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관절영양제 Natural Factors, 오스테오무브, 엑스트라 스트렌스 관절 관리, 120 정 후기들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영양제나 건강보조제 허브 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아이허브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Natural Factors, 오스테오무브, 엑스트라 스트렌스 관절 관리, 120 정 입니다.
우선 제품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al Factors, 오스테오무브, 엑스트라 스트렌스 관절 관리, 120 정


제품 가격:₩35,755(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제품 설명

  •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및 MSM 고급 제형
  • 편안함과 이동성 촉진
  • 건강 보조식품
  • 순도 및 효능 보장됨

OsteoMove, 상조기능 관절 포뮬러, 건강한 관절 구조, 기능 및 이동성을 위한.

얼 내추럴 팩토스 제품들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기준 가운데 하나인 캐나다 정부의 우수제조관리기준을 준수하면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망간 (황산염 일 수화물로서) 1.5 mg 75 %
나트륨 (염분) 55 mg 2 %
글루코사민 술 페이트 1500 mg **
MSM (메틸 술 포닐 메탄) 600 mg **
콘드로이친 황산염 400 mg **
OsteoMove 울트라 과일 폴리 페놀 복합체
(블루 베리, 월귤 나무속, 크렌베리, 포도 씨 추출물, 석류 나무 딸기, 딸기)
200 mg **
폴리 페놀 제공 152 mg **
보스 웰리아 세 라타 분말 추출물 (수지) 100 mg **
보스 웰릭 산 제공 60 mg **
심황, 분말 추출물 (뿌리 줄기) 30 mg **
콜라겐 타입 II
부분 가수 분해 된 닭 흉골 연골로부터
15 mg **
Hyabest Hyaluronic Acid 15 mg **
붕소 (나트륨 (염분) 테트라 보레이트) 450 mcg **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2정 혹은 의사의 지시대로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Croscarmellose 나트륨, 수정 된 셀룰로스, 중간 체인 트리글리 세라이드 (코코넛),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등급).

게, 왕새우, 새우, 새우, 바닷가 재, 코코넛이 들어 있습니다.

인공 방부제 또는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유제품, 콩, 글루텐 또는 밀이 없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어)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관절통증이 싹~
갱년기 증상과 함께 손,무릎,허리 관절이 뻑뻑하고 아파서 고생하다가 관절에 좋은 성분은(글루코사민,MSM,콘드로이친,보스웰리아,히아루론산,콜라겐등) 다 들어있고 함량도 충실하게 들어있어서 복용해 보았더니 3일만에 통증이 줄고 관절이 훨씬 부드러워 효과를 많이 보아서 지금 4개월째 꾸준히 복용중이고 매우 만족해요.단점이 있다면 한알의 크기가 좀 커서 부담돼요.언니도 권해줬더니(커서 입안에서 한 두번 깨물어서 삼킴) 먹고 통증이 많이 줄었다고 너무 좋아해요.주변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어요.

2번째 후기★★★★★
관절이 아프지 않아요.
코앞 40인데, 63세 엄마랑 같이 먹어요. 관절이 아프지 않아서 좋네요. ^^

3번째 후기★★★
관절 튼튼
관절,뼈 건강을 위해서는 한번 구입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제품 후기들(외국어번역)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관절의 상승, 기능 및 이동성에 기여하는 시너지 식
당신이 ❤ press을 누르면, 나는 헛되이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YO 귀하의 이익을위한 주문에서, 내 페이지 이름으로 가십시오. 그리고 당신을 위해 10 퍼센트로갑니다.) 나는 당신에게 건강과 행복한 날을 기원합니다! 내 의사가 말했듯이, 그 구성은 약간 어긋나고, 노인보다 낫습니다. 그러므로 감히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 바로 할머니에게 준 것입니다. 그녀의 무릎 관절은 아팠고 염증이났다. 마시 시작하고 모든 것이 갔다!

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도움
글루코사민 마시기 전에 - 콘드로이틴을, 그것은 큰 도움이됩니다. 치료의 어려운 과정 후 매우 아픈 관절, 매우 제한된 이동성이다. 이번 가을,이 복잡한 마실하기로 결정 물 한 잔으로 하루에 한 번 2 정을 보았다. 관절이 훨씬 이동성과 부드러운 또는 무언가가, 즉 경첩처럼 삐걱 거리는 소리, 그리고 그들은 지저분

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첨가제!
나는 전문의가 검사하지 않았기 때문에 관절과 관련된 질병이 있는지는 알지 못합니다. (육안으로 볼 수 있지만 이미 일부 지역에서는 뼈의 요철이 커지기 시작했고 병이 심하다). 무엇보다도 무릎 관절과 손목이 걱정되었습니다. 그 중 한 곳 (손목)에 쌓여있는 모서리가 형성되었습니다. 때로는 날카로운 움직임으로 날카로운 통증이있었습니다. 겨울에는 콘드로이친으로 글루코사민을 섭취했지만 안도감이 있었지만 오랫동안은 아닙니다. 나는 두 번째 주에 첨가제를 마시 며 나에게 훨씬 쉽게되었다. 관절의 이동성이 있었고 상처를 입지 않았습니다. SAMA는 그녀의 집 외관을 그렸으며 다음날 아침에 혼란에 빠지지 않았습니다. 누구든지 관절에 문제가있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도움이됩니다 (최소한 당신이 복용하는 한). 건강과 성공적인 구매.

