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구리보충제 추천 Nature's Plus, 구리, 3 mg, 90 태블릿 후기와 정보

반응형

아이허브 등에서 해외직구로 각종 영양제,건강보조제,허브(약초)보조제,기능성화장품 등의

건강관련 제품을 구매하려는 방문자들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아이허브에서 판매중인 제품중에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Nature's Plus, 구리, 3 mg, 90 태블릿입니다..!

우선 제품에 대한 설명부터 볼까요?

제품명:Nature's Plus, 구리, 3 mg, 90 태블릿


제품 가격:₩8,947(환율 및 할인이벤트 등에 따라 변동됩니다 확인하세요)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 적립, 첫구매자 10%할인)★

제품 설명

  • 당신은 최고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 에너지 보조제
  • 고효능
  • 건강 보조 식품
  • 아미노산 킬레이트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글루텐 없음
  • 고급 천연 건강 보조 식품

자연스러운 방어와 전체적인 웰빙 지원.

제품 성분표

보충 교재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구리 (대두 아미노산 킬레이트 †) 3 mg 150 %
† 아미노산 킬레이트 화의 Biotron Process로 제조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구리 건강보조식품으로, 매일 1 정.

제품에 포함된 다른 성분들

인산이 칼슘, 미결정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식물성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및 약용 유약.

인공 색소와 방부제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느정도 제품에 지식이나 경험이 있는 분들도 있지만 잘 모르는 분들의 경우에는
무슨 제품이 어떤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무엇인지 등은 후기를 통해 간접적으로 알 수 있으니 적극 참고합시다.
가장 연관성 높고 평판이 좋은 후기들을 선택하여 가져왔습니다.

제품 후기들(한국인)


한국인분들이 쓴 후기들입니다.
제품후기가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외국인 후기를 참고합시다

1번째 후기 : 아연성분과 함께 복용해야 된다고 해서. 그냥.
- 아이허브에서 처음 구매해 보았고, 일단, 한달분량만 경험해 보려고, 아연과 오메가성분 제품을 함께 구매했어요.

2번째 후기 : 솔직히 먹어도 그만 안 먹어도 그만인 듯
- 이거는 솔직히 잘 모르겠음

제품 후기들(글로벌)

여러 나라의 외국인분들이 쓴 후기를 자동번역을 적용한 리뷰입니다.
한국처럼 의료보험이 잘 안되어있는 나라들이 많아 건강보조제에 대해 빠삭한 외국인분들이 많고
이런 분들이 작성한 전문적인 리뷰가 많이 보입니다.
번역이 깔끔하지 않는 경우도 있으나 알아보기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1번째 후기 : 빈혈의 복합 치료
- 페리틴이 아주 낮았습니다. 철 결핍 성 빈혈 치료에 관한 정보를 연구했습니다. 이것은 치료 시작 이후 건강 상태가 크게 좋아 졌기 때문에 내 삶의 질에 대한 질문입니다. 나의 빈혈은 내 주변 시력, 빈맥, 체온, 머리카락, 공포를 감소시킵니다. 그래서, Rusmedservis - Iron (자신을 위해 선택하십시오, 개별 반응이 있음), 아연, 구리, 비타민 B-12, 엽산 및 비타민 C의 의사가 빈혈에 대한 정확한 복합 치료를 권장합니다. 다리미는 흡수를 위해 적절히 변환되어야하므로 C는 최소 1 : 4이어야합니다. 즉, 예방을 위해 25mg의 철분을 섭취하면 비타민 C는 100-150mg입니다. 우리 나라에서는 구리가 종합 비타민제로만 준비되어 있으며, 이러한 복합체를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불편합니다. iHerb에게 순수한 형태로 그것을 구입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Copper 기준의 국제 표준은 1 일 1 ~ 3mg으로 다릅니다. 혈액 검사를 받았는데 구리 결핍증이 없으므로 매일 1mg 씩 복용합니다. 제 평론이 당신에게 유용했기를 정말로 바랍니다.

