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Deva, 비건 글루코사민 MSM & CMO, 조개류 무함유, 90 태블릿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Deva, 비건 글루코사민 MSM & CMO, 조개류 무함유, 90 태블릿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Deva, 비건 글루코사민 MSM & CMO, 조개류 무함유, 90 태블릿


제품 가격:₩11,780(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비건 제품
  • 조개류 무함유
  • 건강 보조 식품

인체는 자연적으로 글루코사민을 생성하며, 관절 부근에서 액체 형태로 발견됩니다. 저희 글루코사민은 조개류 또는 다른 동물이 아닌 비-GMO 옥수수에서 유도되었습니다.

MSM는 유황의 효과적인 공급원입니다. CMO, 그리고 보스웰라 허브 추출물이 추가적인 성분으로 포함되었습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CMO는 소 지방 조직이 아닌 캄보 넛맥에서 유도되었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 3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글루코사민 HCl 1500 mg *
MSM (메틸 술 포닐 메탄) 750 mg *
CMO 복합체 (15 % 세틸 미리 스톨 레이트) 100 mg *
보스 웰리아 수지 추출물 (65 % 보스 웰릭 산) 100 mg *
리파아제 5 m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음

제품 사용법

성인, 매일 식사와 함께 세 (3) 태블릿, 또는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식물 스테아르 산, 식물성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크로스 카멜 로스 나트륨, 실리카, 하이 프로 멜로 오스, 식물성 글리세린 및 탄산 칼슘을 포함한다. (동물이 아닌 출처에서 온 모든 것).

이 제품에는 동물성 제품, 파생물 또는 부산물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100 % 채식주의 자, 채식주의 자.

