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구리보충제 추천 Source Naturals, 구리 세바스산염, 22 mg, 120 정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Source Naturals, 구리 세바스산염, 22 mg, 120 정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Source Naturals, 구리 세바스산염, 22 mg, 120 정


제품 가격:₩9,089(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건강 보조 식품

구리는 많은 효소 시스템(수퍼옥사이드 디스뮤타제[S.O.D.]를 포함한 기타 항산화제)의 공동 인자이자, 헤모글로빈을 합성하는 촉매이며, 콜라겐 형성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구리는 에너지 생성 및 철분 대사를 도우며, 신경 섬유를 보호합니다.

제품 성분표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구리 (구리 세바 케이트 22 mg) 3 mg 150 %

제품 사용법

매일 1정,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결정 셀룰로오스, 이염 기성 인산 칼슘, 스테아르 산, 실리카 및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채식주의 자 및 저자 극성 물질에 적합 : 효모, 유제품, 계란, 글루텐, 옥수수, 콩 또는 밀가루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설탕, 전분, 소금, 방부제 또는 인공 색소, 향료 또는 향료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철분이나 비타민C 드시는분께 추천,, 그러나
- 이 제품 속이 너무 쓰려요. 효과는있는데 속이 쓰려요

2번째 후기 : 아연섭취시필수
- 아연을섭취시에 구리랑같이섭취를해야 몸속 구리가빠져나가지안고 보죤할수있죠

3번째 후기 : 아연섭취 시 필요한 영양제
- 아연만 섭취 시 구리가 부족할 수 있다고 하네요. 적정량을 함께 복용하거나 음식물 섭취가 필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반으로 쪼개서 섭취하고 있어요. 타 제품에 비해 함량 높고 좋아요.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멋진 구리 Sebacate
- 나는 이것을 4 개월 이상 사용 해왔고 건강에 몇 가지 매우 긍정적 인 변화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차가운 팔다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 구리는 체온을 조절합니다. 나는 또한 좋은 것을 위해 설탕을 그만 둘 수 있었다. 그것은 30 년 동안 불가능 해 보였다. 지금 나는 정말로 살아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매주 3 x 그것을 잡는다. 세룰로 플라스 민에 대해 알고 있으면 구리 대사를 방해하는 다른 합성 보충제를 더 이상 복용하지 않습니다.

2번째 후기 : Медь
- Хороший препарат содержащий не только медь но и серу , для повышения гемоглобина с железом и для волос чтобы меньше было седины! Также медь участвует в образовании меланина что защищает вашу кожу от солнца и меланомы!

3번째 후기 : AGF-4-3-5-7 (without -) 10 % 할인
- CODE는 평생입니다. 저장하고 매회 사용하여 10 % 할인

4번째 후기 : 좋은 보충 교재
- 좋은 보충 교재. 포장, 유형, 포장 - 모든 것이 만족 스럽습니다. 나는 창자에 사용합니다. 나는 추천한다. 추신 : 환경 친화적 인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유리, 금속)에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5번째 후기 : 이 시대의 필요
- 모든 천연 제품과 마찬가지로 효과에 시간이 걸리지 만 좋은 제품입니다.

6번째 후기 : 훌륭한 제품
- 아주 좋은 해피 고객 my 내 코드를 사용하여 추가 할인 AQF-28-19 (without -)

7번째 후기 : 괜찮아.
- 당신이 코호트를 가지고 있다면 효과적인 첨가제는 잘 견뎌 낼 수 있습니다. 아마도 구리 결핍증이 없을 것입니다. 나는 심각한 적자를 앓았다. 나는 글루 콘산 구리를 주기적으로 번갈아 가며 반년 동안 하루에 3 알을 마셨다. 이제는 복용량을 줄이겠다. 웰빙은 괜찮다.

8번째 후기 : 아무런 차이가 보이지 않았다.
- 아무런 차이가 보이지 않았다.

9번째 후기 : 예기치 않은
- L- 티로신과 함께 사용하면 유제 효과가 현저합니다.

10번째 후기 :
-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알약이 약간의 장의 불편 함을 주는데, 중간 정도는 먹기가 더 쉽습니다. 30mg optizinc를 보충하기 때문에 구리 측정만으로 충분합니다.

11번째 후기 : 나를 아프게했다.
- 내가 가져갈 때마다.

12번째 후기 : 승인
- 승인

13번째 후기 : 좋은식이 보조제
- 그 효과는 좋다.

14번째 후기 :
- 양질

15번째 후기 : 철분이나 비타민C 드시는분께 추천,, 그러나
- 이 제품 속이 너무 쓰려요. 효과는있는데 속이 쓰려요

16번째 후기 : от седины
- 나는 회색 머리카락이 신체의 구리 부족으로 유발된다는 것을 배웠다. 정직하게 3 개의 은행을 연속적으로 마셨다. 나는 자라면서 많은 회색을 키우면서 머리카락을 키운다. 일반적으로 도움이되지 않는다))

17번째 후기 : 슈퍼
- 잘 흡수, 부작용 없음. 나는 나 자신과 부모님을 산다. 복용량이 좋다, 나는 매일, 일년 내내 마시고, 나는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

18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이 제품과 가격에 만족합니다.

19번째 후기 : 좋은 제품
- 이것은 아주 좋은 제품이다.

20번째 후기 : This product is just working fine!
- It's the first time that I'm using it, and I can see the difference: it's really working :)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구리보충제 #아연구리 #아연 #구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