2번째 후기 : 좋은 킬레이트 구리
- 구리는 건강한 조직, 뼈 및 신경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몸에 가장 잘 흡수되는 킬레이트 형태의 구리. 그리고 그녀는 약을 먹는다. 정제는 약간 작고 즐거운 냄새가 난다. 나는 정기적으로 아연을 취하기 때문에 나는 구리를 가지고, 한 원소 만 가지고 있으면 다른 것의 부족으로 이어질 수있다. (그러나 아연과 구리를 함께하지 않고 따로 - 또는 별도의 과정으로, 또는 하루에 - 구리, 다음날 - 아연). 메스꺼움이나 위장관에 문제가 없었을 때 나는 하루 종일 약을 먹었습니다. Bluebonnet에서 가져온 다른 구리와 비교한다면 어느 것이 더 나은지 말할 수 없습니다. 둘 다, 그것은 나에게 좋은 것 같습니다.

3번째 후기 : 회색 머리카락에서
- 그녀는 남편, 작품을 가져 갔다)

4번째 후기 : 양질
- 부작용 없음 내 iherb 코드 ZLL-3-4-8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코드를 사용할 때마다 5 ¢를 내리십시오! 처음으로 구매자를위한 10℅ 떨어져!

5번째 후기 : 적절한 구리 중요!
- 가장 중요한 생물학적 기능을 담당하는 구리는 우수한 건강, 헤모글로빈 및 적혈구 생성을 유지하기 위해 소량으로 필요합니다. 그것은 피로를 줄이고 에너지 용량을 감소 시키며, 빈혈은 가볍고 머리는 조숙합니다. 또한 구리 결핍은 낮은 호중구 수준, 면역 저하, 뼈의 취약성, 근육 및 관절 통증, 원인 불명의 체중 감소, 낮은 체온 및 피부 염증을 포함합니다. 구리는 영양 부족, 저칼로리 식단 사용, 소화 불량, 크론 병 또는 체강 질병, Menkes and Wilson 병, 아연 및 철 보충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장기적으로 문제가있는 사람들에게 필요합니다. 과학자들은 신체의 적절한 구리가 뇌의 건강과 창조적 사고에 기여한다고 말합니다. 2008 년 연구에서는 낮은 수준의 구리가 알츠하이머 병의 원인이 될 수있는인지 기능 저하와 관련이 있다고 가정했습니다. 구리는 다른 미량 원소와 함께 갑상선의 건강을 유도하고 빈혈을 제거하며 골다공증을 예방하고 황반변 성의 증상을 개선하는 데 중요합니다. 구리는 항산화 제이며 콜라겐 생성을 돕고 주름과 색소 반점 형성을 방지하며 충분한 양의 구리 성분으로 놀라운 일이 발생합니다. 피부는 쾌적한 색을, 머리는 아름답고 밝아집니다. 그러나 신체가 과도하게 심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구리로 약물을자가 처방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Medicinal Research Reviews에서 발표 한 실험에 따르면 전립선 암, 대장 암, 뇌암, 폐암 및 유방암 환자에서 증가 된 구리가 발견되었습니다. 구리 와트는 많은 고통을줍니다 - 복통, 구토, 설사. 심한 경우에는 신부전이나 간 손상조차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과도한 구리는 특정 조건에서 - 물 공급 시스템이 구리 인 경우 음용수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시체를 괴롭히지 않으려면 사용 전 15 초 동안 물을 끓이거나 꼭지에서 흘려 보내야합니다. 구리 결핍 치료 (1.5-3mg)는 검사 결과에 따라 의사가 항상 실시합니다. 여드름과 같은 아연이 함유 된 보충제를 섭취하면 전문가들은 아연 15mg과 구리 1mg 또는 아연 30mg과 구리 2mg을 건강하게 균형있게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구리 부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단을 풍부하게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구리 함량이 높은 제품 (쇠고기 간, 견과류, 종자, 콩)이 1-2 인분 만 섭취하면 일일 0.9mg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장 맛있는 구리 소스는 말린 살구, 건포도, 아몬드, 검은 코코아 및 참깨로 의심 할 여지없이 동결 된 사탕입니다. 진정한 섬세함과 즐거움!

