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구리보충제 추천 Solaray, 구리, 2 mg, 100 캡슐(식물성)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laray, 구리, 2 mg, 100 캡슐(식물성)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laray, 구리, 2 mg, 100 캡슐(식물성)


제품 가격:₩4,78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100% 비건
  • 건강 보조 식품
  • 아미노산 킬레이트
  • 실험실 인증

제품 설명: 구리는 에너지 생성, 면역 시스템 기능, 적혈구 형성 및 결합 조직 유지를 담당하는 여러 효소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이 제품에 함유된 미네랄은 아스파라트산, 통곡물 쌀 농축, 구연산 및 글리신과 반응하여 흡수성이 더 좋은 킬레이트 복합체를 만듭니다. 이 제품을 장기간 섭취하는 경우 다른 미네랄, 특히 아연과 철분을 섭취해야 합니다.

제품 성분표

영양 성분 정보
1회 제공량: 1 캡슐(식물성)
  1 회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구리(구리 아미노산 킬레이트 복합체) 2 mg 100%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만 복용하십시오. 매일 식사나 물 한 잔과 함께 1 캡슐(식물성)을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통쌀 농축, 식물성 셀룰로오스 캡슐, 쌀 추출 혼합물, 구연산(유전자 변형되지 않은 타피오카에서 추출) 및 실리카.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개봉후 산폐된 기름냄새가 나는 이유는?
- 물건은 잘 받았는데 왜 개봉후에 기름류가 산폐되었을때 나는 냄새와 유사한 냄새가 날까요??

2번째 후기 : 그냥저냥 괜찮아요
- 고함량 아연 영양제를 먹어서 밸런스를 맞추려고 구매했는데, 잘 안먹게 되네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도우미 철분 철분으로서의 구리. 어떻게 적용 할 것인지, 강화하는 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 나는 영양 생화학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며 기꺼이 도와 줄 것입니다. 사용 계획은 일반 의사와 합의됩니다. 내가 선택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소량의이 미량 원소를 보충하고 항상 캡슐에 담아서 필요한 양을이 캡슐의 빈 캡슐에 쏟아 부을 수 있었으므로 완전히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조금. 둘째,이 구리는 킬레이트 형태로 동화에 더 좋습니다. 셋째, 신뢰할 수있는 제조업체의 가격과 품질의 조합.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유틸리티 속성 : 망간은 예를 들어 철분이나 칼슘과 같이 가장 유명하고 대중적인 요소가 아니며 거의 모든 사람이 그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이 미네랄 미네랄이 같은 철분 흡수에 도움이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이것에 관해서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를 정확하게 수락하십시오 : 식사 중에 만하십시오. 의사의 약속이 있으면 따라하십시오. 나는 구리를 사용하는 나의 비밀을 공유 할 것이다. Solgar에서 킬레이트 형태의 연철 캡슐 25mg을 복용 할 때 킬레이트 처리 된 구리 0.5mg과 킬레이트 화 망간 1mg을 추가하고이 미량 원소로 캡슐을 열고 수동으로 Now Food의 빈 캡슐에 넣으십시오. 그건 그렇고, 철과 함께 망간과 구리는 잘 알려진 약국 약품 인 Totem의 일부분이며, 러시아 보건부의 내분비학 과학 센터에서 빈혈과 페리틴 부족으로 처방되었습니다. 토템은 글루 콘산의 형태로 모든 미량 원소가 포함되어있어 구연산뿐만 아니라 동화하기가 어렵지만, iherb에서 생물학적으로 유용한 킬레이트 형태의 미네랄을 준비하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있었습니다. 비타민 C의 캡슐을 추가하십시오. 사진에서 모든 보충 교재를 볼 수 있고, 나의 페이지에서 리뷰를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엽산 1 정을 추가합니다 : 엽산 400g, Solgar에서 Metafozin으로 엽산을 추출하지만,이 미량 영양소를 복용 한 후 몇 시간이 걸립니다. 이 계획은 일반 개업의와 함께 조정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구리 준비는 좋은 날씨, 임금 인상 및 사랑하는 사람들의 사랑과 함께 더 잘 작동합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나는이 리뷰를 당신에게 흥미롭고 유용하게 만들려고 노력했다. 내 페이지에는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첨가물을 사용하는 많은 비밀이 있습니다. 서로 도와 줘서 좋네. 좋아 - 돌아온다! 나는 당신에게 모든 아름다움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2번째 후기 : 주요한 것은 성분이며 냄새가 아닙니다. 여기서 구리는 킬레이트 된 아미노산 복합체의 형태입니다. 사소한 부작용이 리콜에 있습니다.
- 예, 리뷰는 속임수가 아니며이 캡슐에서 썩은 냄새가 나는듯한 불쾌한 냄새가 있습니다. 그러나이 조성물은 생체 이용률이 높고 신체에 잘 흡수되며 사실상 부작용이없는 구리와 동일한 킬레이트 형태입니다. 제조 업체는 신뢰할 수 있으며, 그는 고품질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목적, 머리카락, 회색 머리, 면역, 헤모글로빈 증가 등을 위해 구리를 사용합니다. 철 결핍 성 빈혈 외에 구리 결핍 빈혈이 더 흔합니다. 페리틴과 헤모글로빈의 수준은 정상이며, 인간의 약점, 피로감 및 빈혈의 다른 증상은 적절한 검사를 통과하여 감지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구리는 대체 할 수 없습니다. 나는 갑상선에 대한 계획에 구리를 넣고 ferritin을 강화합니다. 이 계획에는 아연이 있으므로 보충을 위해 구리가 필요합니다. 하루 1 캡슐에서 식사 후, 식수를 마신 다음,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의 prima와는 별도로 따로 보관하십시오. 복용 후 가끔 복부 팽만감, 경미한 불편 함 등의 부작용이 나타납니다. 2-3 시간이 걸렸습니다. 다른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충분히 좋은 약, 나는 추천한다. 피드백이 도움이된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내 페이지로 이동하여 사용 된 다른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충합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건강을 기원한다.

