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FutureBiotics, FlexMend, 베지테리안 글루코사민 위드 MSM, 90 식물성 타블렛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FutureBiotics, FlexMend, 베지테리안 글루코사민 위드 MSM, 90 식물성 타블렛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FutureBiotics, FlexMend, 베지테리안 글루코사민 위드 MSM, 90 식물성 타블렛


제품 가격:₩26,21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Health. Nature. Life.
  • 일반적인 관절 기능을 위한 임상적으로 증명된 영양분
  • 식이보충제

건강한 관절 액션 플랜

골관절염 (OA)은 퇴행성 관절 질병으로 알려져 있고, 종종 오랜 기간동안 관절의 사용으로 닳게 되어 나타나는 것으로 모든 관절염 컨디션 중에서 가장 일반적인 질병입니다. 힙과 무릎, 척추와 같이 체중을 지지하는 관절에 주로 많이 영향을 받습니다. 관절 안에 뼈의 끝에 있는 쿠션인 연골은 갈라지고 얇아지거나 아니면 완전히 닳아 없어지고, 관절에 있는 뼈의 끝부분에 서로 마찰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이는 통증과 뻣뻣함, 제한된 관절의 움직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식이

  • Futurebiotics FlexMend와 종합멀티비타민을 복용하고, 높은 섬유질과 과일 및 채소의 복합탄수화물, 통곡물, 기름기 없는 단백질에 집중된 식단을 섭취하세요.
  • 좋은 지방을 섭취하세요. 연어, 호두, 아마씨, 강화 달걀에서 얻은 오메가-3 지방산과 카놀라와 올리브오일과 같은 단일불포화지방산은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세요.

육체적 활동

  • 일상생활에서 적절한 운동은 관절 연골에 윤활액이 유지되도록 돕습니다. 수영 및 걷기와 같은 충격이 적은 운동을 하세요.
  • 연구는 근육을 강화하는 것이 관절에 압력을 덜어주는 것으로 나타냅니다. 고충격 및 저충격 저항 트레이닝과 균형 및 유연성, 가동 범위를 향상시키는 운동을 포함합니다.

보완요법

  • 정적수축의 요가 또는 다른 스트레칭 운동은 유연성과 관절 가동 범위의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마사지 테라피는 관절로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뻣뻣함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습열팩 또는 뜨거운 물에 목욕을 하는 것은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만약 관절이 많이 쑤시면 냉찜질이 일시적으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해야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

  • 건강한 체중 유지. 추가적인 매 1 파운드마다 무릎과 힙에 3파운드의 압력을 전달합니다.
  • 관절 부상은 피로할 때 주로 생깁니다 - 피곤할 때는 운동을 하지 마세요.

진전되는 과정을 측정하세요.

식단과 운동에 따라 관절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주의를 기울이세요. 가동 범위, 관절의 불편함, 염증 또는 당신의 성공을 지표로 사용하세요. 관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전문 의료인의 조언을 따르는 것을 언제나 유념하세요.

  • Regenasure 글루코사민- 오직 베지테리안-기반 글루코사민; 관절 연결 조직을 생성하는데 도움
  • OptiMSM - 관절 연골의 구조 보전을 지원하는 것으로 증명
  • 히알루론산 - 조직 수화와 윤활에 필수적인 역할을 함

임상 연구에서는 FlexMend에 함유된 강력한 올-베지테리안 성분과 상호보완적인 식물성 보조-요인이 상승작용을 하여 연결 조직의 온전성, 관절 관련 염증 조절, 관절의 윤활, 전반적인 관절 건강 증진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Regenasure 글루코사민은 시장에서 유일한 베지테리안 원천의 글루코사민입니다. 이는 어패류나 동물성 원천에서 얻은 것이 아닌 옥수수에서 얻은 것으로 많은 어패류 기반 글루코사민에서 나타나는 오염물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글루코사민은 종종 염증으로 인해 손실되는 연결 조직의 구성 요소를 보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임상 연구에서는 글루코사민이 관절의 불편함과 다른 관절 문제에 유용한 것을 증명하였습니다.