식품 감도 : 효모, 밀, 글루텐, 설탕, 패류, 콩, 동물성 제품, 부산물 또는 파생물이 없음.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Horoshiy 글루코사민
무릎 수술 후 할머니는 결합 조직에 비싼 주사를 처방 하였다 옵션을 고려하는 데, 나는 그녀에게 약물을 제공했다. 이제 그녀는 세 은행을 절단하고, 그녀의 다리 이동성에 반환 - 그녀가 꽃을 직접 물을 시작 지점으로. 나는 아마도, 자신은 예방 프로필,이 약은 잘 알고 권장합니다. 당신이 내 리뷰를 좋아하는 경우, 예를 클릭합니다 ^ _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는 채식 해요 !!!!
데바 채식주의 정제는 잘하지만, 생선 기름의 샘플 팩도 있었다. 나는 동물 학대를 지원하지 않으며 너희들은 나에게 젤라틴 (동물 발굽)와 생선 오일 제품을 보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이 누구를 보내는 것을 좀 더 자세히 살펴 제안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
사흘이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관절은 만족하고 있습니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관절 통증에 적합합니다.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비건의 powerlifters과 grapplers에 대 한 좋은!
나는 채식주의 파워 리프터와 그래플러입니다. 그것은 내 교육을 개선했다. 좋은 제품! DHL 지능과 주문 제품. 토요일 밤에 화요일에있어! 하지만 픽업에서 DHL은 나에게 수수료 추가 $ 10 ~ 15가 청구 및 신용 카드는이 1 데바 Multivatimin 병 2 병 나에게 여분 $ 5.23를 부과. 그것은의 비싼 얻을! 그러나 캐나다는이 제품을 휴대하지 않기 때문에 그 가치가있다. 확실히 다시 주문합니다! 그렉 오타와, 캐나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내 만성 고관절 문제에 도움
내가 너무 많은 운동에서 FAI 증후군을 가지고 (기본적으로 나는 관절을 악화 염증이 발생 뼈의 여분의 비트를 가지고). 나는 그것이 나에게 고통에게 모든 시간을 일으키지 않는 것 때문에 수술을 기다리기로 결정했지만, 확실히 내가 좋아하는 것만큼 실행하는 나의 능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나는이 문제를 복용 한 이후 진정한 차이를 발견하기 시작하고, 내 엉덩이 ONE BIT 이번 주 (지금 몇 주 동안 복용했습니다) 다치게하지 않았다. 나는 확실히이 좋습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무릎에 심한 통증에서 저장된!
일단 스쿼트 후 오른쪽 무릎에 가벼운 통증을 느낄하기 시작 말했다. 당시, 나는 수업을 중단 통증이 사라졌다,하지만 곧 거리가 차가운되기 시작하면서, 통증이 다시 와서, 매일 성장 나는 구부리 때문에 참을 수없는 고통의 무릎에 다리를 곧게 수없는 지점에 와서하기 시작했다. 여성의 경우는 일반적으로 무거운 더 아름다운 신발은 착용하지 않도록 ... 나는 여기에 리뷰를 읽고 점수 판을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그것은 최선의 결정이었다! 고통은 이틀을 통과하기 시작하고, 다른 방법은 영향을주지 않는다. )) 이제, 때로는 하루에 단지 태블릿에, 예방을 마시고 안전하게 어떤 신발에 갈 수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알레르기
폐지가 즉시 사라 후, 얼굴에 피하 여드름 등장. 의 의견 (다른 생산자의 동일한 구성)에서 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닌 것을 깨달았다 (예 : 보충제를 복용 할 때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철저한 채식주의 뭉 칩시 다
마지막으로 대신 표준 생선 기름의 정말 좋은 저렴한 보충 .... 나는 매우 높은이 보충을 평가한다면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에 좋은 준비
관절에 좋은 준비. 돈의 최대 값.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확실히 내 강성을하는 데 도움이
나는 아침에 관절 강성을하거나 나는 오랜 시간 동안 앉아있는 경우. 나는이 약을 가지고, 그들은 확실히 작동하는 이유입니다. 내가 대신 다른 공동 약을 사용하는 쇠고기 물건을 사용, 그들은 채식 것을 감사드립니다. 이동 나를 계속이 멋진 제품 감사합니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이러한 사랑! 내 무릎에 관절염이 있고 난이 걸릴 때 나의 고통은 존재가된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Boswelia 및 MSM은 플러스!
Boswelia 내 경험, 놀라운 진통제이다. MSM은 그럼 내가 채식주의 글루코사민을 지불하고 보너스로 위의 모든있어 기억 ..... 내 피부 면역에 도움이 보인다 😃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데바 채식주의 글루코사민 MSM 및 CMO
좋은 채식 제품과 좋은 가격. iHerb는 다시 한번 나를 통해 온다! 아무도 iHerb의 고객 서비스를 친다. 고맙습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운동 후 회복 속도
무술, 그의 무릎에 부하를 수행 할 때, 대상은 두 배 이상의 회복을 가속화 수신. 모든 선수와 자전거 타는 사람은 아마도 적합합니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한 제품
위엄있는 글루코사민 (msm을 포함하고 있음)을 발견하십시오. 내 몸이 정말 잘 반응하고 있으며, 그것은 내 엉덩이에 수술 후 도움이되는 것 같습니다. 나는 이것을 먹는 것을 잊지 않고, 종종 고통을 덜어주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 관절은 또한 윤활 작용이 더 강하고 내 관절 중 아무도 최근에 클릭하지 않았다고 느낍니다. 좋은 찾기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효과
무릎에 통증을 느끼지 못하게하는 아버지에게 이걸 샀어. 몇 주 후에 그는 더 기분이 나아졌습니다. 그는 지금 2 달 동안 그것없이 이제까지이고 더 나쁘다, 그래서 나는 지금 그를 위해 지금 더 샀다! 이것은 좋은 제품입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최고!
나는 shelfish이 제품을 사랑 알레르기 오전 iHerb는 최고의 가격을 가지고!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큰!
나는 내 강아지에게 이것을 실제로 구입했다. 그녀는 2015 년 6 월에 허리 다리에 찢어진 A / C 관절을 치료하기 위해 수술을 받았으며, 이렇게 생각하면 매일 그녀의 식사로 뭉개 진 타블렛 반을 복용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수의사는 보통 다른 다리를 마침내한다고 말하지만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우연의 일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자신의 연구를하고 자신의 결정을 내리십시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나쁘지 않다
나는 글루코사민을 먹어야하는 무릎 수술을 받았고, 항상 정상적인 것을 복용하고있었습니다. 최근 완전 채식으로 바뀌었고이 제품은 내 관절을 훌륭하게 보호합니다. ;)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