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Doctor's Best, Gluten Rescue with Glutalytic, 60 Veggie Caps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octor's Best, Gluten Rescue with Glutalytic, 60 Veggie Caps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octor's Best, Gluten Rescue with Glutalytic, 60 Veggie Caps


제품 가격:₩17,214(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과학 기반 영양성분
  • 글루텐 단백질의 건강한 소화를 돕습니다
  • 비건 제품
  • 건강 보조식품
  • 비 GMO
  • 무 글루텐

Glutalytic을 함유한 의사들의 최고의 Gluten Rescue는 계란, 대두, 그리고 우유 단백질과 함께 글루텐의 소화를 돕는 특허 받은 효소 브랜드입니다. 글루텐의 소화를 돕는 대부분의 제품들은 단일 효소 접근법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Gluten Rescue는 두 가지 방법으로 펩타이드로 결합을 공격하여 글루텐 단백질을 더 빠르게 분해 하도록 독특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것이 오늘날의 시장에서 주로 DPPIV 효소에 의존하고 있는 요즈음의 글루텐 지원 제품에 비해 훨씬 뛰어난 글루탈리틱이 함유된 Gluten Rescue를 만듭니다.

양호한 소화기계 건강 증진을 돕습니다

밀, 보리, 호밀을 포함한 식품의 정상적인 소화 지원을 돕습니다

글루텐 단백질에 대한 적절한 념역 반응 증진을 돕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60 인분
게재 당 금액 매일 가치 %
Glutalytic (식물 프로 테아 제 효소 혼합) 350 mg
프로테아제 75,000 HUT
아스 페르길로 펩신 500 SAPU
프로테아제 DPPIV 125 DPPIV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 권장 사용법: 글루텐 민감 가능성을 방지하려면 매 식사 전 1정씩 필요할 때마다 섭취하시거나 영양 전문의의 권유하는 대로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말토 덱스트린, 개질 된 셀룰로오스 (채식 캡슐), 중쇄 트리글리세리드.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되지 않는다.
체강 질병에 아프다. 나는 리뷰를 읽고, 샀다. 1 탭을 반복적으로 (3 회) 반복합니다. 식사 30 분 전에. 나는 글루텐없는 빵 10 그램을 섭취했습니다. 심한 복통, 설사. 정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글루텐이없는 음식만을 먹어야 만했다. 지금은 그렇지 않다.
나는 글루텐이없는 음식만을 먹어야 만했다. 지금은 그렇지 않다. 글루텐 구조는 아무데도 나왔습니다. 글루텐이없는 음식 만 먹어야하는 저에게 도움이되는 그런 보충제가 있다는 것은 저에게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기 위해 2 병을 샀다. .. 불리한 반응의 경우에 집에서. .. 그리고 그것은 훌륭하게 일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식당에서 외식하고 집에서 다른 음식을 먹을 때를 대비하여 지갑에 병을 가지고 간다. 피자의 가격에 ... 나는 실제로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행복한 춤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아요
밀을 먹으면 가슴과 복부 팽창 감이 있고, 바로 배를 내릴는 체질입니다. 플라이 옷이나 케잌 정도라면 괜찮 을까,하지만 걱정하는 때 마시면 잘 듣습니다. 불편한 증상이 쑥 안정되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소는 식품 glyutenosoderzhaschih을 소화
나는 가난 글루텐을 소화하고 마실 경우 결과적으로 나는 약간의 소화 문제를 생각합니다. 나는이 약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는 것이 매우 기쁘다. 나는 반 피자를 먹을 수있는 그리고 내가 창자에 불편 함을 느끼지 않을 것을 확신합니다. 모든 같은, 나는 유사한 제품을 남용하지 않으려 고하지만,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경우, 가끔은 여유가 있습니다. 완료되면 내가 다시 걸릴 것입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 무료
놀랄만 한 제품과 저렴한 가격 나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주었고, 글루텐 제품을 먹은 후에도 bloating이 없어 졌다고 말한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위대한 안도. 나는 식사 전에 1-2 정을 먹고 설사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매월 주문하고 지난 4 개월 동안 이것을 사용 해왔다. 안전하고 안전한 제품.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빵류를 먹으면 힘들어지게 글루텐 알레르기 생각 구입. 이 제품을 섭취하고는 괴로운 증상은 나오지 않습니다. 도움이되고 있습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도 몰라 ... 몰라.
솔직히, 나는이 약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모르지만, 글루텐 제품 (보통 빵을 든 샌드위치)으로 마셔 보았습니다. 3 일 동안 변비가있었습니다. 글루텐 과민증이있는 경우 순종하지 않고식이 요법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도이 효소는 글루텐을 먹을 때 다른 문제가있는 사람들이 필요로 할 것입니다. 나는 다른 구매자에게서 정직한 검토를보고 싶으면, 건강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제비를 준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자가 면역 문제가 있으므로식이 요법에서 글루텐을 줄이고 싶습니다. 그러나 글루텐이없는 음식을 고집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케이크와 빵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죄책감을 줄이기 위해 글루텐이 든 식사 / 스낵을 먹습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 구조, 화려한 제품 !!
글루텐 구조를 시도한 후에 나는 그것이 그것이라고 말한 모든 것을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확신이 없었고 조금 두려웠지만 훌륭했습니다. 글루텐을 먹을 수있었습니다. 아무리 나쁜 영향을 끼치 지 않으면 해외로 나가 다른 나라에서 외식 할 때마다 병이 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위해 나와 함께 해외로 나가는 것이 멋지게 될 것입니다.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가격
제품 작동 여부와 내가 심각한 글루텐 과민 반응을 일으키지 않는 방법은 확실하지 않지만 소화에 도움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마다 복용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우수한!! 보리, 귀리와 같은 소화 작용. 나는 아침 식사로 캡슐 1 개를 가지고 더 이상 창자에 부풀어 오르지 않습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만족스러운 평가
나는 그것으로 좋은 결과를 얻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중요
글루텐에 좋은 소화를 위해.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내가 좋아하는 것을 먹기로 되돌아 갔다.
글루텐 불내성 때문에 내가 먹어 본 최고의 제품. 나는 여행 도중 빵, 피자 및 파스타를 먹기로 돌아갈 수 있었다. 나는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을 두려워했었다. 의심 스러울 때 나는 캡슐을 들고 얼마나 조용한 지 알아 본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 분해성 글루탐산
글루텐이 많이 함유 된 메뉴에 적합합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