독특한 제조 과정을 사용하는 OptiMSM는 결정화가 아닌 증류를 통해서 정제하였고, 이는 오염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식이유황(MSM)은 다양한 조직의 생성 및 재건, 관절 연골의 구조적 온전성에 필수적인 영양상의 황을 제공합니다.

히알루론산은 관절 수화와 윤활을 돕고, 연골이 마모되는 것을 보호하고, 그 탄성과 기계적인 압축의 흡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FlexMend는 천연적으로 항염증 활동을 하는 보스웰린(Boswellin), 생강 추출물, 강황 추출물과 같은 상호보완적인 허브들로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게다가 자연에서 형성 된 천연 비가공 식물 보조 요인들을 제공하기 위해 예상 밖의 생강과 강황이 함유되었습니다.

FlexMend는 Futurebiotics BioAccelerators로 효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임상적으로 증명된 바이오페린(BioPerine: piper nigrum extract-후추 추출물)은 영양의 생물학적이용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등록상표가 붙은 생강 추출물, Trikatu(트리카투), 강력한 Digezyme(다이제자임), Lactospore(락토스포어)의 천연 화합물이 소화와 흡수를 촉진합니다.

히알론산나트륨은 연결 조직의 중요한 구성물입니다. 그 화학적인 구조는 히알루론산에 견줄 수 없는 수분 포획 능력을 제공하고, 관절의 쿠션과 윤활을 향상시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4 tablets
Servings Per Container: 22
  Amount Per Serving % Daily Value
Regenasure Glucosamine HCl 1500 mg *
MSM (Methylsulfonylmethane as OptiMSM) 1500 mg *
Proprietary Flex Support Compound:
Turmeric root, Curcumin C3 Complex (standardized for 95% curcuminoids from Turmeric root extract), Ginger root extract (standardized for 5% gingerols), Boswellin (standardized for 65% boswellic acids from Boswellia serrata gum extract), Hyaluronic Acid (as natural Sodium Hyaluronate)
360 mg *
Futurebiotics BioAccelerators
(Bioperine, Ginger root extract, Trikatu, Digezyme, Lactospore)
23 mg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제품 사용법

As a dietary supplement for adults, take 4 tablets daily, preferably with meals.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Microcrystalline cellulose, croscarmellose sodium, stearic acid, vegetarian stearate, silica, ginger oil, hydroxypropyl methylcellulose, riboflavin, polyethylene glycol, titanium dioxide.

FlexMend - taking inspiration from Nature. This 100% vegetarian product has an aromatic botanical essence added, along with natural whole plant co-factors including Turmeric root. Glass packaging extends natural freshness and helps maintain potency.

Contains absolutely no added yeast, sugar, salt, starch, wheat, gluten, soy, dairy, artificial colors or preservatives.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얼마를 먹어야 효과가 있은까요?
이곳저곳 탈이나니 도움될까 먹기하는데 걍건방보조제정도로만 가볍게기대하심이좋을듯~

