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Houston Enzymes, 노-페놀, 9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Houston Enzymes, 노-페놀, 9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Houston Enzymes, 노-페놀, 90 캡슐


제품 가격:₩36,3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Dr. Houston의 최고 품질의 효소
  • 폴리페놀 식품용 효소
  • 폴리페놀 함유량이 높은 식품 소화 지원
  • 과일과 야채의 섬유질 소화 강화
  • 건강 보조 식품
  • 권위를 인정 받는 효소
  • 모든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노-페놀은 폴리페몰이 풍부한 식품의 소화를 도와 줄 수 있습니다. No-Fenol에는 식물 섬유 성분을 분해하는 효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과일과 채소의 소화도 강화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9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독점 효소 혼합 288 mg *
실라 나제 32,000 XU *
CereCalase (1500 MU)
헤미 셀룰라아제, 베타 - 글루 카나 아제, 피타 아제
75 mg *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매 식사를 하기 전에 하나의 (1) 캡슐을 섭취하세요. 필요에 따라 추가로 복용하셔도 좋습니다. 캡슐을 개봉하여 내용물을 음식 또는 음료와 섞어 드셔도 좋습니다. 효소 가루를 흡입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노-페놀은 다른 Houston Enzymes 제품과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식물성 캡슐 (셀룰로오스 및 물), 셀룰로오스 및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설탕, 전분, 쌀, 유제품, 콩, 밀, 효모, 글루텐, 인공 색소 또는 향료, 또는 동물 유도체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에는 셀룰로오스, 히드 록시 프로필 셀룰로오스 및 / 또는 히프로 멜로 오를 시한 방출 메커니즘의 일부로 사용하는 서방 형 약물을 방해 할 수있는 헤미셀룰로오스가 포함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라이프 세이버!
*** 13/04/2013 업데이트 아래 검토 : 내 체중 감량 내 소화가 많이 개선되는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내 많은 문제의 본질은 내가 자주 좋지 것을 지시하지만, 내가보고 일반 향상을 느낄 내 에너지 수준은 확실히 더 많은 일정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기적인 제품이며 나는 아직도, 올 정도가 생각합니다. 나는 섬유 근육통 / ME, 루푸스, 라임 병, RSD (복합 부위 통증 증후군), 비 알코올성 지방간 질환, 글루텐과 카세인 알레르기를 포함하여 어린 시절부터 많은 다양한 조건과 만성 질환자되었습니다 ... 칸디다 가장 비난했다 내 때문에 아기로 오용의 악,하지만 난 수도로 시도, 나는 점점 더 내리막 길을 미끄러졌다. 내 건강은 오래 전부터 모두 소모되고있다. 내가 원하는 건 제대로 작동하려면 충분한 상태입니다. 나는 아무 결과, 내 건강을 모두 꽤 많이 $ 1,000 's에 던지고 있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모든 음식, 기간의 관용이었다 점점 것을 느꼈다. 아무리 내가 무엇을 먹었는지, 나는, 플러시, 산성, 비 대한 지쳐 느낄 것 - 그것은 매우 실망했다! 나는 음식에 큰 신자는 우리의 의학 및 의학은 우리 음식 인 것을입니다. 그러나, 나는 금식보다, 재주도 있군, 원시, 등, 내 야채와 과일 섭취, esp는 높은 색의 음식을 증가하고, 더 많은 "슈퍼"보충제가 나는 등했다 식사를하려고 ... 나쁜 느꼈다. 나는 등 중금속, 석면의 가득 해요 나는이 산화 스트레스에 그것을 비난, 내가 해독 시작할 때 내 약해진 몸 겪고있다. 그런 다음 페놀과 살리실산 염은 내 길을 건넜다. 처음에는이 나 같은 소리 "또 다른 것"이었다로 보였다. 하지만 내가 iHerb에 평소 주문을하고 있던 어느 날, 돌아 오는 유지 및 업 무 Fenol을 튀어 없습니다. 변덕에 나는 그것을했다. 내가 밖으로 실행하고 싶지는 않을 때문, EVER - 나는 지금 내 3 병을 주문하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내 인생을 변경했습니다! 첫날부터. 나는 2㎏의 다른 변화없이 지난 몇 주 동안 (4.5 파운드에 가까운)을 잃었다. 난 항상 내 몸이 치유를 시작 자연스럽게하면 초과 체중 감량을 시작할 것이라고 믿었다. 나는 두 배 금액을 분실 한 것처럼 나는 본다. 난 내 에너지 수준의 변화를 느끼기 시작하고있다. 나는 내 몸을 치유한다 생각합니다. 내 다이어트는 여전히 이러한 항목의 무료이며, 대부분의 경우, 그래서 남아 있지만 나는 또한 나의 글루텐, 카세인, 간장 옹졸 및 AFP-Peptizyde (내 사기 간을위한) 지방 소화에 대한 자신의 Lypazyme을 추가했습니다. 로마는 하루 아침에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박사 휴스턴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난 당신이 주로 자폐증 스펙트럼에 아이들을위한이 개발 알고, 그리고 당신을 축복,하지만 당신은 내 인생을 변화하고 있습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모 과증식에 아주 좋다.
