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철분제 추천 Now Foods, 아이론, 다블 스트렝쓰, 36 밀리리터, 90 베지캡슐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ow Foods, 아이론, 다블 스트렝쓰, 36 밀리리터, 90 베지캡슐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ow Foods, 아이론, 다블 스트렝쓰, 36 밀리리터, 90 베지캡슐


제품 가격:₩9,561(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필수 미네랄
  • 페로셀 아이언 비스글리시네이트 (Ferrochel Iron Bisglycinate)
  • 부드럽고 변비 유발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 (비건)
  • 미네랄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기업
  • GMP 품질 보증

철분은 필수 미네랄로 에너지 생산, 면역 시스템 기능, 신경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철분은 산소를 인체 내 세포로 운반하는 헤모글로빈과 근육 조직에서 사용되는 산소를 결합하는 미오글로빈의 필수 성분이기도 합니다. NOW 회사는 우수한 흡수성이 임상에서 증명되었고 부드럽고 변비 유발이 없어 환영 받는 페로셀 아이언 비스글리시네이트를 이 제품에 사용했습니다.

NOW 더블 스트렝스 아이언은 우리 일반 강도 제품보다 (캡슐 당 18 mg) 철분 함량이 두 배입니다 (캡슐 당 36 mg).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채식 캡슐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철 (Ferrochel Bisglycinate에서 유래) 36 mg 200 %

제품 사용법

식사와 함께 매일 1 캡슐을 섭취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쌀가루, 셀룰로스 (캡슐), 스테아린산 (식물성 원료) 및 실리카.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열매 재료로 제조하지 마십시오.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부작용 없이 철분 충족에 좋음
- 철분제를 먹으면 위통이나 변비가 생기기 쉬운데 이 제품은 매일 1정 섭취하고 있지만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의사의 권유에 따라 철분 부족에 따른 빈혈 치료를 위해 고용량 섭취를 시작했고, Double로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구매한 분량을 모두 섭취한 뒤 18mg분으로 교체하여 장기복용할 예정입니다.

2번째 후기 : 너무 좋습니다~~
- 너무 좋습니다~~

3번째 후기 : 좋아요
- 좋아요~~

4번째 후기 : 위장 트러블이 확실히 없네요
- 위에서 트러블이 없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네요 ㅎㅅㅎ

5번째 후기 : 잘못주문
- 18밀리 사야하는데 잘못 했네요 ㅠㅠ 일단 먹어봐야죠

6번째 후기 : 어지럼증에 좋네요.
- 출산 후 어지럼증이 있어 복용했는데 속도 편하고 좋네요

7번째 후기 : 임산부인데 좋아요
- 원래도 변비 있었구요 철분제 먹으면 변비가 심해져서 영향 없는거 찾다가 먹었는데 배변에 영향없이 임산부섭취량 1회로 해결되니좋너요 2병째 구입입니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효과적인 철분! 나는 ferritin을 키운다!
- 안녕, 2018 년 1 월, 저는 약하고 일정한 피로에 대한 불만을 가지고 의사에게갔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조차 깨졌으며 지쳐있었습니다. 검사를 통과 한 후에, 나는 매우 낮은 수준의 페리틴 (이것은 몸에 철분이 저장되어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철분은 매우 많이 섭취됩니다 (특히 생식 연령의 여성에게서). 1 월의 혈액 중 ferritin 지수는 18.3 (값은 100에 가까워 야 함). 많은 양의 약물을 분석 한 결과, 최고의 복용량, 양질, 쉽게 소화 할 수있는 형태의 철 bisglycinate (리뷰 작성자 덕분에 !!!)를 선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격 대비 품질 비율은 저를 기쁘게했습니다. 나는이 약을 주문했고, 비타민 C (완충제, 아스코르브 산이 아니고 위장에 해를 끼치 지 않는 칼슘 아스 코르 베이트)와 함께 1 일 2 회 하루에 2 회 (월경 일일 2 알 2 알) 복용했다. ). 철분은 커피와 차 (소화를 막는 색조가 있으므로)와 별도로 섭취하면 흡수되기 때문에 아침 식사를 위해 커피를 마신 후 약 2 시간 정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입학 1 주일 후, 나는 반쯤 의식이없는 상태에서 이미 나와서 훨씬 더 기분이 좋았다. 또한 의사는 Spirulina, Omega3, vitamin D3을 처방했습니다 (제 다른 반응 참조). 5 월 (4 개월) 나는 반복적으로 시험을 통과했습니다. 결과는 저를 매료 시켰습니다! Ferritin은 (18.3 대신) 40.6으로 상승했습니다 !!! 말할 것도없이 : 나는 때때로 기분이 나아진다. 나는 계속해서 응접을 받는다. 내 의견이 유용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그렇다면 "손가락을 위로"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나는 모두에게 건강을 기원한다!