3번째 후기 : 멋진 비타민
- 멋진 비타민, 섭취 한 달 후 효과를 보았다 치아의 내벽에 짙은 푸른 녹을 씻어 내고 피가 구리가 부족한 것을 보여 주었고 푸른 녹은 거의 한 달 만에 사라졌습니다!

4번째 후기 : 일하는 구리, 적절한 복용량.
- 작업 구리, 적절한 복용량과 가격이 좋다. 구리를 첨가하지 않고 3 개월 동안 매일 30mg의 아연을 마셨다. (다른 날이나 그 간격의 과정에서 필요했다.) 분석에 따르면 구리가 떨어졌다. !!! 아연에 누가 기댈지 조심하십시오. 나는 메스꺼움을 먹은 후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는 구리를 첨가했다. 캡슐로 마실 때 먹는 것이 태블릿보다 마실 때 더 즐겁다. 소화가 잘되는 형태로 작용한다. Solgar 2.5 mg과 2 mg에서 이것은 충분하며 과량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5번째 후기 : 브라질 사람 : 두려움없이 사십시오
- 내 구매가 20 일 이내에 도착했습니다. $ 50 (약 $ 190) 이하의 구매는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루골 5 %, 셀레늄 200mcg, 아연 30mg, 구리 2mg을 2 방울 투여하여 갑상선 기능 항진증 치료 프로토콜을 따릅니다. 아연 15mg마다 구리 1mg을 보충해야합니다. 페리틴을 증가시키기 위해서는 구리가 보충되어야합니다. 갑상선 기능이 잘 발휘 되려면 페리틴이 80ng / ml 이상이어야합니다. 모두 건강을 기원합니다.

6번째 후기 : 적합한 복용량.
- 할인 코드 AQX-7-2-0-0은 대시없이 입력하십시오. 적절한 복용량.

