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Universal Nutrition, 애니멀 플렉스 파우더, 오렌지, 381.47 g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Universal Nutrition, 애니멀 플렉스 파우더, 오렌지, 381.47 g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Universal Nutrition, 애니멀 플렉스 파우더, 오렌지, 381.47 g


제품 가격:₩23,802(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Animal 트레이닝 파우더
  • 건강 보조 식품
  • 완전한 관절 지원 멀티 스택 제품
  • 관절 재건
  • 관절 윤활제
  • 관절 건강 지원
  • 히알루론 산
  • 아마

Animal은 유명한 훈련 "팩"인 Animal Pak 출시와 함께 1983년 창립된 회사입니다. 프로 보디빌더들의 바람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된 Animal 제품은 해를 거듭하면서 계속 발전해 왔습니다. 오늘날 Animal 은 오랜 세월이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건재하며, 매일매일 능력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Animal 상표는 신뢰, 무결성, 보디 빌딩에 대한 진지한 접근을 의미합니다. Animal Flex는 바위 처럼 단단합니다. 그러나 이는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과 같은 근육의 단단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가시적이고 달성하기 쉬운 목표입니다. Animal Flex는 여러분의 관절, 뼈, 인대 및 리프팅에 필요한 다른 지지 골격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건강할 것이라고 늘 당연하게 여기지만 문제가 생기면 확실히 느낄 수 있는 부위입니다. 리프팅 운동을 하는 선수들은 모두 근력을 키우는 것에만 관심을 가질 뿐, 이를 지탱하는 골격 구조에 대해서는 소홀하기 십상입니다. 중요한 것은 약점 부위의 강도 이상으로 힘을 기르기는 불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자신의 약점 부위가 관절인 경우, 부상의 위험만 커질 뿐 이므로 경기에 참여하지 못할 확률은 더욱 커지는 것입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레벨 국자 (12.72 g)
컨테이너 당 서빙 : ~ 30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6
총 지방 1 g <2 % *
단백질 4 g 8 %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100 mg 167 %
비타민 E (d-alpha tocopherol succinate) 100 IU 333 %
아연 (산화 아연) 15 mg 100 %
셀레늄 (아 셀렌 산 나트륨) 70 mcg 100 %
망간 (황산 망간) 1 mg 50 %
합동 건설 단지 3000 mg
글루코사민 (HCl, 황산염 2KCI로서) **
메틸 술 포닐 메탄 (MSM) **
콘드로이친 황산염 A (CSA) **
콘드로이틴 황산염 C (CSC) **
공동 윤활 및지지 복합체
콜라겐 가수 분해물
6000 mg **
생강 뿌리 (gingerols, shogaols) **
심황 뿌리 (curcumin) **
보스 웰리아 세라 타 추출물 (껌) (보스 웰릭 애시드) **
케르세틴 **
브로 멜라 인 **
세틸 미리리스 올 레이트 독점 블렌드
(세틸 미리 스톨 레이트 **, 세틸 미리 스테이트 **, 세틸 팔미 테이트 **, 세틸 라우 레이트 **, 세틸 팔미 테오 레이트 **, 세틸 올레 에이트 **)
히알루 론산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용량: 일반 관절 보조제와는 달리 Animal Flex는 하루에 한 번 섭취로 충분합니다. 쉽습니다. 강력합니다. 효율적입니다. Animal Flex 1회 제공량을 10 온스의 선호하는 음료에 타서 음식과 함께 하루 종일 아무때나 섭취하시면 됩니다. 아침 점심 저녁, 어떤 식사든 상관 없습니다. 그것이 전부입니다. "코어" 또는 기초 건강 보조제로 평상 시나 훈련이 있는 날 모두 Animal Flex를 섭취하십시오. "순환 방식"으로 섭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천연 및 인공 오렌지 맛, 시트르산, 말산, 이산화 규소, 수크랄로스, 아 세설 팜 칼륨, fd & c 옐로우 # 5, fd & c 옐로우 # 6.