2번째 후기 : 좋은 약
- 철분 결핍 빈혈이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약, 동화 된 형태의 철분 - 저는 조언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ferritin 분석을 넘겨 줄 필요가 있습니다. 페리틴은 철분을 증가시키는 데 중요하며, 그에 따라 헤모글로빈도 중요합니다. 또한 철분은 헤모글로빈의 일부로 산소 운반체입니다. 나에게 gipoterioz, 내과 의사 endocrinologist 갑상선의 정상적인 직업에 대한 모든이 양식과 콜 - mg에 통보했다. 호르몬없이 치료하는 의사! 내 리뷰가 유용하다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고마워요)

3번째 후기 : 소화 된
- 일단이 리뷰를 읽으면, 높은 확률로 헤모글로빈 수치를 올려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여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당신은 올바른 항아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말토와 같은 단순한 철이 아니기 때문에 그 자연적인 근원에 포함되어 있으며 동화에 최적이라고 여겨지는 형태이기 때문입니다. 세부 사항을 유감스럽게 생각해서 소변으로 화장실에 합류하지는 않지만 거의 완전히 흡수됩니다. 첫 번째 결과가 나오기 2 개월 전부터 마셔야하며, 비타민 B와 엽산 보충제가 더 효과적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철분 과다 복용은 미국에서 유아 사망률의 주요 원인입니다. 자녀가 갈 수있는 곳이라면 열쇠와 열쇠가있는 찬장에 보관하십시오. 자신도 1 일 1 회 복용량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어떤 첨가제라도 가격 / 품질면에서 최고라고 알고 싶습니다. 당사자가 건강에 해를 끼칠 수있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런 다음 내 이름 Albionka를 클릭하십시오. 크고 경험 많은 구매자가 블로그의 모든 세부 사항을 말하십시오. 검토 결과 선택에 도움이 되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4번째 후기 : 항공편은 검게 하지만요
- 딸이 기립 성 조절 장애입니다. 보다는 기립 성 조절 장애와 억지되어 있었어요 의사는 이상이 없다고 병원을 모르고 자율 신경의 비난 때문에 분명히 말하면 의사가 페리틴 값이 7 년 측정도하지 않았다 여기에서 부탁 측정 달라고하면 페리틴 5와 중증이었습니다. 아침 두통은 강렬하고 점차 저녁까지 고통을 마라톤 대회는 의식을 잃는다. 후지카와 선생님의 블로그를 보게 먼저 iron을 마시기 시작했지만 위가 약한 두드러기가 나오는 것과 단백질을 마시고 않았기 때문에 증가하지 않았습니다. 5 → 24 그 위의 환경을 좋게하기 위해 iHerb에서 유산균을 구입하고 함께 마시기 시작 후지카와 선생님 추천의 B-50 CE 단백질 20g × 2 iron3 마리 페리틴 24에서 측정하지 않지만 분명히 일어나도록 되었습니다. 학교에 갈 수있게 단위도 부족한 것 같습니다. 7 년이에요? 병원의 선생님도 ~ 응도 해주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공부하는 아이들을 치료 밖에 없습니다. 동생 2 명 있는데 식생활도 같고 같은 어머니에게서 태어 났기 때문에 보조 식품 먹여 있습니다. 참고로 남자는 페리틴 100 필요하다고합니다. 건강한 매일에 모두가되기를 후 마시 내고 7 개월 페리틴 77까지 올랐습니다. 그러나 추워이고 두통 빈발 완치까지 거리가 멀다. 단백질 부족 (요소 질소가 낮은) 인 것은 확실 겨울은 수분 부족도있는 것 같습니다 때문에 경구 보충 수액과 단백질 강화 해 봅니다. 최근 마라톤 6K 추격 할 선생님 께 박수되어있었습니다.