2번째 후기★★★★★
연골에 좋아요
연골이 안 좋아 구매해서 먹었더니 점차 좋아지고 있어서 만족합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SM 포도당 - 채식 정제
나는 디자인, 연하 편리합니다 부드러운 천연 약을 좋아했다. 첸 생각 어두운 유리 Rasfasovanny 은행. Prinamat는 2 정 2 회, 매우 비 경제적 필요하지만, 동물 성분의 부족을 감동. 글루코사민은 연골의 형성을 위해 필요하며 노인 골 취약성 및 골 손실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된다. 또한 그들을 더 유연하게 연골에서의 물 균형을 유지한다. 그것은 마취제처럼 작동, 더 이부프로펜보다 빠릅니다. MSM은 - 황, 그것은 우리의 건강과 미용에 매우 필요한 물질이다. 유황은 야채, 과일, 곡물, 해산물에서 발견하지만, 열처리의 MSM에서 영양분의 대부분은 속성을 잃게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이 다른 알레르기에서 IMS를 사용하는 방법은,하지만 - 유황은 노화 과정을 지연, 활력이 넘칩니다 속성이 있습니다. 서로의 활동을 강화 영양소의 매우 유용한 조화.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약해진 관절의 필요성
할머니는 오른쪽 무릎과의 작업에서 반월 상 연골의 파열 후 약물의 과정을 절단; 고통, 증가 된 공동 이동성 - 결과는 매우 행복하다. 약물은 관절의 건강 기능뿐만 아니라, 생강, 심황의 시너지 첨가제에 필요한 기본 veschkstva를 포함 (날카로운 맛에 대한 준비).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 _ ^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은 채식주의 글루코사민 감사
이 제제의 고유성은 조개에서 파생 된 채식 글루코사민, 그리고 다른 동물 소스와 곡물에서 포함 된 것입니다. 채식 글루코사민은 갑각류에서 파생 된 글루코사민에 필연적으로 존재하는 불순물에서 무료입니다. 글루코사민은 주로 염증 질환의 진행 동안 파괴되는 결합 조직 "빌딩 블록"을 보충 돕는다. 약물의 또 다른 중요한 성분 - 생성 및 다양한 조직의 재생에 매우 중요 식품 황을 제공하는 유기 유황 (MSM),뿐만 아니라, 관절 연골의 구조적 무결성. 준비의 일부입니다 히알루 론산은, 그것의 탄성 및 기계적 압축을 흡수 할 수있는 능력을 증가 연골이 마모로부터 보호, 수분과 관절의 윤활을 제공합니다. 유향, 생강, 심황, 후추, 아유르베 다 분말 Trikatu : 게다가,이 제품은 함께 나머지 구성 요소와 관절의 염증에 대한 상승 효과를 제공하는 허브의 다양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FlexMend의 약물 성분의 소화성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효소를 도입 laktospora. , 감사로 받아 내 관절 FlexMend 재 구매를 배제하지 않고.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그녀를 위해 아픈 점 - 오랜 시간 동안 우리의 할머니, 따라서 (70)의 무릎 관절을 통과했다. 어떻게 구제이었다 사이트 고통이 시도하지 못했지만, 고통 자체는 전달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 할머니는 진통제에 살고, 심지어 어려웠다 걷는. 유일한 완전히 꺼 모든 고통 약물 - 그것은 FutureBiotics - FlexMend - 채식 - 글루코사민 -와 - MSM, 그러나 즉시, 먼저 수신의 첫 주에 더 악화 될 수 있지만, 우리 할머니는 포기하지 않았고, 고통을 시작으로 2 차 주부터 시작 감소의, 한 달이 완전히 사라! 몸이 더 이상 젊은 없기 때문에 그러나, 시간은 원기를 회복시키는 과정이 필요하지만, 생활이 향상되고, 강아지와 함께 가게에 여행 고문으로 정지했다. 그리고 최근에, 내 남편은 경추 퇴행성 디스크 질환의 악화를 발생하지만, 사람이 마비되었다 때문이다. 그는 컴퓨터에서 젊은하지만, 앉아서 작업이지만. 일주일 동안이 약을 목을 치료합니다. 그는 긴 경우 사람의 감각을 얼마나 두려워 잊고 있었다. 그래서 공동 문제의 삶을 방해한다면,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 건강과 행복!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 정말!
그녀의 공동 문제에 어머니에 대한이 세트를 구입하지만 바닥을 절단 및 캔을 던졌다되어, 긴 항아리 미완성이었다. 나는 측면을 실행 한 후 심각한 병이되었을 때,이 복잡한 생각. 우리는 당신이 고관절에 통증이 아프 강한 통증이 다시 실행 시작 운동 사이에 큰 틈을했고, 나는이 멋진 kapsulki을, 어떻게 든 특히 믿지 않았다 시도하기로 결정하지만, 최초의 일에서 고통을 일부 덜되었다 순간, 나는 측면 내가 실행하는 동안 전혀 통증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서면 4 일하지 보았고, 2에서, 때로는 한 하루. 2개월의 아무것도 정말 같은 빠른 결과에 놀라게,이 경이의 또 다른 항아리를 구입하지 아파! 통증이 사람들과 관절을 유지하기 위해 종사하는 사람들은 매우 그것은 마법이 단지를 추천 할 것입니다! 내 리뷰가 당신에게 유용 경우처럼 놓습니다. =))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결과는!