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미 2 시간 주문
리셉션에서 2 시간이 엄지 손가락의 무릎 관절, 팔꿈치 관절 지골에 통증이 상당한 기복을 느낄 이미 주문 (건강 진단은 진단을주지 않았다, 왜 말을하지 않습니다. 삶의 질을 개선하기위한 가장 옵션을보고있다). 러시아어 의사는 structum을 제공하지만, 더 비싼이며,이 약물 더 나은 내 의견이다. 조성물과의 작용에 의해

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 작동합니다!
나는이 보충 교재로 도움을 받았지만, 그 전에는 많은 다른 연골 보호 물질을 복용하고 준비에 실망했습니다. 관절과 비타민을 심황과 함께 내리는 병렬 운동. 포장은 2 주 전에 끝났지 만 긍정적 인 효과는 여전히 유지됩니다. 확실히 더 가져 가라.

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그것은하는 데 도움이
남편은이 지역에서 다른 약물과 함께 2 개월을 즐겼다. 무릎 상태가 훨씬 더되고있다.

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모든 아날로그 제품 중에서 가장 좋은 옵션으로 보입니다.
 여름 내내 우리는 남편과 함께 무릎 관절을 마셨지 만, 적어도 한 잔의 물을 마시면 그 효과가 더 눈에 띄며, 일반적으로이 음식 보충제를 섭취하면 더 많이 마셔야합니다.

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하나에서 세 가지!
좋은 첨가물과 합리적인 가격! 다시 주문합니다.

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우수한 준비
나는 관절에 대한 몇 가지 약물을 시도했습니다. 이 - 최고 중 하나. 진실은 그에게서 알레르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도 가치가있다.

1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더 이상 통증 없음
년 동안 나는 내 목 vertibrate의 몇 가지에 osteo 관절염을 앓고있다. 나는 지금까지 ... 아니 구호와 침술에 물리 치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시도했다. 내가 OsteoMove을 복용 한 이후 나는 내 목에서 더 이상 통증이나 불편 함이 없습니다. 나는이 제품에 대한 너무 감사드립니다.

11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뼈를 강화하기 위해
고통은 덜 줄어들지 않았다. 변경 사항 없음.

12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제품, 좋은 가격
이것은 내가 공정한 가격으로 하나의 제품에서 찾고 있던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는 단지 몇 주 복용했습니다,하지만 난으로 인해 다수의 항 염증 종류의 호텔이 일부 공동 구호를 느낀다. 나는 다시 구입,이 특정 제품에 머물 예정 것이다.

13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빠른 배송
우수 제품

14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Osteomove 작품
최근 Osteomove 내 명령을 받았습니다. 나는 2 일 동안 그것에왔다 결과를 느꼈다. 어제 그냥 9월 03/2011을 복용하기 시작했다. 1-2 브로 멜라 인 식사 시간에 자연 요소에서 캡슐을 하루 1 배 블랙 체리 주스의 4온스 아침에 Osteomove 2 캡 날 체크 내 통풍을 유지 돕는 일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내가 Celadrin을 복용했다 Osteomove하기 전에. 나는 Celadrin에있는 동안 혼합 된 결과를 가지고 있었다. Osteomove와 더 나은 결과. 확실히 다시 주문을합니다.

15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정상 나쁜
난 항상 관절 건강 보조 식품을 구입, 너무 일찍 말을 결과에 있도록이 그냥 마시 시작했다,하지만 난 그게 내 관절에만 긍정적 인 영향을)해야합니다 생각) 특히 여기 정말 조성 및 복용량을 좋아하고, 브랜드는 매우 좋다!

16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터키에서
좋은 products.I 모두에게 추천 할 것입니다.

17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함유량
그는 나의 기대를 반복를 제공하고있다.

18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이 제품은 작동합니다.
엄마는 무릎 통증이 있으며 나는 그녀에게 이걸 샀다. 그녀는 제품이 효과적이고 더 이상 무릎 통증으로 고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19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좋은
저는 약 4 주 동안 아내와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침과 저녁에 하루 두 끼씩 식사를합니다. 나는 두 손가락이 닫히지 않고 내 뒤 (천천히 나아 졌음)와 엉덩이에 문제가 안되는 손에 여전히 문제가있다. 제품 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20번째 후기(구글번역기에서 번역됨)★★★★★
유용한 인대
이 제품은 특히 시도 무릎 결과 바지 위 연속 사용 3 주 후 인대의 고통에 유용

후기를 참고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됩니다. 아이허브는 외국사이트지만 참 쉬워요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5% 할인 자동적용)★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무릎관절 아이허브글루코사민추천 글루코사민효능 글루코사민영양제추천 아이허브관절영양제 관절보조제추천 관절글루코사민 인대글루코사민 아이허브첫구매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직구 아이허브구매방법 아이허브할인 건강보조제품직구 #아이허브할인쿠폰 iherb promotion code, iherb sale iherb order iherb recommend 아이허브 블랙프라이데이 IHERB BLACKFRIDAY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