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Natural Factors, 복합 효소, 고용량, 채식주의자 포뮬러, 120 베지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al Factors, 복합 효소, 고용량, 채식주의자 포뮬러, 120 베지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복합 효소, 고용량, 채식주의자 포뮬러, 120 베지 캡슐


제품 가격:₩39,74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 건강한 소화
  • Isura 회사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질량 분석 완 · 문서화 됨 · 실험 완료
  • 천연 약제의 세계적 권위인 마이클 머레이 박사 추천
  • 모든 채식주의자(비건 포함)에게 적합
  • 순도 및 효능 보장

복합 효소 캡슐은 광범위한 식물 추출 효소들을 하나에 모은 소화 보조제입니다. 이 귀중한 효소들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분해해서 영양소의 인체 흡수를 돕습니다. 전분, 폴리사카라이드, 락토스, 다른 당류 역시 분해합니다. 식품 가공과 요리 중에 없어진 효소들을 보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천연 보조제 복용입니다.

안전성과 효능 보장을 위해 Natural Factors가 FDA 및 Health Canada의 우수 제조 관리 기준(GMP)을 준수하여 제조하였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나트륨 5 mg <1 % ‡
독점적 인 효소 혼합 525 mg **
탄수화물 소화의 경우 :
아밀라아제 (Aspergillus oryzae) 12,600 DU **
셀룰라아제 (Trichoderma reesei) 180CU **
락 타제 (Aspergillus oryzae) 580 ALU **
말타 제 (Aspergillus oryzae) 60 DP **
수크레아제 (Saccharomyces cerevisiae) 40 INVU **
헤미 셀룰라 제 (Trichoderma reesei)

200 원

**
단백질 분해를 위해 :
프로테아제 I (Aspergillus oryzae) 44,200 우트 **
프로테아제 II (바실러스 서브 틸리 스) 4,800 PC **
프로테아제 III (Aspergillus niger) 110 SAPU **
펩티 자임 SP (Serratia marcescens) 375 SPU **
브로 멜 라 인 (파인애플 줄기) 1500 PU **
파파인 (carica papaya) (과일) 450 USPU **
지질 분해 :
리파제 (Aspergillus niger) 500 FIP **
‡ 일일 비율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DU (Dextrinizing Unit), CU (Cellulase Unit) , ALU (Acid Lactase Unit), DP (Diastatic Power), INVU (Inverted Unit), HCU ( Hemicellulase Unit), HUTU (Tyrosine 기초의 헤모글로빈 단위), PC 활동-Casseins), SAPU (분광 산성 프로테아제 단위), SPU (특수 펩티드 가수 분해 효소 단위), PU (파파인 단위), USPU (미국 약전 단위), FIP ((연맹 국제 Pharmaceutique).

제품 사용법

식사 때마다 1-2 캡슐을 드세요. 또는 의사 지시에 따르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채식 캡슐 (탄수화물 껌 [셀룰로오스], 정제수), 말토 덱스트린.