5번째 후기 : 최고의 아이언
- 임신 중에는 대부분의 임산부와 마찬가지로 빈혈이 있었으며 의사가 처방 한 의약품 조제가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권장 사항없이 직접 주문했는데 인터넷에서 철분의 형태가 가장 잘 흡수되었는지를 조사한 결과 diglycinate의 대부분이 소화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녀는이 제품을 사용하고 3 주 후에 헤모글로빈 수치가 96에서 123으로 상승했다. Ferritin은 40 대신 거의 90이었습니다. 의사가 처방 한 약으로 위장관을 파괴하지 마십시오 ... 나는 대변을 심각하게 위반했습니다. 나는 3 일 동안 변기에 갈 수 없었다, 의자는 밝은 검정이고, 전혀 문제가 없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기쁠 것입니다!

6번째 후기 : 불균형 한 식단으로 대체 할 수 없다.
- 나는 약 10 년 전에 빈혈을 앓았다. 약 8 년 동안, 나는이 점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약 8 년 동안, 나는 임신의 부재에 대한 이유를 찾고 있었다. 그런데 헤모글로빈은 정상으로 돌아 왔습니다. 1 년 전만해도 철분과 페리틴을 보냈던 내분비 학자를 찾았습니다. 두 지표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과소 평가 된 값). 의사는 Ferrofolgamma를 처방하고 입원 3 개월 후 FerlatumFol을 대신했습니다. 지표는별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의사는 Iherb와 함께 주문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회복 과정이 시작된 것은이 약물 복용 후였습니다. 나는 또한 철분, 또는 오히려 헤모글로빈이 신체의 산소 수송을 담당한다는 사실을 알고 싶다. 따라서 철분 매개 변수를 복원하는 문제에서 중요한 요법이 걷고 있습니다. 나의 목표는 건강한 아이를 낳는 것입니다. 철분은 조직을 산소로 포화시켜 배아가 숨을 쉬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론, 나는 비타민을 복잡하게 먹는다. 이 비타민 D와 C (위대한 비타민 - 항 스트레스)와 omegu. 추가 정보를 공유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7번째 후기 : ☆☆☆☆☆
- 내가 좋아하는 첫 번째, 그리고 중요한 것은 가격입니다! 나는 약국에서 똑같은 항아리를보고 거의 기절했습니다 ... 가격은 4 배 높습니다! 4 번 4 번, 칼! 이 철분의 작용은 매우 약하고 소화관은 그와의 만남에서 조금이라도 불편 함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러나 혈액은 시험으로 확인 된 것처럼 헤모글로빈으로 포화 상태가됩니다. 평결은 위대한 아이언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가장 인기있는 iHerb 보충 교재에 대한 리뷰가 귀하의 선택에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8번째 후기 : 뛰어난 철
- 어린 시절부터 나는 철분 부족으로 고통받습니다. 장기간 내게 만성으로 변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너지가 수준에서 필요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조언)) 내 리뷰가 도움이된다면, 나는 같은 것에 대해 감사 할 것입니다.))

9번째 후기 : 부작용 없이 철분 충족에 좋음
- 철분제를 먹으면 위통이나 변비가 생기기 쉬운데 이 제품은 매일 1정 섭취하고 있지만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의사의 권유에 따라 철분 부족에 따른 빈혈 치료를 위해 고용량 섭취를 시작했고, Double로 구매하여 먹고 있습니다. 구매한 분량을 모두 섭취한 뒤 18mg분으로 교체하여 장기복용할 예정입니다.

10번째 후기 : 마시기
- 다른 보조 식품에 비해 보통 크기 (웃음) 마시 쉽습니다. 후지카와 徳美 선생님의 책에서 ATP 세트로 마시고 있습니다. 갱년기 때문에 또 철분제 필요 없을지도 모릅니다 만, 전부터 빈혈이므로 마시고 있습니다.

