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edica, 다이제스트, 콤플리트 효소 포뮬라, 3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edica, 다이제스트, 콤플리트 효소 포뮬라, 3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edica, 다이제스트, 콤플리트 효소 포뮬라, 30 정


제품 가격:₩10,43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완전함
  • 효소 전문가들
  • 소화
  • 판매 1위의 효소 브랜드
  • 완벽 효소 포뮬러
  • 소화 기능 개선 지원
  • Digest Basic보다 효소 작용이 2배 더 강력함
  • 건강 보조 식품
  • 비건 & 코셔 인증 제품

효소 부족은 나이, 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복합적으로 작용하여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의 결핍으로 인해 소화와 관련하여 때때로 가스, 더부룩함, 소화불량, 불규칙한 배변 등 다양한 불편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Digest는 보다 향상된 공법으로 제작되었으며 탄수화물, 지방, 섬유질 및 단백질을 분해합니다. Digest에 포함된 효소는 몸이 영양분을 흡수하고 음식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최적의 소화를 돕습니다. 건강한 소화 기능은 집중력을 높이고 활력을 증가시킵니다.

테라 블렌드(Thera-blend)는 다양한 pH 수준에서 활동하는 여러 가지 효소를 결합하는 독자적인 공정입니다. 테라 블렌드(Thera-blend) 효소는 다른 유명 소화 보조제 제품에 비해 효능이 3배 뛰어나며 작용 속도는 6배나 빠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아밀라제 테라 - 블렌드 12,000 DU **
프로테아제 테라 - 블렌드 42,000 HUT **
글루코 아밀라아제 25 총 **
셀룰라 세제 테라 블렌드 1,250CU **
리파제 Thera-blend 1,500 FCCFIP **
알파 갈 락토시다 제 125 갤루 **
락타아제 500 ALU **
말타 제 150 DP **
실라 나제 250 XU **
인버 타제 120 SU **
펙 티나 제 (Phytase 포함) 35 Endo-PGU **
헤미 셀룰라 제 15 원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식사 시 1캡슐을 복용합니다. 필요에 따라 복용량을 늘리셔도 됩니다. 고효능의 효소를 위하여 Enzymedica's Digest Gold가 도움이 됩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캡슐 (셀룰로스, 물).

계란, 유제품, 방부제, 소금, 자당, 콩, 밀, 효모, 견과류, 옥수수, 글루텐, 카제인, 감자, 쌀, 인공 색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필러가 추가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아직은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아직은 효과는 잘 모르겠습니다. 밥 먹기전에 먹으면 좋다고 하던데..일단 더 지켜봐야할듯해요

2번째 후기★★★★
good
돼지고기와 피자를 먹을 때 함께 먹으면 소화 잘되고 뒤탈 없어요

3번째 후기★★★★
Good
소화가 안돼서 먹어봤는데 소화를 도와줍니다 돼지고기 먹기조차 부담스러울 때 같이 먹어주면 별 탈 없습니다 체감이 브로콜리양배추즙만은 못합니다.

4번째 후기★★★★★
먹고나면 3분 내로 꺼억- 내려갑니다. 또 구매할거예요.
먹고나면 3분 내로 꺼억- 내려갑니다. 또 구매할거예요.