Candylex에 효소가 혼합 된 것보다 xylanase가 칸디다 균을 처리하는 것이 더 좋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저는이 제품의 Candx 대 3x1 캡슐의 매일 3x3 캡슐의 효과를 비교 한 후에 이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나는 문자 그대로 내 직감의 물리적 변화를 느낄 수있다 (나는 바이오 필름이 파열 된 결과라고 추측한다). 나는 또한 Candidase를 시도했고, 확실히 작동하지만, 그것을 취한 직후에 나는 강렬한 설탕 갈망이나 하드 코어의 죽음에 대한 반응을 얻었으므로 나의 경우에는 의문의 여지가있다. 캔디다와 캔디다스보다 칸디다 (candida)를 죽이는 것이 훨씬 낫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굉장히 편해집니다.
커피가 좋아 커피를 몇 잔을 마시거나 와인 레드가 좋아서 마시고 ,, 초콜릿도 좋아 ,,, 그리고 어두운 것을 좋아하지만 신체는 굉장히 예민하고 즉시 음식이나 음료의 영향을받습니다. 일종의 발달 장애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마시면 커피를 마신 후 정말 말할 수없는 괴로움이 없습니다. 뭔가 얇은 괴로워 잔뜩 찌푸린 것이 빛나는 조치가 될 것입니다. 는 그런 것 마셔야되지 않을까,라고 생각 하겠지만 좋아해서 그렇게 수도 살지 않고, 민들레 커피 나 인스턴트에 만족하지 않는 것입니다. 또한 레드 와인과 초콜릿 전에 마셔도 같은 효과가 있고, 어쨌든 뭔가 굉장히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마셔 보지 않으면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첫 경험 이니까요. 페놀 류 나방 내가 노 신체 두 꽤 노 부담 ヲ 걸쳐 손있어 손이 ヲ 한잔 그리고 정말 말할 그림 "완화"두되는 불가사의없는 보충 데스. 비싸지 만 반복하고 있어요.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아이를위한 좋은
휴스턴 효소는 내 5 살짜리 아이를위한 아주 좋은입니다. 그는 페놀에 대한 편견을 가지고 - 하루에 한 그에게 괜찮습니다. 를 촬영할 때 그는 더 느낀다. 우리는 또한 kirkman 페놀이 지원했지만, 이들은 더 낫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이 제품을 사랑! 나는 가게에 가기 전에 그것을 가져다가 사람들의 향수에서 두통을하지 않았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페놀 문제에 대 한 좋은 효소 제품
우리는 페놀 문제가있는 사람들을위한 고품질의 효소 제품이 될이 발견했습니다. 우리가 페놀의 높은 무언가를 먹는 경우 예 살리 실 레이트는, 아민 등 아들 & I는 임시 기초를 사용하고 그들은 확실히 우리가 더 견딜 수 있도록 보인다. 우리는 또한 뛰어난 제품입니다 내 아들을 위해 트라이 - 엔자 효소와 함께이 제품을 사용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페놀 없다
제 딸이 정말로 잘 작동하면 민감성이 희석됩니다. 높은 매출 나는 소비 한 양과 살 정도에 따라 식후에 그녀에게 두세 가지 다른 한두 가지를 주어야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삶을 바 꾸었습니다.
휴스턴 효소 (Houston Enzymes)는 훨씬 더 탄력있는 내 직감을 만들어 이제는 아무런 문제없이 훨씬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에 도움이됩니다!
나는 히스타민과 살리실산을 포함한 내 직감과 소화에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 제품을 시작한 이래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발견했습니다. 남편 역시이 일을 시작한 후 자신의 소화가 좋아 졌다는 의견을 냈습니다. 이 작업을 계속 진행하십시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실 수 없습니다 (O_O)
적합 없습니다 ... 입자의 크기도 크지 만, 그것보다 냄새와 입에 머금은 때 맛이 안되었습니다 ... 추천하지 않습니다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살리실산 감도에 대한 추가 지원 - 충분하지가 SAL의 효과를 막을 수 있지만, 가장자리를 벗어 않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그들은 알레르기 반응과 행동의 거대한 덩어리를 없애고 다른 현명한 최고의 효소를 섭취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이 prduct 있지만 매일
어떤 민감성 때문에 일상적인 사용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가끔은 괜찮습니다. 그 목적을 수행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Salycilates 먹을 수 있도록
나는이 효소 태블릿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고, 내가 내성을 가지고있는 음식을 더 살빛으로 먹을 수있게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노 코멘트 없음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작동하지 않았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제품.
일반적으로 뇌 안개를 일으키는 음식을 먹을 수있게 해줍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좋아
네, 그것은 당신이 이상 당신이 먹는 페놀 음식의 양을하지 않는 한 작업 ..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위장에 전쟁을 일으켰다.
나는 위와 같은 결과로 세 번이나 시도해 보았습니다. 가스가 쌓인 위장이 있었고 소장이 아니라 위가 실제로있었습니다. 나는 그 사용을 중단해야만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매우 좋음
카나 솔루션 당신은 fenol 문제가있을 때!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생명의 은인!
살리실산을 견딜 수없는 아들을 위해서이 제품 없이는 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밝게 채색 된 채식과 과일을 먹을 수 없었고이 없이는 밤에도 잠을 자지 못했습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