6번째 후기 : Vitiligo에 찔린
- 나는 vitiligo를 도왔다 고 말할 수는 없지만, 복용했을 때마다 매그 맣게 반사 될 때까지 나는 메스꺼움을 느꼈다. 그 검사는 구리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 주었지만, 나에게 가지 않았을 수도있다. 처음 엔 임신 중에 아픈 느낌이 들었다. 그 때마다 약을 복용 할 때마다 그것이 나왔다.

7번째 후기 : 허리 통증에 우수한 약
- 나는이 약을 허리 통증을 제거하기 위하여 주문했다 - 나는 우수한 결과를 얻었다. 나는 체육관에 정기적으로 가고 지난 2 년 동안 요추 부위의 통증, 척추 스트레치 마크 및 콜라겐 섭취, 글루코사민 설페이트 및 콘드로이틴 설페이트가 많은 도움이되지 않았다. 이 구리 약을 복용 한 지 1 주일 후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식사 후 저녁에 1 정을 마셨습니다). 그 후 6 개월이 지나고, 운동은 규칙적이며 포화 상태이며, 허리는 아프지 않습니다. :) 이제 나는 예방을 위해 일주일에 1 번 1 정을 1-2 번 복용합니다.

8번째 후기 : 우수한 품질의 구리
- 큰 구리! 특히이 약의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이 구리를 받음 처음부터 회색 머리카락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회색 머리카락이 현저하게 어두워졌고 이미 회색이 아닌 착색되어 보입니다. 구매를 반복하십시오! 모든 건강과 아름다움 !!! 좋아하는 가게 감사합니다 !!!

9번째 후기 : 슈퍼 구리!
- 구리 - 슈퍼는 내장에서 병원체를 죽입니다.

10번째 후기 : .
- 저녁에는 섬유질로 마시 게됩니다.

11번째 후기 : 유용한 첨가제.
- iHerb에서 발견 된 또 다른 유용한 추적 요소! 한 번에 두 개의 패키지를 주문 했으므로 온 가족이 4 명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하루에 1 알을 섭취합니다. 몸에 구리가 부족할 때 회색이 나타나고 dysbacteriosis에 도움이되고, 피부 질환으로부터 도움이됩니다.

12번째 후기 : 좋고 비싸지 않다.
- 좋은 수준의 가격 - 품질, 충분한 양을 충분히 "부스트"합니다. 관절과 모발의 개선, 일상적인 일상을위한 더 많은 에너지

13번째 후기 : 정당화 된 기대!
- 모발 분석을 통해 미네랄 신진 대사 장애를 평가하고 교정 할 수있는 기술이 있습니다. 그래서이 분석은 구리가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나트륨 결핍과 함께, 이것은 모든 종류의 호르몬 장애를 일으 킵니다. 이전에는 COC에 "앉아"있었지만 반년 동안은 수신이 중단되었습니다. 코스를 마시는 데 소비했습니다 (하루에 1 정 3 개월). 3 개월 후. 분석을 넘겨 줬다. 결과 : 모든 호르몬이 정상으로 돌아 왔으며 피부 발진이 적어 건강 상태가 전반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내가 한 것처럼 의사의 지시에 따라 마셔야한다.

14번째 후기 : 정기 신청
- 철,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구리의 결핍을 채울 필요가 있습니다.