5번째 후기★★★★★
만점줍니다
효소 중에서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6번째 후기★★★★★
기름진 음식이나, 밀가루 음식에 효과는 있는 듯 합니다.
확실히 기름지거나, 밀가루 음식들 먹고나면 메슥껍고 불편했던 게 거의 없거나, 덜하다는게 느껴지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용 효소
좋은 효소, 당신은 당신의 소화 시스템이 완벽하게 작동하는 방법을 느낄뿐만 아니라, 내 버는가 사라지기 시작했다, 비듬이 사라지고, 비듬이 사라지고, 빨리 회복하기 시작한 후에 근육이 빨리 회복되기 시작했다. 나는이 효소를 5-10 분 동안 먹기 전에 섭취 했으므로 결과가 나왔다. 제조사가 추천 한대로 식사 도중 결과를 얻지 못했습니다. 효소는 일반적으로 어려운 것들이며, 각각 별도로 선택해야하며 시행 착오를 통해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리뷰와 등급을 가진 가장 비싼 효소를 구입할 수 있지만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가장 단순하고 일반적인 것을 구입할 수 있으며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내 리뷰가 유용 할 경우, 내 보너스 코드를 사용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그러나뿐만 아니라 더 나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더 나은 소화 효소 중 하나입니다. 효소는 우리 몸의 모든 신진 대사 기능에 필요합니다. 심지어 효소에 필요한 미네랄과 비타민이 작동합니다. 우리가 미처리 때 않은 원시 음식, 음식에있는 효소는 자연스럽게 음식을 분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위장이 휴식을 위해 약간의 작업을 남겨. 우리가 처리 또는 음식을 요리 먹을 때, 모든 효소는 죽은 우리의 몸은 작업을 완료하는 효소를 많이해야합니다. 우리의 췌장 (주요 효소 생산자는) 다른 신체 기능에 필요한 효소를 효소를 생산, 심지어 전환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우리가, 졸린 부진 느낌과 무거운 가공 또는 조리 된 식사 후 에너지 충돌을 갖는 이유도 궁금하다,이 이유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대신 생 과일과 야채를 많이 먹을 때이 동일하지 않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은 음식을 생산하는 효소를 전환하는 경우, 실제로 신체적, 정신적 에너지, 면역 체계, 체력 등을 타협! 소화 효소를 복용하면 흡수에 대한 식품 영양 성분이 생체하게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를 감소, 복부 불쾌감, 묽은 변, 복부 팽만 등을 줄이는 데 도움이 당신의 췌장 떨어져 스트레스를합니다. 우리가 우리의 생활에서 효소의 제한된 양을 생산할 수 있다고 믿고 당신은 확실히 당신의 음식에 그것을 배기 싶지 않아요. 덜 만약 당신이 건강하고, 더 이상 당신의 인생을 사용합니다. 연구는 50 세 이상의 거의 모든 사람이 때문에 지나치게 강조에 췌장을 확대했다 보여 주었다! 효소 제품에 대해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그것은 중간 정도의 강도를 소화 조화 간주됩니다. 기본적으로, 정상적인 소화 조화가 포함 배 시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단지 단백질 분해 효소, 리파아제, 아밀라아제 제외) 일부 (모든) 전문 효소 일반적인 음식을 소화하기 위해 포함되어 있습니다. 캡은 채식 너무 큰되지 않고 삼키기 쉽다. 이 제품은 또한 프로테아제, 리파제, 셀룰라 제 및 아밀라아제의 여러 변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이한 효소는 pH 값 범위 사이에서 작동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소화 기관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위장 산성, 소장은 약한 알칼리성). 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캡슐이 먼저 용해 또는 모자를 벗다와 그냥 먹기 전에 확보 할 수 있도록 식사 전에 5 분을 걸릴 것입니다. 나는 뷔페를 먹고 있어요 때 일반적으로, 나는, 정상적인 식사를 위해 나는 과식 2-3 및 4-5 일 걸릴. 가격에 관해서는,이 제품은 상당히 고가이다. 이 회사 Enzymedica 최고의 효소 생산 업체입니다. 제품은 매우 신뢰할 수있는 높은 품질의뿐만 아니라 훨씬 더 비싸다. 보충제는 더 충전제, 바인더 또는 유동 제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저렴하고 싶지만 품질의 효소 제품의 경우 지금 음식 또는 의사의 베스트 브랜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 내 페이지를 확인!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全 て の 面 で 最高 な 酵素 サ プ リ ♥
