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edica, 글루텐이즈 2X with DPP-IV 활성제, 6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edica, 글루텐이즈 2X with DPP-IV 활성제, 6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edica, 글루텐이즈 2X with DPP-IV 활성제, 60 캡슐


제품 가격:₩38,16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20% 더 많이 프리
  • 채식주의자 인증과 코셔 인증
  • 식물 기반 효소
  • 소화성
  • 효소 전문가입니다.
  • 넘버 원 효소 판매 브랜드
  • 글루텐 소화에 대한 특별한 관리
  • 글루텐 프로틴을 글루텐이즈로 2배 분해합니다.
  • 특히 강력한 Thera-Blend (G2)
  • 건강 보조 식품
  • 코셔 파브(Kosher Parve) 인증

당신은 아무 음식이나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글루텐이즈 2X는 글루텐 소화 불량으로 고통 받는 사람에게 소화 작용과 오펜딩 프로틴의 동화 작용을 도와주는 역할을 제공합니다. 식품을 선택하는데 있어 교차 오염을 둘러싼 걱정을 줄여주는 동시에 어떤 식품을 먹을까하는 고민에서 해방되게 해줍니다. 글루텐이즈 2X는 또한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단백질을 완벽하게 분해하는 것을 보장해 줍니다. /p>

자사의 탁월하게 강력한 단백질 분해 Thera-blend (G2)는 오리지널 Thera-blend와 비교하면 높은 pH 범위 내에서 오펜딩 프로틴의 결합을 더 많이 분해시키는 능력을 지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이 단백질 분해 효소(프로테아제)는 DPP-IV라 불리는 특정 효소와 협력하여서 글리아딘 펩티드(글루텐 프로틴)을 표적으로 삼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프로테아제 테라 - 블렌드 (G2) 150,000 HUT **
DPP-IV 1,000 DPPU **
아밀라제 테라 - 블렌드 15,000 DU **
글루코 아밀라아제 15 AGU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글루텐을 포함한 음식과 혹은 무슨 성분 포함하고 있는지 모르는 음식이더라도 함께 1-2 캡슐 복용합니다. 이 제품은 소아지방변증을 가진 사람을 위해 만들어 진 것이 아닙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캡슐 (셀룰로오스, 물)

