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소화효소 Enzymedica, 글루텐이즈, 60 캡슐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Enzymedica, 글루텐이즈, 60 캡슐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nzymedica, 글루텐이즈, 60 캡슐


제품 가격:₩27,253(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유전자조작하지 않음
  • 효소 전문가
  • 완벽한
  • 소화의
  • #1 판매 효소 브랜드
  • 완벽한 글루텐 및 카세인 포뮬러
  • 글루텐 및 카세인을 함유한 식품의 소화를 향상시킵니다
  • 글루텐-미포함/카세인-미포함 다이어트를 위한 효소 지원을 제공합니다
  • 건강보조식품
  • 엄격한 채식주의자 & 코셔
  • 코셔 정진요리

많은 사람들이 탄수화물에서 공통적으로 발견되는 글루텐 및 카세인을 소화하는 데 어려움을 갖고 있으며 이는 가끔 있는 가스 및 복부 팽만감과 같은 불편증을 초래합니다. 지어 글루텐-미포함/카세인-미포함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도 규범을 위반한 식품에서 파생되는 교차 오염으로 인한 어려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GlutenEase에는 글루텐과 카세인을 함유하는 식품의 소화를 향상시키기 위한 DPP-IV와 함께 프로테아제 테라-블렌드 (G1) 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전분을 소화시키는 아밀라아제 효소는 글루텐을 함유하는 밀과 같은 곡물의 탄수화물 부분의 소화를 돕습니다.

테라-블렌드는 여러 가지 pH 수준으로 작동하는 다양한 효소들의 균주를 결합하는 독점적인 공정입니다. 테라-블렌드 효소들은 선도적인 소화 보충제들보다 세 배 더 강한 효능을 가진 것으로 그리고 6 배나 더 빨리 작동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복용량 : 1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DPP-IV 1,000 DPPU **
아밀라제 테라 - 블렌드 15,000 DU **
프로테아제 테라 - 블렌드 (G1) 95,000 HUT **
글루코 아밀라아제 15 AGU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글루텐 또는 카세인을 함유한 식사를 할 때마다 1 캡슐씩 함께 복용하세요. 필요에 따라 복용량을 늘이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100 % 채식 캡슐 (셀룰로스, 물).