Enzymedica 씨의 효소 사 프리는 Basic → Digest Gold를 각각 몇 개 지나면 투숙객의 Digest. 효소 전문 회사의 제품만큼 소화 부위별로 어떻게 작동 하는가를 제대로 연구 된 것을 실감합니다. Basic에서 효소의 양이 있었으면 불안 요소가 남아 있습니다 만, Digest Gold이며 내용은 대만족입니다 만, 비용면에서 너무 높은 느낌. . 앞으로 나이가 높아짐에 따라 Gold로 전환하는 것도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2 つのいい 모습 드림 같은 제품이 여기 Digest. 효소의 양을 만족이며 비용면에서도 대만족입니다 ♥ 당분간은 여기에서 리삐 결정.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옳은 일!
나는 HP를 제거한 후 Enzymedica와 다른 효소를 구입했습니다. 수술 후 췌장에 가해지는 부하가 증가하고 의사는 효소 섭취를 권장 하나 항상 먹지 말고 필요할 때, 신제품을 도입 할 때, 지방 및 튀김 음식을 섭취 할 때 권장합니다. 나는 오래 동안 지방이나 튀긴 음식을 먹지 않지만, 예를 들어 같은 피자가 발생합니다. 카페, 어떤 종류의 새로운 음식, 그것은 또한 일어난다. 케이크, 케이크, 나는 거절하지 않을 것이다 !!)) 다시, 너 자신과 가진 휴가에, 확실하십시오! 심지어 위장에서 중력을 덜어주기 때문에 과격한 과식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효소는 위장관에 문제가있을뿐만 아니라 예방 목적으로 절대적으로 건강한 사람들에게도 노출되지만 췌장은 보호되어야하지만 동시에 긴장을 풀어서는 안되기 때문에 효소는 몇 달 동안 마셔야하는 첨가물이 아니라 비상 사태 도움. 내 의사가 설명했듯이 소화관이 잘 작동하지 않으며 위장에 가벼운 소화 불량이나 무거움이 영구적으로 남아 있지만 1 ~ 2 주 정도는 코스에서 마셔야하지만 한 달 동안 마셔야합니다. 더 오래 술을 마실 수는 있지만 언제나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나는 제대로 먹기 때문에 수개월을 먹을 수 없다고 가정 해 봅시다. 휴가 때 터키에서 휴가를 갔을 때 하루에 두 번 13 일 연속으로 마 셨습니다. 나는 영양의 정확성에 대해 생각했다. 남편이 위장에 문제가 생겼을 때, 그는 즉시 파열, 중력감이 생겨서 아무것도 먹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하루에 두 번씩이 효소와 밤에 프로 바이오 틱스를 보냈습니다. 일주일 만에 충분했다. 효소가 필요한지 아닌지는 모두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와 내 가족을 위해서!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작업 효소
그는 바이오 메드에서 그의 아들 (PAC)에 대한했다. 많은 Trienzu 조언을하지만 종종 사용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잘 작동이 효소 - 각 식사와 함께 캡슐 절반의 아이 4.3 g을 제공)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슈퍼
단지 슈퍼 효소는 해결에는 팽만감이나 심각도가 없다, 특히 후 파티가 생 야채를 식사 후 문제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장에 가장 좋은 소화 효소
Enzymedica 다이제스트는 정말 멋진 제품입니다. 나는 소화 효소의 많은 다른 브랜드, 연구의 완료를 많이 시도했다. 이 제품은 내 소화 시스템에 일관되게 부드럽게 작동하는 하나입니다. 그것은 내 소화 불량 문제에 대한 생명의 은인이다. 그것은 다른 브랜드보다 비싸지 만 Iherb는 우수한 가격이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시도 베스트 소화 효소
이것은 조금 더 비용을 수도 있지만 내 신진 대사와 소화의 차이를 발견 한 유일한 제품이다. 나는 MS가 너무 쉽게 대해하지 않는 한 나는, 거의 또는 전혀 운동과 정기적 인 유지. 좋은 제품!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멋진 제품!
나는 여러 음식에 대한 알레르기 및 감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음식을 소화하는 것은 나에게 큰 문제입니다. 모든 곡물, 목초, 옥수수, 쌀, 콩, 계란, 유제품 (내 문제 식품)를 포함하지 않는 소화 효소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Enzymedica는 하나입니다! 그 일을 완벽하게 소화를 도와주는 하는가, 어떤 알레르기 반응을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 이상을 요구 할 수 없습니다! 나를 위해 제품을 구명.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나를 아프게했다.
