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구리보충제 추천 Eidon Mineral Supplements, 이오닉 미네랄즈, 코퍼, 19 온스 (563 밀리리터)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Eidon Mineral Supplements, 이오닉 미네랄즈, 코퍼, 19 온스 (563 밀리리터)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Eidon Mineral Supplements, 이오닉 미네랄즈, 코퍼, 19 온스 (563 밀리리터)


제품 가격:₩24,868(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그것은 당신이 복용한 것이 아니라 흡수한 것입니다
  • Eidon - 당신이 눈으로 보고, 맛보고, 느낄 수 있는 순도

구리는 콜라겐과 적혈구 형성을 포함한 신체 전반에 걸쳐 많은 과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Eidon 구리: 구리는 비타민 C와 함께 작용하여 엘라스틴을 형성하므로써 강력한 혈관 및 동맥 형성 뿐 아니라 모든 결합 조직에 도움을 줍니다. 구리는 적혈구 생산에 관여하며, 철 흡수 및 이용에 필요합니다. 구리는 갑상선을 비롯한 많은 생리 기능에 필요합니다.

보충제로 부터 추측을 해보세요: Eidon은 순수한 미네랄 결정을 완전히 수화된, 100 % 생체이용가능한 액체 이온 보충제• 삼키기 쉬운 • 위에 부드러운 • 미국에서 만들고, 안전성 및 효능을 확신하도록 품질 검사된 보충제로 변환하는 독점적 인 과정을 이용합니다.

Eidon 차이: 대부분 미네랄은 흡수되지 않기 때문에 다량의 복용은 고체 보충제로 이용됩니다. Eidon 미네랄은 100% 생분해가능합니다. 효력을 내기 위해 다량을 복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사실
한 덩어리 크기 : 1 tbsp. (1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8
게재 당 금액 매일 가치 %
구리 0.6 mg 30 %

제품 사용법

하루에 1 테이블스푼씩 복용하세요.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모든 천연, 당류, 전분, 인공 향료, 색소, 방부제 또는 동물성 부산물. 100 % 비건 채식주의 자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나를 위해 일하는 것 같다.
- 갑상선과 같은 증상 (진단되지 않음)을 돕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하루에 1 큰술을 먹는 것이 좋지는 않지만 설사를 일으 킵니다. 나는 그것이 대략 발견했다. 1 tsp는 저에게 맞는 금액입니다. 나는 너무 많은 아연을 전에 가지고 가고 나의 증후의 많은 것은 구리 결핍에 만기가된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매우 소량으로 매일 복용하면 나를 더 강하게 느끼게한다.

2번째 후기 : 어떤 영향도 느끼지 않았다.
- 어떤 영향도 느끼지 않았다. 부정적인 부작용은 없었습니다. 모두 개별적으로. 추신 : 환경 친화적 인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유리, 금속)에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3번째 후기 : 좋은
-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추천

4번째 후기 : 황산구리
- 어디에서도 찾을 수없는 합리적인 정보를 마실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설명에서 황산되는 정보는 없습니다. 작성하면 - 내가 구입하지 않을 것입니다. 돈은 단순히 다른 곳으로 슬로우됩니다. 슬프게도.

5번째 후기 : 사회 및 쓰기 ..
- 무색, 무미 음료 Vodicka .. 반년은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선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6번째 후기 : 감독자!
- 그것은 보완이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신체의 기생충을 파괴하고 나는 하루에 두 번 염증이 감소함에 따라 다시 움직일 수 있습니다.

7번째 후기 : 함께 철, 이상적인 약물 !!
- 그는 함께 구리, 페리틴, 철 bisglycinate을 올렸다. 아주 좋은 결과! 나는 추천합니다!

8번째 후기 : 내 아침 음료
- 나는 나의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마다이를 마신다. 나는 물을 섞는다.

9번째 후기 : 정제 및 캡슐에 훌륭한 대안 - 구리 많은 신체 프로세스에 의해 사용된다
- 이 정제 및 캡슐에 대한 효과적인 대안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더 나은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내가 피하기 위해 선호하는 필러 / 첨가제를 함유 킬레이트 구리 보충제 (세바 케이트, 글리)이 선호된다 생각합니다. 이 정제 또는 캡슐이 대 소량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 또한, 나는 경피 흡수 내 피부에 살포 할 수 좋아한다. 그것이 건강에 올 때 구리는 매우 약자입니다 -에 의존하는 많은 생리 학적 과정이있다. 낮은 구리 상태는 철을 억제합니다. 반대로, 높은 철 구리를 억제한다. 아연과 비타민 C는 구리를 억제한다. 이 리뷰가 당신에게 도움이 있었다면, YES 아래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내가 iHerb에서 구매 한 모든 제품의 리뷰를 들어, 위의 사용자 이름을 클릭하십시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구리보충제 #아연구리 #아연 #구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