이 음식에있는 효소는 전술에 있습니다. 나는 (그 효소 조리 과정에 의해 고갈) 조리 음식을 먹는 수행 경우에, 나는 효소 혼합 2 캡슐을. 음식은 더 쉽고 빠르고 덜 소화 화가와 소화. 그것은 그 "위의 벽돌"느낌을 받고에서 저를 유지합니다. 나를 위해 3 캡은 조금 심했다 - 가스와 약간의 경련을 많이. 이 모자는 나에게 바로 작동합니다. 나는 또한이 제품과 함께 보완하여 효소의 자신의 상점을 더 유지하기 위해 내 몸을 돕고있어 생각합니다. 나는 확실히 다시 구매됩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은 단지 iHerb의 가격과 서비스를 이길 수 없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언젠가 하루를 보냈다.
아마 너무 이르지만 내 연인이 발전하고 있다는 것에 감동했습니다! 이 제품의 심황이어야합니다. 이 추가 보너스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저 혼자서 아주 행복합니다. 보통 무릎을 구부리면 갈라진 소리가납니다.하지만 언젠가는이 효소 제형으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나는 또한 소화기 장애가 있으며, 그 증상이 나아지고 있는지 알기에는 너무 이르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이길 수 없습니다 !!!!!
더 이상 팽만감, 복통, 더 이상 가스. 난 내 인생에서 처음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입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불과 3 주 어떤 한 많은 다른 제품 수없는 마지막 10개월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좋은 제품.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EST 효소
다음은 지금까지 시도하고 이미 다른 병을 구입 한 가장 효소이다. 캡슐은 정제보다 훨씬 더 동화 그들은 소화 시스템에 쉽게 발효 공정을 통해 갔다. 나는 변비 경향 그리고 난 더 BM의의를있다. 가주 알 필요가 생각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을 사랑해
나는 주사가 그리고 내가 먹는 음식에 매우 민감하다. 나는이 걸릴과 큰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더 "나쁜 얼굴"식사 (자세한 설탕, 밀, 건강에 해로운)를 구비하고 때 여분 가지고 너무 심하게 나팔꽃에서 그것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유제품 알러지가있어) 가스가 가득 찬 식품과 유제품을 소화 돕는 아주 잘 작동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돈 가치가 없어!
나는 다른 효소를 시도하고 덜 비싼 것들은 더 비싼 것만큼이나 잘 작동하는 것 같다. 나는 전혀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이들은 팽만감 가스가 많이 발생. 나는 마지 못해 병을 마무리하고 그들이 불편과 함께 좋은 일을하고 희망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좋음
2 주 동안이 약을 복용하면 결과가 좋습니다. 그와 함께 모든 것을 먹을 수 있으며 무거움과 팽창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내가 더 주문할거야.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반 캡슐에서 소화에 대 한 좋은
내가 처음 그것을 시도 할 때, 나는 식사 당 1 캡슐을했다. 하지만 나 변비 플러스 몇 가지 가스를 갖는 끝. I는 여전히 동일한 효과를 가지고,이 캡슐을 시도했다. 나의 두 번째 병에, 나는 식사 당 반 캡슐을 사용했습니다. 시도 2 주 이상 후에, 나는 소화가 좋았고 통과 움직임이 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더 이상 변비가 없습니다. 지금, 나는 식사 당 반 캡슐을 사용하는 스틱.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리의 첫 번째 선택
우리는 소화 효소의 많은 브랜드를 시도하고 음식이 소화 얼마나 많은 차이를 통보하지 않았다, 그러나이 브랜드는 항상 우리의 소화와 함께 우리를 돕는 신뢰할 수있다. 일반 O-효소만큼 좋은 일을하는 것 때문에 우리는 매우를 좋아하지만, 그것은 우리에게 덜 비싼 그래서 우리는 더 적은해야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없는하세요!
소화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매우 강력한 것으로 보인다. 식사 전에 두 모자는 충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보인다. 나는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없는 새로운 제형을보고 싶어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은하지만 작은면이 나와 함께 영향을 ...
나는 나의 담낭을 제거했다 이후 식사 후 나에게 도움이 제품을했다. 나는 IC (간질 성 방광염)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나에게 어떤 영향이 있을지 확신 할 수없는했다. 나는 생강 (뿌리) 추출물 내 방광을 굽기 심황 뿌리 추출물에 대해 우려했다 그리고했다. 나는 같은 결과로에게 여러 번 시도. 나는 그것을 고수 할 수 있도록 원래의 조화 나에게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싼 제품만큼 좋지 않아
나는이 제품에 매우 실망입니다. 그것은이 가격의 절반 비용이 다른 브랜드뿐만 아니라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세 가지 캡슐을 경우에도, 나는 아직도 가스를 얻을. 나는 콩을 많이 먹고,이 제품은 그냥 날을 소화 돕는 일을하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생명 효소의 정원에 대한 높은 기대를했기 때문에 그것은 불행한 일이다. 나는 다시 내가 단지 식사 당 두 개의 캡슐을했던 곳,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 제품에 가기로 결정했고, 그들은이보다 더 나은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