7번째 후기 : 규범
- Thorne의 picolinate 아연과 함께 술을 마 셨습니다. 그들 중 하나를 복용 할 때 그들은 길항제이기 때문에, 두 번째는 적절한 수준의 균형을 유지해야합니다. 내 페이지에서 $ 보너스 수표로 많은 유용한 리뷰;)

8번째 후기 : B
- 달콤한

9번째 후기 : 당신이 ZINC를 마시는 경우에 CELE를 추가하십시오 !!!
- 나는이 주문한 구리에 아연을 마시 며 몸에서 그것을 제거하고 주기적으로 기술을 번갈아 마신다. 나는 킬레이트 된 형태의 약물이 가장 소화되기 쉽다는 것을 알았으므로 나는 킬레이트 형태를 찾았다. 불편 함이 없습니다. 캡슐에서 나온 유일한 것은 썩은 냄새가 아닌 즐거운 냄새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혼자 읽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캡슐을 복용 한 후에, 그는 자신에 대해 잘 알지 못합니다.

10번째 후기 : 끔찍한 냄새와 맛
- 나는 그들을 마실 수 없다. 그들이 썩은 것처럼 정제의 냄새와 맛. 나는 이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11번째 후기 : 턱수염에 그레이 - 갈비뼈에있는 악마, 또는 급히 다이어트 구리에 포함!
- 이른 회색 머리는 몸에있는 구리 결핍의 신호 중 하나입니다! 약국에서이 가격의 킬레이트 형태의 구리는 발견되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 회색 머리카락을 발견했다면 걱정하지 마시고이 사이트의 구리 첨가제에주의하십시오. 내 페이지에 유용한 의견, 정보 및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들어가십시오. 시간은 단지 1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내 의견이 재미 있다면 "예"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건강!

12번째 후기 : 일반 구리
- 나는 많은 양의 아연을 마시고, 지포 체조 (gipoterioza)와 감기에 걸린 복잡한 곳에서 마신다. 그리고 아연은 구리를 치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좋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주일에 몇 번씩 예방하기 위해 구리 캡슐 1 개를 가져갑니다.

13번째 후기 : 견디기 힘든
- 소화관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수신을 무기한 연기해야했다.

14번째 후기 : 구리
- 구리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에 관여하며 피부의 팽창을 도와줍니다. 그것 없이는 결합 조직이 탄력과 뼈와 연골의 탄력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그것은 또한 머리카락과 피부의 착색을 제공하는 멜라닌 합성에 참여합니다. 구리 결핍은 색소 손상, 초기 블룸으로 이어진다.

15번째 후기 : 관절 문제가 있다면, 구리 마셔!
- 연골 들어, 구리가 필요합니다 .. 너무 철 흡수 들어! 그것에 만 ferritin 상승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관절이 아프다!

16번째 후기 : 애정
-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 캡슐은 크지 않아, 나는 아이들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17번째 후기 :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 나는 제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운송하는 것을 좋아했다.

18번째 후기 : 머리가 아프다. 너 뭐야 ...
- 아가씨 안녕! 우선, 집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리의 올바른 미국에 더 잘 알지 못합니다. " 나는이 인터넷 쇼핑몰에서 온갖 나쁜 것들을 집에 가져 간다. 단 한명의 서명했다.

19번째 후기 : 그리고 진실은 썩은 냄새가 나는 버터 냄새가 난다.
- 캡슐에는 썩은 냄새가 나는 기름 냄새가 있습니다. 이것은 없어야합니다. 나는 효율성에 대해 아무 것도 말할 수 없으며, 회색 머리카락을 예방하기 위해 가져갔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20번째 후기 : 좋은
- 나는 아직도 그 효과를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약 한 달 동안 마시지 만,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과 함께 먹는 것이다. 30 분 안에 식사를 마친 후에 조금 머물러 있으면 아플 것입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구리보충제 #아연구리 #아연 #구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