11번째 후기 : 입자가 작은
- 입자가 작기 때문에 마시기 쉽고 도움이됩니다.

12번째 후기 : 매우 우수함
- 이 철분의 결합은 매우 우수합니다 매우 몸에 받아 들여지고 철분 구조의 나머지 부분보다 더 많은 것을 흡수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약국이 동일한 성분과 복용량을 가진 철 제품이 거의 없기 때문에 독특합니다. 철이나 주식이 부족한 분이 있다면 매우 좋습니다. 몸과 몸의 영향에 따라 my 내 의견에 대답한다면 그녀의 가격을 올리지 않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별을 주었다.

13번째 후기 : 불신앙
- 3 개 주문하고 선불 했음에도 불구하고 품절로 1 개 밖에 도착하지 않습니다. 돈도 반환되지 않습니다. 어떻게되어 있을까요?

14번째 후기 : 내 개인 학년 철)))))
- 나는 항상 주문한다. 소화 기관의 만성 질환과 혈액 내 철분의 끊임없는 결핍과 관련하여 -이 약물은 실제로 도움이됩니다. 손톱은 염분을 멈추었고, 구내염은 나를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머리도 더 빛나게되었고, 눈에 띄게 빨라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조언합니다! 0 D CK 및 D K 및 ACJ-7-9-4-2 대시없이, 우리는 모두 좋은 바구니에 입력!

15번째 후기 : 계속 계속 마시고 있습니다
- 심한 빈혈로 다양한 제제를 사용해 왔지만, 이것이라면 위가 아프지 않고 계속됩니다.

16번째 후기 : 반복 확정입니다
- 어떤 선생님 메가 비타민 요법과 단백질 보충하여 기립 성 현기증이 상당히 해소되어 왔습니다. 처음에는 킬레이트 철을 마신 시점에서 소화기 증상이 나타나 버릴 정도로 철분 부족이었습니다. 그래서 한때 단 철에 변경 단백질 보충을 중요시 낮은 당질의 식생활로 전환했습니다. 원래 30 년 정도 저혈압 이었기 때문에 평소 혈압이 80 대 / 50 대라고 완전한 철 단백질 부족의 인간입니다. 기립 성 저혈압은 당연한 생활에서 어떻게 든 벗어나하기 위해 노력하고 마침내 현재 킬레이트 철을 마셔도 전혀 소화기 증상이 나오지 않는 곳까지 왔습니다. 앞으로 킬레이트 철을 보충하면서 단백질과 낮은 탄수화물 다이어트, 그리고 메가 비타민을 보충 해 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몸이 흡수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서서히 개선하고 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그들에게 철제를 줬다! 나는 추천한다!
- 좋은 약이나 의약품이 나에게 도움이되지 못했고 기적으로 보였지만 4 개월 동안 헤모글로빈을 90에서 120으로, ferritin을 12에서 48로, 체중을 45kg으로 올렸다. 내 규범에 도달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8번째 후기 : 2 개월 동안 페리틴 24에서 94
- 2 개월 동안 나는 ferritin을 24에서 94로 올렸고, 아침과 저녁에 2 알을 마셨다. 나는 모두에게 그것을 추천한다, 그것은 정말로 일한다! 산부인과 의사조차도 약국 약을 올리려고하는 환자에게 권장 사항 링크를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19번째 후기 : 도움이되지 않는다 ((
- 매우 화가났습니다. 물론이 철분이 임신 중에 헤모글로빈을 높이는데 도움이된다고 확신했습니다. 결국 한달 전과 마찬가지로 변비와 노란 혀의 형태로 부작용이 남아 107 명이 남아있었습니다. 나는 철분이 노란 혀를 가졌다 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추가적인 시험 후에 그것은 그에게서 나왔다.

20번째 후기 : 각성이 좋아집니다.
- 아침에 일어나고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아이허브철분제 #철분제추천 #임산부철분제 #빈혈철분 #철분보충제 #철분보충제직구 #아이허브빈혈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