계란, 유제품, 방부제, 소금, 자당, 콩, 밀, 효모, 견과류, 옥수수, 글루텐, 카제인, 감자, 쌀, 인공 색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추가 된 필러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좋아요.
글루텐과 카제인 소화효소 때문에 복용합니다. 복용을 할 때가 확실히 편안걸 보면 효과가 좋은 거 같아요.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2번째 후기★★★★★
좋아요
작년부터 정상적이지 않은 변을 보고 배에 가스가 차고 구역질에 편두통까지 앓다가 올해 대학병원에서 글루텐민감증 확진을 받았습니다. 확실히 안먹는게 제일 좋아요. 몇달 안먹으니까 정상적인 변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평생 안먹고 살기는 힘드니까 이 제품을 구입해서 먹었습니다.(h제품은 그때 품절이어서..) 먹어도 될까 글루텐 안들어간거같은데 긴가민가 할때는 한알 고추장이나 간장류가 제법 들어간 음식은 3~ 4알 정도는 먹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확실히 캡슐먹으면 캡슐없이 버티던 때 보다는 살기 좋네요.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lutenEase - 6 개월 시험
이것은 개인 연구이다. 당신이 GlutenEase를 복용 시작하기 전에 전문 의료 의견을 구해야합니다. 나는 10 년 이상 글루텐 관용으로 진단되었다. 2007 년 중반에 나는 GlutenEase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나는 일주일에 단 하나의 글루텐이 포함 된 식사를해야하고 식사를하기 전에 하나 또는 두 개의 캡슐을했다. 어떤 경우에 나는 글루텐을 포함 먹은 음식을 갖는 일반적인 증상이 전혀 고통을하지 않습니다. 다른 경우에, GlutenEase은 보호 기능을 제공하지 보였다. 지난 6 개월 동안, 나는 어떤 부작용없이 더 정기적으로 일반적으로 글루텐이 들어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나는 나 식사시 이전에이 캡슐 하나를 갔다 제공하고 있습니다. GlutenEase 내가 견딜 수있는 식품의 범위를 크게 증가했다 동안, 내 의사는 GlutenEase은 나중에 년 장 림프종 날을 설정하는 동안, 글루텐 내 즉각적인 반응을 감소 할 수 있다는 우려된다. GlutenEase은 다른 음식과 상호 작용하는 방법 또한 불분명 할 수있다. 나는 장기적으로 독립적 인 임상 시험의 결과를 발표 제조업체를 기대합니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물건은 중대하다!
당신은 매우 민감한 경우, 그것은 많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신과 가장 오래된 아이는 우리의 신체 증상이 나쁜에 아니지만, 내 막내 아들은 매우 매우 민감한 것을 의미 만 moderatly 민감하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피자 한 조각을 먹고 잘 될 것으로 예상 할 수없는, 모든 수정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먹고 우리는 여전히 글루텐 무료로 주문할 때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그것은 크게 글루텐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들을 제거하지 않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 불내증에 대한 답변
나는 Enzymedica으로 글루텐의 용이성을 시도하고 멋지고 잘 작동을 발견했다. 나는 글루텐 식사를 할 때, 나는 12 시간 동안 구토 것 Glutenease로, 전혀 글루텐에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야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시도 해봐.
나는 어려운 발견, 글루텐 / 밀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이 제품은 정말 빵이나 파스타를 먹고 atfer 팽만감, 가스, 몸이 아픈 느낌을 제거하는 것 같다. 나는 나와 함께 모든 시간을 수행한다. 어떤 구호!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Enzymedica GlutenEase 및 Enzymedica, 다이제스트 하나님 효소는 함께 환상적인 작업!
혼자보다는 함께이 두 제품 (Enzymedica, 다이제스트 골드 효소와 Enzymedica, GlutenEase)을 선호한다. 내 마음 속에 모두 혼자 적어도 4 성급하지만, 당신이 그들을 함께 결합 할 때 그들은 둘 다 5 성급가 정말 팽만감과 특정 음식의 불쾌감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SCD 다이어트 (특별 탄수화물 다이어트)에있는 경우 장내의 치유 과정에 도움을 사용하여 모두 좋은 제품입니다. Enzymedica 당신의 직감을 상처가 SCD 다이어트와 함께 작동하며 장을 더 어렵게 치유 할 것이다 어떤 숨겨진 재료를 가져 오지 않습니다 전에 같은 내가 말한 것 숨겨진 첨가제가 없습니다. 첨가제로 이눌린 또는 말토 덱스트린을 사용하는 일부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다. 이 두, Enzymedica, 다이제스트 골드 효소와 Enzymedica는, 여분의 첨가물로부터 안전 GlutenEase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얻을 정확히 효소가 병 이하도 아니다 아무것도 더의 뒷면에 말했다. AND, 그래 나는 두 제품의 가격 함께 가치 판단된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보험
나는 GFCF 다이어트에 내 아들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아주 편안하고 작은 kapsulki,하지만 내 아들은 아직 그들을 삼킬 수없는, 그래서 난 그냥 공개하고 음식에 혼합. 나는 맛있는 말하지하지만, 독살하지 않습니다. 더 나은 여전히 ​​맛있는 주스 또는 설탕에 절인 과일과 같은 무언가 액체와 즉시 제공합니다. 이것은 GFCF 다이어트의 완전한 교체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내가 흔적이 식단에 글루텐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종료해야한다는 일이 있지만,이 경우에는 완벽한 kapsulki. (3 회를 취하지 않을 경우) 단지 평균은 2 개월 동안 지속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를 위해, 그것은 방금 저장입니다!
나는 체강 질병으로 고통. 난 정말 조용히 집에서 멀리 떨어져 식사뿐만 아니라, 카제인이 포함 된 음식을 먹고, 그를 좋아했다. 팽만감을 실종, 자만심이 감소했다. 나는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추천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체강 질병에 중요한 효소.
항상 나와 함께. 글루텐 편협과 더불어, 기성품은 위험하지만, 우리의 격렬한 리듬에서는 종종 카페에서 간식을 먹는 "당신 만의"음식 만 먹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요리를 선택하더라도 글루텐이 남아있을 수 있으며 러시아의 직원은 원칙적으로 그것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닭고기와 샐러드를 주문하고, 크래커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했으며, PANIROVKA에서 닭고기 샐러드를 가져 왔습니다. 그리고 모든 곳에서 사람들은 모릅니다. 따라서 나는 보통 쌀과 순수한 고기를 선택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준비되어있는 것에서 무엇이 무엇인지, 무엇이 무엇인지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안전하고 캡슐을 마시는 것이 낫습니다. 물론, 저는 빵집 제품을 먹지 않을 것이고, 이러한 효소들을 기대하면서, "집 밖으로"먹일 때 안전을 위해 필요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화 원조
이들에게 어떤 유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난 그냥 내 뱃속에 지방으로 향했다 먹고 나는 즉시 동물 protien 편협과 사람들을위한 좋은 체중에 넣어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텐 제품에주의 밟아
나는이 제품에 많은 행운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나는 글루텐에 민감한입니다. 글루텐을 목표로 효소를 가지고가는 것은 단지 나에게 나를 위해 매우 부정적 일 것으로 판명 글루텐 제품에 우을 괜찮다고하는 잘못된 인식을 주었다. 이전 및 새 건강 문제는 최대립니다. 이것은 일부에 대 한 좋은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그냥 거기에 내 경험을 던지고 있어요. 에 가장 다만 크루즈 글루텐.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나는 복강 밀 알레르기 지금 약 6 개월간 맡았던이 제품을 사용하고있다. 나는 더 나은 정말 큰 차이를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12번째 후기★★★★★
좋아요.
글루텐과 카제인 소화효소 때문에 복용합니다. 복용을 할 때가 확실히 편안걸 보면 효과가 좋은 거 같아요.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lutenEase
이 제품은 내가 용납 글루텐하고 같은 나를 위해 하나님이 보내왔다. 그것은 나를 잠시 한 번 "속임수"과 편두통 데의 가격을 지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나는 심지어 글루텐 문제를 의심하는 사람에게이 제품을 추천 할 것입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효소는 단지 최고입니다!
나는 내 생애를 장의 복통과 팽창으로 고문 당했고, 나는 심지어 자신을 위장으로 끌어 들이지 못해서 내 장의 통증을 호소했다. 한 의사는 글루텐이나 우유 단백질에 대한 내성이 없음을 제안했습니다. 그래서이 도구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 기적에 대해서! 복부는 평온하고 바보가 아니며 상처를 입지 않습니다. 단순한 기쁨. 처음으로 전체 500 % 주문에 만족합니다. 비슷한 문제가있는 경우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특히 밀가루를 먹으면) 각 식사와 함께 캡슐을 가져 간다. 이제 내 영구 주문이 될 것이다.