나는이 약의 노출 수를 공유하고 싶은, 술에 취해 남편은 관절 통증하지만, 손목과 무릎을 다치게하지 오랜 시간 동안했다. 이에 앞서, 그래서 그냥 될 것 지원할 생각 예약, 마시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더 주문합니다, 그는 완전히 상처, 프로필이 패키지를 중단했다고 밝혀졌다. 사실은 깊어 많은 비타민의 구성에 대해 많이 읽고, 모든 그것이 있어야 그대로입니다! 거의 회사 Solgar에서 우리는이 회사에서 제품을 주문하지 처음 중지하지만, 사고가이 약에 대한 젊은이의 코멘트를보고 어디에, 그가 그것을 마시고 더 나은 사실에도 불구하고 등, 일반적으로 추천합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품질 톤 가격의 우수한 조합.
이전에 몇 년은 amvey.Na 허브와 함께 글리치는 태블릿에서 sluchayno.Chto skazhu- 가격 950r 이십이일 및 MSM 구성 요소, 그것은 1800 30 dney.Nachali의 가격 마시는 가족, 부작용 otsutstvuyut.Rekomenduyu보다 저렴 갓 보았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Chudsnye 정제
나는 무릎 관절에 문제가 -하면서 그냥 잊어! 주문은 처음과 권장을하지 않습니다. 정제는 목적을 위해 100 맞는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에 좋은 준비
관절에 문제가 있습니다. MSM과 글루코사민이 고통을했다, 관절 더 이동하게된다. 매우 기쁘게 rezultatam.Horoshee 가격 / 품질 / 수량. 나는 두 번째로 주문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을위한 최선의 준비
축구 / 농구 후 무릎 관절의 인대에 문제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약을 발견하고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솔직히 나는 그의 작용에 의해 매우 놀랐습니다. 이제 내 무릎을 다치게하지 않습니다. 나는 웅크려와 홀에서 데드을하기 시작했다. 모든 괜찮습니다. 나는 친구에게 추천합니다. 그들은, 너무, 아주 많이. 이제 우리는 관절을 지원하기 위해 수시로 주문. 나는 모두에게 추천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야채
슈퍼 조인트 효과를 지원하기 위해 함께 콜라겐 잘라 1 개 항아리, 더 나은 다른 제조업체를 시도 deystvuyut.Budu 나 황 oschutila.Obychnye HONDOPROTEKTORY 없습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글루코사민
변화는 더 이상 마실 필요가 있습니다 인대 수리를 위해 구입, 발견되지 않은, 나도 몰라.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동하는 것 같다 ...
당신이 전체 결과를 볼 수 오랜 perior 그들을 취할 필요가 비타민으로 너무 일찍 ... 말할 수 있습니다. t 충분하지 알약으로 인해 너무 많은 돈에 이상이 구매 될 4 약을 복용하는 사람에게 너무 많이, 병은 내가 & # 39 원, 좋지 않아 (60) 정제를 포함 ... 그래서. 업데이트 : inflamotion 이러한 단독 복용은 함께 보인다 당신의 관절 통증을 돌보는에서 더 나은 일을, 내가 조합을 권 해드립니다 것, 내 다리에 거의 감소 통증이 있으므로. 그래서 나는 5 성급 제품 내 평가를 수정하고 있습니다.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마찬가지로,하지만 비싼)
좋은 부드러운 napryazhno은 장을 위해 힙에 모두 그 곳 더 콘드로이틴을 puchit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싼 ...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알약
서빙 크기는 4 개의 큰 태블릿 매일. 내가 정말 그들을을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어떤 차이를 볼 수있을만큼 그 긴 촬영 havent 한. 하지만이 제품에 사용 된 허브로 읽은 후 큰 기대를 걸고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내가 밤에 비좁은 다리 근육을하지 않는 것을 알 수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MSM 채식 글루코사민
함께 다른 채식 뼈까지 식으로 내 어깨 뼈 관절 통증과 불편을 완화. 아니 내가 쉘 물고기 제품을 먹지 않는 한 allegic에 대한 걱정이 없습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조인트의 유연성이 보장됩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
연부 조직 손상에 도움이 보인다. 뉴 장 Zyflamend에 대한 대안을 찾고 있었다. Flexmend + Inflammotion (같은 브랜드, FutureBiotics)를 함께 법안을 맞는 것 같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 통증
아주 좋아.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