내용 : 간장과 조개류 (게 / 새우 껍질). 우유, 콩, 계란, 땅콩, 나무 견과류, 생선, 조개류 및 밀을 처리하는 장비의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성분 참고 사항 : 세틸 미리 스톨 레이트는 EHP 제품에 의해 특허를 받았습니다 (미국 특허 # 5,569,676).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후기 없음..( There is no review for this product)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아마추어를 위해서
나는 오랫동안 동물 플렉스를 마셨다. 나는 그것을 따르지 않았고 거의 갑자기 끝났지 만 아이 헬브는 그것을 가지지 않았다. 나는 가루로 시험해보기로 결심했다. 나는 2 가지 이유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 1) 과장된 chyme 맛 - 그것이 정제보다 마시는 것이 더 힘들다. 2) 분말과 정제의 복용량의 가격은 절대적으로 동일합니다. 이는 매우 이상합니다. 모든 제조업체의 분말은 항상 정제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Universal Nutrition은 아닙니다. 결론 - 많은 약을 많이 마시는 것이 어려운 사람들을위한 좋은 대안. 아무것도 더. 그래서 그 새끼가 아직도 ...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오,이 가루!
매우 불편한 리셉션. 나는 Animax Flex가 빨간 은행에 없었을 때 할인을 받았다. 아주 강한 오렌지색 화학 맛. 또한 300ml의 물에 희석하여 음료를 마셔야합니다! 또는 후에 !!! 음식 ... 그리고 그런 볼륨에서 비 대한 풍선처럼 걷는다! (보통 음식을 씻지 않습니다.) 음식이 없으면 위장에 영향을 미치고, 같은 장소에 생강이 있고 더 유용하지만 매우 자극적입니다. 그것으로부터의 관절에 대한 이익이 위장에 대한 해악보다 훨씬 더 큰 기대가 남아 있습니다.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훌륭함
그들이 좋아하는 형제를 샀다 코드 ref 5 % 할인 AP H7 6 62 공백없이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네가 할 수있어.
사용했을 때, 한 스쿠프는 한 달 이상 조금 충분했습니다. 맛은 꽤 받아 들여진다. 평소 동물 플렉스 정제 / 캡슐보다 더 편리하게 보였습니다. 그 효과는 얼마나 효과적이라고 말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런데, 평소 동물 플렉스. 이미 두 번째 은행을 먹어.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동물 플렉스
이것은 실제로 작동하는 약이며 제 생각으로는 알약 형태보다 더 낫습니다 조성이 정확하고 콜라겐이 첨가되어 5 번째 투여 이후 효과를 느꼈습니다.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끔찍한 맛
그 효과는 평가하기가 매우 어렵고, 예방을 위해 마셨다. 구성이 좋다. 그러나 맛은 끔찍하고, 입안에서 불타고, 술을 마시지도 않았지만 고통을 겪었습니다. 결코 다시는 받아들이지 마라!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상적인 화학적 맛
나는 그것을 하루에 다섯 번 마시고하지 않을 것이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합니다!
3 회 복용으로 도움이되지만, 맛은 무언가 끔찍합니다. 도구가 실제로 도움이되기 때문에 나는 고통을 겪습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작품
2 주를 수락하십시오. 개선을 알았습니다. 관절의 방해가 덜합니다. 이제는 소파에서 일어나기가 더 쉽습니다. 유일한 부정적인 - 역겨운 맛. 높은 농도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있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싫은 맛에 대해 많은 리뷰를했지만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와 비교해 90 년대 Juppi는 단지 천연 주스입니다. 우리는 깨끗한 물로 그것을 마셔야합니다. 적어도 효과가 있음을 알기 전까지는 일주일 정도 마셔야합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불가능한 동물용 플렉스 파우더
훌륭한 제품. 나는 봄 / 가을마다 내 무릎을 앓고 있기 때문에 Animal Flex Powder를 사용해보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좋은 작풍, 무릎은 강타로 가을을 살아난다, 아무 것도 아프지 않으며, 긴 도보 후에조차, 날씨에있는 변화에 반작용하지 않는다. 그러나 한 가지 큰 이유가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생각할 때 어떻게 생각 했나요? 음주는 단순히 불가능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우유에 희석하려고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 끔찍한 단맛을 씻어 내지 말고 물로 다소 정상적으로 마셔야합니다.하지만 발리를 들고 물을 마셔야합니다. 이걸 위해서 한 별을 빌려.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놀라운 제품 맛은 Ascorbic Acid와 같이 매우 중독되었으며 그는 Flex에서 최고의 것을 약속합니다
.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효과가있는 것 같다
무릎 팔꿈치 함께 위화감 역력했지만 1 주일 정도 사용에서 좋게되어 온 것 같은 생각이 있습니다. 귀찮아서 신맛 참아 빌더 마시고 있습니다 만, 물에 녹이면 아주 맛있는 오렌지 주스입니다.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