15번째 후기 : 어떤 경우에 필요하다.
- 당신이 NAC을 많이 복용하면 구리 수치가 너무 낮아질 수 있다는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NAC를 순서대로 택한다. 나는 쉽게 COPD를 호흡합니다. 나는 그것이 적어도 조금은 도움이된다고 정말로 믿는다. NAC의 복용량은 매일 1200-1800 mg입니다. 보충 형태의 정상 용량은 하루 500-600mg입니다. 그래서 나는 구리를 조금 더 먹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얼마 동안, 아마 몇 주 동안. 구리와 아연이 함께 작용합니다. 이 두 가지 미네랄 간의 균형이 중요합니다. 나는 아연도 하루에 50mg 섭취한다. 나는 아연과 구리를 길항제이기 때문에 동시에 복용하지 않습니다. 찬양이있다. 이 두 가지를 모두 포함하여, 나는 한 번 일반 의사보다 더 많은 것들을 알고있는 의사에게 가능한 방법을 물었다. 모든 종합 비타민제 / 미네랄 보충제는 길항제 인 경우 두 가지를 모두 포함해야합니다. 그는 "나는 그들이 그들이 원하는 것을 글쎄, 내가 그들을 suppliment로 데려 갈 때 멀리 떨어져있어. 아연은 아침에, 구리는 나중에. Natur 's Plus 패키지에 포함 된 Certificate of Analysis에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나는 구리가 3mg가 아니라 조금 알았다. 더 강한 3, 53mg.

16번째 후기 : 매우 중요한 미네랄
- 정제 자체는 직경이 약 1 센티미터 작고, 귀엽고, 녹색 얼룩 무늬가 있습니다. 나는이 남동생에게 구리를 사 주었고 그 전에 회색으로 변하지 않게하는 방법에 대해 염려했다. 그건 그렇고, 그는 50 세 이상이지만, 그의 머리카락은 여전히 ​​회색이 아니며, 물론 나는 가능한 한 길게 유지하고 싶다. :) 그러나 구리는 아미노산 티로신을 충분히 활용하는 데 도움이된다. 머리카락과 피부의 색소 침착을 일으키는 주요 요인 중 하나. 그는이 구리를 사진과 함께 가져 가고 (링크는 게시물의 끝 부분에있을 것임) 여드름과 알레르기가없고 머리카락이 아직 회색으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요약하면이 보완재 구매에 만족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음, 기뻐하지 않으시겠습니까? 구리가 킬레이트 된 (쉽게 소화 할 수있는) 형태로되어 있기 때문에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납니다. 특히 관절에 이익을 가져다 주므로 모든 것이 훌륭하고 훌륭합니다.

17번째 후기 : 고품질의 구리 킬레이트
- 이 구리는 glycine과 같은 합성 아미노산보다는 천연 대두 아미노산으로 킬레이트되어있어 극소량의 대두 이소 플라본을 함유하고있어 최고의 구리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18번째 후기 : 구리
- 뱃속의 덜컹 거리는 소리를 제거하고, 저녁에 약간의 음식으로 1 타블렛. 아기는 아침 저녁으로 1 / 2 씩 증가하는 면책 특권으로 처방 받았다.

19번째 후기 : 내 몸이 좋아해.
- 아연과 함께 사용 .............................

20번째 후기 : 찾을 수있는 어려운 항목
- 나는 신경과 전문의에게 내가이 보충제를 복용 할 필요가 있다고 들었다. 나는 약국을 통해 주문하려고했지만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약국에 연락하여 모자 당 1 달러를 할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이 제품을 온라인에서 찾았으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이허브 제품 구매 링크

★[클릭시이동] 제품 구매하러 가기(전체 주문금액 10% 포인트적립 자동적용,첫구매자 10%할인)★

건강보조제품 직구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 아이허브 가입/주문/결제를 설명하는
포스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포스트를 참고시면 도움이 됩니다
[링크-클릭시이동] [건강식품 직구] 아이허브 가입과 주문방법, 결제방법

 

#아이허브제품추천 #아이허브할인 #아이허브추천코드 #아이허브주문방법 #아이허브할인코드#구리보충제 #아연구리 #아연 #구리영양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
//목차