나는 리뷰를 쓰지 않지만, 사람들에게이 제품이 매우 격렬하다고해도 아플 수 있음을 경고하기 위해이 글을 써야한다고 느꼈다. 나는 점심과 저녁 식사로 1 캡슐을 먹기 시작했다. 두 번째 날에 나는 목이 아프다고 느꼈다. 나는 증상을이 제품과 관련시키지 않고 루틴을 계속했다. 셋째 날에 나는가 was픈 기침을 일으켰습니다. 이것들을 복용하는 네 번째 날에 나는 열이 많이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이 보충제를 중단했고 발열과 기침으로부터 회복하기까지 2 주가 걸렸습니다. 증상을 일으키는 원인이 보충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나는 회복 한 지 1 개월 만에 시작했습니다. 증상은 완전히 똑같이 나타납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나를 아프게하는 원인이된다는 것을 알았다. 보충제가 곰팡이에서 파생되기 전에 언급 된 리뷰를 보았습니까? 나는 먼지와 곰팡이에 아주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기 때문에 아마도 이것을 사용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내 믿을 수있는 소화기로 돌아가. 나는 병을 내 bf에게 주었고, 그는 문제없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으며 그의 소화에 효과적이라고 느낀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제대로 작동 준다
나이와 함께 소화하는 힘이 약해져오고, 식후 불쾌감, 소화 불량 곤란 해했다. 여기를 섭취하게되고 나서는, 매우 상태가 좋습니다. 그렇지만 가격으로 조금 높은 것이 현상이지만, 자신은 이쪽이 어울리기 때문에 계속 가려고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nzymedica 다이제스트 - IBS 문제. 최고의 내가 지금까지 시도했다!
나는 소화 효소의 여러 가지를 시도하고이 사람은 지금까지 최고입니다! 넓은 여백에 의해. 이 (나를 위해) 유당이 작동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나는 제한된 양의 견과류를 포함 먹는 대부분의 음식과 좋은 일을한다. 내가 먹는 음식에 대해 꽤 까다롭게 할 필요가 없도록 무엇을 구호하는 것은이 편리해야합니다. 비싼 그러나 나는 단지 내가 사용하던 싼 브랜드와 식사 당 2 대 식사 당 하나를 수행해야합니다. 나는 모든 리뷰를 읽고 나는이 시도했다 기쁘다. 나는이 다시 주문합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도움이!
나는 주저없이이 하루에 세 번을 사용합니다. 내 시스템은 매우 민감하고 나는 알약과 보충제의 많은 종류를 용인 할 수 없다. Enzymedica에서 다이제스트 소화 금은 내게 아무 문제, 그냥 만족을 제공합니다. 내 전체 시스템 내가 이것들을 가지고있을 때 행복하다. 소화는 알레르기 훨씬 더 조용하고, 더 나은, 그리고 에너지는 지속된다. 절대적으로 다른 추가 아무것도 없기 때문에 나는 Enzymedica을 사랑 해요. 어떤 필러 없습니다. 나는 지난 몇 년이 바로 이러한 효소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150 개 이상의 정직 후기 내 페이지를 확인! 이 훨씬 더 정보를 제공합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nzymedica 효소 사랑
나는이 효소 없이는 살 수 없습니다. 나는 잠시 동안 지금 다이제스트 골드를 사용하고 난이 갈 줄 것이라고 생각하고 트릭을 할 것 같다 않는했습니다. 메신저 큰 식사를하면 난 그냥 두 가지를 가지고 있지만 시간 일의 대부분은 충분하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가 해봤 베스트
Enzymedica 다이제스트와 다른 효소는 동일한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 효소는 더 비싸지 만 그들은 실제로 작동합니다. 나는 다른 브랜드를 시도했지만이 최고입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느낌
골드에서 환승했지만, 나는 여기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제조사, 지질에 해당하는 상품이 있으므로, 그 쪽을 시험해 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이제스트 캡슐
나는 관용 글루텐 오전 다이제스트 캡슐 영양사에 의해 나에게 추천했다. 지금 육 개월 이상을 복용하고 소화의 현저한 개선 나타났습니다 - 아니 팽만감, 아니 소화 불량과 글루텐 불내증을 가진 일반적인 증상입니다. 내가보기 엔 그들을 권장합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가벼운 소화 약제에 효과적이지만 그 이상은 아닙니다.
Doctor 's Best, Digestive Enzymes, 90 채소 캡슐은 우수한 소화제이며 잘 작동합니다. 나는 또한 Betaine HCL을 택했다. 나는 만성 질환으로 인한 진정한 소화 문제를 가지고 있으며 효소 분해 효소에 실망했다. 그냥 작동하지 않았다. 그것은 온화한 소화 약점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나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일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 일 3 회
거식증은 낫지도의 식후 먹은 것을 위장에 넣어 둘 수없이 뱉어 버리고있었습니다. 그것이 없어졌습니다. 도움이되었습니다. 아직도 있기 때문에 마시고 있습니다 만, 좀 더 저렴한 것을 찾고 있습니다. 변비 개선되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적당한
때문에이 효소에 나는하지 prosnulas😊😊 입력하기 전에 감히하지 않았을 내 딸 몇 가지 추가 제품의 다이어트, 그의 딸도 작은 페놀 감도을 체결 할 수 있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