인공 색소,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밀, 글루텐, 누룩, 콩, 계란, 생선, 조개류, 동물성 제품, 소금 또는 나무 견과류를 섭취하지 마십시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대부분의 효소
이러한 슈퍼 효소 - 단백질, 탄수화물 (단순 및 복합), 위 및 소장 장애 분비 지방의 소화를 제공 동식물 유래의 표적 효소의 조합; 소화 기관의 만성 퇴행성 질환에 사용 위장관 효소 결핍증은 면역, 염증 제거, 혈액 세척을 강화한다. 표시 : - 소화 기관의 만성 질환, 효소 결핍, 과식, 변비, 자만심,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사용 불능. - 두통, 편두통. - 소화 불량과 관련된 수면 장애. - 모든 종류의 염증. - 바이러스 감염. - 관절 및 연부 조직, 혈전 정맥염, 혈전증, 관절염, 근골격계 재활, 류머티즘의 류머티즘. - 신진 대사의 독성 제품의 제거. - 여성의 섬유 낭성 유방 질환. 나는이 iherb하는 가장 좋은 효소의 하나라고 생각 ........ 내 리뷰가 당신에게 관심이 된 경우, "예"의 맨 아래를 클릭하세요. iHerb에서 당신의 구매가 당신에게 건강과 행운을 빕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강력한 효소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것은 당신의 인생을 바꿀 것입니다
난 내가 IBS와 음식 감도 있었다 발견 된 이래, 몇 년 동안 효소를 복용했습니다. 만큼 내가 큰 식사, 가벼운 식사와 하나에 매체 (2)을, 나는 정말 더 이상 IBS 증상이 없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영 스타
나는 높은 평가를 기반으로이 효소를 구입했지만 그것이 나에게 더 많은 가스를 준 ... 그냥 반드시 당신을 위해 일 것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에게 좋은 평가를 보여 간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멀티 Enzme 하이 포 텐시 : 우리는 너무 많은 효소를 시도했다 ......
지금의 모든 저렴한 효소를 시도 후, 소스 원주민, 등등, 우리는 가격에 가서 우리가 그들의 biofloavenoids을 사랑하기 때문에 자연 요소에서 다음을 바꾸기로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우리 중 누구도 이들로부터 대해서도 아무것도 알아 차리지되지 않습니다. 나는 내 뱃속에서 소화되지 않은 모든 음식에 깨어 난 마지막 밤을 보냈다. 우리가 그들의 bioflavenoids을 사랑 특히 이후 같은 유명 회사에서 얼마나 실망. 아마도 그들은 최대 힘 조금 또는 더 품질 관리를해야합니까?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신난다!
나는 아주 민감한 위장과 GI 트랙이 있고 소화에 도움이 될 뭔가를 찾고있다. 나는 친구의 추천으로이 제품을 시도했다. 일반적으로 식사와 관련된 통증을 제거하면서 그것은 음식, 특히 우유와 탄수화물을 소화하기 위해 내 시스템의 능력에 큰 개선을했다. 이 멋진 제품이며 나는 정기적으로 구입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NF를 소화
나를 위해 이러한 소화 효소의 황금 표준입니다. 매우 효과적인 실제로 시간 동안 이들의 필요성을 감소 irritibility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보인다. 내가 먹고 후에 1 캡슐, 심지어 20 분 후 이상 걸릴 및 구제를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문제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 내가 불편에 대한 소화 효소로 시작합니다. 너무 유당 불내증 작동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
이들은 특히 내가 구입 한 .... AND 사용한 BEST 효소이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다양한 선택
나는 레이블을 많이 읽고 먼저이 효소를 바꾸기로했습니다. 나는 또 다른 시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큰 차이를했다, 나는 그들의 식사 계획이를 추가 할 때 발견 즉시 개선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했습니다. 당신이 소화를 보완하기 위해 효소를 복용 고려하고 있다면, 내가보기 엔이 하나를 추천 할 것입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의 내가 발견 한 그
IBS 및 유당 불내증에 대한 내 평생 전투에서 많은 제품을 시도하고 난 후에 나는 친구의 조언에 자연 요소 다 효소 수식을 주문했다. 나는 아직도 내가 먹는 음식의 다소 조심해야하지만,이 제품은 내가 과거에 사용했던 다른 것보다는 내 소화 문제에 더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시도하는 것이 가치가있을 것이라는 점을 물어 사람을 권합니다. 나는 iHerb를 통해 독점적으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그 가격과 믿을 수 없을만큼 빠른 배달 완전히 만족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iherb에 최고의 효소
나는 나의 연구를했으며, 이것들은 Iherb에 효소가 가장 잘 결합 된 것 같다. 유효한 효소 공식의 많은 것은 실제로 당신의 내장에있는 칸디다 균의 성장을 증가시키는 베타 글루 카나 제가 함유되어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이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이것들에 전환하고 난 후에 나는 매일 믿어지지 않는다고 느낀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적이지
이 다중 효소 공식은 내가 과거에 사용했던 다른 브랜드로 효과가 없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쁘지 않은
propyl 과정, 소화 도움,식이 요법 관찰 . 일반적으로 중형 효소 또는 용량을 증가시켜야한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100 % 식물 유래의 각종 효소가 함유하고 있습니다.
연령 적으로도 소화 능력이 늦어지고, 그래도 맛있는 것을 먹고 싶다는 때이 소화 효소가 소화를 도와줍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당질의 소화를 도와 영양분의 체내 흡수를 촉진 해 주므로 소중한 동행입니다. 고령자 관계없이 젊은 사람에게도 필요하기 때문에 가족 모두 마시고 있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속도가 느린 소화 과정이있는 경우 음식의 소화를 도와줍니다. 신규 고객을위한 독점 제공에 대한 내 페이지를 엽니 다.
나는이 첫 번째를 복용하지 않고 더 이상 음식을 먹지 않는다. 이 브랜드는, 내가 여기에 구매 한 브랜드로 OZ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고 그냥 좋은 좋다. 내 소화 나는 GORD, 식도와 궤양, 플러스 IBS의 염증을 가지고, 그래서 내가 얻을 수있는 모든 도움을 필요로 끔찍한입니다. 내 처방 약을 함께,이 모든 것이 원활하게 실행 유지합니다. 나는 그것을 잊지 경우에, 나는 고통 않습니다. 업데이트 :이 제품과 함께 자연 요소 달래 다이제스트을 시도하기로 결정하고 그 결과 더 나은왔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을 좋아하는 것을 보지 마라!
나는이 제품을 사랑하고 그것 없이는 살 수 없었다! 나는 120ct에 27.97 달러라는 큰 가격으로 많은 효소를 가진 다른 효소 제품을 보지 못했다. 제가 소화 장애를 가지고있을 때, 특히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혼합 할 때, 제가해야하는 일은 아몬드 우유 잔과 함께 피임약 (또는 2)을 복용하는 것뿐입니다. 나의 문제는 끝났습니다. 나는 그것 없이는있을 수 없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자연 요소, 멀티 효소 하이 포 텐시 채식 식, 120 캡슐
나는 자연 요소 다 효소 하이 포 텐시 수식을 사용한 더 satsified 수 없습니다. 식사 후 1 또는 2를 가지고가는 것은 내 음식을 소화에 도움이됩니다. 내가 가지고 사용하고 난 그냥 평범한 기분 가스의 너무 아래로 잘라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하지만 나쁜 냄새
그것은 좋은 제품이지만 나쁜 냄새가 많이 / 배치 제품에 따라 될 수 있습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 ...
약 1 달 동안이 효소를 사용합니다. 나는 꽃가루 알레르기로 고통 받고, 어떤 의미에서는 몸을 정화한다는 것을 읽습니다. 내가 알았던 긍정적 인면은 무엇인가? 얼굴은 깨끗 해졌다. 여름 초반에 얼굴에 발진이 있었다. 화장실을 방문하는 것과 관련된 자연스러운 요구조차도 자신의 뒤에서 불쾌한 분위기를 남기지 않습니다. 아마도이 약물에 대한 명백한 효과는 더 이상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 단계에서 나는 자신감있는 "4"를 넣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R, 웨스트 체스터, PA
나는이 제품이 나에게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생각합니다. 나는 폐경을 통과하고 소화 문제를 많이 있었다. 내가 소화 불만의 완전 무료 아니에요 나는이 양을 증가하는 경우는 나는 .... 하루 4 캡슐, 지금 확인 총을하지 복용하고 있지만, 대부분은이 효소의 공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개선.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