15번째 후기★★★★★
좋아요
작년부터 정상적이지 않은 변을 보고 배에 가스가 차고 구역질에 편두통까지 앓다가 올해 대학병원에서 글루텐민감증 확진을 받았습니다. 확실히 안먹는게 제일 좋아요. 몇달 안먹으니까 정상적인 변이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평생 안먹고 살기는 힘드니까 이 제품을 구입해서 먹었습니다.(h제품은 그때 품절이어서..) 먹어도 될까 글루텐 안들어간거같은데 긴가민가 할때는 한알 고추장이나 간장류가 제법 들어간 음식은 3~ 4알 정도는 먹어야 효과가 있습니다. 확실히 캡슐먹으면 캡슐없이 버티던 때 보다는 살기 좋네요.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똑같아, (가스)와 F ** TS 방지
남편은 항상 내가 같은 방에 머물 수는 무서웠다, 피자를 가진 후 기체 얻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 냄새 나는 아래로 초안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제없이 피자를 먹을 수 없습니다! 너무 나를 위해 좋은 작품, 나는 때문에 치즈 / 승 관련된 경련의 피자를 먹고 coldn't. 나는 치즈를 먹을 때마다 나는이 걸릴.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행복한 고객
나는 글루텐 또는 음료 우유를 먹을 때마다 좋은 제품은,이 걸릴. 이건 정말 도움이 되나요! (: 아이스크림 예) 나는 물건을 소비 할 수있는이 제품을 구입하기 때문에 나는 오랫동안 먹을 수 없었다. 당신이 당신의 음식에 글루텐이나 카제인있을거야 알고있는 경우에 좋은! 그리고 배송은 매우 빨리 말해야한다! 저렴한 가격과 잘 이해할!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소아 지방 변증
나는 그것을 밀, 호밀이나 보리와 아무것도 먹지 전에 나는 이것을 사용합니다. 나는 다이제스트 골드 알약 중 하나 이들 약 중 하나를 수행 할 경우에, 나는 글루텐 음식을 섭취 한 후 모든 복통을 용납하지 않는다. 나는 마지막 4 년 동안이 사용하고 난 문제가 없었어요.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잘 작동합니다!
지금은 복통을받지 않고 glutein의 소량을 먹을 수 있습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GlutenEase에 미스터 마이클 머레이
나는 몇 년 동안 글루텐 불내증을 가지고 있었고, 내가 어떤 글루텐을했다 경우 수면 꽤 어려운 발견했다. 2008 년 1 월 맥도 너, 조지아 방문에 GlutenEase을 찾는 때문에,이 제품은 내 인생에 큰 차이를 만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글루텐을 포함 할 수있는 식사를 취할 기억 때, 나는 몇 년 만에 처음으로 밤새 잠을 잘 수 있어요. 나는 글루텐이 포함 된 제품을 추구하지 않지만 지금은 저녁 식사를위한 토스트 조각을 몇 수 있습니다 여전히 좋은 밤 잠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클 머레이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소화잘되게해주는보조제영양제 아이허브소화불량 아이허브 소화효소 아이허브 슈퍼엔자임 아이허브효소 베타인HCL 아이허브소화효소추천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