NO 계란, 유제품, 방부제, 소금, 설탕, 콩, 밀, 효모, 견과류, 옥수수, 글루텐, 카제인, 감자, 쌀, 인공 색소 나 향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Enzymedica는 생명 공학을 사용하여 생산 된 성분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별로 안 먹게 됩니다.
글루텐 불내성은 동양인들에게는 의외로 적다네요. 소화불량으로 온갖 효소소화제들을 다 먹어봐도 뭔가 부족한 듯 하여 밀가루 음식과 함께 먹으려고 사둔건데 의외로 손이 잘 안갑니다. 그냥 선반 위에 방치...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죄에서 (글루텐) 멀리
글루텐이없는식이 요법을하는 경우, 그 이점은 엄청나게 클 것이지만, 러시아에서는 어렵습니다. 나는 가게에서 글루텐이없는 제품을 당파, 초과 지불, 어디로 갈지 찾아 본다. 그러나 아이들은 유치원에 다니고 할머니도 방문합니다. 파이, 파스타, 건조물이 교활합니다. (설사약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의사조차도 아닙니다. 설탕과 함께 작용합니다.)하지만 나는 희망을 잃지 않습니다. ) 해독제로 제공합니다. 유용 할 경우 * 아래 예를 확인하십시오. 아직 많은 해킹이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의 편협함을 지닌 사람들을 구합니다.
아이는 글루텐 불내성이 있습니다. 우리는식이 요법을하고있다. 글루텐 함유 식품을 먹는 경우에 그것을 갈라 놓을 수있는 약을 오래 검색했습니다. 여하튼 손님이되어서, 우리 아이는 저항 할 수없고 파이를 먹지 못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이 약을 먹었고 약을 마셨고 부정적인 반응이 없었습니다. 우리가 얻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러한 시행 착오 있습니다
남편은 그가 어떤 글루텐 섭취 후 괜찮 식사와 대부분의 시간 전에이 두 가지를 취할 필요가 글루텐 알러지하지만 일주일에 한 번 속임수한다. 그는 단지 하나 걸리는 경우 그는 가끔 식사에 글루텐에서 두통과 achey 몸과 피로를 가져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 없었다
밀 알레르기가 있기 때문에 부득이 밀을 먹어 버렸을 때를 위해 구입했지만, 어디 까지나 보조 식품 역시 알레르기 반응을 억제 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다시는 살 사건 잎없는 でしょ 우.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효소. 생리 학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그와 함께.
나는 효소가 마음에 들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대한 캡슐
당신이 관용 글루텐하는 경우 그래서 이것은 교차 오염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고입니다. 실수로 글루텐이 포함되어 아무것도 먹고 느낄 때 또한 증상은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태블릿을 신속하게 실행합니다. 나는 캡슐에서 실행할 때 다시 살 것이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장 좋은! !
글루텐 불내증으로 부득이 밀을 섭취 버렸을 때의 몇 가지 소화 효소를 시도했지만,이 사 프리가 가장 효과가있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들은 일
나는이 작동 것인지 확실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놀랐다. 나는 아시아에서 잠시 휴가 일을 사용하고 난 보통 어떤 글루텐을 갖는 오는 팽만감없이 자신을 즐길 즐길 수 있었다. 내 편견은 볶음 튀김 간장의 홀수 비트를 견딜 수있는,하지만 난 폭행 또는 물건 아주 잠시 동안 만두처럼 아무것도 먹을 수 없었습니다. 다행 내가 구입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즈 없이는 내 인생이 달라질거야.
GlutenEase 전에 일반 빵, 파스타 등을 먹을 수 없었습니다. Glutenease를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훨씬 더 만족감을 느끼고 소화 작용이 나아졌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일의 경우를 위해
최근 빵을 먹으면 상태가 나빠 지므로 알레르기가되었다고 생각하고, 만일의 경우를 위해 구입. 외식시에는 도움이되지만 나는 Doctor 's Best으로 좋을까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보조 식품을 마시면 심한 복통과 구토에 습격됩니다. 서지 않는 정도의 구토 때문에 아주 무서운입니다. 타사의 글루텐 대응 보조 식품라면 괜찮아인데 이곳은 마실 수없는 것입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결과
글루텐에 문제가있는 사람이라면 즉시 부작용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소화를위한 환상적인 효소
이 제품을 사용하면 빵을 소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빵이 작은 고환은 좋지 않지만 빵은 해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효소제가 작은 고환 문제를 가진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라는 점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나는 iHerbs에서 이것을 산다. 내가 살고있는 네덜란드 나 유럽에서 이걸 살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을 2 년 동안 지금 사용하고있다. 나는 모든 친구들에게 그것을 추천한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언제나처럼 위대한
나는 이미 사용하는 일반 글루텐 이스와는 큰 차이점을 보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훌륭한 제품입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이 약은 고품질입니다. 이것이 다른 회사를 취하기 전에, 그 효과는 더 나빴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이상 글루텐이 부 풀리지 않습니다!
아 ... 구호! 지난 몇 년 동안 나의 효소 생산은 감소하고 있었다. 나는 식사 후에 이런 팽팽한 느낌을 갖곤한다. 이제 모든 것을 효율적으로 소화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bloating!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말로 우리가 어려움을 겪고있는 음식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 가족을 위해서 우리는 글루텐으로 인한 오염을 예방하기 위해 외식 할 때이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유제품 및 기타 어려움이있는 부분을 소화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2 배 또는 3 배 용량을 사용하고, 나의 내장은 그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주 나쁜
때마다 나는 그것을 먹는다. 배가 아파 돈벌이는 돈 낭비였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명령을 즉시 받았다.
내 명령을 즉시 받았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